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2012 공동 입시 맹세 선서 (최신)


2011 년 공동 시험 100 일 맹세 맹세

고등학교 3 선서 :

백일, 우리는 우리 마음 속에 후회를 노래하지 않습니다.

백 일, 우리는 웃어 오랫동안 기다렸다.

100 일, 우리는 평범함에서 뛰어 내 렸습니다.

백일, 우리는 스커트의 운명을 날게했습니다.

우리는 100 일을 소중히 간직한다.

6 월에 급증하는 꿈을 펼쳐 보자.

우리는 백 일 동안 투쟁한다.

진심 어린 목소리가 6 월에 울려 퍼지게합시다.

우리는 백일 동안 싸운다.

6 월의 황금 빛으로 12 년간의 노력을 빛내십시오!

고등학교 3 선서 :
12 년에 걸친 가시 가시, 우리는 젊음으로시를 쓰고 천년의 괴로움을 헤치고 꿈을 그 날개를 펼치게하십시오.
꿈을 실현하는이 엄숙한 순간에 모든 것이 100 일의 시간으로 응축됩니다.
우리는 최대한의 열정, 가장 열렬한 싸우는 정신, 가장 근면 한 정신, 가장 끈기있는 인내로 모든 잠재력을 깨우고 힘을 다하며 이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투쟁으로 영광을 창조합니다.
백 일 동안의 투쟁, 땀이 비범 한 것을 먹이십시오. 백 일 동안 투쟁하며, 지혜로 그 의미를 풍부하게하십시오.
100 일 동안 투쟁하고, 열정으로 화려하게 만들고, 100 일 동안 싸우고, 6 월에 꿈의 세 번째 클래스에있는 모든 학생들을 놓아 주시고, 다음 100 일 동안 우리가 엄숙하게 청소년의 이름으로 맹세하도록하자.
우리가 양심적 인 사람들이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슬프게하지 말아야합니다!
우리는 뼈의 남자이며 안심시켜야합니다!
우리는 잠재적 인 사람들이므로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나가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등학교 3 선서 :
등산객들은 결코 산이 얼마나 높은지, 길의 길이, 세 클래스의 반 친구들, 몇 번의 기복과 함께 우리가 걸어 갔는지에 대해 결코 걱정하지 않는 여행자, 고객 서비스와 손을 잡아야하는 어려움과 장애물이 얼마나 많은지, 100 일, 우리는 마지막 순간에 포기합니까? 안돼! 합격 시험은 도전 일뿐입니다. 도전과 준비에 직면하여 기회가 한 번 더 있습니다. 100 일이 너무 짧고, 하루 종일 싸우고, 멈추지 않고, 제한된 시간 내에 가장 큰 결과를 추구하며, 평소의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실패, 긍정적 인 태도가 모든 장애물을 안내합니다.
급우, 열심히! 100 %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의 200 % 사용, 학생들은 그것에 충실! 세상은 인내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일어나서 우리의 가장 큰 목소리를 사용하여 우리의 슬로건을 외치겠습니다 : 蟾 折折,,,,,,,,,,,,!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파도를 피하십시오!
고등학교 3 부분 시험 진술서는 자신감 있고 끈기 있고 교사의 짐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는 엄숙하게 지혜로 우리의 이념을 키워야하며, 기적을 사용하여 기적을 만들어야하며, 우리의 힘을 사용하여 광채를 만들어야합니다. 우리는 부모님의 기대와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복을 발전의 힘으로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게으름을 제거하고, 퇴각하고, 청소년의 사전에서 부셔 버릴 것입니다, 우리는 불타 르며 영광스런 성화가 꿈에 불을 붙이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싸워서 날아갈 수있는 희망을 갖도록해야합니다! 우리의 꿈은 고투 후에 실현 될 운명입니다!
우리의 슬로건은 열심히 싸울 투쟁입니다.이 세상에서 후회는 없습니다.

고등학교 약속

100 일간의 시험 기간에 우리는 청소년의 이름으로 우리의 약속을 엄숙히 약속합니다.

가장 열정적 인 정신력, 가장 열정적 인 투쟁 정신, 가장 근면 한 정신, 가장 끈기있는 인내심을 지닌 선생님의 지도력 아래 엄격한 규율, 열심히 일하며 열심히 일하며 시간과의 경쟁을 단호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고 스스로를 능가하십시오. 마음의 이상, 내일의 영광, 어깨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 가족의 기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차가운 창문은 여기에 있고 전쟁터는 승리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기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고등학교에서 맹신을해서 창피를 당했고, 약 해졌고 우린 울었습니다. 우리는 미래를 기대 했었습니다 ... 비록 우리가 이미 먼지가 많았지 만 우리가 이미 설명 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이미 수천 마일을 여행 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기다리고있는 전쟁터에 60 만 이상의 적들이 있음을 압니다.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강하고 강하며 산들 바람이 불고 수평이 있으며 달이 빛납니다.
우리는 교사, 가족 및 우리 자신의 희망을 품으며, 우리가 소망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 즉 동기, 힘, 어려움에 견딜 수 있으며 실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금의 엄청난 압박에 직면하여, 우리는 일어날 수 있습니다, 지구 시험, 공동 입시 시험, 어떻게 우리가 그것을 참을 수 있습니까?
6 개 학급의 모든 군인들이 일어났습니다.이 순간, 여기서 100 일을 보았을 때,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에게 할 말이 많았습니다. 천 단어가 약속에 응축되게합시다.
오래 된 콩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선생님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공동 시험, 우리가 참을 수있어! 나는 그것을 들었다. 이것은 워리어스의 목소리이다. "천둥에 와서 분노를 느낀다면, 너는 강과 바다와 같을 것이다."우리의 칼은 새벽 전날 밤에 피어싱 할 것입니다!
고등학교 300 명의 맹공 주인은 독수리가 하늘과 싸우고 날개를 펼치며 푸른 하늘을 선택하고 말이 지구를 선택하고 서둘러 돌진하며 급속도로 질주하고,
그리고 우리는 합격 입학 시험, 10 년의 노력, 꿈, 좋은 소식을 선택했습니다! 일곱 계급은 이상을 기르기 위해 지혜를 사용했으며 일찍 일어나서 아침 다섯시를 읽었고 아침 빛을 읽었으며 일곱 분파는 땀으로 자신의 욕망을 통제하고 책을 쓰면서 열심히 음악을 작곡하고 열심히 뛰었습니다. 일곱 클래스는 상대방을 교차 열심히하는 데 사용되는, 그들은 태양보다 더 열정적이었습니다.
100 일 후에 입학 시험을 위해서만, 백일 후에 대회! 백 일 동안, 돌의 일곱 클래스는 날카롭게되었고 칼은 날카 롭습니다.
퇴각 백 일 동안 칠일, 파도를 스매싱, 칼을 스매싱, 도시 아래 군인을 두려워, 지구에 내려, 내가 누군지 Lingyun! 백일이 지나면 일곱 강습은 분명히 그들의 영광을 나타내며 앞서 갈 것입니다. 우리는 희망을 버리고 신앙으로 꿈을 실현하기 위해 투쟁을 할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보트를 타고 돛을 쉽게 들어 올립니다! 이 신성한 순간에, 우리는 젊은이의 이름으로 맹세합니다. 입학 시험 100 일 전에, 우리는 선생님의 기대에 부응하고, 6 월의 승리로 맹세하도록, 라인업을 통합하고,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화려한 입시 시험을 만드는 서약!
우리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0 일간의 스프린트 전투 합동 테스트, 화려한 제작을위한 쾅!
고등학교 반은 12 년이 지난 것을 알지 못하고 바다 수달을 알기 위해 100 일간의 맹세의 서약서를 들었습니다. 학생들은 조명을 들고 밤에는 독서를하면서 현재의 검만 읽었습니다. 이 시간에, 외투 일로부터 단지 백일 일! 오늘, 지난 12 년 동안의 기쁨, 우울, 행복과 슬픔을 돌아 보면서 꽃의 면모를 바라 보는 것은 백 일의 가시입니다. 우리 308 학급의 33 명의 학생은 엄숙히 여기에서 맹세합니다 : 합동 입시, 우리의 신념 단호하고 두려움이 없어도 장애물이 더 많아도 앞으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합격 입학 시험에서 우리는 모두 나가고 시험을 위해 신중하게 준비하며 어떤 격차도 없애고 세부 사항을 과소 평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합동 입시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전율, 건강한 준비를하는 것이 행복하며, 건강한 신체와 좋은 태도로 성공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첫 번째 합동 테스트는 지난 12 년 동안 우리가 한 모든 노력을 인정하는 것이며, 우리가 인생의 목표를 향해 계속 나아가고 18 세 청소년의 가장 엄숙한 세례가되는 초석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등학교 8 학년 학생들과 바다의 모든 고등학생들이 Qingyun Road에서 함께 일하게되어 함께 한 세기 동안의 청사진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망한 미래, 지불 준비. 100 일 후에,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Yan Xinjian, Wu Zhaoxuan, He Dawei의 고등학교 300 권의 증언 원고는 2019 년 2 월 22 일에 9 명의 학생들을 공동 집필했으며, 이제는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세상은 여전히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힘이 있습니까? 100 일간의 전쟁이었던 양 웨이 중앙 평원 백령 연대 전투가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9 가지 수업의 야망입니다.
이 100 일간의 스프린트에서 우리는 열정, 사기, 단단한 정신, 강인함, 인내, 열심히, 부지런하고 사려 깊은 것으로 가득 차 있기로 결심하고, 모두 나가고, 결코 포기하지 않고, 6 명을 인사합니다. 그 달의 도전. 높은 점수를 얻고, 유명한 학교로 돌진하고, 과일을 골라 내고, 인생의 가치를 깨닫고, 우리의 삶이 6 월의 햇살처럼 밝아 지도록하십시오! 우리는 반대자들에게 "막 다른 길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해야합니다. 마지막 승리는 9 개의 클래스에 속할 것입니다! 합동 시험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불가능 해요? 나는 불가능합니다!"
급우, 정력적 인, 잘 생기고, 잘 생기고 고상한, 우리 모두는 우리의 엄숙한 맹세를 소리 치자.
용기를 위해 싸우고있는 Xiongguan Man Road, 소화 용광로, 나는 남성이라고 주장한다. 우리는 100 일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 자신감과 열심히 노력한다면 제목 목록을 작성하고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불타는 6 월, 황금의 6 월 일 것입니다!
고교 3 년 합동 입학 시험 100 년 된 고대인의 맹목적인 말에는 100 일간의 개혁이있었습니다. 오늘날에는 100 일 동안 열 개의 학생들이 승리합니다. 사람들이 100 미터 경주의 한계 속도를 예측할 수 없듯이 누가 열흘 동안 내 열 명 학생의 한도를 예측할 수 있습니까? 높이, 우리는 이미 기복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날개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조수가 오르락 내리락하지만, 우리 젊은이들에게 매혹적인 파도를 더합니다 .... 우리는 예, 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태양 아래에서 땀을 흘리는 건장한 사람들은 추수의 즐거움을 맛볼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사냥꾼의 바람에 야생에있는 개척자들이 밝은 달을 마음 속에 발견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우리는 단지 에너지 보존 법칙처럼 추수하고 땀을 흘리는 결정 영양의 밑에, 꿈의 씨는 항상 새싹을 낼 것이다!
스프린트를 기대하면서, 우리는 먼 지평선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이상에 이르는 길에 단단한 발걸음을 내딛을 것이다. 우리는 운명의 여신을 기다리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목구멍의 운명만으로 글을 쓸 것이다 고등학교 전설의 회개. 아무리 큰 마찰 계수가 있더라도 꿈의 보편적 인 중력은 태양이 모이는 것처럼 우리의 모든 힘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우리는 영원한 움직임이 아니지만 열정을 불 태우고 핵 반응과 같은 강력한 힘을 방출 할 것입니다!
62 진지한 마음은 화합의 리듬, 교사와 친구들, 상호 사랑과 상호 도움을 공유하며, 우리는 가장 높은 비행 거위가 될 것입니다!
나머지 100 일 동안 우리와 동행하는 꾸준한 조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6 월 7 일이 우리의 꿈으로 날 수있는 길조로운 날이라고 믿을만한 근거가 있습니다. 오바마의 말처럼 "ClassTen, YesWecan."
고등학교 3 년 입학 시험은 맹세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3 년 전, 나폴레옹처럼, 잘난 척하는 사람이 검을 들고 목표물 인 유명한 대학을 가리 킵니다! 3 년 후, 닭보다 낫고, 고양이보다 늦게 자고, 산에 올라 바다에 가담하며, 젊은이들에게 후회하지 않습니다. 전체 계급 : 사람들에 의해 맹세합니다. 한 번, 우리는 가장 높은 연단에 서서 모든 사람들이 우리에게 박수를 쳤습니다. 한 번, 우리는 바닥으로, 다시 돌아가고, 진흙으로 가득하고, 고생했습니다. 오늘, 11 학년이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영광스럽고 우리는 타락했습니다. 그러나 바오 Jianfeng 박살, 매화가 쓴 추위에서 왔어. 열한 번째 수업은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어디에서 떨어지 냐, 어디에서 올라갈 지! 백일이 지나면 우리는 연기가없는 전쟁, 즉 합동 입시를 할 것입니다. 하루의 나머지 시간 동안, 당분간은 무지한 사랑을 버리고 당분간 흥미 진진한 게임 계정에 먼지를 뿌리고 당분간 모든 종류의 잡지 소설을 버리고 생명의 중대한 투쟁을 끝내려고 노력하십시오! 쓴 맛은 더욱 씁쓸하지만 교환의 단맛은 더 달콤해질 것입니다!
모든 맹세 : 우리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 더 자신을 위해 여행을 떠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면에 가시가 있거나 산과 강이 있더라도 결코 후퇴하지 마십시오. 너 자신을 믿어, 바람과 비가 铿锵 장미, 6 월 합동 입학 시험, pal 궁전 접는 구이, 누구야!
고등학교 수업 입학 시험은 내가 제 3의 학급의 대표임을 맹세합니다.
3 년 동안 준비, 10 년 동안 칼을 갈기, 백일 맹세, 성공적인 이름. 예, 할 수 있습니다.
급우 및 청소년, 봉화 Zhengmao, 입학 시험 필드에, 작은 산들의 목록. 예, 할 수 있습니다.
영웅 영웅, 날카로운 주장, 가시가 유휴 경우 6 월에 승리. 예, 할 수 있습니다.
100 일에서 100 일 동안, 우리는 궁극적 인 전투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제 3 학급의 모든 학생들이 일어나십시오. 우리가 엄숙히 맹세하도록하자.
나는 맹세 : 지난 백 일 동안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지키고 궁극의 용기와 최후에 도전하며 끝까지 노력할 것입니다! 선서 : XXX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몇 년이나, 고등학교 3 년보다 3 년 동안 더 기억에 남을 것입니까? 클래스 13 급우, 우리의 시체를 캐스팅 3 년 동안 우리의 시체를 캐스팅, 3 년 전 우리 몸이 번성했다, 3 년 전 우리는 번성했다, 3 년 후 우리는 작동하지 않았다, 우리는이 세 그 해에 나는 스스로 만족하는 자아를 창조했습니다! 예, 입시 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실제 전장이오고 있지만, 뒤로 물러나는 것이 두려워할까요? 아니, 우리는 칼을 날카롭게하고 맹세한다. 우리는이 마지막 전장에서 오만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천하무적인가? 우리를 위해 아무도 환호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으며, 아무도 우리를 위해 박수를 보내지 않는다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으며, 아무도 우리를위한 비밀을 알지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100 일 동안 맹세하겠다는 수백 가지 맹세, 고등학교 3 학년의 마지막 백 일 동안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00 일만에 만리장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0 일 동안 붉은 군대가 8 천 마일을 행진하고 100 일 동안 전 세계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기적을 창조하기에 충분할만큼 13 일간의 수업, 100 일간의 급우들! 우리는 우리의 옷이 우리의 땀에 잠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색 머리카락이 은색으로 변할 수는 있지만, 손가락 끝에서 시간을 허락 할 수는 없으며, 시험지에서 한 점을 삼킬 수 없습니다! 입학 시험 전에 우리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합격 입학 사흘 만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의 슬로건이 없다는 것을 농담하지 말고 송곳니! 우리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칼을 예리하게하는 3 년은 잃지 않을 것입니다, 백일 목록을 수리!
3 일간의 위급 한 맹세의 성공이나 실패는 결정되지 않았으며, 왕후는 일종의 퇴각으로 후퇴 할 것입니다. 그는 그룹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망이 있다면 힘과 힘이 있습니다.
기적을 창조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싸우는 지혜! 지혜가 세계를 지배하고 협력하며 성공을 공유합니다!
바다에 길을 내리기 위해 땅에 발을 디디고 산 이동을 부순다! 최선을 다해 그 과정을 싸우고 결과를보기 위해 아무런 후회도하지 마라.
백 일 동안 싸우고 부모님을 놀라게하십시오!
백 일 동안 싸우고 학교에게 기적을주십시오!
백 일 동안 싸우고 미래에 밝은 미래를주십시오!
10 년 동안 단련 된 채, 최고가되기로 결심했고, 백여 일간의 경쟁으로 쇼의 물결을 깨기 시작했습니다. 공동 시험에 당첨되자! 우리는 힘들고 강한 몸매, 굳건한 의지, 궁전의 확신, 근면 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 자기 존중과 자기 사랑, 자기 기강과 자립, 오만과 거만, 근면과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우리를 믿어 라! 바람을 타고 파도와 바다를 깰, 펭 펭은 밝은 달을 잡을 것입니다!
거인들이 태어난이 곳에서,이 학생의 마음의 성전에서 우리는 청소년시를 씁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꿈이 그 날개를 열게했습니다. 산을 선택하면 산을 보러 정상에 가고, 바다를 선택하면 바람과 파도로 가고, 푸른 하늘을 선택하면 날개로갑니다. 부모를 위해서, 교사와 학생을 위해, 끈기있는 투쟁으로 이상을 창조하고 후회없이 땀을 흘려 희망을 쏟아 부으십시오. 백일, 급여는 대담한, 백일, 열심히 일하고, 축적의 인내, 상상력이 상상력입니다. 가슴에 자존심을 드 높이고 피가 가득 차 있습니다. 같은 날에 천둥과 영광을 맺으십시오. 총알은 수갑, 중간에 하나, 활과 화살, 그리고 착용하는 백 단계에 있습니다. 100 일 동안의 하드 전투, 금메달 목록의 제목. 7 월의 미소는 더 많은 영광을 불러 일으 킵니다.
나는 맹세합니다. 내 마음의 꿈 때문에,
자신감과 자기 개선,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우수성을 추구하고 첫 번째 장소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나는 항상 내 자신의 운명을 창조하고 다시 쓸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천국이 그것을 지불하고 그것을 지불 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합동 입시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자신감이 가득하고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만큼 용감합니다.
우리는 무적의 용기와 인내를 사용해야합니다.
불굴의 의지, 마지막 스프린트.
고등학교 3 년 입학 시험 100 일 서약 :
퇴각의 백 일, 지속적인 축적, 열심히 일 백일, 돌의 상상력!
자부심의 가슴에서, 백 일 동안 열심히 일하고, 피와 혈액으로 가득 차서, 금 목록의 제목.
천둥과 Cl, 거리며, 6 월에 자랑스럽게 웃으며, 같은 날에 영광으로 빛나는 남부를 창조하십시오.
도전 인생은 우리의 후회의 선택입니다, 결정적인 전투 공동 입학 시험은 100 일 동안 싸우는 나의 끊이지 않는 추구는 오늘 우리의 엄숙한 약속입니다!
하드 테스트를 연습 할 의향, 장 양은 좋은 생각의 개성을 배웁니다.
거만하지 않는 마음에 충실하십시오. 100 일 후에 우리는 후회하지 않고 젊음을 노래 할 것이며, 우리는 백 년 동안 열 두 해 동안 기다릴 것입니다.
수백 가지의 철강 제련, 100 일의 흐르는 강의, 우리의 수석 3 가지 수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등학교 수업 100 맹세 선서 :
썩은 고등학교를 통과, 쾌활한 두 번째 고등학교. 오늘, 우리는 열정적 인 고등학교 시즌에 왔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우리는 바람과 비를 겪었고 우리는 햇볕에 목욕하고 싸우는 정신을 위해 싸우고 있으며 미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산 산을 여행했고, 우리는 바다에서 배울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후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마음 속에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조롭고 지루하며,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꺼이 높습니다. 독수리는 광대 한 광대의 광대 함을 확산시키는 이상을 지니고 있으며, 우리는 말이며, 우리는 초원을 질주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저의 맹세를 가진 야심작 17 세의 탁월한 계급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함께 진전하며 후회없이 100 일을 보내고 아름다운 인생의 꿈을 실현합니다!
날카로운 칼날은 가장 거친 돌 위에 놓여 있으며, 가장 눈부신 무지개가 가장 폭력적인 폭풍에 비춰집니다.
추운 겨울에 가장 감동적인 매화가 열렸고, 가장 평평한 길은 가장 파괴 된 도로 위에 세워졌습니다.
가장 먼 항해는 가장 강한 바람과 파도에 있습니다.
가슴에 언덕이 있고 야망은 푸른 구름에 이른다. 우리는 포기한 아이가 아닙니다. 바람과 비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좌절은 작은 환난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강력한 주먹을 흔들며,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위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젊음이 열심히 빛난다 고 믿으며, 삶은 투쟁에서 영웅적입니다! 100 일 동안의 격렬한 전투가 끝나면 결국 토플리스가 될 것이고, 투쟁하면 분명히 파동을 깰 것입니다.
우리는 해를 놓칠 수 있고, 달을 놓칠 수 있고, 심지어 별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6 월의 비행을 놓치지 않고 세계가 우리의 젊음을 볼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이 성스러운 순간, 우리는 청소년의 이름으로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고 선생님의 높은 희망에 따라 생활하며 청소년의 이상에 부응하여 우리 모교에 엄숙히 맹세합니다! 우리는 다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전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에 직면하여 앞으로 나아갈 때 용감하며, 좌절에 직면하여 절대로 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패 할 때 우리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 자신의 입장에서 우리는 초월 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열렬한 태도로 역사를 쓰고, 열정적 인 싸움 정신으로 음악을 연주하며, 열심히 일하면서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작별 인사를 어제, 우리는 희망을 제기, 이별 작별을 어제, 우리는 이상을 만듭니다.
우리는 지난 100 일간의 100 일 경주를 백일 동안 간직해야하며, 비행 꿈은 6 월에 날개를 열고, 백일 동안 싸우고, 6 월에 야망의 지혜가 빛나도록하십시오.
백일 동안 싸워서 부모님들과 교사들이 6 월에 기대에 대해 생각하게하십시오.
고교반 100 일 서약서 서약

18 번 클래스는 남해 중학교의 과학 수업 엘리트입니다. 우리는 가장 마음이 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인내심이 뛰어나며, 더 강한 능력을 발한 땀을 흘렸습니다. 우리는 18 강의에서 할 수없는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할뿐만 아니라 가능하게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구를 흔들고 블랙홀의 속도를 피하는 지렛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선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능력이 커질수록, 책임을 다하는 것. 과학 수업의 가장 발전된 생산성으로, 우리는 완전한 초점을 달성 할뿐만 아니라, 지방 사람들에게 세상에 소가 무엇인지 알리도록 도전해야합니다.
18 학급 전체 클래스 선서 슬로건 : 공동 시험 원, 할 수있어!
고등학생 100 일 선서 :
또 다른 해가 봄에 왔고 3 학년 3 학년 두 손가락이 조용히 돌아가 셨습니다. 고교 생활의 백 일을 되돌아 보면 최종 승리의 백 일 만에 결론에 도달했지만 진실을 말하기 : 미래에 개인처럼 살기를 원하면 고등학교처럼 살아야합니다. 우리 각자는 우리 자신의 변신을 목격했습니다. 식당에서 보았을 때, 소년들은 더 이상 바지 주머니에 손을 대지 않아서 멋지게 옷을 입고 있지만, 내 얼굴보다 큰 점심 도시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촌에게 외치는 것 : "10 마리의 모기가 가루를 볶습니다."여자애들은 더 이상 가끔씩 자신의 머리카락을 핥지 않고 땀을 흘리며 10 개의 찹쌀 뚜껑을 손에 든 채로 캣워크를 취하는 척하지 않습니다. 이미지를 무시하고 서두르는 저주에서. 책상에서 힐 차관보를 보면서 나는 책가미의 어려움이 높고 하늘로 가기가 어렵다 "라고 한숨을 내쉬고있다. 아침 일등석에서 학생들은 집단 살해를 당했고 수업은 체육 수업에서 울리고 있었다. 스타디움, 11시 50 분 정오에, 완마는 식당으로 달려 들었고, 몰래 Eddie를 착용하고, 지도자와 함께 숨바꼭질을하고, 화장실에 가서, 지도자에게 잡혀서 오두막을 보려고 문 앞에 서서; 비밀리에 눈물을 흘리고 다음날 다른 사람들에게 미소 지으며 말했다 : "나는 강하다."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그는 칭화 대학에 큰 소리로 외쳤다. 이것은 열정과 고통으로 가득 찬 웃음과 눈물로 가득 찬 우리의 3 년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합동 입시 경쟁에 참여할 운명입니다. 여기에 전장이 있습니다. 총격과 연기는 없지만 격렬한 전투가있는 것 같습니다. 드럼 번호는 없지만 갑작스런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고상한 이상으로 우리는 높은 사기를 높이고 확고한 조치를 취하고 시험을 치를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우리는 껑충 껑충 뛰는 용이며, 우리는 하늘에서 싸우는 독수리 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진취적인 인내가있다. 우리는 인내와 인내가있다. 우리는 폭풍의 시험을 경험하고, 우리는 후회없이 젊음을 지불했다. 책은 울퉁불퉁하고, 우리는 서로를지지하고, 바다를 배워야하며, 우리는 같은 배에있다. 자, 합동 입학 시험은 이미 소리가 났고, 길은 발에 있었고, 승리는 앞서 있습니다. 12 년의 보수, 100 일의 근면. 100 일은 너무 짧아서 한순간입니다. 백 일은 너무 길어서 하루 만에 우리는 백 일 동안 싸울 결심을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백일이 지나고 시험장을 자랑스럽게 웃으며 챔피언 쉽을 위해 경쟁합니다! 유죄 판결을 얻기로 결심 한 3 학년 학생들은 심각한 어려움을 두려워합니다. 학생들은 그것을 싸워야합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 우리는 승리했습니다, 우리는 실패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를 모두가 지켜보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하십시오. 생물학 수업의 학생들은 화학 및 물리 수업의 학생들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가 기꺼이 열심히 노력한다면, 우리는 분명히 광채를 창조 할 것입니다! 2019 년 금메달 제목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잠재력을 깨우고 모든 힘을 결집하며 이상을 위해 싸우고 희망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학부모와 교사에게 자부심을 줄 것이며 우리는 학교와 중주에 그 소식을 전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 우리에게는 열정이 가득하기 때문에 - 우리는 영원한 최고가 있습니다! 3 학년의 전사들, 나는 세 번이나 세었다. 모두들 일어 서서 오른손을 들어 올려 가운데 세 손가락을 세웠다.
100 일 동안의 투쟁, 땀이 100 일 동안 비범하고 투쟁하며, 100 일 동안 지혜와 부유 한 의미로 투쟁하고, 열정으로 화려하게 만들며, 일어 서서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우리의 믿음이 우리의 잠재력을 무한정하게 만들자. 하늘과 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증거로, 태양과 달은 당신을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맹세를 따를 것이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맹세 : 결국 모든 급우들, 신체의 효소 활성이 높고, 더 많은 신선한 산소를 흡수하고, 세포를 호흡하고, ATP를 많이 방출하고, 황금의 여섯에서 우리를 도울 동기 부여를 계속하십시오. 그 달에 새로운 기적을 창조하십시오. 19 반의 잘 생긴 남자들에게 자신감이 있습니까? 그럴 수있어?
오후에 고등학교 수업 100 선 서! 오늘, 나는 여기에서 상급 3 학년을 대표한다.
아직도 시간의 흐름을 애도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면, 자신들을 비난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면, 이상적인 대학에 자격이되는지 의심스러워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오늘날 우리는 신뢰의 횃불을 다시 태워야하고 확고한 속도로 성공을 향해 나아가 야합니다. 우리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학기에 고등학생이 뭐라했는지 기억 나니? 그는 "과거에는 생물학 수업의 수학 수업이 언어와 영어가 절대적인 이점이 없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예, 우리는 약한 입장에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수학 문제에 시달리게 될 것이고, 우리는 시험지에서 스릴 넘치는 적 십자가를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모두와 함께, 불안, 그림자와 같은 의심은 우리의 행진을 수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낙천적 인 적이 없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밝은 흰색 깃발이 부딪 치면 "부끄러움과 용감한"은 우리가 얼마 전에 느슨해 졌다고 자랑스럽게 알리고 우리는 물마루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언제나 생물학 수업의 성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실의 불빛은 일찍 밝아 지지만, 그들은 매우 늦게 소멸됩니다. 침묵과 침묵을 지키는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 서둘러 식당으로 달려 오는 사람들도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다시 공부를 위해 교실로 돌아갈 것입니다. 매일 매일 우리는 얻을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다시 쓴 역사를 기억하니? 언어와 영어는 과학 수업의 최전선에서 여러 번 선정되었으며 많은 교양 과목 수업을 능가했습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과거가 역사가되었다고 말하지만 성공에 대한 간증이기도합니다. 우리의 노력을 목격하고 우리의 능력과 잠재력을 목격하면서 단계별로 증거합니다. 네, 공동 시험에도 불구하고 능력이 있습니다! 고등 중등 학교의 공적 칭찬을 아직도 기억 하는가? 그는 "20 개 수업 중 수학 점수가 모든 화학 수업을 능가했으며 이것은 전례가없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영광에 직면하여 환호하고 축하했지만 우리는 월계관과 자존심에 안주하지 않았습니다. 교실에서는 교사가 말한 것을 숙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우리는 여전히 실제 연습을하고 유도를하고 있습니다. 성공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평화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네, 공동 시험에도 불구하고 능력이 있습니다!
100 일 동안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00 일 후에 우리는 무엇을 깨뜨릴 수 있습니까? 100 일, 2,400 시간, 14400 분. 비자용 시간을 모두 빼면 900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900 시간 안에 우리의 장점을 수행 할 수는 없습니까? 우리는 여전히 단점을 바꿀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따라 잡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없습니까?
급우, 큰소리로 말해주십시오. 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훈련에 직면하기 위해 강한 몸매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혼란을 없애고 집중적 인 연구에 전념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지역에서 12 개의 고대시를 넘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어 문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흡과 광합성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있습니다.
우리는 생각을 가장 유연한 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네. 백일 만에 우리는 능가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