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부티크] 일년 자기 식별


1 부 : 1 년 동안의 자기 확인

업무에서 우리는 전문 재단을 통합하고, 지식을 넓히며,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5 년 동안 대학 공부를 한 후에 전문적인 기본 지식에 대해 더 많이 알았지 만 실제 경험과 사회적 경험은 매우 부족합니다. 그러나 장비의 좋은 학습 및 개발 기회 덕분에 학생에서 직원으로 신속하게 전환 할 수있었습니다. 좌절에 올바르게 직면하고 변증 법적 방식으로 문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업무에서 항상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해는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지속적으로 풍요롭게하는 해였으며 활발한 탐사와 점진적인 성장의 해입니다. 물론, 처음에는

제 3 부 : 1 년 동안의 자기 확인

지난 해에는 높은 수준의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여러 가지 일을 더 잘 수행했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생각과 일 모두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내년의 성과를보다 잘 수행하고 올해 그의 업적과 업적을 평가하기 위해 개인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이념적 측면

나는 항상 나의 헌신과 팀워크 정신을 옹호 해 왔습니다. 직업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직업을 보는 방법을 먼저 살펴 봐야합니다. 피곤하고 씁쓸합니다. 우리는 현실감있게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일을 잘하고 무언가를하겠다고 약속하고 싶다면 그 편지를 따라 가야합니다. 아무리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상관 없습니다. 저는 항상 이것이 팀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힘입니다. 팀의 한 사람의 힘은 매우 작으며 항상 모든 사람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기관 직원의 연간 평가에 대한 개인 요약

제 작품에서 저는 삶의 각기 다른 사람들의 의견, 제안 및 아이디어를주의 깊게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을 생각하고 다음에해야 할 일을 생각할 것입니다. 모든 것은 전반적인 상황에서 출발하여 개인주의를 떠나게됩니다.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하며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고 지연시키지 말고 회피하지 말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작년에 이런 종류의 신중한 정신력과 협력 정신으로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지도자와 동료들과 의사 소통하는 학습 태도를 가지고 더 많이 듣고 이야기하고, 의미와 방법을 신중하게 이해하십시오. 아이디어의 지속적인 작업과 교환, 배운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마음을 이해함으로써 만 배운 것과 얻을 수있는 것을 보이지 않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자신감을 높이고 자신이 한 일에 대해 더 많이 결정하십시오. 작년에 나는 또한 이와 관련하여 많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둘째, 작업 측면

지도자들이 배정한 과제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며, 사업 아이디어를 확대하십시오. 능동적으로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직장이나 동료의 업무에서 문제를 찾고, 지도자에게보고하고, 동료들에게 친절하게 상기시켜줍니다.

실제로 우리는 배우고 요약 할 수 없으며 각 활동에서 적극적으로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일에 대한 태도는 직장에서의 기분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일은 어떤 종류의 일, 어떤 종류의 일, 잘 할 수 있고 받아 들일 수있는 운동, 기회입니다. 다른 직업을 통해 내가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게되고 직장 능력과 아이디어를 넓힐 수 있습니다. 유치원 지도자의 연례 요약

한마디로 말하면 1 년 동안 일하는 동안 나는 예전처럼 아무것도 모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배울 것이 많지만 좋은 동료들과 비교할 때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내 자신의 현재 일을 잘 할 수 있고 그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셋째, 단점

1. 의사 소통과 조정의 개선이 필요하다. 개인적인 성격 때문에, 나는이 점에서 잘하지 못했습니다. 때때로 의사 소통과 의사 소통에 어려움을 겪을 때 탈출을 생각합니다. 이것은 매우 나쁘고 미래의 일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의사 소통, 의사 소통 및 조정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2, 여전히 훌륭하고 숙련 된 작업 방법이 부족합니다. 때로는 동료가 경험 한 문제를 경험하고 창조적으로 과제를 완료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부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언제 이렇게 될 수 있습니까?

3, 인내심의 부족, 충분한 열정, 지속적인 단점 이상. 때로는 작업의 어려움을 과소 평가하거나, 조건을 사용할 수 없거나, 방법이 옳지 않기 때문에 또는 개인이 충분하지 않아 작업이 종종 어려움을 겪고 때때로 때로는 낙담하기 쉽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인내와 인내심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넷째, 미래 계획.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