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졸업 자기 식별 500 단어


파트 1 : 졸업 자기 식별

대학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기 식별을 할 시간입니다. 대학 진학을 마치고 직장을 구하는 과정에서 일자리를 찾은 후 재판에서 대학이 나에게 가져온 것을 느끼지 못했고 진도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찾고있는 비교 대상이 동료들, 자영업자 동료, 나 자신보다 자긍심을 가진 동급생, 또는 내가 그런 평가를 한 자기 동기 부여 정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4 년 전 자신을 현재의 자기와 비교해 볼 때, 나는 많이 변화하고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 성격이 승화했습니다. 지금까지 공산당에 가입하지는 않았지만 항상 생각과 행동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연회 신청서를 작성한 첫 해 2 학년 이래로, 나는 상담원과 학생 파티원들과 이데올로기적인 교류를 통해 당원의 이해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파티 스쿨 연수 과정에서 강사와의 갈등은 이론 외의 파티, 당원, 대학생들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교육적 활동의 일부 측면을 이해하게했습니다. 나는 작은 학생으로서 많은 면모를 생각할 수는 없지만 항상 공정하고 정의를 추구해 왔으며 여러 번 간부 간부 나 교사 앞에서 직접 말을 할 때가 많습니다. 사실, 나는 이미 그런 종류의 좁은 길을 능가했고, 개인적인 불만은 거의 없었으며, 사적 문제에 대해서는 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실용주의를 진흥시키고 형식주의에 관여하지 않고 학교에 실제로 도움이되는 일을 많이하고 사회에 좋은 일을하고 싶습니다. 아침에 복도를 나갈 때 계속 켜져있는 불을 끄고 옷을 씻은 후 다른 학생들이 닫지 않은 수도꼭지를 닫습니다. 나와 함께 식사하는 학생에게 무료 스프를 마치고 낭비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유치원 반의 선생님이 "화장실에 가면 엉덩이에 신경 쓰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기숙사 화장실에 신문이 깔려있어 엉덩이조차도 여전히 틀립니다. 요컨대, 나는 삶의 승화가 개인 성의 승화를위한 기초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나는 항상 삶의 세부 사항에서 시작하여 살 사람이 될 것입니다.


파트 2 : 졸업 자기 식별

대학은 3 년 동안 계속되어 왔으며 과거는 여전히 생생합니다. 3 년간의 대학 생활 동안 나는 성공의 단맛, 맛을 보지 못하는 고통, 다양한 삶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젊고 무모한 중학생으로부터 성숙하고 내성적 인 대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미래의 삶의 길에서 더 원활하게 걸을 수 있으며, 삶의 후퇴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나의 자기 식별이다.
학습면에서 볼 때 대학생에게는 학습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문화적 성취와 질 높은 재배를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대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다. 수천 명의 현대 대학생 중 한 명인 저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같이 일어나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이 수업의 지식이든 수업 외의 지식이든 나는 열린 마음으로 배울 것입니다.
인생면에서 겸손하고 열정적 인 태도로 저의 훌륭한 학생으로부터 배웁니다. 3 년 동안 많은 학생들과 연락하면서 인생의 즐거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함께 이야기하고 웃으며 우리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도우며 어떤 급우들도 명령을 내리지 않도록합니다. 이것들이 나를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게하고 감사하게 배울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사회적 실천 측면에서 볼 때, 저는 파트 타임으로 일하기 위해 휴가 시간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캠퍼스가 우리 사회의 축소판 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경험을 얻으려면 캠퍼스에서 나와 실제 사회로 나아가 야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우리는 스스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난을 겪고, 용서하는 것을 배우고, 미소 짓고, 겸손 해지는 법을 배웁니다. 이렇게하면 우리는 무적의 사회 위치에 설 수 있습니다.
3 년간의 대학 생활은 저에게 경험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지난 3 년간의 모든 일들은 나중에 다시 보게 될 보물입니다. 나는 모든 것을 내게 주신 모든 대학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제 3 부 : 졸업 자기 식별

3 년 동안 대학을 돌이켜 보면서 멘토의 가르침과 열심히 공부하면서 처음에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영어 지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숙달하고 공부하고 진지하게 일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성면에서 나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확고한 정치적 방향이있다.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공산당 지도력과 사회주의 체제를 단호하게지지하고, 법을 준수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반 친구들을 단합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돕기. 학교에서 공공 복지와 애국 활동에 열정적으로나 실용 주의적으로 참여하십시오.
학업면에서 나는이 전문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능력이 뛰어났습니다. 사무실 사무실 및 기타 인기있는 패션에 능숙하며 인터넷에서 개인 공간을 열었습니다. 문학, 심리학, 마케팅 등의 많은 과외 과목 지식 나는 미래에 이론과 실습의 결합이 크게 향상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한 삶에 감탄하고 좋은 습관과 스타일을 개발하며, 시간의 개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친절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과 친해졌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미래에 새로운 도전에 동행하십시오.
작품에서 나는 기관 및 합창단에 가입하여 조직적인 의사 소통 기술을 발휘할뿐만 아니라 팀워크의 정신 및 응집력을 깊이 느꼈다. 팀의 과제에 대해 더 진지하고 책임감을 느낀다.
젊고 긍정적 인 젊은이로서 대학 졸업장으로 인해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풍요롭게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자신의 목표를 향상시키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좋은 새들은 나무에 살기를 선택하고 그들은 Bole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부지런하며 나는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강인함으로 사회에 통합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통찰력을 사용하여 삶의 여정을 열어보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