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사직 계약


회사의 직원 __________, 성별 ___, 계정 ____________의 위치, ID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 및 다른 이유로 인해 직원과 회사는 ______ 년 ______ 일 ___ 일에 동의했습니다. 두 당사자 간의 노동 관계를 향상시킵니다.

_______________ 및 _________ 회사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회사의 영업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양 당사자간에 다음과 같은 계약이 체결되었으며 양 당사자 간의 노동 관계가 종료 된 후 양 당사자는 엄격하게 다음을 구현해야합니다.

영업 비밀의 범위 및 내용 당사자의 영업 비밀의 범위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티 A의 마케팅 계획 및 마케팅 전략
당사자의 서비스 품목의 가격과 같은 서비스 정보;
파티 A의 기술 운영 프로세스 및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 이름, 연락처 정보, 고객 비즈니스 범위 등 A의 고객 정보;
파트너의 이름, 연락처 정보, 고객 비즈니스 범위 등 당사자의 파트너 정보
B 그룹의 기밀 유지 의무 및 기밀 유지 기간 B 그룹은 직장에서 얻거나 개발 한 사업 비밀을 공개해서는 안되며 관련 자료와 도면은 A 당사자에게 제출해야합니다.
파티 B가 파티 A에서 벗어나면 파티 A의 동의가 얻어지며 3 년 이내에 마스터 된 영업 비밀은 다른 개인이나 개인에게 개인적 이익을 위해 공개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보증해야합니다.
제 3 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이 협정은 A 국과 B 국이 공동으로 수행한다. B 군은 계약에 위배되며 법률에 따라 법적 책임을집니다.
1.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영업 비밀을 침해하는 행위를 즉시 중단하고 그 영향을 제거한다.

2. 당사자 B가 당사자의 영업 비밀을 사용하여 당사자 A에게 손해를 끼치는 경우,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영업 비밀을 사용하여 당사자가 무조건 소유 한 모든 경제적 수입을 얻고 당사자의 영업 비밀을 획득 한 기타 장치 또는 개인, 관련 주법 및 규정에 따른 책임을 제외하고 모든 이익은 A 국 소유입니다.

3. 당사자 B가 불이행함에 따라 당사자 A는 합법적 권리와 이익을 주장함에있어 당사자가 부담해야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한다.

4. 또한 파티 B는 A 인에게 10,000 위안의 벌금을 지불해야한다.

제 4 조 : 분쟁 해결

이 노동 계약 이행에 분쟁이 발생하면 양 당사자는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긍정적 인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협상을 통해 해결할 수없는 경우 양 당사자는 A 국의 중재 기관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A 국은 A 국의 지방 상공 관리국에 불만을 제기하거나 불공정 경쟁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 법률에 따라 인민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기타

이 협정에서 다루지 않는 사항은 관련 주 규정에 따라 이행되어야한다.
이 협정은 양 당사국이 서명 한 날에 발효한다.
이 협정은 각 당사자 A와 당사자 B 당 각각 2 부씩 작성된다.

파티 A : _____________________ 파티 B : ______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명 날짜 : __________________ 서명 날짜 : _____________________


사퇴 절차, 영어 사직서, 보고서 템플릿 남기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