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원거리 교육 자기 인증


1 부 : 원격 교육의 자기 식별

오늘날, 21 세기를 입력, 네트워크 기술의 급속한 발전, 교육 현대화, 교육 정보화 교육 분야에서 필연적 인 추세가되었습니다. "시골 중국인 학생들이 정보 고속 도로에서 기차를 탈 수 있도록 교육부는"교육 교육 "을 보충 교재로,"원거리 교육 "을 교육의 주요 수단으로 제안했다. 원정 교육은 우리 학습을 크게 바꿔 놓았다. 실제 교실에서 교육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의 학습을 가상의 사이버 공간으로 유도하는 환경은 인터넷을 통해 전례가없고 상쾌한 새로운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러한 학습 환경 관련 이론적 지식 텍스트, 그림 및 자료를 많이 읽는 것 외에도 유명한 선생님들의 스타일을 감상하고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데모 수업 비디오 자료를 관찰하고 자신이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중에 교실 수업.
원거리 교육 자원은 생생하고 생생한 이미지의 특성을 지니고있어 재미 있고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심화시켜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가르침을 통해 학생들의 지식과 방법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능력을 개발합니다. 지식과 기술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면서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실용적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유도 현대 교육 기술을 적용하여 교과 과정의 통합을 달성하면 전통적인 교수법을 달성 할 수 없다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원거리 교육 학습,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었고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은 다음과 같아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학생들은 학습의 주체이며 점차적으로 교사의 경험과지도를 통해 스스로 살아 가야합니다. 배움을 배우고 배움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교사는 모든면에서 사물을 탐구하는 데 학생들의 흥미와 긍정적 인 태도를 배양하여 배움을 배우지 않고 교사로서 먼저 배워야합니다. 자체 품질이 높아야하고 교실을 제어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의 부족에 대해 교사는 즉시 지적하고 수정해야하며 교사는 특히 질문 할 때 휴리스틱 한 교수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학생을 목표로 삼아야합니다. 선생님으로서 저는 유머러스하고 유동적이며 아름다운 언어가 학생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자신의 언어를 풍부하게하고, 유창한 중국어를 구사하며, 교실 비상 사태에 적시에 대응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교사는 학생들의 질의 능력 배양에주의를 기울여 각 학생에게 자신을 보여줄 기회를 주어야합니다. 원격 교육을 통한 학습은 또한 원격 교육 자원의 응용이 서비스 교육뿐만 아니라 자체 진보에 도움이되는 서비스 자체이기도하다는 것을 이해하게했습니다. 원거리 교육 자원의 역할은 농촌 어린이들이 도시의 아이들과 동일한 수준으로 즐길 수있게합니다. 두 번째는 교사가 무거운 업무에서 해방하도록 돕기 위해 교사가 실제로 교육과 교수에 종사하고 그들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자녀의 교육 및 교수 개념이 바뀌고 비전이 점차 넓어지며 기술 대폭 개선 된 교육 및 교수법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연구를 통해 저는 많은 지식, 유연한 교수 아이디어, 새로운 목표와 방향을 내 자신의 가르침으로 얻었습니다. 첫째, 교실의 디자인은 참신함을 추구해야하며, 형식이 아닌 실용적이어야합니다. 많은 활동이 있지만 실질적인 내용은 없으며 교사의 언어는 친밀감을 가져야합니다 학생들을 완전히 존중하고 학생의 학습에 교사가되고 삶에서 친구가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교실에서는 교사가 길잡이 역할을합니다. 또한 선생님은 주도적 인 역할을하지 않아야하며 학생들이 지원 역할을해야합니다. 또한 교사의 개인적인 양성과 질 또한 끊임없이 향상되어야하며, 지속적인 학습에 의존하고, 선진 경험을 배우고, 자신의 마음을 풍부하게하며, 우수한 기초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 각기 다른시기의 교육 요구 사항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교사는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며, 교육의 가치를 더 잘 발휘해야합니다. 학습을 통해 저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선생님의 교실 수업은 실제로 예술이라는 것을 정말로 이해합니다. 선생님은 선생님에게 아름다운 미술 꽃을 만들기 위해 마음을 물어야합니다. 원격 교육을 배우고 사용하고 나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향상 시키며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개념을 바꾸 었으며 교사 교육에 기초한 이전의 단일 교수 모델을 교사가 자신의 지식을 안내하는 다양한 학습 방법으로 점차 옮겼습니다. 최전선 선생으로서 원거리 교육을 통해 새로운 수업 방식에 적응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며 새로운 시대의 선생님이되는 관련 교수법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공부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기분이 들지만,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내 전문 지식과 교수 수준을 향상 시켜서 내가 가르치는 일이 더욱 흥미 진진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 부 : 원거리 교육의 자기 식별

2 년간의 온라인 교육 생활과 사회 실천 생활을 되돌아 보면, 욕망, 추구, 성공 및 실패가 있습니다. 나는 지칠 줄 모르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삶을 풍요롭게하며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에 관해서는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당과 국가의 원칙, 정책 ​​및 노선을 이해하고 돌보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을 배웁니다. 이론.
학습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명확한 태도를 취합니다. 나는 직업을 사랑하며 다양한 인터넷 및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쉽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과 휴가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Xicai Online Simulation Class에 로그인하여 주문형 코스웨어를 수행하고 온라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교사에게 질문하고 급우들과 대화하고 토론하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은 정직성과 신뢰성, 열정, 나 자신에게 도전 할 수있는 용기, 강한 시간 개념, 좋은 생활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입니다. 그의 접근 가능성으로 인해 그는 항상 사람들과 매우 친하게 지내 왔으며 신용 조합의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일에 열심, 열심히, 책임감, 좋은 조직 의사 소통 기술,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았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해서, 학교는 교사에 의해 충분하게 긍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지식을 마스터하고 개선했지만, 또한 학부의 기준을 완전히 충족 이론의 특정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론을 배우는 동안 우리는 비즈니스를 더 깊이 연구하고 학습 된 재무 지식을 업무에 통합하여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저는 2 년 동안의 온라인 교육을 돌아 보면서 곧 졸업 할 것이며, 대학 선생님들이 우리를 위해 해 주신 열심히 노력을 깊이 이해합니다. 그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심을 표합니다!
저는 최근에 원거리 온라인 교육을 졸업했으며, 3 년간의 공부 동안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자기 계발을 목표로 삼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조금씩 축적되는 세계관은 점차적으로 사회 발전에 적응하는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다음은 3 년간의 연구를위한 자기 식별입니다.
근면 한 생각. 당신이 잘 배우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방법"과 일을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옛말은 잘 어울립니다. 사람들에게 물고기를 가르쳐주는 것보다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여기 방문하는 목적은 "물고기"를 배우는 것이지만, 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방법을 바꾸었고, 나는 부지런합니다. 이해가되지 않으면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공부할 때 "독립적 사고"를 좌우명으로 삼아 경고를 항상 기억하십시오. 학습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공공 기초 과목에 대한 지식과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내 마음도 질적 인 도약을 이루었고 새로운 기술 지식을 더 빨리 습득 할 수 있었으며 미래에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은 제가 배우는 기쁨을 깨닫게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과 좋은 학습 관계를 맺어 서로 돕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올바른 태도.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 교육을 읽는 것이 졸업 증서를 "혼합하는 것"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개인의 삶은 끊임없이 자기 농축과 자기 개선의 삶임을 안다. 온라인 교육 읽기는 또한 지식과 기술 습득의 좋은 방법이다. 그러므로 3 년간의 학교 생활에서 나는 진지하고 열정적이며, 배운 방식으로 배우고 광대 한 지식의 바다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일과 공부를 결합하며 현재를 목표로 삼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시간을 소중히하며, 모든 종류의 지식을 실제적으로 배우십시오.
승화 개성. 나는 훌륭한 인격을 지닌 사람들을 존경하며 항상 그들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3 년 동안 저는 자기 성찰을 주장하고 성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훌륭한 성격의 책과 여러 권의 책을 읽고 나를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인격이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그것이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형성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어떠 하든지 도덕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나는 자기 훈련의 신조를 실천하고 그것을 따르십시오.
연습에 집중하십시오. 지난 3 년 동안 나는 사회 복지 활동에 참여하고, 지식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통합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고, 의사 소통 능력을 발휘했으며,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웠고, 나의 단점을 인식했습니다. 나는 항상 내 지식을 사용하여 내 실무를지도하고 연구 내용과 실제 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며, 이는 나의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킬뿐 아니라 이론과 정책 수준을 승화시킨다.
3 년간의 연구와 삶을 통해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관리, 법률 저장,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등과 같이 새로운 것을 빨리 습득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생각은 많이 성숙되었고 그 성격은 더 결정되었습니다. 나는 많은 반 친구들과 교사들을 만나고, 우정을 쌓고, 자신의 자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나의 단점을 인식하고 그것을 바로 잡으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사회적 실천 능력 또한 크게 향상되어 더 나은 업무 수행을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미래의 일과 삶에서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폭풍을 막아주고 미래의 항해를 준비 할 것입니다.


제 3 부 : 원격 교육의 자기 식별

나는 수 일간의 국가 급 원격 교육 훈련의 혜택을 누렸다. 특히 중국의 가르침에 도구와 인성을 조화롭게 조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습니다. "전임 의무 교육 중국어 교과 과정 기준"은 오랫동안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언어는 가장 중요한 의사 전달 도구이자 인간 문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도구 및 인류의 단일성이 중국 교과 과정의 기본 특징입니다. 성 목적의 영향, 보통 나는 보통 중국 교리의 도구에주의를 기울이지 만 인류를 무시하고 도구와 인성을 조화와 일치로 만들 수는 없다. 그런 가르침은 종종 간단한 언어 훈련을 창백하고 약하게 만든다. 감정적 인 경험이없는 지루한 학습 과정에서 중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은 서서히 사라지고 교육은 손실을 감당할 가치가 없습니다. 교육을 통해 인문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집으로 돌아가 "걷는"교훈을 보았습니다. 어학 교육과 인문학 교육은 보완적이고 조화로운 것입니다. 이제이 예를 쓰고 중국어 교육에서 도구와 인류의 단일성에 대한 저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코스 소개 : 텍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시하고 "무엇을 보았습니까? 무엇을 생각 했습니까?"이것은 학생들의 그림 읽고 듣고 배우는 능력을 길러줄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가족의 조화와 따뜻함을 느낄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개인 생활 경험과 문자 커뮤니케이션을 결합 할 수있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수업 전 사전 읽기 확인 : 한 문장으로 기사의 초기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게합니다. 더 전반적인 인식은 도구와 인류의 유기적 인 단결을 이루었습니다.
교사는 학생이 텍스트와 대화하도록 안내합니다. 1 ~ 4 명의 학생들이 텍스트를 크게 읽었고 다른 학생들은 "텍스트의 어떤 단어와 문장이 깊은 애정을 가장 잘 반영 할 수 있는지"를 듣고 읽었습니다. "어머니는 손자의 두뇌를 만졌고 마음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사람들, 서사, 풍경 등 8 문장을 쓰고 "touch", "back", "熬", "shop"의 네 단어를 찾아 교사와 학생들은 문장을 이해하고 교환하고 네 단어를 알아 내려고했습니다. 교체하고 비교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단어는 문장을 떠나지 않고, 문장은 텍스트를 떠나지 않으며, 문장 단어의 이해는 "가족"을 단단히 구부린다. 이 때 교사는 설명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의 언어를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거기에 포함 된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통해 의미론의 표면을 통과해야 할 필요가있다. 교사는 또한 학생들에게 4 개의 문장, 특히 "갑자기 아들이 앞에서, 어머니와 아들이 등 뒤에있다"라는 문장을 읽도록지도했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어떤 사람인가"라는 연설자와 감정적 인 독서. 이 방법으로 독서는 기계적으로가 아니라 사랑과 조화로 읽습니다. 또한 교사는 여전히 "엄마는 건강이 좋지 않아 산책을 나가야한다. 만약에 넘어지면 나쁜 것이 아닌가? 이것은 불필요한 것이 아닌가?" "콜리 플라워, 뽕나무, 물고기 연못은 너무 흔합니다. 어머니는 왜 그것을 보았을 때 길을 택할 것입니까?이 토론은 학생들의 생각을 더 깊은 수준으로 이끌어 내고 학생들에게 "가족"의 매력을 더 깊이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둘째, 문장을 다시 읽으면 어떤 문장이 더 깊은 의미인지 알아보고 제품을 읽습니다. 그 학생은 마지막 문장을 붙 잡았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뒤쪽에 있고, 아내는 아들이다. 나의 어머니, 아들과 나의 아내는 나의 온 세상이다."교사는 세 가지 수준의 질문을 디자인했다 : 1. "나는" 어떤 연령층? 2. 어머니와 아들을위한 "나"의 사명과 책임은 무엇입니까? 3. 왜 3 대가 온 세상이라고 말합니까? 학생들은 "중년의 사람들이 나이를 존중하고 젊은이를 존중한다", "중년의 사람들은 사명과 책임을지고", "3 세대는 삶의 환생을 구성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언어 훈련은 언어의 구체적인 의미를 이해하고 언어의 의미와 사고의 이미지를 탐구하는 진정한 의미의 "언어 취지"를 구현함으로써 언어와 이데올로기 적 의미를 자연스럽게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수업 종료 글쓰기 교육 : 4 개의 그림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애정을 만질 수 있도록 "가족"을 확장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언어 훈련은 "활용"수준에서 언어와 감정의 융합을 이루고 지식, 능력 및 감정의 효과적인 확장과 이동을 구현합니다.
읽기, 쓰기, 듣기 및 말하기에서 언어 학습을 실습하는 과정에서이 수업은 침입과 교화에 의해 매우 조화로운 방법으로 "가족"의 가치 지향 목표를 달성했으며, 인류는 도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언어 훈련을 통해 이루어지며, 통합되고 통합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어 교육의 도구로서 언어를 최대한 활용해야하며 목적과 방향으로 인문 교육을 실시하고 도구와 인류의 조화로운 조화를 이루어 진정으로 "큰 언어"가 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제 4 부 : 원격 교육의 자기 식별

저는 시인 "詠 石子"를 썼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이제 원격 교육 학습에 참석 한 후,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상황에서 책임감과 선교 감각을 가진 사람들의 선생님으로서 저는 기꺼이 돌을 만들겠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애매 모호한 헌신은 교육 건물의 우뚝 솟기에서 정당한 역할을합니다.
학습이 끝나고 있으며, 나는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 10 일 넘게 저는 불평이나 피곤감을 느끼지 않고 원격 교육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일상적인 업무를 진지하고 과도하게 성취했습니다.
이 교육을 마친 후, 나는 양질의 교육과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개념을 더 잘 이해했으며, 혁신 탐구에 집중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탐구 할 수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교육의 본질은 미래에 직면하는 것입니다. 미래 사회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미래 교육에 일련의 새로운 문제와 도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문제와 도전에 직면하여 중학교 교사의 다음 단계는 무엇이되어야합니까? 우리는 진정으로 "교육을 현실에 직면하고 미래에 직면"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교과 과정의 궁극적 인 구현자는 교사입니다 학교 발전의 원동력은 교사입니다 교사의 개념의 변화는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질 수없는 길고 힘든 과정입니다. 새로운 개념을 교사의 수업 행동으로 바꾸려면 교사가 적극적으로 배우고 참여하고 시도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전통적 의미에서 "교사"와 "연수생"이 없습니다. 모두가 동등한 참여자이자 연구원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인터넷 교육은 새로운 학습 문화를 구축하여 교사가 평등 한 대화와 교류를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교사가 전례없는 교육과 개선을 받았으며 교육 개념이 근본적인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학습 과정에는 몇 가지 혼란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의견은 실제로 매우 예민합니다. 특히 오늘의 가르침에있는 일부 선생님이 학교에 가기 위해 파렴치하다는 사실에 대해 특히 그렇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유명한 문장을 만들고 학생들의 관찰과 삶의 축적을 무시하도록 가르칩니다. 이것은 단순히 교육법 위반이며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문학 작품은 허구를 허용하지만 바닷 바람이 될 수는 없습니다. 선생님은 사람들을 가르 칠 무거운 책임을 져야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거짓말을하도록 가르치면 사회적 분위기의 나쁜 발전을 촉진하는 역할을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사회에서 죄인이 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퍼즐 중 하나입니다.
한국을 여행하고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돌아 오는 친구의 말을 듣고 나는 우리 나라에 많은 문제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한국인들은 너무나 애국심이 많고 도로에서 달리는 자동차는 거의 모든 나라에서 만들어졌으며 사람들은 외국인을 숭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람들의 집은 고급스럽고 고급 스러움을 추구하지는 않지만 단정하고 아름답습니다. 인민 정부 관청은 민간 거주지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 그러한 현상은 다양합니다. 우리 민속 문화가 서서히 사라지 자 한국인들은 조용히 일부 중국 물건을 모국으로 옮겼습니다. 운전석에있을 때 자주 길가에 쌓여서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과 일본으로 운송되는 석재 분쇄기, 석재 분쇄기 및 석조 트로피를 보게됩니다. 사람들이 인생의 모든 것이 명성과 운명이라고 생각할 때, 우리 교육은 상아탑을 여전히 잡고있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가장 걱정스럽고 혼란스러운 문제입니다.
학생들의 일상적인 행동 습관의 개발은 실제로 큰 문제이며 메모 작성과 일기 작성과 같은 학습 습관을 말하지 않습니다. 일부 일상 생활 습관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진실하고 정직 할 수 있습니까? 숙제 복사, 에세이 위조 ... 많은 학생들의 자기 관리 의식이 매우 걱정 스럽습니다. 감독을받지 않으면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버릴 수 있습니까? 그들은 다른 보건 지역에 쓰레기를 던지는 것에 만족한다고 생각합니까? 이것은 세 번째 퍼즐입니다.
그러나, 여기, 나는 정말 행복하게 배울 것을 느낍니다. 학습 환경은 편안하고 자유롭고 상호 작용이 상호 작용하며 자체 탐구 학습 스타일이 실행되고 학습 콘텐츠는 참신하고 현실에 가깝고 교육생이 사랑하고 수용하며 조직 형태는 유연하고 다양하며 학습 과정은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사람들은 학습이 부담이 아니라고 느낍니다. , 그러나 즐거움의 종류.
원격 교육은 제가 참석 한 가장 가치있는 학습 활동입니다. 제 자신의 연설을 보내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인용하겠습니다 :
1. 지속적인 탐구와 의사 소통의 과정이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창의적인 생각을 넓히고, 교수 개념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이기도합니다.
2, 나는 작은 꽃을 골랐다 싶었지만 꽃이 만발한 정원의 샘을 감상 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3, 원격 교육, 그래서 더 이상 무거운 부담이 학습은 즐거움이되지 않습니다!
교육 여정에서 저는 장거리 교육을 통해 미래의 교수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교실을 성취의 장으로 만들고 광대 한 배움의 바람과 파도를 타고 이상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학생들을 교육시킬 것입니다 꽃이 정말로 피고 있습니다.


제 5 부 : 원격 교육의 자기 식별

나는 이번 봄에 원정 교육에 참여했다. 현대 사회에서 인터넷 기술은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1 년 반 동안의 훈련과 학습을 통해 나는 학습 과정에서 얻은 노력과 이득에 깊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연구 기간이 끝나면 나는 아직도 지식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배워야 할 것이 더 많습니다. 우리는 고대인들과 마찬가지로 오래 살았고 노인이되는 법을 배우고 원거리 교육 훈련을 통해 직접 대면하지는 않지만 정보 기술과 그 응용에 대한 기본 지식을 숙달했지만 여전히 성취감을 느낍니다. 나는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내가 반드시 습득해야 할 지식과 기술을 배웠기 때문에. 원격 학습은 학교 학습과는 다르며 완전히 자의식이있는 학습 방법입니다.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올바른 학습 목적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유치원 교사이며,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의해 제거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나는 끊임없는 혁신과 자신을 풍요롭게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지기 위해서, 저는 직접 "평생 교육"을 선택했습니다.
원격 교육은 자율적으로 시간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직장과 생활에 대한 여러 가지 압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일 비즈니스 학습에 참여할 수있는 고정 된 시간을 보장하기가 어렵습니다. 원격 교육은 이러한 점에서 편리함을 제공하며 여가 시간에 따라 학습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국한되지 않고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인재 양성 측면에서 원격 교육 자원은 교수, 경영 및 학습 방법에있어 일반 교수법과는 다르며 과거에는 교실 수업 내용, 교재 및 교사 경험이 다양한 온라인 과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자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품질과 이익을 달성하십시오. 학습 과정의 질문은 교사가 완전히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원격 교육에 참여하고 있으므로이 새로운 학습 방법을 습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열린 교육에 대한 대면 교육은 유익하고 진행은 매우 빠르며, 강사의 일방적 인지도에 의존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평상시 사용했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교과서를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관련 콘텐츠에 대해 문의하고, 인터넷에서 이메일을 보내고, 콘텐츠를 학습하는 교사와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고 최신 학습 역학을 습득하십시오. 우리와 같은 사람들에게 학습의 시간 할당은보다 쉽습니다.
반년 이상 공부 한 후에는 많은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자기 학습 능력도 배웠습니다. 원거리 교육 연구는 주로 자율 학습에 의존합니다.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주로 여가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학습 한 지식을 스스로 학습해야합니다. 자율 학습에서 직면 한 문제는 시스템 학습에 집중되어 있으며, 교사는 질문에 집중하고 지난 6 개월 동안 자기 학습 능력을 완전히 발휘했습니다. 자기 학습 능력의 향상은 TVU의 연구에 반영 될뿐만 아니라 업무에 완전히 반영됩니다. 과거 비즈니스 지식의 텍스트 파일은 항상 무지합니다. 원거리 학습 후에는 의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으므로 그들의 작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미래의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둘째, 조기 아동 교육에 종사하는 사업의 수준은 밀접하게 시간의 발전을 따르지 않는, 그것은 시간에 의해 제거됩니다, 원격 전문 지식의 연구를 통해, 나는 최신 교육 아이디어와 교육 방법을 숙달했다.
이번 반년 동안 나는 아직도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Sun Yat-Sen 대학교에서 공부할 기회를 얻었으며 강 전문 대학 교사들에게 그들의 도움과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미래에는 내가 배운 지식을 자신의 업무에 투입하여 업무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노력을 배가 할 것입니다. 위는 반년 동안 원거리 교육을 공부 한 경험입니다. 우리가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는 한, 우리는 예상치 못한 이익을 얻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