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사임 보고서의 모델


친애하는 상사 및 부 관리자 :

안녕!

회사의 1 년간의 근무 기간 동안 나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회사의 비즈니스 상태는 항상 좋았습니다. 회사에서 좋은 환경에서 일하고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회사의 기본 비즈니스 지식과 전문 지식은 기본적으로 마스터되었지만 "학습은 무한합니다"라는 말처럼 지속적으로 연구해야하는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 회사의 환경이 영업 사원을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성향을 감안할 때 회사를 자기 계발 및 성장에서 보호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 성격이 내성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으며 종종 나에게 상기시켜 준다. 사실, 이것은 회사가 재능을 키우거나 자신을 향상 시키는데 어려운 지점이다.

저의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끊임없는 개발, 진보 및 개선이 필요합니다. 저는 또한 제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환경을 바꾸고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돌파구를 찾지 못했다고 생각하며 오랫동안 그것을 고려해 보았으며 환경을 바꿔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회사 부서의 최근 변경 사항이 많아서 핸드 오버에 일정 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나는 10/24 경에 작업 핸드 오버를 완료하기를 희망한다. 이번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행하기가 너무 어려워지면 나는 그 주를 바르게 연기 할 것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저는 연말에 일을 찾을 시간을 더 줄 수 있다면 부 매니저가 제가 감사한다고 생각합니다. ... 첫 번째 모델 § NET을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래 소스에 속합니다 모든 >>>

이 사직서를 제출할 때, 내가 자리를 떠나기 전에 감독관에게 임무를 요청하는 것이 임무 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 일을하고 내가해야 할 일을하기를 바란다. 또한, 감독관이 나를 붙들어 두지 않기를 바란다. 사실, 떠나기를 꺼려한다. 이유는 설명하지 않아야한다. 그러나 보존은 결국 내가 떠나기가 더 어려워 질 것이라고 결정되었습니다. 고마워! 마지막으로, 회사 실적이 계속해서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감독자와 동료는 원활하게 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