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높은 삼백 일 스프린트 연설


높은 삼백 일 스프린트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 교사, 친애하는 학생 :
모두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는 2011 년 Joint Test 100th Swearing Ceremony를 개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젊음의 꿈을위한 동원 순서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삶의 야망을 행진하는 숫자입니다. 게임에서이기는 학생들의 왜곡입니다! 3 학년의 모든 선생님들을 대신해서, 저는 학생들에게 인사드립니다.
합동 입시는 삶의 길을 결정하는 분수계이며 합동 입시는 청소년의 꿈을 결정하는 천문 엔 (Tianmenguan)이며 공동 입시는 학생들의 힘을 보여주는 큰 갠트리입니다. 이 합동 입시 시험을 위해 우리가 얼마나 많은 땀을 흘 렸는지, 칼의 지혜를 위조하는데 얼마나 많은 에너지와 생각을 쏟았으며, 열심히 일하는 기술을 전장에서 시험에 통과하기 위해서는 깨진 월계관과 같습니다! 12 추운 여름, 우리는 지식을 찾는 길을 걷고, 길을 건너 어려움을 배우고, 지식 요새를 정복하고, 힘을 모아 합동 시험 황금 목록의 편안함을 보게됩니다. 이제는 12 세의 결정적인 전투에서 결정적인 전투가 있기까지 100 일 남았습니다. 이제 박차를 가해서 말과 100 미터 스프린트가 영광을 불어 넣을 시간입니다. 칼이 공중에 있고 단점도 밝아서 관례가 번성하지 않습니다. 이 백 날을 소중히 여기며이 마지막 여행을 건너 청소년의 꿈을 이루고 야망을 키우십시오!
오늘은 3 학년 선생님으로서 이곳에 서서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워하며 고교 시간을 돌아 보면서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조양을보고 바람과 비를 맞으며 선생님들 한 명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힘을 얻고 계속 향상시키고 싸우며, 각 급우들은 계속해서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하고 매초 싸우며 열심히 투쟁하며 학교를 그만 둔다. 우리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하나로 묶어 빛나는 미래를 창조하는 것은 "우수성 추구"의 네 가지 추구 정신입니다. 100 일은 열정이 불타는 100 일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100 일, 꿈이 100 일, 이적이 100 일입니다. 여기서, 3 학년의 모든 선생님들을 대신해서, 저는 우리가 진지하게 협력하고,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불평하지 않고, 피곤하지 않을 것이라고 엄숙하게 약속합니다! 수업 준비에 집중하고 각 학생의 발전을 돕기 위해 신중하게지도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반 친구들을 책임 있고 돌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우리는 우리의 임재와 같은 배와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Gan이 비를 내리고 복숭아 꽃을 피울 것"이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선생님으로서, 저는 당신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통해 동행 할 수있어서 다행입니다. 백일이 지나면 요구 사항이 까다로워지고 훈련이 어려워지고 더 심한 비판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더 성숙해질 수 있도록, 당신이 뛰어나게, 당신이 더 빛나는 내일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급우들은 합격 입학 시험의 마지막 단계에서 "진지한"이라는 단어를 염두에두고 혼란스러운 생각을 포기하고 외로움을 견뎌야합니다. 수업을 진지하게 경청하고 숙제를 진지하게해야하며 시험을 진지하게 시험해야하며 땅을주의 깊게 스캔해야하며 이불은 심각하게 접혀 있어야합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일종의 요소로 내재화 될 것이며, 학생들이 공동 입시와 성공의 성공을 도울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또한 당신과 열심히 일하는 학부모가 공동 시험에서 좋은 직업을 갖기를 열망하며 학교의 모든 교사들의 희망이기도합니다. (Dapeng은 같은 날에 9 만 마일에 달합니다. "학교 지도자, 교사의 열심히 노력, 학생을 돌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성공할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와 확신이 있습니다. 열심히 일, 6 월 우리에게 속해야합니다!
급우, 경주 뿔이 날아 갔고, 우리가 스트레스가 많은 리뷰에 전념하고, 미소로 미래를 비추고, 땀으로 이상을 던져 봅시다. 무고하고 회개하지 않는, 매일, 청소년의 풍경을 묘사하고 인생의 장을 써보십시오. 가서 6 월에 만나자. 희망의 돛을 들고 바람과 파도를 타고 빛쪽으로 향하고 항해하십시오! 100 일 만에 모두가 산악인이 될 수 있고, 마지막 산의 유혹에 직면하고, 확고하게 서서 산에서 비명을지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트레커가되고, 마지막 격동 장벽에 직면하고, 돛을 올리고, 중간에 물을 부딪치십시오. 전투기가되어 마지막 요새의 도전에 직면하고 정면으로 달려가 게임을 승리하십시오.
얼음과 눈이 녹아 푸른 파도가 수천 개로 바뀌었고, 랭랭 (Lang Lang) 책 소리가 들려서 미래가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시간 감각을 높이고 마음을 기울이고 백일 동안 싸우며 훌륭하게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학생들에게 한 두 가지를 나누어달라고합니다.
10 년간의 차가운 창문, 수 백일 동안의 열심히 일, 금메달에 대한 단계별 열정, 천 영웅, 나의 세대가 왕위에 올랐다.

100 일간의 꿈의 배치가 끝나면, 나는 진심으로 학생들에게 4 개의 높은 꿈의 2011 년 꿈을 바란다. 고마워요! 제 연설은 끝났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