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대학원 사상 정치적 자기 식별


파트 1 : 대학원 이데올로기 및 정치 자기 식별

작년에, 나는 내 마음 속에 진보를 열망했습니다. 사전에 당의 활동가 훈련 및 시험에 참여하고 졸업생에게 요청.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승리에 관심을 기울이고 회의의 주요 내용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조국의 운명에 대해 우려하고 정부가 도입 한 다양한 개혁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 사람들의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고 주민의 음식, 교육 및 교육의 질과 비용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작년에 저는 저의 행동을 진전 시키기로 결심했습니다. 야 안의 지진은 나라 사람들을 죽이지는 않을 것이고, 간쑤의 진흙 사태는 그 나라로까지 가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시대의 대학생으로서, 내 자신의 발전은 조국의 사람들의 운명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한 파티는 어렵고, 나는 그것을지지 할 것입니다! 기부액이 많지는 않지만, 내 작은 사랑이 분명히 상처 입은 영혼을 구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열심히 일했습니다. Lu 교수의지도 아래 형제 자매들과의 성실한 협력을 통해 나는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교사와 반 친구들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다양한 과학 연구 과제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한 삶에 감탄하고 좋은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또한, 시간의 개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시간 엄수는 타인의 삶에 대한 존중입니다. 또한 친근하고 친절한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회적 실천 측면에서 나는 다양한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나의 사회 능력을 행사하며, 미래에 사회와 더 잘 융합 할 수 있도록 혁신을 배웁니다.


파트 2 : 대학원 이데올로기 및 정치 자기 식별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을지지하고,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를 믿으며, 정치적으로 진보를 요구하며, 법에 복종하고, 규율을 엄격히 지키며,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집단을 사랑하고, 교사를 존중하고, 반 친구들을 결집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협력, 꾸준하고 개방적이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학습의 목적은 분명합니다. 학습은 진지하고, 열심이며, 긍정적이고 진취적이며, 강한 연구 정신이 있습니다.
대학 학부에서 수학하면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심리학", "펜과 브러시 서예", "문학 감상", "일본어", "경제 경영"등의 전문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 동시에, 그는 다양한 유익한 실용적인 활동을 조직하고 학교의 그룹 활동 연구 활동 및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휴일 동안 그리고 회사에서 일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상담 생물학과 영어. 사회에 나 자신을 보여 주면서, 사회는 나에게 관대 한 보고서를 주었고, 교과서가 줄 수없는 것을 나에게 주었고, 나의 시야를 넓혔다. 문제점을 조직하고 처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이해는 일방적이지 않으며 변증 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XX 대학 졸업 후 나는 사회주의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열심히 일하고 강하며 신중하고 민첩하고 더 신중하게 행동했습니다. 그는 여러 번 지도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20XX 년 1 월 기술 감독으로 승진했습니다.
대학원 연구 기간에 나는 "전문 지식"과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 사회주의 건설"과 같은 다양한 전문 과정과 중요한 이데올로기 및 이론 지식을 신중하게 연구하여 자신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사회주의 및 공산주의 신념을 고수하고 조국 통일의 위대한 원인을지지하며 열정적으로 주요 국제 및 국내 사건을 돌보고 이해하며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수있는 권리와 객관적인 능력을 지니십시오.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그룹 활동 및 관련 학술 세미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지난 2 년 동안, 강사의 신중한지도와 엄격한 요구 사항과 자신의 노력으로 모든면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이데올로기 측면에서, 나는 관련 당사자의 지식을 더 깊이 연구하고 당사자의 다양한 진정한 정책과 시스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다. 첫 사람이되고 배우는 원리를 이해하고, 인생에서 단순하고 긍정적이며 낙관적 인 학습을하고, 부지런하고, 실용적이고, 마스터 한 견고한 이론 지식과 비즈니스 기술을 특정 과학 연구 능력과 함께 독립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 대학 및 대학원 과정에서 나는 침묵을 지켰지 만 애매한 근로자는 아니었다. "진흙 속에 제로, 먼지, 향기 만 같아."항상 내 묘사입니다. 세계가 나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세계는 독특한 향기를 가질 것입니다.
또한 육체 운동에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건강한 신체와 몸매를 가짐과 동시에 급우 및 교사와의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강력한 팀워크 정신 및 강력한 조직력이 있으며 전문가 과정과 컴퓨터, 영어 등도주의해야합니다. 이 연구는 컴퓨터 레벨 2, 영어 4 또는 6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외국 문학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대학 대학 학부와 대학원 과정을 통해 모든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개선해야 할 많은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고대의 사람들은 "무산은 구름이 아니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바다가 힘들었다"고 말하면서 고대인들은 발해와 무산의 구름이 미국에서 아름답다고 믿었으며 현재와 미래의 삶에서 발해 바다의 아름다움과 우산을 비교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구름은 영웅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높은 기준으로 자문 해보십시오.


제 3 부 : 대학원 이데올로기 및 정치 자기 식별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제가 학교에 입학 한 이후로 저는 이데올로기 적, 이론적 지식에 열심히 공부해 왔으며 항상 사상 정치적 의식을 고수했습니다. 국가 행사에 관심을 가지며 당의 원칙과 정책을 적극지지하십시오. 법에 복종하고, 교사를 존중하고, 반 친구를 돌보며, 지속적으로 자기 계발을 향상시킵니다. 지도자와 교사의지도를 염두에두고 집안의 규칙과 규정을 지키십시오.
이론 학습
강사의주의 깊은지도하에 전문적인 이론 지식과 실험적 작업을 조합하여 자신의 과학적 연구 능력을 배양하십시오. 연구 과정에서이 주제의 최신 연구 동향을 이해하고 내 생각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문학 자료를상의했습니다. 동시에 조직에서 조직 한 다양한 강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축적했습니다.
신체 및 정신 건강
연구 및 연구 외에도 신체 운동을 강화하고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체력을 향상시키고 감정을 연마하고 일하고 휴식하며 학습 및 실험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2 년 동안지도 교사의주의 깊은지도하에 연구 능력과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앞으로는 자신의 문제를 성공적으로 완성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제 4 부 : 대학원 이데올로기 및 정치 자기 식별

저는 2 년 동안 성장한 후 xx 년에 대학을 졸업 한 이후로 생각, 연구, 일과 삶의 모든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념적 의식에서, 나는 학교 문에 들어선 순간부터 나 자신에게 분명한 요구를했다. 사회를 이해하고 교육 탐구 및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과학적 아이디어의 사용을 고수하십시오. 나는 내 책임을 냉정하게 깨닫고 새로운 시대의 내 자신의 삶의 이상과 발전 목표를 명확히하고 확고한 자신감과 용기를 갖고 있습니다.
전문 과정 연구와 원래의 학문적 배경 및 연구 관심 분야와 함께 연구 방향 및 분야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관련 서적 및 잡지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관련 의무 및 선택 과목을 배웠습니다. 저의 연구 활동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으며,이 기간 동안 모든 과정이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최종 종합 순위에서 최고 랭킹. 동시에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인문학 분야의 다른 저서를 참조하고 연구의 지평을 넓히고 저의 지식 부족을 보완했습니다.
과학 연구 능력면에서 볼 때 교육 분야에서의 시간은 매우 짧지 만 긍정적이고 엄격하고 현실적인 태도를 기반으로합니다. 강사의지도 아래 교사와 반 친구들과의 지속적인 노력과 토론을 통해 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문헌 및 연구 방법에 접근하는 능력 향상. 서면 표현 능력과 독립적 인 사고력 및 판단력을 향상시키고 일부 학술지에 3 개의 학술지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나의 미래 연구 및 연구에 대한 자신감을 구축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나는 성실하고 실용적이며, 친절하고 열정적 인 사람들을 대하고, 단순하고 검소한 삶을 살며, 급우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합니다.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태도를 취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면서 업무 측면에서 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조직 관리 및 표현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여가 시간에 적극적으로 취미와 관심사를 개발하고, 많은 사회 활동에 참여하며, 개인의 포괄적 인 품질을 포괄적으로 개발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수확기와 성장기 동안 나는 이데올로기 의식, 교과 과정 연구, 과학적 연구에서 개인적인 요소에 이르기까지 충분히 훈련 받고 훈련을 받았다. 이것은 열심히 노력하고 선생님이나 학생과 불가분의 관계가 없다. 안내 및 도움. 나는 나의 학습 경력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 인 태도를 취하고, 단점과 실수를 끊임없이 수정하며, 사고 수준, 연구 능력 및 포괄적 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