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제목 자기 식별


제 1 조 : 전문 직책 평가의 자기 식별

저는 45 세의 Lin Leru입니다. ** University, Bachelor Degree, Junior Level 2를 졸업했으며 현재 Xinshui의 4 학년 중국어 교사이자 강사입니다.

나는 Hee Flash를위한 트로피 메달이 없지만 놀라운 영웅적 묘기는 없지만 20 년간의 평범한 교육 생활을하기 위해 새로운 교육 기록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나의 인생을 이상과 후회없이 추구했다.

2001 년 가을, 학교 일의 필요성 때문에 저는 어린 선구자 상담자의 부담을 감당하면서 언어 교사와 교사가있는 3 학년 교사로 일했습니다. 그런 과중한 작업을하면서, 나는 밤낮으로 일을해서 목구멍이 아플 때가 생기고 원래의 고음역은 듣기가 매우 어려워지고 어려워집니다. 나에 관심이있는 학생들과 동료들은 종종 "너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것을 주어야한다!"라고 말하면서 목구멍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 당시에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지만 생각했습니다. 지식을 찾는 시선에서 나는 무대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더 유용한 지식을 배우게하고 싶었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내 자신의 교육 철학을 고수하고 교육과 가르침에 헌신했습니다.

Young Pioneers 카운셀러 였을 때 나는 매일 국기를 높이고 과학적이고 세부적인 작업 계획을 세우고 다채로운 Young Pioneers 활동을 조직하고 각 활동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작성하라고했습니다. 저의 작업으로 8 년 연속 뛰어난 도시 카운슬러가되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수업 교사의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관리자는 특히 가장 분별력이없는 어린이를 관리하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몇 년 동안 교실 교사로 일하면서 나는 한 사람을 갖기보다는 한 사람을 교육하는 것이 훨씬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동료들은 일에 참여한 이후로 긍정적 인 정치적 진보를 보였고 부지런하고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일했고 스타일이 좋았으며 조직력과 조정력이 뛰어났습니다. 모든 일은 훌륭하고 모든 일이 잘 받았습니다.

타운십 라디오 방송국에서 Hejiang 지역의 방송 프론트에서 고급 개인의 칭호를 받았다. 타운십 여성 연맹의 4 년 동안 그는 항상 타운십 여성 연맹 간부의 지도자였으며 1983 년에 지방의 "3 월 8 일"붉은 깃발 운반인을 받았으며 차장급으로 승진 한 읍 여성 간부 중 첫 번째 후보자가되었습니다. 타운십 경제위원회 기간 동안이 회사는 적극적으로 기업 프로젝트의 개발을 시작하여 타운십 기업이 손실로 돌아 섰고 카운티는 많은 현장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도시 여성부 연맹에서는 중국 여성 연맹의 소집을 계기로시의 농촌 여성들 사이에서 적극적으로 "이중 학습 및 이중 비율"활동을 수행하고 "과학적 빠른 돼지 사육 방법"과 "Cuizhu 브랜드 식물 성장 제"기술을 심층적으로 홍보한다 18 개 마을과 마을에 강의 강좌를 실시하고 상담하고 안내하며 전형적인 농촌 여성을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이 도시에서 2 백만 위안 이상의 생산 가치를 올렸다. 특히, "과학 및 급속 돼지 사육법"은 전통 돼지 양육법의 삶을 혁명적으로 바꾸고 지방의 선진 모델이되기 위해 도시 전역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주정부 여성 연맹은 ***에서 두 가지 첨단 기술을 홍보하기위한 현장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조직 업무 측면에서 여성 간부 건설에 중점을 두 었으며 정류 및 조정을 통해 동원 및 구타당한 여성 간부 팀이 형성되어 농촌 경제 발전 및 두 문명 건설에 일정한 공헌을했다. 지부의 사업에서 주요 초점은 표적 관리 및 정당 건축 업무에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여성 연맹은 Shengzheng, 도시의 선진 공동체 및 시립 선진 정당으로 평가 받았다. 동지는 *** "이중 학습 및 이중 비율"을 가진 선진 개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 . 년. . 그는 몇 년 동안 도시의 선진 근로자로 평가 받았고 당위원회의 탁월한 당원을 여러 번 수여 받았다. 전쟁 부에 입후보하면서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담당 일에 익숙해지며 공상 연합회와 화교 연맹의 활동을 조직하고지도하는 데있어서 정책을 잘 파악하고 조심스럽게 통제하고 입증 할 것입니다. 찬양.

따라서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는 곧 수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 동지 계급은 국장에 의해 관리됩니다.

제 2 조 : 전문 직책 평가의 자기 식별

대학에서 건축 감독 전공으로 공부했기 때문에 졸업 후 관련 공학 감독 감독을 받았다. 시간이 흐르고 직장을 졸업 한 지 3 년이 넘었습니다. 거의 4 년 동안 일하면서 원래 학습에 대한 이해가 깊어 졌을뿐 아니라 이전 책에서 다루지 않았거나 다루지 않은 지식을 더 잘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작업은 단위 지도자의 신중한 배양과지도하에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큰 발전과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작업 개인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직장에서, 작업의 시작 부분에서, 최단 시간에 감독관의 지위에 들어갈 수 있도록, 미래의 일에서 더 잘 완성하기 위해, 작업의 네 부분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여러 세대를 감독하십시오. 일과 상황의 특성. 최근 수년간의 감독 작업을 되돌아 볼 때, 내가 가장 깊이 생각한 것은 감독 작업이 엄격하고 진지해야하며 책임감이 강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가 얼마나 복잡하든 관계없이 건설 사양 및 절차에 따라 정교하게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전체 프로젝트 역학을 완전히 파악하고 전체 프로젝트의 품질을 제어 할 수 있으며, 동시에 높은 전문적 품질을 유지해야하며 신속하게 서로의 프로세스와 모든 링크를 생각 나게하고 버드의 품질 문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품질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링크에 대한주의 사항은 우리의 감독 업무에 매우 유용하며 우리의 작업을 확실히 홍보 할 것입니다.

사고의 관점에서,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추구해야합니다.

학습에있어, 내가 작업에 참여한 이후로 나는 자신에게 엄격했으며, 나는 내 일을 심각하게 받아 들였고, 나는 자신을 매우 잘 배치했다. 직장에서 나는 항상 직장에서 공부하고 이론을 실제 업무와 결합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나는 끊임없이 자신의 업무를 변화시키고,시기 적절하게 다른 요구를하고, 지속적으로 내 업무 경험을 요약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내 업무에서 배우고, 점차 내 업무에서 성장합니다.

과거의 노력에서 지도자의 지원과 동료의 지원 및 도움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필자는 일의 속도에 적응하고 기술적 작업 능력을 갖추었지만 몇 가지 결점이 여전히 남아 있으며 앞으로의 작업에서 자신을 강화해야합니다. 학습, 단점 극복, 전문적 및 기술적 수준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사회의 급속한 발전을 분명히 인식하면서 우리는 이론적 연구, 특히 신기술 및 신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해야합니다. 끊임없이 진리와 혁신을 추구하고, 실용적인 일에서 운동하고 성장하며, 일하는 경험을 축적하고, 일하는 능력을 키우며, 더 큰 업적을 위해 노력합니다.

제 3 부 : 전문 직책 평가의 자기 식별

저는 교육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2 년 동안 저는 이념적, 정치적 수준과 교육적 사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교육 개념, 교육 또한 새로운 개혁을 제안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의 구현은 교사의 업무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합니다. 나는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며 사업을 개선하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함께 직원은 부지런하고 헌신적이며 교육 계획은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됩니다.

교과 과정의 내용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수업 유형이 설계되고 교수법이 채택 됨과 동시에 수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교수의 질을 향상 시키며 종종 동료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다른 교사들과 겸손하게 의사 소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물어보십시오. 학생 학습을위한 목표 지정.

새로운 시대, 새로운 교육 개념, 교육 또한 새로운 개혁을 제안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의 구현은 교사의 업무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합니다. 나는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며 사업을 개선하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함께 직원은 부지런하고 헌신적이며 교육 계획은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됩니다.

저는 지난 2 년 동안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수준 및 교육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켜 학생들에게 다가 가고 따뜻한 대화를 나누며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교육 실습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교육 활동을 요약하고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켜 더 높은 수준의 교육 활동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