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2012 사퇴 보고서 예


XX 일반 관리자 및 인사 XX :
안녕!
경력 개발 방향 및 가족과 같은 개인적인 요인으로 인해 저는 xx 회사의 XX Operations Director의 직책을 사임하기로 결정 했으므로이 보고서를 정식으로 사임하고 싶습니다.

xx 회사의 리더 및 동료들과 함께 걷거나 열정에 빠져들거나 진지하고 관대하며 자극적 인 시간을 되돌아 보면 시간은 셔틀처럼, 노래처럼 흰 구름은 소중하게 보입니다. 기억에 남는다. 웨이퍼 테스트, 팀 빌딩, 실험실 준비, 공급자 관계, 프로세스 설정 등은 실제로 자격이 있으며 항상 업무 수행을 두려워하고 종종 불편 함을 느낍니다. 다행히도, 기념일과 연수의 우정에 웃음이 있습니다. 동료들은 경기장의 기술을 통해 배우며, 동료들은 사천 (촨)의 시안 하이 (Xianhai) 호수에서 물고기를 즐기고 펑 시안 만 (Fengxian Bay)에서 바다를 서핑합니다. . . . . 모든 것이 보입니다.
Xx 회사의 활력 의미, 환경 및 어려운 조건에 굴하지 않는, 여전히 단호하게 돋아나고 빠르게 성장하는 씨앗. 선도하는 동료 및 동료, 그리고 오만한, 개발에 돌진하고, 업계에서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이제는 XX 도시 산업 지원에 대한 역사적인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봄과 가을로 완전히 기대할 수 있으며, 현재 스타일은 필연적으로 미래의 유익한 결과를 의미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의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개인 경력의 야심에 대해 회사의 현재 위치와 다르다. 마음이 격렬한 투쟁 끝에 나는 어려운 선택을하거나 떠나야 만한다. 또는 회사에 가져올 수있는 단기 영향에 대해 사과하십시오. 그러나 그 공연은 좋지 않았고 심장에 대한 두려움은 약간 풀 렸습니다. 저는 회사가 진정으로 재능있는 사람을 찾고 새로운 운영 영역을 이끌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두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은 조금 당황스럽고 사임은 약간의 느낌입니다! 1 개월의 사임 기간은 여전히 ​​좋은 일을 처리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 제품 엔지니어링 및 프로세스 발전의 세 부분이 앞으로 밀려납니다. 앞으로도 xx 회사에 친구로서 조언을 제공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XX General Manager에게 승인을 요청하십시오!

퇴직 :
2010-3-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