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교사는 신분증을 썼다.


파트 1 : 교사가 개인 신원 확인

시간이 흐르고, 나는 일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지난 몇 년간을 돌아 보았고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도로를 되돌아 보면, 다음 여행을 위해 더 과장되어 있습니다. 다음 해에는 다양한 측면에서 저의 성과가 요약됩니다.
첫째, 수입 믿음, 건강한 성장
교수 및 교육의 위치는 평범합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저개발 지역에서, 유혹이 당신을 향해 손짓을하고, 목이 마른 눈, 맑고 밝은 눈을 보았을 때, 당신은 깊이 감동되어 꿈을 당신의 마음에 품고 발화 할 것입니다 수천 명의 어린이들의 꿈은 삶의 과정을 조명합니다. "모두를 발전시키다"는 학교의 개념은 또한 봄 누에뿐만 아니라 촛불도 아닌 다른 것들을 조명해야하지만,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성하게하고 홍보해야합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개발할 때만 교육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행복, 앞으로 나아갈 동기가 있습니다.
교사를 평가할 때, 정신 건강은 매우 중요한 척도입니다. 직장에서, 대인 관계, 가족, 다양한 관계를 유연하고 다양하게 다루는 방법, 좋은 정신을 유지하는 방법, 이들은 모두 학교에서 학교에 나가 배워야하는 우리 모두입니다. 작년에 나의 위치는 이전보다 훨씬 긍정적이었습니다. 매일 매일 나는 결단력과 확신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나는 일을 만날 때 합리적이고 차분하게 그들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친구들을 볼 때 나는 성숙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나를 매우 흥분하게했다. 사회는 대학이고, 나는 학교 생활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 년 동안 일을 한 후에는 일정한 업무 일정을 유지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수시로 운동을하며 종종 동료들과 이야기합니다. 신체 검사에서 신체 건강은 역사상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이것은 나를 매우 흥분하게 만든다. 직업과 건강은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둘째, 산의 돌, 옥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반원들 앞에서 최고의 준비를했다. 모든 수업은 오래된 교사의 수업을 듣고 다른 사람들의 수업을 듣고 분석하고 비교하며 자신의 수업 계획을 수정해야합니다. 학부 과정 외에도 나는 언어, 영어 수업 및 수업 수업을 들었습니다. 다른 과목의 다른 강의실로 인해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으며 교육 및 훈련에서 다른 과목에 적절하게 연락하고 내용을 풍부하고 생생하게 가르치고 교육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기존 지식에 접할 수 있고 학생들의 취미는 향상되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나는 가르치고 가르치는 데 많은 귀중한 경험을 배웠고 고귀한 선생님의 매력에 더욱 매료됩니다.
수업이 끝나면 학생들의 의견과 제안을 폭넓게상의하고 교수진은 교사와 학생들을 기반으로 교육을 받았으며 학생들은 실제로 민주주의에 감염된 것으로 느꼈습니다. 학생들의 의견은 직접적이며 진실합니다. 그들로부터 저는 자신의 결점을 잘 알고 있으며, 노력으로 많은 결점을 바로 잡았고, 학생들로부터 확신을 얻었습니다. 학생의 학습 이니셔티브가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교습 및 교육 기사를 광범위하게 읽고 다른 교사의 소중한 경험을 활용 함과 동시에 모든 교회를 낭송하고 교수의 수필 작성 및 교수 및 연수 논문 작성을 강력히 주장합니다.
셋째, 동쪽은 비가 내리고 습기는 침묵이다.
지난 1 년 동안 새로운 커리큘럼을 구현하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교실에서 다른 교수법, 지식 탐구, 그룹 협력, 역할극, 논쟁,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의 동원을 시도했습니다. 방과 후 작 업에서는 유연하고 다양한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작은 에세이, 소설, 만화,시, 주제 및 주제는 제한되지 않으며 학생들의 열정이 불타고 그들의 재능이 작품에서 완벽하게 입증됩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짧은 수업에서 할 수 없습니다. 활력이 넘치는 역사 교실을 만드는 방법, 나는 학생들의 작업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학생들의 마음 속에있는 역사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살아있다, 그것은 인류로 가득 차 있으며 사회의 진정한 반영이다. 학생들이 실제로 수업을 듣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모든 세부 사항은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의 작품을 검토하는 과정은 수수께끼로 가득한 여행이며, 다양한 사회 시스템 하에서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모든 삶의 사람들은 서로 다른 삶과 살과 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업에 우수한 숙제, 학생들의 성취감을 자극하고, 수업 간의 상호 학습 및 자원 공유를 달성하기 위해 통일 된 수업에서 숙제의 한계를 피하기 위해. 수업에서는 수업의 성과와 숙제의 완료가 선택되고 5 성급 수업이 선정되어 보상을받습니다. 나는 또한 교수의 교육 블로그를 열었고, 일반 동료들과 학생들과 대화를 나눴다.
교육과 훈련에서 여러 단계로 교육하고 교육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서로 다른 출발점의 학생은 한 번에 모두 맞는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나는 빈약 한 기초를 가진 사람들이 서로를 끌어 당기도록 배우고 격려하도록 더 쉽게 제목 주제 중 일부를 지정하거나 가난한 기초를 가진 학생들을 운전할 수있는 기초가 좋은 학생들을 종종 지정합니다. 수업 시간에 질문 할 때마다 나는 여러 난이도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대답하고 모두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발언 주도권을 가진 사람들은 격려하기 위해 여분의 점수를 주어야합니다. 모든 대화에는 기록이 있으며 각기 다른 레벨의 학생들은 서로 다른 목표를 설정하고 실시간으로 보상합니다. 몇몇 학생들은 역사 수업에서 상대적으로 훌륭한 결과를 얻었으며 결단력과 신념을 확립했으며 전체 점수는 400 이상 증가했습니다. 학급 대표의 지도력하에 일부 수업의 전반적인 수준이 선형 적으로 상승했으며,이 최종 시험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으며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넷째, 갈 길이 멀다.
1 년 동안 일한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저의 개선은 작으며, 학교의 좋은 환경과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에서 성취됩니다.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 교육 및 교육의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고, 논문이 좋지 않고,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이 증가되어야하며, 독서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년에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규모의 확대에 따라 학생들의 계층화 및 교육 문제가 더욱 두드러지며,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추가 구현, 교수 및 교수의 질 향상 방법 등이 긴급히 해결되어야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교사로서 교육 및 학습 경험은 여전히 ​​부족하며 교육 및 강의에서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갈 길이 멀다. 앞으로의 길은 여전히 ​​길다. 아무리 많은 기복이 있더라도 꿈을 꾸고 모든 종류의 관계를 합리적으로 관리하는 한 내 미래는 꿈이 아니다. 학교는 교육과 교수를위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며, 대학 꿈에 대한 부모님과 학생들의 깊은 기대는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파트 2 : 교사는 긍정적 인 개인 신분 확인

내가 선생님이 된 순간, 내 마음은 불타고 있었는데, 그것은 내 소원 이었기 때문에 깨달았습니다. 제가해야 할 일은 열심히 일하고 태양 아래에서 가장 빛나는 직업이라는 직책에 합당한 훌륭한 교육을받는 것입니다. 저는 일에 참여한 후 거의 반년 동안 일해 왔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한 지 6 개월이 지난 후에 저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이제는 지난 6 개월 동안의 손익을 요약하고 현지 지역의 개선을 도모하며 앞서가는 도로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도로를 검토합니다. 직장 정류 직면에 선생님의 신분증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 선생님의 자기 식별을 할 때, 나는 도덕성이 사람의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라고 믿습니다. 좋은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이 없다면, 그 밖의 모든 것은 비어있는 이야기입니다. 따라서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을 정기적으로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의식을 개선 할 것을 주장했다. 삶의 가치에 대한 자신 만의 정확한 전망을 형성하십시오. 동시에 학교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이는 나에게 매우 도움이되며 훌륭한 개인적인 매력을 가진 사람들을 존경하며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상황이 어떠하든, 나는 "교사로서 배우기, 모델의 역할을"하고 도덕성을 요구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대개 나는 학교 선생님들로부터 겸손하게 가르치는 경험을 배우고, 함께 일하고, 함께 배우고, 함께 진보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제 자신의 도덕적 행동에주의를 기울였으며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9 살짜리 학교이기 때문에 학생들도 자신 만의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면에서 초등학생과 중등 학교 학생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이 나라에서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숙제를 돌보고 교사와 학생 관계를 다룰 때 그 차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오늘날 중학생들은 특별한 배움의 단계에 있습니다 : 그들은 사회와 접촉하기 시작합니다.이시기에 학생들은 어른들의 행동 습관을 쉽게 모방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나쁜 습관은이 단계에서 개발되는 많은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의 말과 행동과 훌륭한 관계를 갖는 것은 나쁘다. 이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가장 직접적이고 쉬운 학습 목표이기 때문에 중학생 앞에서 높은 기준을 충족하려고 노력하며 교실과 교실 밖에서도 좋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초등학생들에게있어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교실에서는 엄격하게 학생을 요구해야하지만, 수업 외에서는 학생들과 친구가되고 마음으로 의사 소통하려고 노력하며, 그들이 원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한 모든 목적은 동일합니다. 즉, 학생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오늘날의 급변하는 정보 기술에서 지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를 공부하지 않으면 뒤처 질 것입니다. 그래서 일을 시작한 이래로 나는 여전히 배우기를 계속하며 긴장을 감히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새로운 선생님을 자기 식별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배우기를 계속하는 것은 나의 일과 공부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교사 연수에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농촌 교사들이 프로젝트를 업그레이드했지만 영어로 학부 과정을 밟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방금 일했지만, 직장에서의 활동과 업무에 상당히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자유 시간을 가지 자마자 나는 중국 언어 교육 방법과 고급 기술 습득을 받았습니다. 오늘날의 시대 환경 속에서 지식은 부유하는 먼지와 같으며, 사회에 기반을두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지식의 깊이와 폭을 넓혀야합니다. 1 년 동안, 나는 지식을 넓히고 많은 자부심을 갖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물론,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다를 배우는 것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내년에는 배워야 할 지식과 경험이 더 많습니다.
거의 반년 동안 교사 였을 때 비록 교수법이 성숙하지는 않았지만 가르침을 많이 배웠습니다. 올해 저는 전국 초등 학교의 4 학년과 5 학년 교사를 가르쳤으며, 동시에 학교 9 학년의 체육 활동도 담당했습니다. 9 학년 스포츠 입학 시험 과제가 매우 무겁지 만 국립 초등 영어 교습은 여전히 ​​나의 작업 센터입니다. 저는 중소 영어로 방법을 가르치고, 교육 설계를 배우고, 농촌 학교와 일치하는 교수 활동을 조직하는 것에 대해 종종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내 지식이 교육의 질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교수법은 기술에 중점을 둔 세심한 작업이며, 따라서 종종 예술 교육을 공부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저는 각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연장자 및 전문가지도 교훈을 얻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요약했습니다. 저를 매우 기쁘게하는 이유는 저의 교육 논문이 카운티 신문 평가의 2 등상을 수상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저에게 긍정의 표명과 격려입니다. 미래에, 나는 연구를 가르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며, 나는 그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반년 동안의 일과 학업을 마치고 나 자급 자족이 많았지 만, 개선을 기다리고있는 많은 단점이 아직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가르치는 디자인 능력이 여전히 높고, 둘째, 젊고 활력이 넘칠 것 같아요. 가르치기에 어떤 것을 다루는 데 너무 많은 소음이 따르고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연구에서 템퍼링 후에 자신의 결점을 개선 할 것이며 더 좋고 더 좋고 스타일이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파트 3 : 교사는 긍정적 인 개인 신원 확인

지난 학년도 학교 지도자들의 전폭적 인 보살핌과 올바른지도하에 학교 선생님들의 도움과 지원, 그리고 학생들의 노력으로 학교의 일을 더 잘 마무리했습니다. 미션. 지난 3 년간의 연단에서 농축, 땀샘 침투, 추수로 바쁜 한 해를 되돌아 보면 나는 매일 학생들의 성장에 관심과 기대에 가득 차있다.
작년의 생각과 일을 결합하여 다음과 같은 요약을하십시오.
첫째, 이데올로기는 의식적으로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적 이념적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데올로기 적 초점에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론은 실천에 기인하며 실습보다 높습니다. 지난 해 나는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당의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지지하며 다양한 법률과 규정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양심적으로 연구했으며 의식적으로 고귀한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사회주의 사회주의 개념을 수립하고, 진보 된 아이디어로 자신을 무장시키고, 발전하는 단계로 나아가십시오. 동시에 외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관찰과 연구를 통해 정치적 통찰력과 차별 능력을 향상시키고, 내 입장을 강화하고, 신념을 강화하고, 크고 큰 문제에 직면하여 항상 명확한 머리를 지켰습니다.
또한, 이론적 연구는 실천을위한 지침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추어 실행되어야합니다. 삶에서 의식적으로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를 연습하고, 항상 자신의 행동을 제한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작업에서 나는 내 자신의 일을하고, 전문적 지식을 체계적으로 수행하며, 또한 자신의 언어 지식을 강화하는 데 집중합니다. 자신의 지식 구조 개선 및 지식 시스템의 건전성을 증진하고 촉진하여 작업 환경을 가능한 한 빨리 익히고 덜 우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학습을 강화하는 것은 미래의 일과 삶의 주요 부분으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둘째, 열심히 노력하고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선, 주제 교육에서, 저를 위해서 각 텍스트는 새로운 것이고, 각 학생은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의 각 교과서는 교재, 신소재에 대한 심층적이고 세밀한 조사를 철저히하고 텍스트를 철저히 이해하고 어려운 점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주요 텍스트의 경우 마스터와 다른 우수한 교사에게 조언, 강의 및 주요 어려움에서 획기적인 발견을위한 학습을 ​​요청합니다. 모든 수업은 상세하고 명확한 전자 원고와 사본으로 준비됩니다. 정신적 발달과 지식의 수용과 7 학년 학생들의 한계에 입각 한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새로운 교육 개념을 갖춘 3 피트 플랫폼에서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견고한 기초를 세우고 3 차원을 중심으로 학생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독서, 독해, 말하기, 사고, 표현 등을 배우고 승진하며 교실 수업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학생들의 주관적 상태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의지도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시의 적절하고 양심적 인 방식으로 교정, 카피 북, 숙제, 받아쓰기, 수업 당 하나의 배치, 작은 텍스트, 주간 배치, 텍스트, 1 인당 기본, 분당 의견, 교실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지식 및 작문 수준의 변화에 ​​대한 적시 이해 평가에서 목표로 삼을 수 있도록 더 목표를 정하고 수정 후 주석과 수정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동시에, 관찰, 수업 듣기, 대조, 반성, 뛰어난 교사의 귀중한 경험을 계속 배우고, 자신의 교실 수업에 반영하고, 자신의 결함을 찾아 내고, 승진 포인트를 확인하고, 자신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는 등 학교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특히, 학교는 나에게 Hangzhou에 갈 기회를 주었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가르침 개념으로 가르침을 구현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유익하게 만들 수있는 지방의 뛰어난 교사들의 시범 강좌를 듣고, 중국어는 "중국 맛" ", 학생들의 개인적인 생각을 존중합니다. 실패, 탐험 및 반성을 통해, 나는 처음에는 가르치는 경험을 탐구하고, 계속해서 내 자신의 주제 가르침을 향상 시키며, 가르침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 깊게 교실 수업을 설계했다.


파트 4 : 교사는 긍정적 인 개인 신분 확인

시간이 흐르고, 여름의 발자국과 함께 한 해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지난 학년도 학교 지도자들의 전폭적 인 보살핌과 올바른지도하에 학교 선생님들의 도움과 지원, 그리고 학생들의 노력으로 학교의 일을 더 잘 마무리했습니다. 미션. 지난 3 년간의 연단에서 농축, 땀샘 침투, 추수로 바쁜 한 해를 되돌아 보면 나는 매일 학생들의 성장에 관심과 기대에 가득 차있다. 작년의 생각과 일을 결합하여 다음과 같은 요약을하십시오.
첫째, 정치적, 이념적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4 세의 나이 어린 젊은 교사로서 취업 첫날부터 저는 책임감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정치 및 이념 인식을 높이는 것이 좋은 교육과 가르침을 수행하기위한 기본 전제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저는 당의 맹세를 잊지 않고 항상 당원의 교육 목적에 충성하며 17 대 당의회의 정신을 의식적으로 연구하고 "3 대 대표", 특히 3 월 - 5 월 XX 일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연구합니다. 과학적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기위한 정신으로 활동 중 활동과 활동을 잘하고, 독서 노트를주의 깊게 듣고, 전문가 강의를주의 깊게 듣고, 적시에 학습 경험을 요약하고, 능동적이고 부지런하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생각합니다. 과학 발전 개념의 본질은 인간과 일선 교육의 실행에 적절히 적용되며, 과학적 사고는 교육과 교수의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지침으로 사용됩니다.
둘째, 사랑과 헌신, 우수한 교사의 도덕성을 옹호한다.
도덕은 사람의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훌륭한 선생님의 도덕성은 우리 학교의 모든 교사가 공유하는 품질 일뿐만 아니라 개인이 교사의 평범하고 고상한 입장에서 유지 및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필수적인 스타일입니다. 지난 해 나는 사전 직업 훈련에서 배운 교사의 도덕성 구축 요구 사항을 항상 염두에 두었고, 헌신과 헌신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의 지침에 따라 학교의 훌륭한 스타일을 고수하고 각 교사의 도덕성 요구 사항을 구체적인 교수 실무와 비교했습니다. 성격과 도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사람들의 교육에서, 사람들 지향, 작업 태도, 서비스 의식을 따르십시오, 행동 스타일에서 자기 훈련의 감각을 강화, 교육 목표에서 혁신의 감각을 수립, 전문 개발에서 경쟁과 협력을 믿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항상 교육 정책 및 규정을 지침으로 삼고 새로운 교육 및지도 지침을 적극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교육 및 강의 업무가 항상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되도록합니다. 동시에, 학교가 조직 한 다양한 활동에 열렬한 열정과 적극적인 참여로, 20 일. 개선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셋째, 열심히 노력하고 비즈니스 문해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나는 더 많은 것을 지불 함으로서 만 당신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므로 부지런히 일하면서 가능한 한 빨리 플랫폼에 서서 교사의 분야에서 꽃을 피울 수있게하십시오. 올해와 나는 교육의 정신을 전심으로 사랑하고, 사랑의 교육을 구현하고, 학생들을 돌보고, 진심으로 제공합니다.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실제로 비즈니스 탐구와 탐구에있어 비즈니스 지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우선, 주제 교육의 관점에서 저를 위해서 모든 텍스트는 아주 새로운 것이며 모든 학생은 아주 새로운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의 각 교과서는 교재, 신소재에 대한 심층적이고 세밀한 조사를 철저히하고 텍스트를 철저히 이해하고 어려운 점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주요 텍스트의 경우 마스터와 다른 우수한 교사에게 조언, 강의 및 주요 어려움에서 획기적인 발견을위한 학습을 ​​요청합니다. 모든 수업은 상세하고 명확한 전자 원고와 사본으로 준비됩니다. 정신적 발달과 지식의 수용과 7 학년 학생들의 한계에 입각 한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새로운 교육 개념을 갖춘 3 피트 플랫폼에서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견고한 기초를 세우고 3 차원을 중심으로 학생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독서, 독해, 말하기, 사고, 표현 등을 배우고 승진하며 교실 수업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학생들의 주관적 상태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의지도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시의 적절하고 양심적 인 방식으로 사전 수정, 일일 숙제, 하드 펜 서예, 매주이 발췌의 발췌, 배치와 함께 침묵을 가진 받아쓰기, 텍스트는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학생의 교실 지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적기 위해 작성됩니다. 상황 및 구성 수준이 변경되어 평가에서보다 목표가 정해지고 수정 후 주석과 수정 사항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동시에, 관측, 수업 듣기, 대조, 반성, 80 개 이상의 수업 듣기, 뛰어난 교사의 귀중한 경험 배우기, 자신의 교실 가르침 반영, 자신의 결함 발견, 올바른 지점 찾기 등을 통해 학교 수업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강의 및 연구 팀 리더 음과 인과 Haining시 교사 Fei의 오픈 클래스, 나는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로운 교육 개념과 함께 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혜택을, 중국어는 "중국의 맛"이어야합니다 학생들의 개성을 존중하십시오. 실패, 탐험 및 반성을 통해, 나는 처음에는 가르치는 경험을 탐구하고, 계속해서 내 자신의 주제 가르침을 향상 시키며, 가르침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 깊게 교실 수업을 설계했다.
둘째, 수업 관리 측면에서, 젊은 반 교사로서, 나는 무거운 책임을 안다. 첫 번째 등록, 첫 번째 학급 모임, 첫 번째 학부모 모임, 첫 번째 가정 방문, 무수히 처음으로 수업 교사의 취향을 경험하게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학생을 사랑하고 새로운 반 교사가되어 짧은 시간에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에게 도전 할 수 있으며 부지런한 사람, 환자 인, 돌보는 사람, 전략가가되도록 격려합니다. 작년에 저는 우수한 교사의 전략을 겸손하게 배우고 실제 수업 상황과 함께 학생들의 특성에 맞는 수업 관리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세부 정보를 토대로 루틴을 파악하십시오. 1 년 동안 우리는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에 대한 교육에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세부 사항에서 시작하여 모든 세부 사항을 구현하고 모든면에서 질서 정연 해 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아침 모임, 학급 모임 등의 기회를 이용하여 학습 태도, 학습 습관 및 학습 방법에 대한 학생들의 교육 및지도에주의를 기울이면서 적극적으로 학습 경로를 모색하며 점진적으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고 경쟁자를 선발함으로써 클래스 전체가 당신이 따라 잡고 업스트림을 위해 노력할 학습 정신을 형성하게됩니다. 선거 운동을 통해 배우고 자하는 강한 간부, 강력한 실무 능력을 지닌 팀원이 생겨 났으며 효과적인 관리가 이루어졌습니다. 각 회원은 자신의 직무를 수행하며 수업의 일과 운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관리하고 결정을 내릴 수있는 능력, 그리고 전체 수업을 통해 단결시킬 수있는 능력. 또한 뉴스 레터 플랫폼, 전화, 집 방문 등의 형태로 학부모와 적시에 연락하고 정보를 교환하고 학부모 지원 및 협력을 얻으며 학생들의 학습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부모가 자녀를 올바르게 교육하도록 안내합니다.
위의 작업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수업은 규율, 학습, 일상 행동 규범 등에서 큰 변화를 가져 왔고 학교의 다양한 대회와 활동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제 59 회 전국 대회에서 팀은 3 위를 차지했고 방송 경쟁에서 2 등상을 차지했으며, 설날 XX 일의 문화 공연에서는 2 위를, 학교 문화 예술 축제의 조국 경연 대회에서는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최우수상 수상 ... 이것들은 모두 학급 전체의 공동 노력과 단결의 결실입니다. 이러한 습관을 키우고 업적을 달성하면 미래의 교육 및 강의 활동을위한 좋은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넷째, 고급 교육 개념을 반영하고 탐구하는 법을 배웁니다.
오늘날의 시대 환경 속에서 지식은 부유하는 먼지와 같아서 사회에 기반을두기 위해서는 지식의 폭과 깊이를 끊임없이 늘려야합니다. 일부터, 가르치기에있는 활동 및 업무 및 가르침은 때때로 압력의 밑에 뒀다. 따라서 비즈니스 리터러시 향상을 위해 학습 및 성찰을 강화하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시간을 따라 다니고 학교의 편리한 네트워크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며 멀티미디어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가르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수업 관리에서 멀티미디어는 또한 수업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제작됩니다. 시간 여유가있을 때마다 나는 유명한 교사와 유명한 교사의 개인 블로그를 전국 각지에서 탐색하여 다른 사람들의 고급 교수 방법과 가르침 개념을 배우는 동시에 자신을위한 교수 블로그를 만들고 시간 내에 기록합니다. 교수 경험, 끊임없이 특정 클래스에서 자신의 이익과 손실을 반영, 특정 링크, 실패와 성공, 교육 및 교육 조금 축적. 올해는 공부와 반성의 해이 며, 이는 가르침의 개념을 지속적으로 탐구하는 해로,이 탐험의 길은 앞으로도 계속 나아가고 더욱더 밝아 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작년에 나는 실제적인 일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또한 원래의 불안감에서 현재의 침착성까지 천천히 연마했다. 훌륭한 선생님들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우면서 자신의 교수법과 도로를 탐구했으며 실용적인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길은 길고 길은 길다. 나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나는 교사로서의 높은 감각과 사명을 고수하고 언제나처럼 일할 것이며, 무호 학교의 훈련에 끊임없이 탐구하고 연습 할 것입니다.


파트 5 : 교사는 긍정적 인 개인 신분 확인

나는 눈 깜짝 할 사이에 작년 9 월에 일을 시작한 이래 1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올해의 노력과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지난 해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고, 좋은 곳을 계속 나아가고, 길을 더 잘 볼 수있는 부적절 함을 개선 할 것입니다.
도덕은 사람의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좋은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이 없다면, 그 밖의 모든 것은 비어있는 이야기입니다. 따라서 지난 한 해 동안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쩌뚱 사상을 연구하고 내 자신의 이데올로기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 시키며 인생과 가치관에 대한 내 자신의 올바른 전망을 형성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수준으로 조직 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됩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나는 "선생님으로서 배우기, 팬이되어"라는 것을 잊지 않고 도덕성을 요구하고있다.
작년에 저는 제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시골의 작은 나라입니다. 학생들은 선생님을 모방하고 의지하기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그들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스스로에게 묻기위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교실과 교실 밖에서 좋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동시에 적절한 방법으로 학생들과 친구가되고 마음으로 의사 소통하며 진정으로 그들이 원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내가하는 모든 일에 오직 하나의 목적이 있으며, 학생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를 바랍니다. .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정보 기술에서 나는 자신의 지식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하루를 공부하지 않으면 나는 뒤떨어집니다. 그래서 일을 시작한 이래로 저는 여전히 배우기를 계속하며 긴장을 감히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배우기를 계속하는 것은 나의 일과 공부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나는 모든면에서 새로운 교사 훈련과 기술 훈련에 참여했다. 보통, 나는 노인 교사에게 겸허하게 배울 것을 요청하고, 그들의 교수 경험을 흡수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의 가르침 수준을 향상시킨다. 물론,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다를 배우는 것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미래의 교수법에서는, 제가 공부하기를 기다리는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이 있습니다.
1 년의 가르침 후에, 비록 교수법이 매우 성숙하지는 않지만, 나는 가르치는 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올해 저는 전국 초등 학교의 3 학년과 5 학년의 수학 교사로 일했는데, 그 연구는 충분했고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지식이 교수의 질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교수법은 기술에 중점을 둔 세심한 작업이며, 따라서 종종 예술 교육을 연구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저는 각 교원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임자의 교훈과 전문가의지도에서 배우며 저의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일과 공부의 1 년 후에, 나는 나 자신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다. 그러나 나에게 개선을 기다리는 많은 결점이 아직도있다. 무엇보다 먼저 가르치는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젊고 활기차고, 가르침에서 어떤 것을 다룰 때, 그것은 너무 많은 소음이며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연구에서 템퍼링 후에 자신의 결점을 개선 할 것이며 더 좋고 더 좋고 스타일이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