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파티 멤버가 자기 식별을 검토합니다.


제 1 조 : 당원은 자기 식별을 검토한다.

20XX 년 8 월에 회사에 입사 한 이래로 나는 자격있는 당원이되고 열심히 공부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일과 공부에서 진전을 이루고 훌륭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이론적 연구 : 나는 당파 조직의 일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행동 적으로 높은 수준의 일치를 유지하고 공산주의 신념을 강화했으며 후진타오 서기 16 대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했다.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에 대한 이론, 그리고 Fang Yonggang 동지의 선행. 동시에 기술 및 기술 인력으로서 관련 업무 네트워크, 비디오 및 기타 관련 지식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회사가 주관하는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역량과 업무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업무 : 우선 선배들로부터 좋은 경험과 좋은 방법을 배우고 단계별 학습과 축적을 통해 비즈니스 지식과 능력을 향상 시키며 실용적으로 출장을 요구함으로써 팀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지도자를상의하고 개선했습니다.

실존의 단점 :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생각과 일에있어서 어느 정도 개선되었지만, 뛰어난 당원 표준과 당원과 사람들의 요구 간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으며,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 자신의 당 정신은 끊임없이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뛰어난 파티원들의 기준에보다 적극적으로 접근합니다.

제 2 조 : 당원은 자기 식별을 검토한다.

손가락으로 톡톡 치면 20xx가 끝나고 내가 돌아간 해에는 이익과 손실, 희망과 실망이 있으며 혼란도 있습니다. 선생님으로서, 나는 아직도 많은 결점과 결함이 있음을 안다. 그러므로 나는 내 태도를 고치고 계속 열심히 노력하며 앞을 내다가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생각과 일과 공부에 관해 당신, 당원들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

첫 번째는 사고의 관점입니다.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공산당을 사랑하고, 당의 지도력과 선과 원칙과 정책을지지한다. 당의 이론 지식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당 조직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공산당 당원의 기준에 항상 엄격한 당원비를 의식적으로 지불한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항상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명심하고, 항상 당에 가입하겠다는 서약을하고, 고난을 겪고, 나머지를 즐기고, 기꺼이 희생하고, 외로움을 참으며, 빈곤에 맞서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위험에 대한 두려움을 잊지 마십시오.

두 번째 인생입니다. 두 개의 "must"에 충실하십시오. 자존심, 자존심, 자기 사랑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모든 지도자를 존중하고, 모든 동료를 결속시키고, 모든 학생을 돌 봅니다. 파티원과 교사의 이미지에 해를 끼치는 사람들은 그것을하지 않으며 파티와 학교의 단합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밝은 가로등을 끄고 바닥에 쓰레기를 집어 들며 나쁜 행동으로 학생을 단호히 멈추는 것과 같은 모든 작은 일들을하는 데 인내하십시오. 나는 동료들과 잘 지낼 수있다.

세 번째는 학습에 있습니다. "칼은 녹슬지 않고 사람들은 뒤에서 배울 것을 배우지 않습니다." 이 경고. 그러므로 나는 항상 내 공부를 풀어 본 적이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자체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정당 정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의 작품 외에도 Deng Xiaoping Theory를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 및 18 차 당사국 총회의 정신을 이해하고 TV, 컴퓨터, 신문, 잡지 및 기타 매체를 사용하여 국내외 상황에주의를 기울이고 당사자 및 관련 정치 사상 보관소 및 도서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합니다. 후 주석 사무 총장의 연설 정신을 이해하고 그것을 사상 계획 및 행동 지침으로 사용하고, 당위원회가 주최하는 다양한 정치적 학습 및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직장에서의 책임을 이해하는 것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면서 동시에 관련 비즈니스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이론적 수준과 포괄적 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비즈니스 학습은 교사의 교육의 기초이며, 교사, 특히 새로운 교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개선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학교에서 조직 된 다양한 학교 기반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중국의 모든 소규모 교사들의 교육을 제 시간에 완료 할 수있는 조건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종류의 교육 및 교재 출판물을주의 깊게 읽고, 교육, 심리학, 교수법 등의 이론을 배우고,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새로운 교수 개념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의 고급 경험으로부터 배우십시오.

네 번째는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일을 사랑하고, 가르치고, 집중하며 열심히 일합니다. 교육이나 학생 생활 관리에 관계없이 나는 그것을 현실적이고 진지하게 다룰 것입니다. 수업 내용의 각 부분을 준비하고, 모든 반을 만들고, 각 과제를 승인하고, 각 학생을 똑같이 대합니다. 온갖 종류의 일상 업무를 잘 수행하고, 상세한 사례를 작성하고, 미리 수업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조심스럽게 교재를 탐구하고, 경험 많은 선생님들과 우수한 선생님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울 수 있으며, 학교에서 주최하는 교수 및 연구 활동, 학습 활동 및 훈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좋은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수학 능력의 부족과 방법의 결함으로 인해 수학 점수가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이를 깊이 반영하고주의 깊게 요약해야합니다. 여기서 동료들에게 가치있는 조언을 해달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올해의 연구와 연구를 통해 나는 또한 신체의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을 강조했다. 첫째, 연구는 충분히 깊이 있고 세심하지 않고 이해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이론에 대한 이해는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다. 그들은 종종 절반의 지식 만 추구하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이 부족합니다. 특히 직장에서 바쁘고 총무로 바쁠 때 다양한 정치 이론을 연구하는 실천이 있습니다. 둘째, 섹션의 문제를 개선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일하는 방법이 때때로 간단 할 때가 있으며, 때로는 참을성이없고 성공하기를 열망하기 쉽기 때문에 환자는 충분히 참을성이 없습니다. 셋째, 독창력과 창의력이 부족한 직장에서 정신을 해방시키는 동기 부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넷째, 격렬한 정신력, 불안한 정신력, 인내심이 충분히 확고하지 않으며 구체적인 행동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섯째, 개별 교육 및 교수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아 교육의 교수 방법이 여전히 개선되어야한다. 교수법 연구 또한 심층적인데 특히 새로운 교과 과정의 이해와 실습은 상대적으로 피상적입니다.

격차를 인식함으로써 우리는 노력의 방향을 명확히하고 스스로를 극복하여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미래의 연구 활동에서 내 자신의 존재의 단점과 단점을 바로 잡고 극복 할 것이다. 당신이 공산당의 일원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직장에서, 당신은 선봉과 공산당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현존하는 문제들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반영하며 개선을위한 방법과 방향을 제시해야합니다. 끊임없이 학습을 강화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선진 수준을 바라보고, 우수하고 가깝고, 우수한 교사와 뛰어난 공산주의자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들은 올해의 요약서입니다.

파트 3 : 파티원이 자기 식별을 검토합니다.

일년 중 ** 연례 ** 리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연구의 연구를 통해, 작업의 실제 상황과 함께, 작년의 작업 및 학습 상황을 검토하고, 또한 이익이 있습니다.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다음과 같이 생각하고,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I. 이데올로기 적

XX 세션의 X 및 X 총회 세션의 정신과 정신을 규명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대칭을 유지하며 덩 샤오핑 이론과 변증 법적 유물론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철저히 연구한다. 그리고 역사 유물론, 과학 발전 개념,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전망과 국민의 맑스주의 관점, 그리고 객관적 세계의 변화와 주관적인 세계의 변화를 결합시키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과 관심사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역사와 목적, 정신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는 "중국 공산당위원회", "내각 감독 규정"및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고 "Yunling Pioneer "정당원의 선진화를위한 사업 및 교육 활동이 진지하게 고려되며, 정당의 이념과 인식을 제고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 지므로 이데올로기 적 시각에서 당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있다."

Deng Xiaoping 이론을 공부하면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깊이 이해하는 데 기반을두고 그는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와도 밀접한 관련을 맺었으며 중국 공산당 멤버로서 무한한 압박감을 주면서 무한한 자신감을 갖게되었습니다. 파티원이해야 할 일,하지 말아야 할 일 및 진행 상황을 항상 상기시켜주십시오. 우선, 나는 나의 단점과 단점을 깊고 명확하게 이해하고, 내 인생에서 단계적으로 향상시킨다. 그것은 내가 아직도 배울 것이 많다고 느낍니다. 저는 당원이기 때문에 근면과 열심의 정신을 생각해 내야합니다. 단점을 극복 할 수 없다면 선봉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원들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응했고 현존하는 이론적 한계와 협력하여 신선한 피를 보충했다. 물론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미래의 일과 삶의 주요 부분이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학교 발전의 필요에 적응하고 지속적으로 정치 이론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둘째,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새로운 세기의 고등 교육 기관의 학생으로서 나는 자랑 스럽습니다. 물론 압력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대학원생의 연구는별로 무겁지 않지만 선생님의 느슨 함은 나를위한 보이지 않는 압력과 같습니다. 갑자기 배울 점이 많아서 제한된 학생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미래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해 긴장을 풀고 희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수업을 놓친 적이 없으며 수업 시간에 신중하게 들었습니다. 물론 일과 휴식을 함께해야합니다.

저는 현재의 시대가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과학적, 문화적 지식이 풍부하지 않으면 실천을 이끌어 내기가 어렵고 시간의 발전을 따르기가 어렵고 사람들에게 큰 공헌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항상 긴박감, 선교 감각, 위기감,시기 적절한 흡수와 최신 업적의 소유, 그리고 과학과 문화의 지평을 차지해야하며, 시대의 최전방에서야합니다. 이를 위해 저는 전문 문화 지식을 배우고, 학습을 실천하며, 실제로 자신을 훈련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선생님이 가르치는 코스 외에도 그는 자신의 지식 구조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컴퓨터의 부드러운면에 대한 다른 지식을 배웠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다른 학생들과의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상호 홍보 및 공동 진행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올해의 학교 체육 대회에서 댄스 팀의 공연에 등록 했으므로 많은 학생들을 만났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 능력을 키울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내 재단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이 사건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이 사건에서, 나는 결단력이있는 한 끝낼 수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셋째, 직업과 삶의 측면 :

당신이 영광스러운 공산당 의원임을 항상 기억하고, 자신을 경고하고, 실용적이고, 양심적이며, 충실하고, 정당하고, 근면하며,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고, 자기 훈련하고, 당원의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하기 위해 "태양의 빛을 반사시키는 물 한 방울"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책임이있는, 단위에 책임있는 단위에 책임있는 단위에 고난, 즐거움 및 책임을, 당에 책임있는, 각 업무를 대우하고, 전반적인 상황, 서비스 의식, 임무 인식의 감을 확립하고, "전심으로 일하기 위하여 노력하십시오 "인민 서비스"의 목적은 세부적으로 구체화되어 있으며, 업무 스타일 개선, 작업 방법 강조, 업무 효율 향상 및 작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일년 내내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완성 된 자료 및 정보를 제 시간에 발행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이고, 둘째, 열심히 연례 파일 전송 및 수신의 영수증, 등록, 유통, 관리 등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문서 파일, 물류 서비스 등. 넷째,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동역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임무 완수.

나는 수업을 보지 못한 계급 간부로서의 책임을 결코 잊지 않았다. 나는 계속 수업에 봉사하고,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며, 연합 된 반 친구들을 격려한다. 급우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안, 나는 지부에서 우리의 책임을 잊은 적이 결코 없었습니다. 나는 그 반에서 정당 연락을 할 때 동급생과 수업 안내자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당원의 역할을 구현하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평소부터 모든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당 조직과 아이디어 교환을 중요시하며, 종종 오래된 당원에게서 배우고, 경험을 교환하고, 당의 당파 지도자에게 자신의 이념적 지위를 적극적으로보고하고,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 적시에 해결합니다. 위의 노력을 통해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질적 인면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고 향후 연구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대학원 생활에서 나는 더 높은 효율 학습에 관심을 기울이고, 내 자신의 실질적인 행동과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자신을 후회하게하지 않습니다. 대학원 과정이 나에게 가져 오는 아이디어는 끈기 있고 중도에 가지 않는 것이므로 마지막 우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몇 가지 성과가 있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학습은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현재의 작업 환경은 전반적인 품질에 큰 도전이되며 학습은 시급한 과제입니다. 그러나 그는 정치 이론과 비즈니스 연구에서 충분히 깊이 있고 세심하지 못하다.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이론에 대해서 그는 반쯤 굽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이 부족하다. 특히 바쁜 시간에 그는 총무와 학습으로 바쁘다. 충분하지 않아. 여러 가지 정치 이론을 연구 할 때 여전히 게임을 진행하는 특정 관행이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학습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더 교정하고 학습 방법을 더 탐구하며 이론의 깊이에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2. 섹션의 문제점을 개선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작업 방법이 때로는 더 단순 할 때가 있으며, 때로는 작업이 짜증이 나고 단조롭게됩니다.

이것은 내 자신의 부적당 함에 대한 나의 감정과 내 견해 중 일부이며 당원 평가에 대한 당원의 자기 분석이기도합니다. 물론, 이러한 감정은 여전히 ​​비교적 얕습니다. 저의 존재하는 문제는 제가 요약 한 측면뿐만 아니라 많은 설명되지 않은 단점입니다. 그들은 동지들과의 더 깊은 대화에서 발견되고 향상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도자와 동지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비판을주고 올바른. 간단히 말해, 미래에, 나는 발전에있어 당신과 함께 기꺼이 진보 과정에서 발전하고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며, 단합하고 함께 협력하여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앞으로의 작업에서 더욱 성숙해질 수 있습니다!

지난 해 나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일과 공부의 진전을 위해 노력하고, 정당 정신을 향상시키고, 당 모델에서 역할을 할 수있는 자격있는 당원이되도록 항상 자문 해 왔습니다. 자격을 갖춘 공산주의자가되기 위해 놀고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