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성인 교육 졸업 자기 식별


1 부 : 성인 교육 졸업장의 자기 식별

시간이 흐르면서 TV 대학의 학습 생활이 손가락으로 빠져 나옵니다 .2 년간의 학업과 인생에서 나는 자신의 생각, 연구 및 삶에서 자신을 엄격하게 지켰습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나는 감정을 많이 느끼지 만 도울 수는 없습니다.이 시간은 자아를 풍부하게 할뿐만 아니라 많은 훌륭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들어주었습니다.이 시간은 기억에 남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억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중국인의 삶은 죽었지 만, 빼앗길 수없는 기억은 생생합니다.

이데올로기 측면에서 나는 정직, 애국심, 법률 준수, 사실로부터 진리 추구라는 이데올로기와 스타일을 유지하고 강한 애국심과 높은 사회적 책임감으로 진실을 추구하려고한다. 나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뿐만 아니라 모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특성과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영원한 공산당원이며 일에 대한 집단적 명예와 책임감이 강하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며 개인의 도덕적 경작에 관심을 기울이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며 국가 문제에 관심을 기울일 의지가 있음을 항상 기억합니다.

학습에서 멘토의 가르침과 자신에 대한 어려운 학습을 통해 일반 비즈니스 활동에 영어 지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마스터했으며 공부를하고 진지하게 공부할 좋은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나는이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더 나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강력한 영어 듣기 및 말하기 능력. 그리고 급우들과 나의 학습 경험을 공유하고 심지어 반 친구들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울 수있어서 기쁩니다. Office 소프트웨어 및 기타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의 능숙도를 평가하고 National Computer Level Examination 및 National English Online Test를 통과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건설 안전 임원 자격증과 회계 자격증을 얻었고 부 엔지니어의 직책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보통 문학, 심리학, 마케팅, 이론 및 실습과 같은 많은 과외 지식을 읽으므로 내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한 삶에 감탄하고 좋은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또한, 나는 친근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 저는 열심히 노력하여 제가 배웠던 전문적인 이론 지식과 실습을 충분히 활용했습니다. 이것은 지도자와 동료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바람과 파도가 파도를 깰 때, 구름을 걸고 바다를 항해 할 때가있을 것입니다."앞으로도 나는 계속해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훌륭한 일꾼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완전히 발전된 사회주의 건축가가되어 국가가 될 것입니다. 사회에 유용한 사람들. 나는 이러한 경험과 축적이 내 인생에서 가치있는 보물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앞으로의 연구 및 연구에서 나는 계속 엄격한 연구 스타일을 유지하고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며 더 큰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부 : 성인 교육 졸업장의 자기 식별

제 비즈니스 수준과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XX 성인 대학 입학 시험에 참여하여 곡부 사범 대학교의 중국어 및 문학 전공을 전공 했으므로 3 년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모든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정치 사상

나는 확고한 정치적 방향성과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 지도력을지지하고, 신성한 교육을 사랑합니다. 서신 교환 기간 동안 저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문학에 대한 관심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교사를 존중하고, 반원들과 잘 지내며,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수업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깁니다. 나는 도움이 행복의 기초라고 믿습니다.

학습 목적과 태도

나는 대학에서 정한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서신 교환은 3 년 동안 진행되었지만 실제로 직접 대면하는 시간은 불과 몇 달에 불과하므로 얼굴을 맞대는 시간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수업 도중 나는 과거 학습 시대의 스타일을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않았습니다. 할 일이 있다면, 반 교사에게 휴가를 요청하십시오. 교사의 설명을주의 깊게 듣고,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혼란스러워 교사와 토론하십시오. 나는 항상 선생님이 지정한 숙제에 대해 양질의 일을 해왔다. 왜냐하면 저는 깊이 이해합니다 : 이것은 나의 레벨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나의 기회입니다.

수확과 경험

저는 보통 자주 공부하지 않습니다. 서신 교환은 저의 문학이 부족함을 느끼게하고 여러 문학 서적을 공부하고 일반적인 가르침과 결합하도록 장려합니다. 가르침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으며 개인적인 자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일과 학습

학교에서 일하는 동안 내 일을하고 신중하게 준비하며 학생들을 잘 가르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교사의 교사의 당혹감을 잊지 않고. 여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서신 교환 기간 동안 상세히 설명 할 수없는 서적 지식을 이해하고 소화합니다. 힘든 일, 수확. 확고한 연구 결과 모든 시험에 쉽게 대면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와 노력

3 년 간의 통신 연구이지만 실제로는 불과 약 3 개월입니다. 서신 교실 교사는 진지하고 수업 준비에 대한 책임이 있지만, 교사가 실제로 배울 수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지식은 자신의 축적과 교육 실습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앞으로의 연구 활동에서 나는 이것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향상시키기위한 기초로 사용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서신 학생 독서의 목적을 요약했다 : 졸업장 1 개, 지식 2 개, 친구 3 명. 사실, 학부 통신 연구는 진지하고 성취합니다. 3 년 동안 심한 추위와 열기를 앓은 후에 저는 얻었습니다. 미래에 저는 더 나은 선생님이되기위한 길을 갈 것입니다!

제 3 부 : 성인 교육 졸업장의 자기 식별

삶의 선택에는 필연적으로 많은 불가피성과 비상 사태가 있습니다. 사회의 필요를 채우고 모든면에서 나의 식 자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자신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3 년 전에 성인 대학 입학 시험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예술과 디자인의 적용을 채웠다. 국립 성인 대학 입학 시험과 학교에서 주관 한 전문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 한 후 나는 공식적으로 학교의 성인 아마추어 학생이되어 공부하고 일하는 동안 공부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저와 같은 감정을 나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하고 공부하는 신체적, 정신적 문제이며 학교에서의 이전 학생 상태와 매우 다릅니다. 낮에는 회사가 바빴고, 일을 마치고 버스 정류장으로 몰려 들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항상 반 친구들을 존경 해 왔으며 항상 시간에 맞추어 공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는 직장 때문에 학업에 참여하는 데 때때로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자기 비판입니다. 나는 일을 잘 정리하지 않았고 너무 바빴 기 때문에 종종 공부를 놓쳤다. 일할 때마다 수업 시간이 절반 이상이었고 교사들의 관용과 이해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전문 연구의 경우, 예술 응용 및 디자인은 저에게 매우 이상한 직업입니다. 전문 과정이 자격을 갖추더라도이 전공이 내 직업 선택의 방향이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전체 수업의 두 번째 시험 점수로 수업에 들어 갔지만 나중에 공부할 때 너무 열심히 공부 한 학생이 아니 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은 학습의 지속성과 노력이 저를 훨씬 초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선생님이 준비한 모든 과제와 작업을 마쳤으며 각 과정의 시험도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바쁜 일, 강렬한 연구, 부주의하게 시간이 지났습니다. 3 년간의 연구가 끝나고 졸업식이 올 것입니다. 현재의 연구가 끝나고, 자주 사용되는 철학을 적용합니다. 한마디로 : 운동은 언제나 존재하며 유비쿼터스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인생은 향상되고 지속적인 학습에서 완성됩니다. 이제 끝은 학습의 다음 단계 시작을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나는 다음 단계의 학습을 위해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재 조립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