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선인장을 절대로 박수 치지 마십시오.


그의 친구들은 점점 적어지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많은 친구를 사귀었고 친구들은 우정과 도움, 따뜻함을 선물했습니다. 그의 친구들과 함께, 그는 홀로 남겨졌고 그는 전혀 외롭지 않습니다. 그는 모든 친구와의 우정이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그가 대학을 졸업했을 때, 그는 가장 친한 친구와 헤어졌다. 친구는 동급생이며, 대학에 입학했을 때 만난 첫 친구입니다. 그는 철인 친구입니다. 그들의 우정은 4 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오랫동안 서로 관계없이 식사 표를 함께 사용하기까지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동일한 도시에서, 그리고 동일한 단위에서, 그리고 미래에 직업을 찾는 약속을했습니다.

그는 처음 직장을 찾고, 계약서에 서명했으며, 국유 기업이었으며, 학생들은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친구의 유닛은 정착되지 않았으며 친구를 염려하며 매일 이력서와 인터뷰를 보낸다. 열심히 일하면서 졸업하기 전에 마침내 친구의 작품을 살펴볼 수 있고, 외국 회사이며, 세계 최고의 500입니다. 결정적인 마지막 면접 일에, 친구는 그에게 평소와 같이 동행하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거절했다.

저녁에는 친구가 좋은 메시지를 가져 와서 상위 500 개 회사에서 받아 들였습니다. 그는 완고하게 미소를 짓고, 몸을 편치 않고 일찍 쉬었다. 그는 친구가 마침내 훌륭한 직장을 가졌음을 알았지 만 행복해야하지만 왜 그렇게 웃지는 못했는지는 몰랐지만 그 마음 속에는 설명 할 수없는 상실과 고통이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항상 여러 가지 이유로 친구의 초대장을 거부했으며, 졸업 파티에서도 친구를 보는 것을 피했습니다. 한 친구가 그에게 물으려고 전화를 걸었고, 몇 마디도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변명하고 바빴습니다. 그들의 연결은 점점 더 적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같은 도시에서 몇 킬로미터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지만 그는 다시 만나지 않았습니다. 때로는 다른 학생들의 입에서 그의 메시지를 배우고 상사에게 가서 연수회에 보내졌으며 연말 상을 얼마나 받았으며 친구들의 좋은 소식을 듣고 항상 마음을 들어주었습니다. 서둘러서 떠날 주제를 찾으십시오. 친구들과의 우정은 끝나지 않았다.

그는 새로운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와 동료입니다. 두 사람은 거의 같은 시간에 기업에 입사했으며 성격은 비슷했다. 그들은 모두 시골에서 왔고, 그들의 위치와 임금은 비슷했고, 두 사람 모두 조금 우울감을 느꼈으 며 두 사람이 더 공통점을 갖게되었다. 언어. 일을 마치고 나면 두 사람은 항상 모여 듭니다. 잠시 동안 그들의 특별한 우정은 오해되고 두 사람이 "동지"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토론. 그는 자신의 견해로 우정이 무엇인지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1 년, 단위는 경쟁에 종사하고 그와 그의 친구들은 서명했다. 두 사람은 서로 격려하고 서로 격려했습니다. 다행히도, 두 사람 모두 선거 운동에 성공했으며 기술 부서의 부국장을 지냈고 친구는 부국장이되었습니다. 그날 밤, 두 사람이 많은 포도주를 마셨고, 그들은이 세상에서 명예와 불명예를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나아가 함께 세상을 이루기 위해 은퇴했습니다.

시간이 천천히지나갑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그들은 몇 년 동안 중간에있었습니다. 그 해에, 부대는 간부 그룹을 승진 시켰고 그와 그의 친구들은 매우 경쟁적인 대상이었습니다. 결국 민주적 인 대중 연설과 민주적 인 평가, 조직 검사를 통해 친구들은 순조롭게 가고 사무실의 책임자가되었지만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심리는 다시 한 번 균형을 잃습니다. 그는 친구가 주최 한 축하 파티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언제나 어디서나 친구를 피하면서 간혹 만지고 있으며, 의도적으로 거리를 유지하면서 예의 바른 방식으로 항상 인사했습니다. 일부 사적인 행사에서 그는 사무실 업무에 대해 강한 불만을 나타 냈습니다. 한 번은 사무실 직원이 테이블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선두는 분명히 사무실 책임자 인 친구에게 전달됩니다. 그들의 우정은 완전히 끝났습니다.

그런 이유로 한 친구가 우정을 끝내었고 일부는 지나가던 사람이나 적 이었지만 그의 외모는 친구들이 옷 같기 때문에 외롭지는 않았습니다. 옛것은 없어졌고, 새로운 것은 올 것이다. 또한, 그를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은 그가 수년간 접촉 한 한두 명의 친구가 있고, 그들의 우정이 유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동료 동포 인 친구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매우 일찍 알았고, 우연히도 아내는 동족이기도합니다. 그들은 거의 동시에 결혼했고, 거의 아이를 낳았습니다. 두 가족은 접촉했습니다. 두 사람은 아주 가깝게 살았습니다. 그래서 두 자녀는 같은 유치원에 다니고 있었고, 같은 나라에 같은 나라에 있었고 다행스럽게도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두 가족, 형제. 그는 자신을 우정으로 여기고이 동료와의 우정이 가장 좋은 증거입니다.

올해는 자녀가 대학 입학 시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와 친구들은 아이들을 시험 실에 보내고 시험 실 밖에서 기다리고 시험 서류를 함께 분석하고 함께 견적을 나눴습니다 ... 그들은 약속을했고 두 자녀는 우정을 계속하기 위해 같은 대학에 가장 잘보고해야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 당일에 그는 친구에게 그 아이가 한 줄에 40 점 이상을 득점했다고 말하면서 전화를했다. 그의 친구 아이의 점수는 얼마인가? 그 친구는 그의 아이의 점수가 한 줄보다 100 포인트 이상 높다는 것을 그에게 흥분 시켰습니다. 친구의 말을 듣고 손을 전화기 튜브로 흔든다. 몇 마디의 소리가 들린 후, 그는 서둘러 끊었다. 대학 입학 시험을 치르기 전에 그는 친구와 약속을 잡았고 두 사람은 함께 아이들을 축하하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냈다. 그의 친구와 아이들의 점수를 배운 후에, 그는 다시는 이런 생각을하지 못했습니다. 제 아이의 테스트도 매우 좋지만, 친구와 아이들의 결과는 여전히 그를 받아 들일 수 없게 만듭니다. 그는 친구와 연락하기 위해 이니셔티브를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친구보다 자녀보다 훨씬 강한 자녀를 받아 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우정은 끝났어.

이런 식으로 친구들은 점점 더 적어지고 있지만, 친구와 우정이 부족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항상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우정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는 단지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없으며 그의 친구는 그의 것보다 낫다.

그는 선인장과 같고 다른 사람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당연히 그는 진정한 우정과 행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이야기를 보았을 때 나는 전국 시대 전략가 인 팡 위 (Pang Wei)가 동급생들에게 해를 끼쳤던 전국 시대 중기의 공포에 대해 즉시 생각했다.

실제로, 한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주위에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만큼 좋지 않을 때는 아무런 책임도없고 후회도 없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보다 낫고 육체에 못을 박고, 눈에는 가시가 있으며, 마음에 다섯 가지 맛의 병이 있습니다. 감정이 편안하지 않습니다.

결국, 사람의 능력은 제한적이며, 아무도 능숙하고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선인장이되어서는 안되며,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박수를 보내지 않을 것이며, 우리 삶에서 살아남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마음의 상태 만이 오래 지속되는 우정을 쟁취 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박수와 박수를 배워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박수와 박수 갈채를하기 위해, 우리는 좋은 마음의 상태에서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으며, 따라서 훌륭한 자아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