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대지 이동 계약


파티 A :
ID 카드 :

파티 B :
ID 카드 :

두 당사자 간의 친절한 협의를 통해 다음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1. 당사자 A는 건설 중 도로의 원활한 흐름, 토양 차입, 선적 및 하역을 보장합니다. 파티 B는 운송을 담당합니다.
둘째, 운송 장소 :
셋째, 파티 B 차량에 대한 요청 : ______ 부서 : 차량 길이 _____ 미터, 차량 폭 _____ 미터, 차량 높이 _____ 미터.
넷째, 거리 :
다섯, 화물 :
여섯째, 정산 방법 : 기차 정착촌에 따라 24 시간 정산.
7. 계약 당사자들은 B 조가 임명 된 날짜에 현장에 건설 차량을 배치 할 것에 동의한다.
8. 파티 A는 숙소에 연락 할 책임이 있으며 파티 B 팀은 임대료를 지불합니다.
9. 당사국은 당사국이 프로젝트에 대한 합리적인 관리 수수료를 징수하도록 조치해야한다 : 총 프로젝트 비용의 _____ %.
X. 계약 위반에 대한 처벌 : 당사자 B가 합의 된 시간에 도착한 경우, 당사자 A는 하루 계약 _____ 위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파티 B 팀은 합의 된대로 건설 현장과 공사에 도착하지 않았고, 불이행 당사자는 A 회원에게 _____ 위안 / 일의 벌금을 지불해야한다.
11. 이 계약은 양 당사자가 중복 서명 한 후에도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갖는다.
파티 A : 파티 B :
대표자 : 대표자 :

죄송합니다. "Fabang"에 로그인하지 않았 음을 감지했습니다. 로그인 한 후에 만 ​​계약서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파동" "계정"없이 로그인하고 싶습니다. 이 무료 등록을 클릭하면 10 초 안에 등록 후 Fabon.com의 모든 계약 모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