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자기 시험 졸업 자기 식별


파트 1 : 자체 테스트 졸업 자기 식별

몇 년 동안의 자율 학습 연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자기 개선을 통해 점차 사회 요구에 부응 할 수있는 차세대 사회주의 건축가가되었습니다.

정치적으로, 나는 적극적으로 진보를 요구하고, 국가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3 대변"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당의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지지한다.

학습에있어 무엇보다 먼저 나는 명확한 학습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의 사회는 지식 사회라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과학 기술의 발전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으며, 사회가 그것을 없애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배워야하며 두 번째로 정확한 학습 방법을 습득했습니다. 교사 상담없이 자율 학습, 당신은 자신을 공부하고, 문제를 고려하기 위해 다양한 생각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서점과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습 능력이 향상되고, 다시 엄격한 학습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낮에는 일해야하기 때문에 여유 시간에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면 학습이 느려지므로 엄격한 학습 계획을 개발했으며 내일까지 학습 과제가 지연되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긴장하지 않았다. 나는 일과 자아 학습이 서로 상충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일의 문제를 요약하고 내가 배운 지식을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하려고 노력한다. 내가 배운 지식을 일에 완전히 적용한다. 한편으로 내가 배운 것에 대한 나의 이해가 깊어졌다. 반면 지식은 업무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개발이 작업 생산에 적용되어 인력 비용을 절감하고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나는 곧 졸업 할 예정이지만, 이것이 끝이 아니라 새로운 출발점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미래의 연구에서, 나는 자습 과정에서 얻은 귀중한 부를 잘 활용하고 내 인생을 추진할 것입니다!

파트 2 : 자체 테스트 졸업 자기 인증

혼란 스러움에 대한 자신감은 충분합니다. 혼란스러워하는 다른 사람들의 눈 앞에서, 친구들의 설득 아래, 아프면 삶의 추구를 포기하지 않고 모든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노력이 이루어져야하는 한 돌아 오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기억이 나빠질지라도 성공해야합니다.

몇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서 열심히 공부했으며, 스트레스 때문에 시험을 치르지 않았고 바쁜 공부로 인해 자율 학습 시험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낮에는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헌신, 헌신적 인 헌신,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위한 상담, 숙제 수정 등을 위해 매년 두 개의 영어 수업이 훌륭합니다. 밤에는 램프 아래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시험 요구 사항에 따라 장을 읽고 이해합니다. 지난 달에 합리적으로 검토 시간을 할당하고 아침 일찍 읽었으며 핵심 내용을 기억하고 야간 숙련 된 실습, 질문에 답하기, 시뮬레이션 교육, 노력을 다하는 작업 보고서 등을 돌아 보면, 각 시험 전에 긴장감을 잊을 수 없습니다. 시험 후 흥분과 단일 인증서를 얻는 흥분, 나는 밤낮으로 조용히 읽는 장면을 잊을 수 없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억이고,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이다.

자발적인 연구는 부유하며 나의 의지를 고취하고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용기를 얻었으며 이론적 지식을 융통성있게 일상 업무에 통합하고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며 자습의 정신을 내 작업 전반에 걸쳐 적용했습니다. 각 학급의 최종 성적은 최고입니다. 이론 도서에 대한 연구는 정치적 소양과 이데올로기 의식을 향상시키고, 당 정책과 정책에 대한 이해를 심화 시켰으며, 졸업 논문의 준비와 방어는 이론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승화되어 마침내 "좋은"결과를 얻었습니다 .2 년간의 자율 학습을 되돌아 보면 나는 각자 자기 공부의 진전을 고난에서 성공으로 느꼈다. 학교가없는이 대학에서, 나는 네 단어의 의미를 정말로 이해했다. "자습 시험."

2xx-x 년 동안 자체 시험에 참여한 이래로 "Shoushan은 일할 길이 있고 바다를 배우는 데 끝이 없다"는 것을이 도로에서 깊이 깨달았습니다.이 2 년간의 학습 과정에서 나는 자신을 마스터했습니다. 학습 방법은 학습의 주인이되었고, 인내심을 발휘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평생 공부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저는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 무의식적으로 관심을 보이면서 동시에, 이 2 년간의 연구는 또한 개인 재배의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이 전공의 기초 과정에 대한 연구는 앞으로의 직업에 대한 더 깊은 지식과 깊이있는 연구와 연구를 준비했습니다. 높은 수준의 업무 능력 및 기술 지난 2 년 동안 습득 한 전문 지식을 향후 업무에 적용하고 연구를 통해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업무 개선뿐 아니라 미래에 대한 인내심, 나아가서는 인내심을 발휘하십시오. 인생은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고, 유용한 인재를 쌓으며, 개인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사회에 효과적으로 봉사합니다. 대학 졸업이 끝나지 않았고 길은 여전히 ​​길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페이스는 항상 낙관적, 고양 정신을 유지, 투쟁 지혜로 재생하고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학부을 추구하는 대학원을 계속하고, 나는 그가 자랑스럽게 자기 성찰이라고 할 것이다.

위의 내용은 자율 학습 대학원생의 자기 식별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율 학습 시험은 나의 의지를 연마하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후회없이 스스로 시험을 선택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파트 3 : 자기 테스트 졸업 자기 식별

무의식적으로, 나는 서 중국 사범 대학 (Western China Normal University)의 유아 교육에서 자율 학습 학위를 받았으며 여기에서 수년 동안 나의 학습과 인생을 스스로 평가했다.

무엇보다도 제 연구와 연구에서 저는 당의 교육 정책과 정책을지지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발전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교육 직업은 견고한 사고 방식, 전문성과 책임감, 과학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교육의 개념은 조기 아동 교육을 실시하고 비 이기적인 사랑으로 서로를 돌보며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배우고 살 수 있도록 모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둘째, 자율 학습 시험을 올바른 태도로 대할 수 있으며, 자율 학습 시험과 연구 활동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수업, 수업 및 자습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자율 학습 시험을 보았으므로 자체 시험을 치르지 않았습니다. 지장 (Zi Zhang)은 학업에 필요한 조건을 완화했으며 바쁜 일 때문에 자율 학습 시험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학습 자료를 사용하여 자습 학습 자료를 진지하게 학습하고, 항상 각 시험에 대한 학습 계획을 나열하고 점진적인 발전을 고수하십시오. 이 연구에서는 과학적 교육 원리와 전문적인 교수법 기술을 자신의 지식과 능력으로 내재화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학습하면서 지식 수준과 이론적 재배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이론적 지식 학습과 교육 및 교수법의 결합을 고수하고 교육과 교수법에 평범하고 유연한 방법으로 배운 지식과 방법을 적용하여 교육, 교수 지식, 원칙 및 방법을 실제 작업에 통합하고 교실을 향상시킵니다. 교육의 예술성은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실제 수업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자, 나는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참여할 것입니다. 그런 열정이있는 한 아무 것도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