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계약 모델 처리


이동 통신사 : 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__________ 연락처 : ___________________

전화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

취급 회사 : _________

주소 : _____________________

담당자 : ___________________

전화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

두 당사자 간의 공동 협상이 끝나면 상호 계약 이행을위한 계약이 체결됩니다.

첫째, 상품의 이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둘째, 물건을 밖으로 옮기는 장소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셋째, 물품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위치로 이동했습니다.

넷째, 모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 예정된화물 취급 일자 : _________ 년 _________ 달 _________ 일.

여섯째, 포장 요구 사항 : 당사자 A는 당사자 B의 요구 사항에 따라 표준 포장을 수행해야합니다. 파티 B가 포장 할 수도 있지만 포장하기 전에 물품을 검사하여 안전한 운송을 보장해야합니다.

7. 당사자 B의 책임 당사자 B는 물품이 계약서에 명시된 기한 내에 지정된 장소로 안전하게 운송 될 것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운반 된 물건의 안전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물건의 부족이나 손상이 없도록합니다. 선적 및 하역 및 운송 중 상품의 분실, 부족, 열화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원칙적으로 도착지의 시장 가격에 따라 보상해야합니다. 달리 동의 한 경우, 합의 된 한도에 따라 보상해야한다. 그러나 물품의 분실 및 파손이 불가항력, 상품 자체의 재산 또는 A 당의 잘못의 합당한 손실에 기인하는 경우, B 당은 보상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8. 일반화물 보험은 B 국에 의해 수행되고 A 국은 귀중품의 보험에 대한 책임을진다. 당사자 A는 인도 된 물품을 즉시 검사해야하며, 물품이 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으면 당사자는 저장 비용을 당사국 A에 지불해야한다.

Nine, 포장 및 운송의 총 비용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X. 정산 방법 : 당사자 A는 예금을 _________ 지불하고 나머지 금액은 물품이 도착하고 인수가 완료된 후 일괄 지급됩니다.

XI : 계약 위반에 대한 당사자 A의 책임 : 당사자 B가 필요에 따라 물품을 인도 한 후, 당사자는 금액이 불충분 한 경우 운송료 및 보관 수수료를 납부해야하며, 당사자는 물품에 대해 유치권을 갖는다.

XII이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협상을 통해 양 당사자가 해결해야하며 협상이 실패하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채택해야한다.

1. 중재를 위해 _________ 중재위원회에 제출하십시오.

2. 법에 따라 인민 법원에 기소.

이 계약은 당사자들이 의무를 이행 한 후에 종료됩니다. 미해결 사안은 양 당사자 간의 협상을 통해 해결됩니다.

파티 A : _________ _________ 년 ____________ 서명일 : _____________

파티 B : _________ 담당자 : _______ _________ 연도 ____________ 서명 날짜 : ____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