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클래스 안전 작업 계획


아이들은 조국의 미래이며, 교육자 한 명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안전 교육은 과학 및 문화 지식을 가르치는 동안 필수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어린이 안전 의식을 키우고 간단한 안전 자조 방법을 배우기 위해 우리 학급은 안전 교육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1. 활동 안전 교육 어린이는 활동 규칙을 따르고 게임에 위험한 물건을 소지하지 않으며 게임에서 위험한 행동을하지 않으며 아니오 나는 허락없이 그룹을 떠났고 동료들은 서로 조화롭게 살았으며 겸손하고 거만했습니다. 2, 먹고, 낮잠을 안전하게 부정한 먹지 않고, 효소 음식을 맛보고, 뜨거운 뼈 뜨거운 수프의 안전 뿐만 아니라 먹을 때 뼈가있는 음식의 안전에 주의하십시오. 낮잠 동안 옷을 연주하지 말고, 머리에서 자지 말고, 계단을 오르 내리는 안전에 주의하십시오.

3, 생활 안전 교육 어린이는 물, 화재, 비누와 소독 항목과 놀지 않도록주의 꼬집어 방지하기 위해 문, 창문에 손가락을 넣어하지 마십시오 전기 충격을 방지하기 위해 소켓, 전기 보드를 이동하지 아이들이 화장실을 밀어하지 않도록 교육 부상이나 타박상을 막기 위해 조이지 마십시오. 4. 약물 관리 안전 약을 복용해야하는 어린이의 이름, 복용량, 시간 등에 부모는 협조해야하며, 아이들이 식사를하지 못하도록 약물 관리에 능숙해야합니다. 5, 학교에 안전하게 출입 할 수있는 교통편과 선생님 들께서는 공원 안의 다른 곳에 머물러서는 안되며, 선생님 께 작별 인사를하고 수령인의 신원을 설명하고, 낯선 사람들과 떠나지 ​​말고 허가없이 공원을 떠나지 마십시오. 6. 가족 안전 안전 교육의 중요성과 유치원의 안전 교육 활동을 부모에게 알리기 위해 부모는 안전 교육, 가정 안전 및 가정 활동에서 유치원과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합니다. 7. 특별한 숫자의 사용을 확인하고, 어린 아이들이이 숫자를 자유롭게 사용하지 못하도록 교육하는 간단한 자기 구출 방법. 집 주소, 전화 번호, 부모의 이름 등을 기억하고 훈련 및 안내> 자녀의 신분 확인 지시, 자녀가 낯선 사람을 믿지 않도록 말하면 집에있을 경우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위험한 상황에 처한 교육 아동은 피하는 법을 배웁니다. 더 많은 일을하고 할 수있는 일을하고, 스스로 돌보는 법을 배웁니다.

학교의 식량 및 의약품 규제 책임을 더욱 이행하고 학교에서 위조품 및 위생 식품 및 의약품의 존재를 종식시키고 교사와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2006 년 Changshan 카운티 교육국은 학교의 식품 및 의약품 안전 작업 목표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1. 카운티 교육국 (County Education Bureau)은 식품 안전 및 마약 안전 분야 의 선두 그룹을 구성하고 팀장을 교육 책임자로, 교육 부서의 근무처를 지휘합니다. 각 학교는 학교의 식품 안전 작업 조직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교장이 학교의 식품 및 의약품 안전 에 대해 책임지는 최초의 직원임을 명시하고 의무 범위 내에서 식품 및 의약품 안전 작업에 대한 책임을지고 식품 및 의약품 안전 작업을 담당하고 학교 급식을 담당하는 지정 직원 약물 안전은 직접적으로 책임이 있으며, 음식 및 약물 안전 관리 작업은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구현하는 인원을 담당하는 연간 작업 평가 내용에 포함됩니다.
둘째, 다양한 식품 및 약물 안전 작업 규정 및 규정을 수립하십시오. 이 시스템에는 매점, 상점 직원의 신체 검사 시스템,기구의 소독, 작업복의 보관 및 착용, 청소 시스템, 교사 및 학생을위한 24 시간 샘플 보관 시스템, 학교의 식품 및 의약품 안전 사고 책임 시스템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각 교정 시스템의 구현은 잠재적 인 식품 및 약물 안전 위험을 줄이거 나 제거하고 학교 내 주요 식품 및 약물 안전 사고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감독 및 검사해야합니다.
셋째, 학교 음식 및 약물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식품 및 의약품 안전 교육을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식품 및 의약품 안전에 관한 특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건강한 소비를위한 계획을지지해야하며 학기 당 2 회 이상 식품 안전 및 보건 교육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넷째, 학교 에서 식품 및 약물 안전 관리를 강화한다. 학교는 다양한 감독 및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특수 인력의 감독 및 관리 의무를 이행하고 계약자에게 식품 및 의약품 안전에 대한 책임을지며 식품 및 의약품 건강 및 안전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해야합니다. 비 식당 종업원은 식당, 식당의 처리실 및 음식 재료 저장실에 들어가거나 나가는 것이 금지됩니다.
5. 모든 학교는 학교 급식 및 약물 안전 사고에 대한 비상 대응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해야하며 식품 및 약물 안전 작업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학교 식당에서 식품 위생 감독의 양적 및 위 계적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려면 관련 부서와 협력해야합니다. 수천 개의 타운 체인 수퍼 마켓과 완 쿤 리안 쇼어 스토어의 건설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연중 3 개의 학교 내 체인 슈퍼마켓을 건설했으며, 26 개 학교는 50 % 이상의 보험료로 건설 작업을 보증했다. 야채와 고기의 고정 소수점 분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여섯째, 학교 의사와 학교, 표준화 된 약국 설립 활동을 수행하고, 표준화 된 약물 관리를 달성하며, 1 년 내에 "표준 약국"규정 준수를 보장합니다.
7. 식품 및 약물 안전 정보를위한보고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창산 현 주요 식량 사고 긴급 계획"에 따르면 식량 및 의약품 안전 과 관련된 대규모 사건이 발생한 학교는 규정 된 시간 내에 정확하고시기 적절하게 교육국 및 관련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누락 된 보고서 및 허위 보고서, 그렇지 않으면 책임자는 심하게 처벌됩니다. 학교의 식품 안전 교육 활동에 관한 정보는 학기당 2 번 이상 사무실에보고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