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모든 학생이 기억해야 할 6 단어


모든 학생이 기억해야 할 6 단어

텍스트 / 흩어져있는 검
2019 년 말에 중국의 "Beidou"위성 항법 시스템이 처음 완성되어 "누가, 언제, 어디서"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공부할 때, 실제로는 "위성 항법 시스템"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목표가 없으며, 무엇을해야 할지도 모르고,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것을합니다.
모든 학생들은이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공부할 때 배우고, 놀면서 연주하십시오. 사실, 학습은 실제로 일과 휴식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속담처럼 : 시민과 군대의 길. 영국에서는 유명한 말도 있습니다 : 놀기 만 배우면 똑똑한 아이들도 어리 석다. 어떤 학생들은 이러한 단어를 자신의 경험으로 간주하거나 스스로 조절하려고하지만 실제로는 종종 세트를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하면 "이 시간을 배우고, 놀 때?"할 수 있습니까?
열쇠는 "학위"의 이해입니다.
다음 6 개 단어는이 "학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며 모든 학생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기,이 문제.
이른바 "이번"은 특정 시간에해야 할 일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저녁 11시 이후에도 잠을 자지 않으면 '이번에'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른바 "이곳"은 어떤 경우에해야할 일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체육 수업에서 놀이터에서 책을 가져 와서 교실로 이동하지만 농구를 쏜다면 행사에 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소위 "이 문제"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지닌다 : 당신이 무언가를 할 때, 당신은 이것을 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동쪽에 커다란 막대기를 만들지 마라. 사람들은 카오 잉의 중심에있다. 예를 들어, 청취를 라디오에두면 MP3를 사용하여 듣고 싶지만 "이 것"을 알지 못합니다.
훌륭한 성적을 가진 학생들은 "이번에는, 여기,이 문제"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 생활에서 학업 성적을 배우는 사람들은 종종 맹목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배우기도하고 놀 수도 있습니다 . 반대로, 성적이 나쁜 학생은 열악한 학습을 ​​할뿐만 아니라 놀지도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학업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은 농구를 좋아하지만 실제로 농구 경기를 원하면 탈출하고 감히 뛰지 않을 것입니다. 학교 개막식 때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평소 "경기장"에 의지하고 있는데, 프로젝트에 참여할 지 모르겠다. 농구 코트에서 시간을 보내던 학생들은 단지 파도 일 뿐이다. ","어리석은 놀이 ","개 고기 만두가 오른쪽에 없다 "는 것은 정말로 전장에 갈 수 있거나 훌륭한 학업 성적을 가진 사람들에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지능이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종종 그런 학생들이 똑똑하고 유연한 두뇌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럼 학년이 왜 더 나빠요? 그 이유는이 시간, 여기, 여기에서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