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건설 인턴 자기 식별


파트 1 : 건설 인턴의 자기 식별

첫째, 인턴십의 목적은 실제 업무에 대한 접촉과 참여를 통해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포괄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미래의 고용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둘째, 인턴쉽 콘텐츠는 계측 공학, 철강 공학, 거푸집 공사, 콘크리트 공학, 석조 건축, 각 유형의 건축 기술 및 건설 조직 관리 방법을 학습하고, 관련 공학 시방서 및 품질 검사를 학습 및 적용하는 전 과정의 운영에 참여합니다 표준을 평가하고 시공 과정에서 기술을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III 인턴쉽 개요 인턴쉽 기간 동안 인턴쉽 단원과 학교의 안전 수칙과 규칙을 준수하고 출석률이 높습니다. 근로자의 주인에게 적극적으로 질문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배운 이론적 지식을 현장 기술자의 도움을 받아 사용하십시오. 철강 공학, 거푸집 공사 공학, 콘크리트 공학 등을 매우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공학을 연습하십시오.
1. 철강 작업에 사용되는 철근은 최초의 검사 및 사용 원칙에 부합해야하며, 철근은 공장 인증서 및 검사 보고서가 있어야하며 국가 규정에 따라 재검사 후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철근은 현장에서 가공되며 제조 공정은 철강 기계 설치 → 강철 맞대기 용접 → 테이퍼 나사 가공 → 굽힘 성형 → 강철 밴딩.
2. 템플리트 엔지니어링 거푸집 및지지 구조는 엔지니어링 구조 형태, 하중 크기, 기초 토양 유형, 건설 장비 및 재료 공급에 따라 설계되어야합니다. 거푸집 및 그 지지대는 부어 콘크리트의 중량, 측면 압력 및 시공 하중을 견딜 수있는 충분한 하중 수용력, 강성 및 안정성을 가져야한다. 콘크리트를 붓을 때, 형틀과 브래킷은 콘크리트 중력, 측면 압력 및 건설 부하의 작용하에 주형이 팽창, 주행 또는 붕괴 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고를 예방하고 프로젝트의 품질과 건설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거푸집 공사의 관찰, 유지 보수 및 비정상적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과 지원이 제안됩니다.
3. 콘크리트 공학 구조 콘크리트의 강도 등급은 설계 요건을 충족시켜야한다. 구조 부재의 콘크리트 강도를 검사하는 데 사용되는 시험편은 콘크리트가 부어지는 곳에서 무작위로 선택되어야한다. 표본 추출 및 표본 배치는 다음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1. 혼합 비율이 100 이상이고 100m3 이하인 각 콘크리트에 대하여 표본 추출은 1 회 이상이어야한다.
2. 동일한 혼합 비율의 콘크리트가 작업 편당 100 개 미만일 때, 샘플링은 1 회 이상이어야한다.
3. 연속 주출이 100m3를 초과하는 경우, 동일한 혼합비의 콘크리트는 200m3 당 1 회 미만 채취되지 않아야한다.
4. 각 층의 콘크리트와 같은 비율은 1 회 이상 채취되어야한다.
5. 시료 채취마다 표준 유지 보수 시험편을 적어도 하나 이상 확보해야하며, 동일한 조건 유지 시험편의 보유 그룹 수는 실제 필요에 따라 결정되어야한다.
IV. 인턴쉽의 주요 임무 인턴쉽의 주요 임무는 인턴쉽 부지 건설의 유형을 이해하고, 프로젝트의 성질, 규모, 구조적 특성 및 건설 조건을 이해하고, 다양한 기계 장비의 운영 범위와 절차를 이해하고 더 자세히상의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 지식을 모른다. 프로젝트 건설 전과 도중 준비 과정에 참여하고 이해하고, 건설 현장에 들어가는 재료에 참여하고, 관련 기술 정보를 수집하고, 건설 인턴 일기를 정리하고, 인턴쉽이 끝날 때 좋은 일을 해보십시오.
우리는 건설 현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계 장비의 성능을 알고 있거나 익숙해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질문을 통해 우리는 방문하면서 공통 기계 장비를 이해하려고 애썼다.


파트 2 : 건설 인턴의 자기 식별

올해 초부터 xx Engineering에서 인턴십을 실시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회사의 강사로부터 열정적 인지도를 받고 회사의 일상 관리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책에서 배운 경영 이론에 대한 지식을 실제 업무와 비교하고 실제 지식에 대한 친숙도를 심화시켰다. 일상적인 거버넌스의 성격과 법칙을 탐구하는 산업 및 상업 거버넌스 이론을 익히는 것은 일상적인 거버넌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우리가 인턴을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는 일반 계약 수준, 주택 건설 수준, 시정 및 수자원 관리 등의 수력 공학, 시정촌, 산업 및 토목 건설, 도로 및 교량, 설치 엔지니어링 등을 포함한 국영 대규모 백본 건설 기업입니다. 수력 3 수준, 기초 및 기초 수준, 철강 구조 수준, 기계 및 전기 장비 설치 수준, 상업 및 조립식 구성 요소 보조, 조사 및 디자인 등급 A, 측정 수준 2, 건축 자재 시험 등급 A 및 기타 자격. iso9002 품질 시스템 인증을 통과, 1999 년 iso10012 국제 표준 인증을 통과하고, "메트릭스 확인 인증서"를 획득, XX에서, 그것은 ISO9001 국제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을 통과 시켰습니다.
세부 정보는 종종 간과하기 쉽고 종종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저는이 문제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평소의 일에서 저는 제 자신의 예의 범절에주의를 기울이고, 제 작업의 미묘함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사소한 것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심각한 일, 열심히 일하는 것, 항상 매일 웃는다. 인턴으로서 지도자와 동료의지도 아래, 저는 업계에서 능동적으로 배우고 동료들에게 경험을 요청하며 팀의 힘과 매력을 경험합니다.
나는 내 마음을 제때에 조정하여 내 마음이 항상 긍정적 인 상태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 삶에서 좌절감을 겪었으므로이 세상에서 생각할 수없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더욱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없는 것은 없습니다.
인턴쉽은 실습을위한 이론의 적용입니다. 인턴쉽은 워밍업입니다. 고용은 시작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예열하면 결과에 도움이되며, 회사와 개인 모두에게 윈 - 윈 상황입니다. 인턴십을 돌아 보면 내 감정은 깊고 수확은 풍부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엔지니어링 회사의 일상 관리 발전을 더 잘 이해하고 독해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개발의 특성, 방법 및 운영 규칙을 분석했습니다. 동시에, 회사의 사명과 기업가 정신은 예비 적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3 부 : 건설 인턴의 자기 식별

학교 생활 2 년 동안 나는 부지런히 배웠고, 강해지고, 배우기를 배우고, 정직하게 배웠습니다. 직업 학교의 학업은 중학교의 학업과는 다르며 직업 학교는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는 것이고 중학교는 공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집 학교에서 공부할 때, 나는 더 자신감을 갖게되었습니다. 나는 전문적인 수업에서 더 많은 연습을해야하는데 생각할 수 없다. 나는 실습 능력을 키웠다. 나는 학업과 일과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이것에 직면하여 나는 그것을 축소하는 대신에 용감하게 맞닥 뜨렸다. . 나는 집 학교에서 많은 친구들을 사귀 었습니다. 친구를 사귀는 첫 번째 원칙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했습니다. 나는 정직함으로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의 학업 성적은 수업 중 최고입니다. 매 학기마다 장학금을 수령하고 "학습 활동가", "우수 학생 리더"및 "우수 학생"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제가 배우는 것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나는 특히 내가 배우는 것에 관심이 없을 때 무엇이든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전문 과정의 연구가 교과서에 머물러있을뿐만 아니라 과외 도서를 읽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소위 "바다의 연구", 학습은 교과서에 머물러서는 안되며 항상 시장 자료의 가격을 조사해야합니다. 건설 기술과 재료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최신 건축 기술과 재료 가격에 끊임없이 관심을 기울여야 만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연구의 측면에서 건축 기술 비용 과정에 대한 연구에는 건축 기술, 재료 특성, 장비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한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과정을 배우려면 실용적이고 실제적인 학습 태도, 조심스럽고 조심스러운 성격이 필요합니다. 특별한 것은 건설 프로젝트가 경제와 연계되어 있다는 것인데, 프로젝트의 질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재료 손실을 줄이고보다 경제적 인 재료를 선택해야합니다.
수업에서 저는 스포츠위원회 멤버입니다. 이 작업에서 급우와 자주 의사 소통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해야합니다. Housing School의 22 번째 학교 스포츠 모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는 급우들에게 활발히 등록하라고 촉구했다.이 활동에서 나는 인내와 일의 엄격함을 배웠다. 학생들이 다양한 학교 볼 게임에 참여하도록 요청되었습니다. 저는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수업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전화해야합니다.
학생 평의회에서 저는 축구 심판으로 재직했습니다. 나는 많은 게임을했고, 나는 이전보다 더 책임감 있고 인내심이 강하다. 나는 갑작스런 사건에 직면하여 결정적으로 결정했다. 최종 경기 결과는 심판에게 있으며, 심판은 어느쪽에도 편향 될 수 없다. 페널티는 공증 받아야하며, 코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벌칙이 영향을 받는다. 두 선수가 갈등을 겪을 때 나는 처음으로 멈추고 불쾌한 일을 피하기 위해 선수들을 양측에서 분리 할 것입니다.
나는 운동을하거나, 축구를하거나, 수영장을 타는 등 운동을하는 데 학교 시간과 휴식의 날을 자주 사용합니다. 스포츠는 스트레스를 덜어 주어 운동이 필요합니다.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2008입니다. 3 월 18 일 화요일 오후 4 시부 터 6시 30 분까지 학교에서 주최 한 "Sunshine Run"기간 동안 학교 놀이터 트랙에서 67 바퀴 뛰었으며 "Sunshine Run"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장거리 달리기에서 강해지는 것을 배웠으며, 중도에서 버려 질 수없는 것을 어떻게해야할지 압니다.
나는 학교의 훌륭함을 당신의 회사에 가져올 수 있고 귀하의 회사가 더 잘 발전하도록 돕기 위해 귀하의 사업에서 더 나은 돌파구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4 부 : 건설 인턴의 자기 식별

신입생 대학생으로서 사회 생활은 대학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1 학년 여름 방학 동안 Huangzhou 인턴쉽을 위해 행운을 누 렸습니다. 인턴쉽 기간 중 거의 반 개월 동안 인 빌딩에 대한 초기 지식과 축적 된 사회적 경험이 있었고, 팀지도 책임자는 졸업생이었습니다. 연장자 1 년이 넘은 그는 건설 현장의 건설 노동자였으며 인턴쉽은 주로 건설 현장의 기본 지식을 이해하는 것이 었습니다. 왕공의주의 깊은지도 아래 조만간 건설 현장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지식을 익히고 나 자신을 만들었습니다 기초가 강하고 기술이보다 포괄적이며 실제 운영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다음은 인턴 과정 및 경험 중 일부입니다.
우리는 약 일주일 동안 안전 교육 수업을 시작했으며 그 과정에서 우리는 또한 학교 현장에갔습니다. 우리는 음악 선생님이 이끌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에 많은 지식과 많은 선생님을 배웠습니다. 건설 현장에 대한 지식을 이야기하고 앞으로의 발전 경로를 이해할 수있는 수업을 제공하십시오. 실제 인턴쉽 첫날 인 110 일인 7 월 2 일에 Huangzhou에 있습니다. 도시에서. 우리는 왕 선생님과 아이 선생님이 이끌었고 건설 현장의 한 사람이 우리를 만나러 왔고 우리에게 이전에 말한 것과 같은 별도의 건축 가이드를주었습니다. 내부를 들여다 봐야할지 모르겠다. 아무것도 삽입 할 수 없다. 그냥 여기를보고, 쇼핑을하고, 우리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그에게 물을 수있다. 그래서 우리 반 친구들은 나는 그에게 하나씩 질문을했다. 그는 또한 우리에게 하나씩 대답했다. 나는 건물 전체가 단순한 건축 문제가 아니라 건물의 도면 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건물 안에는 소방관들의 그림도있다. 물론 다른 것들 나는 질문을 할 때 거기에 머 무르지 않았고, 반 친구들의 문제를 기록한 후에, 나는 그에게 우리가 공학에 관해 이야기 해주기를 들었다. 우선, 나는 건물의 모든 과정을 이해했다. 건물의 구성과 과정은 다음과 같다 : 투자자 투자 - 국가 심사 및 승인 - 건축 계획 수립을위한 디자인 연구소 - 입찰 설계 - 건축 설계를 수행 할 디자인 연구소 - 건설 부서 승인 - 건설 유닛 건설 - 감독자 검토 - 건설 완료, 납품 - 투자 및 부동산 회사가 구매 및 판매하는 혁신 - 납품을 수행하는 장식 회사. 이 과정에서 건물의 디자인 부분은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따라서 설계의 모든 단계는 규정에 따라야하며 모든 단계는 신중해야합니다. 또한 디자인에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 평면 - 평면 디자인 - 외관, 단면 디자인 - 수력 발전, 난방, 엘리베이터 디자인.
이러한 측면을 전반적으로 이해 한 후에 우리는 그에게 드로잉에 대한 지식을 물었습니다. 그는 또한 그림 그리기에 사용 된 프로그램이 AUTO CAD - 컴퓨터 지원 설계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2 차원, 3 차원 도면 작성 기능이 있습니다. 제가 한 일은 건물의 평평한, 수직의, 그리고 섹션 섹션의 2 차원 도면입니다. 그리려면 먼저 함수를 이해하고 각 도구의 사용법을 숙지해야합니다. 또한 드로잉 단계가 있습니다 : 축 - 벽 선 - 문과 창 - 계단 - 내부 레이아웃 - 마킹. 또한 그리는 동안 수정하십시오. 방금 간단한 평면도를 그리기 시작하고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드로잉을 만드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나는 또한 호와 선의 교차점, 인물의 닫힘, 계단의 그림과 같은 몇 가지 어려움을 겪었으며 종종이 시간 동안 실수를해서 다음 작업에 영향을주었습니다. 이 작업에서는 수정할 때 조심하고 인내해야합니다.
그는 학습 과정에서 반 년간 건축 현장에서 일하는 것이 1 년의 학교 수업과 같을 수 있으므로 우리 모두는 열심히 공부할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해야한다고 교사들과 급우들에게 큰 도움을주었습니다. 우회로.
경험 :
처음으로 인턴쉽을위한 건설 현장에 갔을 때, 제가 처음 왔을 때, 저는 정신적으로 아팠고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지내야할지 몰랐습니다. 아침이 지나자 주인을 만나기가 어려웠습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곳을 만날 때, 더 많이 물어봐야합니다. 물으면, 주인과 의사 소통 할 기회가 증가 할 것입니다.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 될뿐만 아니라 그룹도 빠르게 통합됩니다. 여기서 열심히 공부하고 질문하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며 성실하게 사람들을 치료해야합니다.
이번 여름 인턴쉽 덕분에 사회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제 인생의 운명이되었습니다. 더 기쁜 것은 인턴쉽 기간에 좋은 친구들을 만났고 저에게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이론을 실천에 적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오늘날의 대학 교육은 이론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건설 현장에 들어갈 수있는 기회가있는 것이 큰 이익입니다. 나는 졸업하고 사회에 갔다. 나는이 인턴쉽이 내 미래의 일에서 나를 도울 것이라고 믿는다.
이 인턴십을 통해 디자인 상 뭔가를 얻었습니다. 인턴쉽은 주로 미래의 업무 및 비즈니스 개선을 촉진하고 미래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미래의 발판을위한 초석을 마련하기위한 것입니다. 인턴쉽 단원의 건설 노동자들도 디자인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많이 주었고, 이전에 해결하기 힘든 많은 문제들을 배웠고 앞으로의 과제에서 직면하게 될 문제들을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 인턴쉽은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더 깊은 차원으로 나아갔습니다. 사회에서 나의 미래를 촉진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하지만, 저는이 일을 홀로 수행하기를 원합니다. 요즘의 인턴쉽은 받아 들일 수 없으며 평소 학업과 일에 조금씩 누적되어 나의 경험을 풍부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앞서가는 길은 여전히 ​​길고, 나는 끊임없이 노력해야하며 정말로 잘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저는 인턴쉽 기간을 통해 얻은 실제 경험을 통해 인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졸업 후 실제 업무에서 계속 검증 될 것이며 앞으로도 인턴쉽에서 배운 지식을 계속 이해하고 이해할 것입니다. 저의 작업에서 저는 제가 배운 이론적 지식과 실제 경험을 계속해서 실용적인 업무에 적용하여 개인과 삶의 가치를 충분히 보여줄 것입니다. 자기 - 이상적이고 밝은 미래의 노력을 성취하는 것.
건설 현장에서 큰 가치를 발견하면 크랙이 발생할 수 있지만, 표면이 폼 스폰지와 같은 단열재로 덮여 있다면 주형을 제거한 후 콘크리트 표면에 상당한 인장 응력을 갖게됩니다. 그 효과. 보강재는 질량 콘크리트의 질량비가 극도로 낮기 때문에 콘크리트의 온도 스트레스에 거의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일반 철근 콘크리트에만 효과가 있습니다. 온도가 너무 높지 않고 응력이 항복 한계보다 낮은 조건 하에서, 강의 특성은 응력 상태, 시간 및 온도에 관계없이 안정적이다. 강재의 선팽창 계수는 콘크리트의 선팽창 계수와 크게 다르며, 온도 변화에 따라 내부 응력이 작아진다. 강철의 탄성 계수가 콘크리트의 7 ~ 15 배이기 때문에 내부 콘크리트 응력이 인장 강도 및 균열에 도달 할 때 강재의 응력은 100 ~ 200kg / cm2를 초과하지 않으므로 콘크리트에 활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작은 균열이 생기지 않도록 막대를 보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보강 후의 구조물의 균열은 일반적으로 큰 수, 작은 피치 및 작은 폭과 깊이가된다. 또한, 강봉의 직경이 미세하고 간격이 치밀하다면, 콘크리트의 균열 저항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더 우수하다. 크고 얕은 균열은 콘크리트 및 철근 콘크리트 구조물의 표면에서 종종 발생하며, 대부분 건조 수축 균열입니다. 균열은 일반적으로 얕지 만 구조물의 강도와 내구성에 여전히 영향을 미친다. 콘크리트 작업의 질을 보장하고 균열을 방지하며 콘크리트의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혼합물의 올바른 사용 또한 균열을 줄이기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수분 감소 및 항 균열 제를 사용하여 저자는 실제 주요 기능을 요약합니다.
콘크리트에 많은 수의 모세관 채널이 있으며, 물이 증발 한 후 모세관에 모세관 텐션이 생겨 콘크리트가 수축되어 변형됩니다. 모세관 직경을 늘리면 모세관 표면 장력이 감소하지만 콘크리트 강도는 감소합니다. 이 표면 장력 이론은 1960 년대에 이미 국제적으로 인정되어 왔습니다.
수분 - 시멘트 비율은 콘크리트의 수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며, 감수제 및 균열 방지제를 사용하면 콘크리트의 물 소비량을 25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의 수축률에있어서 시멘트의 양은 중요한 요소이며, 물과 균열 방지제가있는 콘크리트는 콘크리트 강도를 유지하는 조건에서 시멘트의 양을 15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감수성 및 균열 방지제는 시멘트 슬러리의 일관성을 향상시키고, 콘크리트의 블리딩을 감소 시키며, 수축 변형을 감소시킬 수있다.
시멘트 슬러리 및 응집체의 접착력을 향상시키고 콘크리트의 균열 저항성을 향상시킵니다.
콘크리트는 수축 응력을 발생 시키도록 제한되며, 인장 응력이 콘크리트 인장 강도보다 크면 균열이 발생합니다. 감수성 및 균열 방지제는 콘크리트의 인장 강도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콘크리트의 균열 저항을 크게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혼합물을 첨가하면 콘크리트를 작게 만들 수 있고, 콘크리트의 탄산 저항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탄화 수축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감수성 크래킹 방지제를 첨가 한 후에는 콘크리트 지연 시간이 적당하며, 시멘트의 급수 수화 및 열 방출을 효과적으로 방지함으로써 시멘트의 장기간의 비 응축에 의한 플라스틱 수축이 방지된다.
혼화재가있는 콘크리트는 작업하기 쉽고, 표면이 평탄하며, 마이크로 필름을 형성하고 수분 증발을 줄이고 건조 수축을 줄입니다. 많은 혼합제는 지연 기능, 작업 성 향상 및 소성 기능이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업무에 종사해야합니다. 이 분야에서의 실험적 비교 및 ​​연구는 단순히 외부 조건을 개선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고 경제적 일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의 초기 균열은 콘크리트의 일반적인 균열이 다른 깊이의 표면 균열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주된 이유는 추운 지역의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고 균열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콘크리트의 단열은 표면의 초기 균열을 방지하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온도 스트레스의 관점에서 보온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1) 콘크리트의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 및 콘크리트 표면의 경사를 방지하여 표면 균열을 방지합니다.
2) 콘크리트가 너무 차가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콘크리트의 건조 기간 동안의 최소 온도를 콘크리트 사용 기간의 안정된 온도 이상으로 유지하도록하십시오.
3) 낡은 콘크리트와 새로운 콘크리트 사이의 제약을 줄이기 위해 오래된 콘크리트를 너무 차갑게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콘크리트의 초기 경화의 주된 목적은 두 가지 효과를 얻기 위해 적절한 온도 및 습도 조건을 유지하는 것이고, 한편으로는 콘크리트가 온도 및 습도의 바람직하지 못한 변형으로부터 보호되고 유해한 냉간 수축 및 수축이 방지된다. 한편, 시멘트 수화는 설계 강도 및 균열 내성을 달성하기 위해 매끄럽게 수행된다. 적절한 온도 및 습도 조건이 상호 관련되어 있습니다. 응고에 대한 절연 조치는 종종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새로 부어 진 콘크리트의 수분 함량은 시멘트 수화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증발 및 다른 이유로 종종 수분 손실을 유발하여 시멘트의 수화를 지연 시키거나 방해하며, 표면 콘크리트는 이러한 불리한 영향으로 가장 쉽고 직접적으로 영향을받습니다. 따라서 콘크리트가 쏟아진 후 며칠 후에는 유지 관리의 중요한 기간이며 건설 중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상황에 따라 건설 중 이러한 사건을 처리하는 데 신중해야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모두 건설 작업에서 발견되며 어떤 종류의 시멘트가 건설에 사용되는지, 그 금액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콘크리트의 조기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템플릿 디자인도 있습니다.
시공 준비 1) 방전 : 먼저 건물의 측면 기둥과 벽의 축을 측정하고 축에서 축을 그립니다. 템플리트가 놓여지면 템플리트의 중심선과 가장자리 선이 구성 도면에 따라 잉크 라인에 의해 배출됩니다. 벽 템플리트는 템플리트 설치 및 수정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템플리트의 가장자리 선과 외부 제어 선을 방출해야합니다.
2) 건물 높이의 레벨은 실제 높이의 요구 사항에 따라 템플릿 설치 위치로 직접 측정됩니다.
3) 템플리트 패드의 바닥 위치는 미리 수평을 유지해야하며, 콘크리트가 형성된 후에 템플리트 바닥이 누설되거나 뿌리가 생기지 않도록 틀의 정확한 위치를 보장하기 위해 파편을 청소해야합니다.
4) 감독은 사전에 템플릿의 조립 계획을 결정하고 건설 팀의 기술, 품질 및 안전을 수행합니다.
5) 템플릿은 이형제로 닦아야합니다. 주목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인턴쉽 기간을 통해 얻은 실제 경험을 통해 인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졸업 후 실제 업무에서 계속 검증 될 것이며 앞으로도 인턴쉽에서 배운 지식을 계속 이해하고 이해할 것입니다. 저의 작업에서 저는 제가 배운 이론적 지식과 실제 경험을 계속해서 실용적인 업무에 적용하여 개인과 삶의 가치를 충분히 보여줄 것입니다. 자기 - 이상적이고 밝은 미래의 노력을 성취하는 것.


제 5 부 : 건설 인턴의 자기 식별

이 인턴십과 관련하여 개인은 여전히 ​​학교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며 비즈니스 인턴십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실제 작업에서 비즈니스 관행을 통해 이론적 지식과 생산 관행을 결합하기를 매우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전문 건축가의 기본 작업 절차, 작업 방법 및 전문적인 품질 요구 사항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인턴쉽을 바탕으로 졸업 후 건축 디자인 분야에서 더 잘 작업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인턴쉽은 학생들이 스스로 준비하고 인턴쉽 단원에게 연락해야하기 때문에 학교와의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학교가 설립 한 인턴쉽 단원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들은 인턴쉽 단원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턴쉽 부대가 발견되었고 부대의 인턴쉽 부대가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턴 부대가 인턴을위한 올바른 배치와 요구 사항을 갖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있었습니다.
또한 인턴쉽 단원에서 실제로 한 일에서 인턴쉽 단원이 인턴을 초안으로 취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턴은 완전히 토지로 사용됩니다. 진정한 도로의 값싼 노동력,이 인턴십 단원의 목적은 여러분이 디자인 측면, 건축지도 지식을 가르치지 만, 값 싸게 학생들의 가치를 더 많이 사용하도록 학교의 인턴십 요구 사항을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수익 증대. 인턴쉽 효과는 실제로 학교에서 정한 인턴십 요건입니다. 적어도 인턴십 부서에서 만난 인턴십 기대는 매우 다릅니다.
대화를 할 때 수업 시간에 학생들의 말을 듣곤 했었습니다. 그들이 말했던 디자인 팀은 기본적으로지도를 변경하여 소위 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해야한다는 것을 모르는 드로잉을 디자인한다고 말했습니다. Wang Li는 한 번 나에게 말했고, 수석 엔지니어에게 큰 열정으로 세 가지 프로그램을 디자인했기 때문에 수석 엔지니어가 직접 드로잉을 발견하고 변경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사실 저는 비슷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턴쉽의 극장 건축 도면 계획은 인턴 교사가 변경 한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건축 도면을 그렸을 때, 저는 또한 원래의 극장 건축 도면을 사용하여 그림을 참조했습니다. 인턴쉽 주간에 더 자세한 소개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그림을 그리는 건축 도면의 경우, 개인적인 감정을 통해 배우는 사례가 여전히 아주 좋은 방법이지만, 이것이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오도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가 학급의 일부 사람들은 이미 건축물을 다루는이 방법을 인정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동의하지 않는다.
인턴 과정에서의 다양한 문제를 이해하고 싶습니다. 또한 개인 인턴십 태도, 인턴십 요구 사항 및 건축 산업을위한 중국 건설 산업의 현재 기후가 있습니다. 인턴쉽 과정에서, 인턴은 인턴쉽 과정에 입학 할 수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한편으로, 학교는 매우 엄격한 인턴쉽 결과를 반납해야하지만 반대로 학생을 데려 오는 책임있는 단원과 인턴십 가정교사를 제공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학교가 인턴쉽의 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인턴 과정에서 초안을 작성하는 것은 사회적 역할 경험이기도하지만, 아마도 우리는 운동을하고 화가가 될 수도 있지만 적어도 여전히 꿈을 꾸고 있습니다. 건축학과의 모든 학생은 현재 나는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진정한 건축가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각 계획에 대해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이 꿈이 조기에 깨져서는 안된다.
그러므로 저는 항상 인턴쉽에 합당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인턴이 기대하는 바입니다. 학교는이 문제에 관해 생각해야하며, 인턴은이 문제에 관해 생각해야하며, 사회는 인턴 문제에 대해 생각할 책임이 더 많습니다. 나는 인턴쉽이 자신의 정당한 역할에 대해 긴 과정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결코 그에게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이 날이 곧 다시 올 것입니다.
인턴쉽에 대한 오해 많은 인턴은 인턴 과정에서 만 인턴쉽을 경험했습니다. 많은 친구들과 마찬가지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디자인 팀에서는 아키텍처에 대한 잘못된 이해를주는 많은 일반 근로자가 있습니다. 적어도 수석 엔지니어는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건축 인턴쉽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는 디자인 단위가하는 일에 대한 경험과 이해뿐만 아니라 아키텍처와 도시, 건축 공간과 도시 경관을 직관적으로 이해함으로써 건축물과 도시를 이해하고 이해해야합니다. 거리에 대해서는 이미 알고 있지만 개인적인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잘 수행되지 못했고, 인턴쉽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몇 번 밖에 나가는 과정에서 건물의 역할과 재 해석을 여전히 느낍니다. 이것은 인턴쉽 주간에 기록되었으며, 한 번은 "Sunshine Palm Garden으로 들어갑니다". 일단 그것이 "심천에있는 새로운 도서관으로." 선샤인 팜 (Sunshine Palm)에서 건물에 대한 느낌은 일반 부동산에서 어려움을 밝히고 밝은 장소로 변모하는 것입니다. 맨 아래의 레이어는 다루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더 많은 사용자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바닥 평면도를 정말로 구입하지 않는다. 위의 것들이 실수로 떨어질 까봐 두려운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아래층이 바닥에 쉽게 젖어 있다는 것이다. 선샤인 팜 가든 (Sunshine Palm Garden)의 연습은 1 층의 저층 성격을 정확히 사용하고, 위에서 언급 한 아파트 유형이 가질 수없는 가든 유형으로 취급합니다. 이것은 나의 이전 부동산 이해를위한 새로운 감각을 가지고있다. 심천에있는 새로운 도서관에 들어갔을 때, 나는 공간 주인의 공간 처리 기술과 기술에 대해 더 많이 경험했다.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위 아래로 작업 한 주인은 나에게 공간 감각을 주었다. 따라서 디자인 유닛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빌딩에 들어갈 때 느낄 수 없습니다.
심천에 왔을 때 매우 일찍이었습니다. 같은 기숙사에 있었을 때 심천에서 인턴쉽을하기로 결정 했으므로 빌린 집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이 제안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방을 빌릴 수 있습니다. 이 결정은 나중에 제가 옳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집을 함께 빌릴 때가 여러 번 있었고, 두 일과 여가 시간에 카드를 함께 사용하여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제가 학교에있을 때 제가 집을 빌릴 때 걱정했던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집세의 역할을 분담 할 수는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책을 읽을 수 있기를 바라고 심천에 왔을 때 혼자 오기로 결심했습니다.
자신의 환경에서 공부할 목적으로 공부해야하는 요소 외에도 사실 인턴 과정에서 공부해야 할 때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됩니다. 맞아. 나는 젊음이이 비활성 시간에서 소모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불행히도, 초기 작품은 종종 포화 상태가 아니며, 종종 문제 해결을 위해 반나절 만주고 하루 이상을 제공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또한 그러한 작업 부하를 얼마나 많이 수확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불평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나는 또한 운이 좋다. 제가 거의 시간외 근무하지 않았기 때문에 심천 서점 센터에서 공부할 다른 곳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곳과 아주 가깝기 때문에 교대 근무 후 인턴쉽 주간을 보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서점에서 "City Records"와 "Architect 's 20 Years Old"라는 책을 모두 읽었으며 대학원 연구에 추천 할만한 책이 두 권 있었으며 Chen Zhihua가 준비한 외국 고대 건축에 관한 20 번째 강의 He Xiqing이 쓴 "중국 고대 건축에 관한 20 강의". 대학원 연구 "중국 장인"의 추천 도서에 대한 책도 있습니다.이 책은 100 위안으로 구입합니다. 디자인 연구소 인턴쉽에 봉급이 없기 때문에이 책을 구입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를 사면 대학원 입학 시험뿐만 아니라 개개인이 책을 읽고 반복적으로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러한 자신의 감정과 내 자신의 관찰을 통해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이미 아주 분명합니다. 인턴쉽에 대한 이해의 한계는 너무 낮습니다. 따라서 인턴쉽의 오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인턴쉽에 있습니다. 디자인 단위의 실제 작업에 참여하는 것은 사회 이해를 무시하고 도시를 이해하는 것이 또한 인턴쉽의 내용임을 이해합니다. 또한 인생에서 끊임없는 학습 과정 인 독서 과정이 있습니다.
인턴쉽 요약 사실, 위의 내용에는 인턴쉽 요약의 성격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위의 내용 중 더 많은 내용이보고되고 인턴쉽 문제를 논의하고 디자인 단위 외부에 있습니다. 나의 인턴쉽은 아직 내가 디자인 단원에서했던 특정한 일들의 특성을 다루지 않았다. 그러나이 부분은 인턴쉽 주간에도 요약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건축 도면을 디자인하고 드로잉하는 과정에서 프로젝트 입문과 이득 및 혼란을 수행 할 것입니다.이 인턴쉽의 최종 내용으로 전체 인턴쉽 기간을 종료하겠습니다.
8 월 말까지 수석 기술자가 나에게 배정한 인턴쉽 플랜은 6 월 말에 끝났지 만 대학원 입학 시험의 이유를 제외하고는 너무 많이 언급하고 싶지 않은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에 페니에는 월급이 없기 때문에 나는 반 친구들에게 이것이 수치 스럽다고 말했다. 그 결과, 신체가 가져온 돈이 4 개월 동안 소진되었고, 나는 정말로 8 월 말에 돈을 벌어야했습니다. 집에 돌아가는 것도 문제가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마지막으로 일정보다 앞서 원래 계획의 인턴십 기간을 끝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우연히 만난다면 인턴쉽 계획의 내용이 기본적으로 완성됩니다. 여기에서 선생님은 4 월에 보낸 인턴쉽 계획과 인턴쉽 프로그램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석 엔지니어는 처음에 장치에 필요한 소프트웨어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드로잉 수준을 높이는 데 한 달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인턴쉽 준비를위한 드로잉 트레이닝이지만이 장치에 사용 된 합리적인 소프트웨어는 제가 학교에서 사용했던 Tianzheng의 소프트웨어와 많은 공통점이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2 주 시간을 매우 숙련되어 사용했습니다. 당시 나는 훈련을받은 계획이 심천의 유명한 부동산 인 "Ding Tai Feng Hua"이었고, 그 의미는 인턴쉽 주간에 기록되어 너무 많이 반복하고 싶지 않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소프트웨어의 사용의 숙달, 사실, 달의 첫 달에,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익숙한 이외에, 여기에 두 잡지 "건축 저널"및 "세계 건축"볼 수 있습니다, 다른 시간 앞에서 심천 도서 센터에서 보내는 말. 그것은 또 다른 수확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인턴쉽 단원의 인턴쉽 방법에 대해 매우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에 4 월에 수석 기술자에게 한 번 말을하고 4 월에는 의무 기숙사를위한 디자인 인턴십이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크고 기본적으로 포괄적 인 기숙사가있는 건물입니다. 당사자 A는 1 층은 직원의 식당이고 위의 표준 층은 직원 용 쿼터입니다. 이 디자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여기서 부학장은 직접적인 책임자입니다. 그는 우리의 계획을 분석 할 때 매우 깊은 말을 남겼습니다. 디자인을 할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사람의 몸 모양이 좋아서 사람을 살기 좋게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좋은 인상, 후자는 오감의 푸조입니다. 그와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나는 그가 유럽에 간 적이 있었고, 콥에서 Safyi Villa를 보았고, Pei Ming의 피라미드에 갔었다는 사실을 매우 부러워했습니다 ...하지만이 프로그램에 대해 동의하지 않으려 고하는 것은 그들이 위생의 치료법을 준수하십시오. 벤치마킹처럼 실제 생활에서 화장실과 샤워 실이없는 공공 기숙사를 배치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 옆에 기꺼이 들어오는 사람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샤워를 할 때 문제는 여전히 심천 공항 그룹의 기숙사이며 매년 회사의 가치를 창출하는 회사는 회사 직원을 대합니다. 어쨌든, 디자인은 마침내 일하는 경험이있는 사람들의 의견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이 디자인은 일주일 만에 끝났으며 디자인 연구소의 다른 수석 엔지니어 인 우공 (Jin Gia)이 Jinjia Group이 초청 한 파일을 받았다.이 파일에는 인턴쉽 텍스트가 인쇄되어있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 디자인 연구소의 장소. 나는 그곳에 입찰을 본 적이 없으며,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의뢰하고 초대 한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수석 기술자가 설계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일련의 방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먼저 모델 회사에 기본 모델을 수행 할 것을 요청했으며, 또한 당사자에게 전화를 걸도록했습니다. 공장 기술자가 프로세스 흐름을 소개 할 시간을 마련하십시오. 이것은, 공장 기술 직원을 설명하기 위해 처음으로 들어 왔으며, 우리 학교의 지도력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수석 기술자의 디자인 컨셉을 매우 높이 평가하며,이 지형을 추상적으로 달리기 스포츠 서클로 이해합니다. 언덕은 인간의 머리입니다. 양측의 산등성이는 달리기 선수의 라인으로 이해되며, 결과는 소위 매우 합리적인 계획을 사용하여 학장의 자의입니다. 그래서 Jinjia Group을위한 계획이 있습니다. 나는 다시 기꺼이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교사가 입찰 파일 요구 사항 및 계획 계획을 살펴 본다면 A 팀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여기서 너무 많은 간단한 설명을하고 싶지 않다. 일반적으로이 계획과 설계는 결과가 좋지는 않지만 과학의 사전 설계 과정을 가르쳐 왔습니다.
최종 건축 도면의 그림과 시간이 너무 길다는 불만 이외에도 수석 건축가에게이 건축 도면을 만들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여기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업무 요건 및 기타 건물을 알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협력은 매우 드뭅니다. 건물 노드의 세부 사항을 마스터하면 건축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