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쑤 지모의 마음과 영혼의 말


1. 어떤 사람이 환상에 빠져들 때,이 판타지를 실제 포도주처럼 희미한 느낌으로 바꿀 것입니다. 당신은 술에 취해 술을 마시고 다른 종류의 술에서 깨우기 위해 술을 마 십니다.

2. 누구의 감정을 선전 할 수없고, 이상한 방에서 용감하며, 밤에 부패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갑자기 숨을 쉬게됩니다. 먼저,이 어깨를 막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먼저 사랑해야하는 것이 유감입니다. 날개가 숨어 숨어 있고, 이미 어둠, 첫사랑,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일단 그들이 불만을 품고, 첫사랑, 감정을 표현한 후, 세어보고 싶다면 ...

3. 나는 기다리는 데 익숙하다. 그래서 나는 환생에서 기다리는 기원에 저항 할 수 없다. 나는 모른다. 그래서 나는 대답을보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만한다. 나는 모른다. 그래서 나는 결과를 기다리는데 얼마나 오랜 시간을 기다릴 수 있는가? 실종 된 결과는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힘이 없다. 어쩌면, 실종은 결과를 필요로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존재하는 심장에 개인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인증서를 놓치고 그 인증서가 존재 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4. 조용하고 조용한 사람의 세계는 그의 호흡과 심장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추위, 외투를 입히고, 배고프다, 빵을 사다, 병 들고, 너 자신을 강하게하고, 실패하고, 목표를 세우고, 넘어지고, 고통에 기어 오르고, 자신에게 내성을 준다. 웃어. 네, 저는 항상 혼자이고, 당신은 여기에가 본 적이 없으며, 나는 당신의 세계에 결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5. 걷고 걷고, 말은 사라지고, 기억은 모두 가벼운 데, 당신이 그것을 보았을 때, 피곤하고 별들이 어둡다. 당신이 듣고 깨우쳐 불평하기 시작하면, 갑자기 나는 혼란스러워했다.

6. 나의 세계는 너무 조용하고 너무 조용해서 내 심장 박동을들을 수있다. 심방의 혈액은 천천히 심실로 다시 흐릅니다. 똑똑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추측하고 어쩌면 자신의 것을 잃어버린 것처럼 생각합니다. 멍청한 사람들은 마음을 쓰는 것과 같이기만 당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을 사귈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상처받지 못했다고 생각했는데, 당신이 중독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7.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잊어 버리고 결과를 요구하지 말고 동료들에게 질문하지 말고 요구하지 말고 나를 사랑해달라고하지 말고 가장 아름다운 년에 만나자고 부탁하십시오. 추기경 : ... 나는 결코 내 인생에서 그렇게 용감하지 않다.

8. 한 사람의 무관심과 다른 사람의 고난, 한 사람의 충성과 다른 사람의 충성, 한 사람의 약탈과 다른 사람의 약탈, 한 사람의 신념과 다른 사람의 형벌. 사랑은 한 사람과 다른 사람을 더한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 더하기 하나는 두 사람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나를 추가하는 것처럼 그것은 우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랑이라고 불리는 이런 종류의 사랑이 ... 당신이 깨어 난 것을 잊어 버리면, 나는 먼저 내 눈을 감고 싶습니다.

9. 네가 잘하지 않는다고 말할 때 나는 상처를 입지만 나는 너를 위로하는 법을 모르겠다. 네가 술에 취했다고 말할 때 나는 상처를 입을 수 없다. 내 생각은 혼란 스럽다. 내 언어가 너무 창백하지만 모든 단어 때문에 내 마음이 아플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은 떠나고 싶지 않으며, 떠나고 싶지 않다. 선회, 감정 이입, 그러나 그것은 너무 어려워서, 단지 고뇌를 걱정하고, 나는 떠나는 것을 잊었습니다. 한번은, 모두가 익숙해 져서, 당신을 가지고 있었고, 당신에 대해 나쁘다고 생각했습니다.

10. 과거의 많은 사건들이 현장 앞에서 너무 흐리게 보이고, 한 번 그렇게 확신을 갖기 때문에 지속되고, 항상 믿는다. 사실, 아무 것도, 아무것도 없다. 갑자기 바보 같고 어리 석다. 나는 맹세한다, 나는 웃었다. 그리고 웃음의 눈물은 떨어졌다. 우리를 너무 바보처럼 웃고, 우리는 항상 약간의 피해를 반복하고있다. 아무도 숨길 수없고 찾을 수도 없다. 그러나 나는 바보가되고, 실망하고, 기대하고, 실망하기를 고대했습니다.

11. 습관, 불면증, 습관적 인 침묵, 천장을 바라 보는 침대에 누워서 밝은 파란색 옷을 생각하십시오. 습관, 수면 동반자, 방에있는 사람에게 익숙해지며 푹신한 곰을 잡고 혼자 잔다. 상처에 익숙한 소금 인 습관은 내 마음에 조금 퍼집니다. 습관, 하늘을 보며, 사랑의 우물에 홀로 앉아서, 당신에 관한시를 읽는 것. Ps : 너, 나는 항상 한 사람에게 익숙해 져야 해.

12. 리튬 동. 눈이 가볍다. 폭설. 동지. Osamu. 대단한 추위. 외로운 겨울에 두 번째 외로운 사람을 만날 수 없습니다. 혼자 걷고, 혼자 노래하며, 혼자 쇼핑하고, 카니발 전체 세계를 지켜보십시오. 사람들은 놀이 공원에 손을 잡고 걸어 갔다. 그는 그녀의 단 하나입니다. 나는 모두의 베스트이다. 세상은 우리가 만날 확률이 큽니다. 나는 항상 너를 만날 수 없다.

13. 세상은 흑백으로 바뀌었고 이제는 아름다운 색으로 돌아 간다. 세상은 목소리를 잃었고 이제는 나와 함께 노래하고 있습니다. 밤에는 어둠이 왼손을 덮고 왼손은 오른손을 덮는다. 손을 잡는 데 사용 된 손가락은 밤에 혼자 있습니다. 바람이 모래를 사막으로 날려 보내고, 나를 기다리고, 10 년 동안 긴 명상을 기다립니다. 당신은 세계의 전설이며, 당신은 세계에서 유일합니다. 너는 내가 젊었을 때 많이 보냈다. V. IV. III. II. I. 그와 그녀의 매력.

14. 그의 세계에는 그녀가 없다, 그녀의 세계는 단지 그녀이다. 세상은 이것과 같고 공정성이 없습니다. 이것은 시간 제한없이 레슬링 전투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보살핌을받을수록 잃는 것이 더 나 빠집니다.

15. 그는 당신을 사랑할 때 의도하지 않았고, 쉽게 움직이지 말라고 말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