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마스터 학생의 자기 식별


파트 1 : 석사 과정의 자기 식별

저는 대학원에서 계속 공부할 수 있기를 매우 소중히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더 뛰어난 학교가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대학원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학계, 과학 연구, 개인적인 특성에서 나는 완전히 훈련 받고 훈련을 받았습니다. 의미심장 한 2 년. 지난 2 년 동안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전문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졸업했을 때 저는 감정이 충만하다는 것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자신이 풍성 해졌을뿐만 아니라 많은 것을 만들어 냈습니다. 좋은 교사와 친구들,이 기간은 기억에 남을뿐만 아니라 기억하기가 어렵습니다. 중국인의 삶은 죽었지 만, 빼앗길 수없는 기억은 생생합니다.

생각.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의미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신중히 연구했으며 시사 정치에 관심을 갖고 학교 개혁과 발전을 염려하며 당의 노선과 원칙과 정책을지지하고 학교와 실험실의 결의를 진지하게 이행했다. 선생님들을 존중하고, 반 친구를 결집하며, 도덕적 인 질과 이데올로기 적 재배로 도움이되고 용감하며, 국내법, 법령 및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국 공산당 회원이자 학생 간부로서 언제나 열심히 일했고 적극적으로 일해 왔습니다. 진전이 있었음에도 나는 다른 사람들이 발전하도록 돕는 것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동료 동급 인사로 봉사했으며 당원과 학생 간부의 모델을 충분히 발휘했습니다. 리드를 잡아라.

학업 측면. 저의 연구 관심사는 가상 현실 및 시뮬레이션 기술이며, 주요 연구 관심사는 3D 모델 및 네트워크 전송의 단순화입니다. 적극적인 학업 사고, 명확한 학습 목표, 올바른 태도, 좋은 학업 스타일, 부지런한 학습, 노력, 우수한 결과. 선발 된 대학원 과정에서는 모든 성적이 우수했으며, 국제 학술회의에서 두 개의 학술지가 출판되었으며, 교사의지도하에 두 개의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프로젝트의 독자적인 이론적 지식을 수립 할 수있는 독립적 인 책임을 맡았습니다. 실천의 수준은 더욱 향상되고 향상되었습니다.

업무 양상. 저는 원격 탐사 정보 공학 측량 및지도 주립 대학 (National Key Laboratory) 연구실 부위원장과 실험실 정치 조수였습니다. 그는 부회장으로 재직하면서 다양한 저녁 파티, 협회 및 홍위 (Hongyi) 강의실에 대한 일련의 학술 강의를 조직했으며 최초의 "학술 과학 및 기술 축제"활동을 성공적으로 계획하고이 방의 학업 성 등급을 조직하고 Zhong Yanfei 박사가 학교 수준에 참여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선출되고 "톱 10 학술 스타"의 칭호를 획득했습니다. 저의 열정적 인 열정과 조직 조정 기술 또한 "우수한 대학원 간부"로 인정 받고 평가되었습니다. 정치 조수로서 당무 담당 선생님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당 지부의 업무를지도하고 조정하며 잘 수행했습니다.

다른 측면. 대학원생은 실제로 학문적 인 삶으로 간주해야하지만, 포괄적 인 품질의 향상이 가장 중요합니다. 나는 실험실에서 열리는 일련의 스포츠 행사를 조직하고 참여하여 좋은 순위를 얻었고, 학교 토론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자기 계발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회 및 문화 분야의 유명한 강연을 듣는 것을 계속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사진에 관심을 갖고 젊은 자원 봉사자로서 국제 학술회의에 참여했으며 실험실에서 주요 사건의 사진 작업을 담당했으며 사진 전문 잡지에 기사를 실었습니다.

미래에 나는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 자신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경험과 축적이 내 인생에서 귀중한 보물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엄격한 연구 양식을 유지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훌륭한 일꾼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완전히 발전된 사회주의 건축가가되어 국가와 사회에 유용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파트 2 : 석사 과정의 자기 식별

9 월 XX 대학원이 된 이래로 지난 3 년 동안 나의 학업과 일과 삶은 충만하고 의미가있었습니다. 나는 많이 얻었고 매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자기 확인을하고 있습니다.

생각의 관점에서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중요한 아이디어 "xxxx"를 진지하게 연구했다. 나는 시사 문제를 염려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굳게지지한다. 저는 항상 훌륭한 공산당 당원의 높은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과학 발전을 통해 세계와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적 책임과 개인적인 삶과 발전 목표를 분명히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성숙한 이해와 자세를 가져야합니다. 보통, 나는 학교의 연구와 결의를 진지하게 실행하고, 학교의 개혁과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며, 훌륭한 도덕적 품질과 이데올로기 적 재배를 할 수 있습니다.

전문 과목을 공부할 때 좋은 태도와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는 우수한 성적을 얻었으며 학점은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초과했습니다. 필자는 전문가의 기본 지식을 익히려고 노력하면서도 기계의 시간 능력에 대한 교육을 강화합니다. 이제 알고리즘을보다 능숙하게 설계하고 최적화 할 수 있었고 Fortran 및 Matlab과 같은 엔지니어링의 일반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수치 예제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있었습니다. 저는 강소성에서 대학원 학위를위한 영어 능력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했습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능력이 뛰어 났으며 외국어 전문 자료에 대한 읽기 및 쓰기 능력이 뛰어납니다.

과학 연구에서 나의 연구 방향은 편미분 방정식의 해법이며, 강사의지도 아래 신속하게 연구 방향을 결정하고 관련 서적과 잡지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자신의 연구 작업을 정리했습니다. 견고한 기초와 다른 코스의 일부는 시야를 넓히고 연구 방향의 배경과 전체 분야의 구조에 대한 엄청난 이해를했습니다. 강사의 신중한지도 아래 끊임없는 노력으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방 저널에 2 건의 기사가 집계되었으며, 국내외 권위있는 저널 2 건이 제출되었습니다. 그리고이 기간 동안,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이는 앞으로의 작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나는 스스로 훈육을받을 수 있고, 급우들과 조화를 이루고,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고, 정직하고 실용적이며, 친절하고 열정으로 대우하며, 단순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내 편을 돌볼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깊은 우정을 쌓은 급우들은 뛰어난 대학원생과 우수한 대학원생으로 평가 받았다.

저는 대학원 기간 동안 많은 것을 얻었으며, 이데올로기 의식, 코스 연구, 과학적 연구에서 개인적 특성에 이르기까지 충분히 훈련되고 훈련 받았으며, 3 년간의 공부와 삶은 완전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축적은 내 인생의 길에서 가치있는 자산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엄격한 연구 스타일을 유지하고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며 더 큰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제 3 부 : 석사생의 자기 식별

저는 2 년 동안 성장한 후 xx 년에 대학을 졸업 한 이후로 생각, 연구, 일과 삶의 모든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념적 의식에서, 나는 학교 문에 들어선 순간부터 나 자신에게 분명한 요구를했다. 사회를 이해하고 교육 탐구 및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과학적 아이디어의 사용을 고수하십시오. 나는 내 책임을 냉정하게 깨닫고 새로운 시대의 내 자신의 삶의 이상과 발전 목표를 명확히하고 확고한 자신감과 용기를 갖고 있습니다.

전문 과정 연구와 원래의 학문적 배경 및 연구 관심 분야와 함께 연구 방향 및 분야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관련 서적 및 잡지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관련 의무 및 선택 과목을 배웠습니다. 저의 연구 활동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으며,이 기간 동안 모든 과정이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최종 종합 순위에서 최고 랭킹. 동시에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인문학 분야의 다른 저서를 참조하고 연구의 지평을 넓히고 저의 지식 부족을 보완했습니다.

과학 연구 능력면에서 볼 때 교육 분야에서의 시간은 매우 짧지 만 긍정적이고 엄격하고 현실적인 태도를 기반으로합니다. 강사의지도 아래 교사와 반 친구들과의 지속적인 노력과 토론을 통해 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문헌 및 연구 방법에 접근하는 능력 향상. 서면 표현 능력과 독립적 인 사고력 및 판단력을 향상시키고 일부 학술지에 3 개의 학술지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나의 미래 연구 및 연구에 대한 자신감을 구축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나는 성실하고 실용적이며, 친절하고 열정적 인 사람들을 대하고, 단순하고 검소한 삶을 살며, 급우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합니다.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태도를 취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면서 업무 측면에서 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조직 관리 및 표현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여가 시간에 적극적으로 취미와 관심사를 개발하고, 많은 사회 활동에 참여하며, 종합적인 종합적인 품질의 종합적인 개발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수확기와 성장기 동안 나는 이데올로기 의식, 교과 과정 연구, 과학적 연구에서 개인적인 특성에 이르기까지 충분히 훈련되고 훈련 받았으며 열심히 일하는 것과 열심히 일할 수밖에없고 교사와 학생과 분리 할 수 ​​없다. 안내 및 도움. 긍정적 인 태도로 미래의 학습 경력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고 끊임없이 단점과 실수를 수정하며 지속적으로 이데올로기 수준, 과학적 연구 능력 및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