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자기 식별

[Boutique] 자기 식별


제 1 조 : 자기 식별은 긍정적으로 나타납니다

2011 년 9 월 회사에 합류 한 지 거의 3 개월 만에 거의 3 개월 동안 일하고 공부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사물에 노출되었습니다. 성장하는 동안 나는 여전히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단점을 수정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를지도하고 훈련하며 동료의 관심과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생각, 업무, 학습 및 기타 측면이 특정 결과를 달성했으며 개인의 전반적인 질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3 개월 간의 일을 브리핑하고보고했습니다. 인생의 무한한 모호성 때문에 나는 XX로 들어갔다. 견습 과정에서 나는 한편으로는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지키지 만 늦지 않고 조기에 엄격한 자기 훈련을하며 의식적으로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준수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열심히 일하고 주도적으로 열심히 일한다. 리더십 과제를 완료하는 동안, 나는 적극적으로 다른 동료들의 작업을 도왔으며, 모든 일에있어서 그들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배우게되었다. 게다가, 나는 영광스러운 연회 예약자가되었다. 일상적인 일을 책임지고 나는 또한 의사 소통과 손님들의 접촉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제 내 열심히 일하는 무대 다. "3 인조,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호텔의 모든 직원은 선생님입니다. 풍부한 경험과 업무 행동은 저에게 귀중한 자산입니다. 나는 연회에 처음 도착했을 때 연회에 관한 모든 것에 놀랐다. 호텔 경영 전문가는 아니지만 호텔 경영 지식은 거의 알지 못하지만 책임자의 안내를 통해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나는 점차학과 운영에 익숙해졌다. 초보자로서, 지금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땀을 평범한 자세로 흔들며, 젊음과 열정을 되 살리고, 운동을 더하게하십시오. 지금 막 시작하고 있지만 다른 젊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열정적입니다. 제가 종종 생각하는 문제는 일 년 중 바쁜시기에 특히 일을 어떻게 잘하는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는 종종 노인들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그 과정에서 책임있는 사람의 학습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비즈니스 지식과 기본 기술이 충분하지 못하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풀뿌리 작업의 어려움을 깨달았습니다! 젊은 직원으로서 나의 미래 직업은 여전히 ​​매우 길며 여전히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장점을 유지하며, 단점을 수정하고, 인생의 가치를 완전히 반영하고, 회사의 밝은 미래에 공헌합니다.

제 2 조 : 자기 식별은 긍정적으로 나타납니다.

자기 식별을 다시 작성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작업의 자체 식별을 목표로합니다. 이전 작업의 결과를 요약하고 향후 작업을 더 잘 개발하십시오. 다음은 Zhengan의 자체 식별 샘플입니다. 참조하십시오.

자기 식별 팬 Wenyi : 저는 xx xx xx 이후로 xx 회사에서 xx 작업에 참여했으며이를 모른 채 2 개월 평가판 기간을 통과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많은 감정을 가지고있다.이 일이 나의 첫 번째 직업은 아니지만,이 기간 동안 나의 겸손하고 신중하며 책임감있는 태도는 결코 바뀌지 않았다.

이 부서의 업무에서 나는 엄격하게 양심적 인 방식으로 지도력 배치의 모든 업무를 완수하고 동료의 겸손한 학습으로 업무의 결함을 지속적으로 시정하며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있으며 그룹과 회사의 제도와 규정은주의 깊게 연구되고 엄격한 구현 또한, 나는 강한 팀 정신을 가지고 잘 조정하고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고, 여러 부서장들과 협력하여 회사의 업무를 완료하고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다른 동료들을 열렬히 도울 수 있습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지속적인 학습과 자기 개선을 통해 필자는 자신의 업무에 적응해 왔지만 회사에 입사하는 신입 사원이 회사의 모든 측면에 완전히 통합되기 위해서는 일부 문제를 고려하여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지도자와 동료의주의 깊은지도와 도움을 통해 향후 업무에서 비즈니스 수준과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업무를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회사와 공동 개발을 추구 할 수있을 것입니다. !

Self-identification sample 2 : 이번 학기의 언어 교육이 끝나고 있습니다. 이 반 학기 중 중국어 교육을하는 과정에서 방금 졸업 한 새 교사는 교수 아이디어와 교수 개념의 형성과 수용 여부, 교수 방법과 교수 능력의 축적과 향상, 교수 및 학습 내용의 축적 교육 이론의 풍부화와 확장은 교육의 수준을 증가시켰다. 간단히 말해서 : 저는 새로 졸업 한 예비 선생님에서 유능한 중국어 선생님으로 성장했습니다. 반성은 진전을 이룰 수 있고, 원자바오 (Wen)는 새로운 것을 알 수있다. 이제 이번 학기의 작품의 손익에 대한 세부 사항이 자세히 요약되어있다.

첫째, 선진 교수 아이디어, 가르치는 개념은 시대에 발 맞추어갑니다.

의식은 연습을 반영하고, 과학적 이데올로기는 실제적인 활동을 인도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의 예비 직업 훈련과 내일 이후의 자기 계발은 나를 양질의 교육이라는 생각을 이해하게 만들었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은 나의 교육 철학을 시대와 일치시켜왔다. 따라서 교수법 과정에서 "지식과 능력, 방법과 과정, 감정적 인 태도와 가치에 대한 3 차원 적 가르침"과 "독립, 협력과 탐구"라는 새로운 가르침 형태가 완전히 표현되었다.

둘째, 융통성있는 교수 방법, 포괄적 인 교수 능력, 더 깊은 수준의 교육

젊은이는 어린 시절과 어린 시절의 대명사 였지만, 열정은 일에 필수적인 전제 조건 이었지만 과도한 열의가 임의적이고 오만한 성격을 형성하기 쉽다면. 그러나 학교의 선생님 활동과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교수법, 개인적인 노력을 통해 제 교수법과 교수법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시나리오 설정, 유연한 쌍방향 디자인, 감성적 인 교수법, 영적 대화 교수법 및 기타 다양한 교수법은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교수 효과가 좋으며 실용적인 조작 능력 또한 쉽습니다.

셋째, 교육 내용과 교수 이론이 점차 강화되고 심화됩니다.

경험은 인간 발달의 속도를 어느 정도 촉진 할 수 있으며 때로는 인간 잠재력의 탐색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졸업했지만, 나는 어렸을뿐 아니라, 특히 새로운 교육 과정 개혁의 새로운 시대에 들어서면서, 전통 교육에서 양질의 교육으로의 전환기에있는 오래된 모델의 고정 관념과 영향력을 갖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규 이민자, 새로운 것들, 새로운 것, 시간, 장소, 사람. 제로가 아니란 것을 의미하는 것처럼, 수용과 발전을위한 더 많은 공간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의 강의 계획을 완전히 구현할 자유가있다. 우선, 축적과 기초를 파악하십시오. 세 단어와 한 단어, 유명한 단어의 축적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둘째, 글쓰기와 연습 능력을 다시 써보십시오. 즉석 연설, 작문 연습 및 실습을 통해 말하고 쓰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수평선을 다시 사용하고 확장하십시오. 접속사, 문장 작성 및 현대식 텍스트 읽기 교육을 통해 재배됩니다.

동시에 유명한 명작을 인정함으로써 적시에 감정적 인 침투와 미적 교육 및 특정 작문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또한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배양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며, "관심은 최고의 교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일반적으로 지적이고 재미있는 통일 연습을 추가하여 학생들에게 농담에 대한 지식을 주입시킵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워.

실천이 유일한 이해의 원천입니다. 미래의 교수, 교수 및 연구 활동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한 풍부한 이론적 지식과 물질 축적을 얻은 것은 실습을 가르치는 과정에 있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럽고 수확은 유익합니다. 수확량을 요약하면서 나는 또한 내 자신의 결점을 보았다.

첫째, 기존 지식과 지식을 다룰 때 때로는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둘째, 일부 교과서의 내용은 포괄적이지 않고 때로는 형식을 이루지 못하고 내용의 내용은 무시됩니다.

셋째, 특정 교수법 과정에서 때로는 가르침에 초점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요약 경험은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으며, 반성의 결여는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반복되는 요약과 반성에서,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제 3 부 : 자기 식별은 적시에 이루어 집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저는 8 개월 이상 xx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큰 발전을 이룩했으며, 제 인생과 일에 새로운 자아를 경험했습니다. 이 시간 동안. 회사의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저에게 충분한 관용, 지원 및 도움을주었습니다. 나는 지도자들의 리더십을 충분히 느꼈고, 감히 싸울 수 있고 감히 도전 할 xx 사람들의 기업 정신을 느낍니다. 오늘 사업 시작의 고난과 어려움. 당신에게 경의를 표하면서, 저는 xx 회원이 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매우 놀랐습니다.

처음 회사에 들어 왔을 때 모든 것이 이상해졌습니다.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지식으로 인해 저를 지배하고 적응해야했습니다. 먼저 회사의 교육 업무에 참여하고 회사의 기본 조건과 규칙 및 규정에 대해 배웠으며 xx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이전에 만지지 않은 많은 지식과 아이디어를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일을 시작한 후 느꼈습니다. 전에는 조선에 대해 몰랐기 때문에 모든 것이 매우 황량합니다. 이제 저는 그와 접촉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빛의 그림 작업이 너무 복잡하고 낙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회사의 조화로운 근무 환경 덕분에 저를 격려해주었습니다. 지도자의 지원과 동료의 도움과 도움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적극적으로 업무에 참여했습니다. 이해할 수없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는 선생님의 선배에게 겸손하게 질문했습니다. 더 많은 질문과 더 많은 학습, 기초부터 시작, 두려워하지, 두려워하지 배울, 묻지 말고, 취업 활동에 따라. 여유 시간에는 컴퓨터 지식을 배우고 영어 실력을 적극적으로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영어가 페인팅 과정에서 필수적이므로 향후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이 몇 개월 만에. 나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많은 문제에 직면했다. 해결의 과정에서 나는 또한 많은 것을 배웠다. 작품을 위해 항상 책임감을 신중하고 세 심하게 지정하고 실수를 끝내고 느슨하게하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그림 작업의 진행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 생각에 대학에서 사회로의 전환, 정신의 끊임없는 조정, 지식의 지속적인 축적은 직장 경험의 축적입니다. 성공은 매일 조금씩 발전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풍성하게 만들고 더 빠르게 업무에 통합하고 팀에 통합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할당량 관리에서 페인트 프로세스는 조정에주의를 기울이고, 화합과 협력에주의를 기울이고, 많은 사람들이 내 진도를 위해 노력했으며, 나는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 일을하면서, 졸업 한 나에게는 매우 간단한 질문들이 많이 어려울 수 있지만, 이것이 해결 될 수없는 이유는 아닙니다. 누구든지이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지속적인 학습, 지속적인 탐사,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독립적으로 배우는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옛말이 있습니다. 오래된 것에 살고, 오래된 것을 배우십시오. 학습, 학습 및 학습은 xx 사람의 영원한 투쟁이기도합니다. 인생에 대해 배우고, 개발을 배우고, 인생을 바꾸는 법을 배우고, 책에서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생각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정신적 재능과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졸업생들에게는 인력 경쟁이 치열하고, 지식 갱신의주기가 짧으며, 신기술의 지속적인 개발로 인해 우리는보다 편안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처음에는 주로 안팎의 페인트에 대한 고정 관리 및 보충 통계를 담당했습니다. 경험 축적의 기간 후에, 동료들은 저를 신뢰하고 필요성을 느끼고, 저는이 다양성의 헴파 두르 페인트를 인수했습니다. h1086 / 87 함선 만이이 페인트를 사용 중입니다. 현재 나의 현재 일은 사이트의 필요에 따라 신청 금액을 전달하고, 페인트 재고를 만들고, 쿼터 및 보충을 검토 한 후 현장 페인팅을 발행하는 것입니다. 건설시 문제를 점검하고 연구소가 발행 한 기술로 공사가 정확하고 재 작업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은 장면의 세부적인 경험이며, 그림의 전문성은 강화되어야합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저는 이론과 실습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실제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며, 내가 배운 것을 진정으로 적용 할 것입니다. 미래의 도전에 직면하면서 나는 열심히 노력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