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자기 식별 300 단어


이 기사 디렉토리 1 자기 식별 300 단어 2 자기 식별 300 단어 3 자기 식별 300 단어 첫째 : 자기 식별 300 단어

귀중한 대학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손익을 합산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개선이 불충분 한 부분을 계승하고, 귀하가 간 행한 방식을 검토하게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살펴 보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학업 성취도가 좋지는 않지만 학습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첫째, 학습에 대한 태도를 바꿉니다. 둘째, 자기 학습 능력을 크게 향상시킨 다음, 독립적 사고에 초점을 맞추면서 학습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배우기를 원한다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방법"과 일을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공부할 때 "독립적 인 생각"을 자신의 모토로 삼아 항상 경고를 기억하십시오. 나는 공개 기초 과목에 대한 지식과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고, 내 마음 또한 질적 인 도약을 이루었고, 나는 더 빨리 새로운 기술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었다. 나는 이것이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교사와 학생들 간의 강한 우정을 쌓았으며 선생님의 가르침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고 여러 급우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서로 돕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운동했습니다. 실습 및 분석 문제가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대학 생활을 통해 나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을 빨리 습득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더 성숙하고 더 결심했습니다. 많은 반 친구들과 교사를 만나고 우정을 쌓으며 함께했습니다. 교류에서 나는 자신의 기질을 향상시키고, 내 자신의 단점을 인식하고, 그것을 바로 잡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사회 실천 능력 또한 크게 향상되어 미래를위한 사회 기반을 마련했다.

파트 2 : 자기 식별 300 단어

2 년제 대학 생활과 사회 실습 생활을 되돌아 보면 욕망, 추구, 성공과 실패가 있습니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이데올로기와 도덕성면에서 나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확고한 정치적 방향을 가지고 있으며,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다가 가면서 나는 당을 더 깊이 이해할 수있다. 나는 법을 준수하고 공공 재산을 돌보고 돌보며 다른 사람들을 돕고 실용주의와 진리 추구 정신을 지닌 학교의 공공 복지와 애국심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큰 특징은 정직과 신뢰, 열정, 용기있는 용기, 강한 시간 개념, 좋은 생활 습관, 사람들의 접근 가능성 때문에 항상 직장과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책임감이 강하고 의사 소통 능력이 뛰어나며 반 친구들과 단결하고 다른 학생 지도자들과 어울리는 데 집중합니다. 모든 일은 모두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2 년간의 대학 생활을 통해 새로운 수준의 지식, 이데올로기 적 영역, 업무 능력이 생겨났습니다. 좋은 대학 생활에 작별 인사를하고 사회 여행을 떠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열정, 확고한 자신감, 높은 책임 의식으로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고 새로운 고비를 올라갈 것입니다.

제 3 부 : 자기 식별 300 단어

첫째, 이념과 도덕성면에서 나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확고한 정치적 방향이 있습니다. 인격은 삶과 세계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형성 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므로 자신의 행동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자기 반성을 고집하며, 성격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상황에 관계없이 어떤 인물이 자기 자신을 요구하고 자기 규율을 엄격히지며 동급생을 사랑하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둘째, 본 연구에서 나는 진지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포토샵, coreldraw 및 기타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익숙한 탄탄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년간의 학습 과정에서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숙달하고 특정 미적 및 아름다움을 이해하는 능력 미래에 대한 연구와 작업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여유 시간과 함께 인터넷에 대한 많은 지식을 습득하여 자신을 풍부하게했습니다.

셋째, 직장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학교 학생의 일과 사회 실천에 참여한다. 작업 계획은 상세하고 자세하며 교사와 급우를 돕고 일을 잘하며 학교 공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관련 전문직 아르바이트에 참여하기 위해 학교 밖에서 일하게됩니다.이 과정에서 저는 진지하고 책임감을 느낍니다. 능력과 가치있는 실제 경험을 많이 축적.

4. 인생에서 대인 관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대인 관계는 주로 급우들 간의 관계에 반영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반 친구들과 잘 어울립니다. 나는 보통 자신의 능력 안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돕습니다. 수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급우 및 교사와의 관계를 처리하는 동시에 나의 사회적 인터페이스를 넓히고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하고 이러한 과정에서 나의 의사 소통 기술을 연마하고 올바른 사람들의 태도와 일을하는 원칙.

이것은 3 년 동안의 학업 이후 개인 신원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대학 학위 만 갖고 있지만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자신을 풍성하게하고 미래의 목표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디플로마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나는 더 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