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회사 직원의 사직서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

우선, 지난 2 년간 귀하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지난 2 년간의 업무 상황을 심각하게 검토 한 결과, 회사에서 일하게 된 것은 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이 직업을 소중히 간직해 왔으며, 지난 2 년 동안 회사 지도자들은 저에게 관심을 갖고 동료들에게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저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2 년 동안 회사 업무를 수행하면서 전문 기술과 개인 경험 측면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회사 지도자들의 우려와 훈련 덕분에 지금은 저만 떠날 수 있습니다. 깊은 사과를 표합니다. 회사에서 저에게 일을시키고 운동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동시에 전시 업계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이 감정으로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정말로 내 마음을 바꿔야 만한다. 나는 이번 기회에 방금 기회를 가졌다. 나는 그것을 시도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사임하기로 결정했다.

제가 한 결정을 이해하고 작별 인사로 용서해주십시오. 함께 일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가되기를 바랍니다. 직장 복귀를 위해 사직서를 제출 한 후 일주일 후에 회사를 떠날 것입니다.

불과 2 년 만에 우리 회사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회사의 놀라운 미래에 기여할 수 없다는 점에 유감입니다. 회사의 실적이 크게 향상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회사의 지도자와 동료는 원활하게 일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사직 : Wang Liwei

10 월 24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