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호텔 출발 보고서


친애하는 Mr. Li :

호텔에서 3 년 이상 근무한 직원으로서 나는 호텔에 대해 매우 친절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누구나 처음으로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나는 예외는 아닙니다. 첫 직장은 호텔에 있었고 가장 젊었던 3 년은 호텔에서 보냈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동료들과 일할 수있어서 기분이 아주 좋아요. 모두 큰 형님, 언니, 삼촌, 이모가 학교에서 배울 것을 가르쳐 줬어. 지식, 행동하는 법, 일하는 법, 일하는 법 ... 호텔에서 지도자는 또한 나를 매우 염려합니다. 호텔의 시작부터, 나는 위에서 아래로 따스함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나는 호텔에서 가장 젊기 때문에 이런 대규모 그룹에는 한 번도 살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내 마음 속에 보살핌을받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집단적으로, 매우 따뜻하고, 매우 자랑스럽고, 떠날 때까지 나와 함께 해본 적이없는 느낌입니다.하지만 제가 떠날 때이 느낌이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나는 따뜻하고 따스한 그룹에 살았던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리 씨, 제가 처음 만났을 때 저는 2000 년에 만났습니다. 그때 우리는 호텔 설립 이래 처음으로 설립 된 농구 팀에 참가했습니다. 당신은 선장입니다. 저를 놀라게 한 것은 보통 당신이 너무 간결하게 보이고 책과 같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나 생생하고 법원에서 차기도합니다. 우리가 첫 팀에서 좋은 결과를 얻지는 못했지만 젊은 사람들보다 열등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근면과 단합 된 투쟁의 정신을 고수했으며 관객과 조직위원회의 인정을 얻었으며 영적 문명 패션 상을 받았다. 이것은 당신이 우리를 이끌었던 첫 번째 결과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투와 별이 움직이며 축적 된 업무 경험과 개인 재능이 완전히 전시됩니다. 이 시간에 당신은 우리 호텔의 제너럴 매니저가되었습니다. 취임 한 후에는 일련의 정책과 지침을 수립하고 호텔의 비즈니스 전략을 재조정하며 새로운 메커니즘과 보상, 배분 방법을 지속적으로 시험해 보았으며 호텔의 경제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호텔 직원에게 참깨 꽃과 같은 복지 치료법은 일반적으로 높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올해의 사스 기간 동안 대부분의 동료들이 임금 삭감 및 급여 삭감으로 재난을 피했지만 상황의 눈으로 예방 작업을하는 동안 수술을 계속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따라서 호텔은 관광객의 근원 감소에 큰 손실을 입지 않았으며 직원의 정상적인 소득과 복지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이 모든 것이 직원에게 조금 실용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 마음 속에 큰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직원에게 도움이되는 행위입니다. 그것은 직원이 마음 속으로 인정하는 상사입니다! 그리고이 그룹의 일원으로서, 나는 당신의 걱정과 직원의 양성에 대해 더 많이 느낍니다.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서 호텔이 무적이 되려면 인재의 양성과 개발이 무시할 수없는 연결 고리 중 하나라고 생각해야합니다. 호텔에 소량의 젊은이를두고 호텔에서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그렇게 생각해야합니다. 상황의 발달은 운동을 위해 게시물에 의해 관리되어야합니다. 호텔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순간입니다. 당신은 또한 의식적으로 경영 지로 이동하게되었습니다. 호텔 경영에 대한 경험과 다양한 관계를 처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제 인생의 또 다른 "첫 번째"시간입니다. 즉, 저의 작품에서 처음으로 승진했습니다. 오랫동안 사회에 없었던 젊은 사람에게는 인센티브이자 박차를 가하고 운동을하며, 나를 위해, 이것은 당신이 내 일에주고 격려 해주는 바로 그 것입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주신 기회에 대해 매우 감사 드리며,이 말을 사용하여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사퇴 절차 · 영어 사직서 · 사퇴 보고서의 모델

사람들은 고지로 돌아 간다. 오래된 구절의이 문장은 항상 적용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에게 이것은 내가 말할 때, 목소리가 흐리다. 왜냐하면 내가 곧 내 일을 떠날 것이기 때문이다. 수년 동안 나는 3 년 이상 나와 함께 일했던 동료들을 떠나고 내 지도자들을 돌 보았다. 이 결정을 내렸을 때, 내 마음 속에 잔물결이 오랫동안 진정 될 수 없었습니다. 제가 당신에게이 결정을 말했을 때, 리 씨, 당신은 너무 현명합니다. 상황을 분석하고, 가족을 설명하는 좋은 일을 상기시켜 주지만, 또한 저에게 절차를 제공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면서, 찬반 양론의 무게를 달았습니다. 모든 종류의 편의와 일정한 보상으로, 나는 정말로 무엇을 말할 지 모른다. 아마, 천 단어가 당신에게 감사 할 수 없다, 나는 "감사합니다, 리 씨"라고 말하고 싶다! 수천의 산과 수천의 산들의 변화는 인생과 같은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많은 역할을해야하거나, 특정 높이에 도달하고, 일부 업적을 달성하고, 모든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주연시키는 행동을하기 위해 많은 도로를 통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리씨, 여기서 진심으로 당신이하는 역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의 경력이 계속 향상되기를 바라고, 호텔이 당신의 리더십 아래서 번영하고 진심으로 당신의 인생의 미래를 기원합니다. 여행은 매끄럽게 진행되었고 주연 공연에 출연했습니다. 진심으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