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2019 유치원 유아 교육 안전 교육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유치원 교육 지침서"는 유치원은 어린 아이들의 삶과 어린 아이들의 건강을 일의 최우선 순위에 두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개요"의 정신을 구현하고 자녀의 개인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위해 나는 평등 한 보호와 교육의 원칙을 고수하고, 진전의 원칙을 도우며 개선하며, 어린 아이들의 실제 삶에 따라 풍부한 안보 활동을 전제로 삼는다. 유치원의 일상 생활의 다양한 측면은 아동의 안전 의식을 수립하고 간단한 자기 보호 기술을 배우며 건강하고 포괄적 인 개발을 이루기 위해 시행됩니다.

둘째, 활동 목표 :

1. 생활 환경의 안전하지 못한 요소를 이해하고, 일상 생활에서 안전 에주의를 기울이는 방법을 알며, 낯선 사람과 위험한 사람에게 경계하십시오.

2. 위험과 자기 보호를 방지하는 것에 대한 간단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위험에 처하면 평온을 유지하고 위험을 예방하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벤트의 즐거움을 느껴보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조치 :

우리는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안전 활동을 계획하고 그룹, 그룹 및 개인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안전 교육 활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생활 연결

1. 공원에 가자.

자녀의 건강과 정서적 인 상태에주의를 기울이고 자녀들을 열렬히 인사하고 핀, 단추, 나이프, 동전, 철사, 유리 제품 등과 같은 위험한 물품을 휴대하는지 여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렇다면 사고를 피하기 위해 제 시간에 수집하십시오.

2. 아침 활동 :

아이들은 활동 일정이나 기상 조건에 따라 운동 할 예정입니다. 행사 전에 현장 및 장비의 안전 을 점검하십시오. 고온의 경우, 조직의 어린이들은 그늘에서 활동하며 평화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아이들에게 휴식과 땀을 흘리며 활동량을 조정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어린이들에게 스포츠 장비를 올 바르고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교육하고 등산 훈련을 걷고 등반하는 등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하여 어린이들이 서로 충돌하지 못하게하고 어린이들이 운동 방향에주의를 기울이고 피하는 것을 상기시킨다.

3, 아침 운동 :

아이들은 힘과 공동 제작으로 아침 운동을해야하며, 각 어린이에게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아침 이야기 :

교사는 미리 설정된 아침 이야기 내용에 따라 어린이들과 토론하고 소통 할 수 있으며 임시 조건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화 : 슬라이드 재생 방법은 재미 있고 안전 하며, 물 마시는 것도 과학적이며, 우산 안전을 사용하고, 부엌에서 안전 하고, 학습 도구 등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5. 점심 식사 :

아이들은 식기를 사용하여 조용히 식사를하고, 놀지 말고 웃지 말고 식사가기도에 들어 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먹은 후에는 잔류 물을 깨끗이하고 양동이에 부어 넣으십시오.

6, 낮잠 :

잠자리에 들기 전에 소변을 보면서 장난감, 작은 세분화 된 재료, 침실에 가져온 위험한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교사의 검토를 받도록 상기시킵니다. 아이가 잠 들어있을 때 선생님과 보육원은 나쁜 수면 습관을 검사해야합니다. 아이가 누비고 물린 것을 보았다면 시간에 멈추어야합니다.

7, 오후 경기 :

게임 활동에 사용되는 재료와 도구는 안전 하고 위생적이어야하며 특히 가위 나 연필, 플라스틱 장난감 등이 너무 날카롭거나 손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린 자녀에게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교육하려면 팁을 사용하여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가리 키지 말고 도구를 사용하여 실내에서 실행하고 시간 내에 상자에 넣으십시오.

8, 공원을 떠나기 :

공원을 떠날 때 아이들에게 옷을 정리하도록 상기 시키십시오 부모님이 데리러 올 때 부모님이 자녀를 부모에게 양도하고 큰 장난감으로 놀고 아이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사고에서 어린이를 보호하고 잘못 놀지 못하게 막아주고 아이들을 교육 시키도록 부모님에게 상기 시키십시오. 급우들과 친해지십시오.

2019 유치원 유아 교육 계획 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안전 작업 계획> 2019 교통국 봄 축제 안전 작업 계획 안전 계획> 2010-2011 학년도 2 학기 교통 안전 계획 안전 작업 계획 >> 학교 안전 작업 계획 안전 교육 작업 계획> 2019 학교 안전 교육 작업 계획 안전 교육 작업 계획> 2 차 안전 교육 작업 계획 안전 교육 작업 계획> 2019 캠퍼스 안전 교육 작업 계획 안전 작업 계획 >> 2019 학교 총무 사무실 안전 작업 계획 2019 안전 관리 작업 계획에서 안전 작업 계획으로 더보기 >>

2019 년 봄 축제는 1 월 11 일에 시작되어 2 월 21 일에 40 일 동안 끝났다. 카운티의 페리 스프링과 사람들의 평화로운 봄 축제 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Shenqiu 카운티 교통국의 "네 가지 조치"로 물 교통 안전 상황을 더욱 안정시키고 올해 카운티 페리 스프링 교통 안전을 보장합니다.

첫째,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올해 봄 축제의 만족스럽고 편리하고 안전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국은 봄 축제 지도력 팀 설립을 기반으로 페리 비상 사태 대책을 수립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페리가있는 마을의 지도자들에게 운송 준비를 실시하고,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관할 구역에서 페리 횡단과 페리를 요구하여 페리 운항 절차를 엄격히 이행하고, 안전 생산 작업을 효과적으로 실시합니다.

둘째, 안전 생산에 대한 주요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관리를 강화하고 불법적 인 페리 페리, 불법 승객, 불법 과부하 및 위험한 페리에 집중하고 페리의 안전 및 기술적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선박이 "봄 축제"기간 동안 여객 수송을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셋째, 페리의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작년에 "봄 축제"작업에 비가 오는 눈 날씨의 영향에 대한 응답으로 국은 페리 횡단과 Liujidukou, Liujixi Ferry, Xuwan Ferry, Zhouying Township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여 승객 수를 늘렸다. 페리 장이 (Zhangying Ferry), 목표 안전 감독을 수행하고 필요시 현장에서 감독 할 특별 인력 파견. 비상 사태 계획 수립, 규정 위반 및 위험 관리 활동의 엄격한 금지, 비상 사태의 엄격한 방지 및 봄 축제의 안전 보장.

넷째, 안전 감독 및 임무제의 이행을 강화한다.

정부 명령 및 정보의 원활한 전달을 보장하고 2019 년 카운티에서 봄 축제의 안전 하고 질서 정연한 전달을 보장하기 위해. 국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내륙 강 교통 안전 관리 규정"과 "수자원 안전 관리 의견 강화에 관한 허난성 인민 정부 안전 생산위원회 통지"를 엄격히 시행하고 페리 및 페리에 대한 엄격한 안전 검사를 실시합니다. 명확한 책임, 적절한 조치 및 관리 방법. 프라이빗 페리 횡단, 페리가없는 페리 및 면허없는 운전과 같은 불법적 인 횡단을 심각하게 단속하고 페리가 병을 작동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일반 페리 주문을 유지하고 안전한 페리를 증진하며 연말 연시 동안 지도력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카운티 페리의 안전 생산 역학을 파악하고 2019 년 카운티 페리의 안전 하고 질서 정연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한 교차로와 안전한 페리를 만들어야합니다. .


2019 운송국 봄 축제 안전 작업 계획의 내용과 관련 :
· 학교의 최근 안전 계획 · 2019 학교 안전 교육 작업 계획 · 2 학기 안전 교육 작업 계획 · 2019 캠퍼스 안전 교육 작업 계획 · 2019 학교 총무 사무실 안전 작업 계획 · 2019 보안 관리 작업 프로젝트 · 2019 년 학교 안전 업무 계획 · 기업 법무 업무 계획
자세히보기 >> 안전 작업 계획

중학생은 조국의 미래이자 국가의 희망이며,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는 것은 사회 전체의 공동 책임입니다. 학생들과 관련된 도로 교통 사고가 자주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중학생의 도로 교통 안전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시급한 과제입니다.

학생들의 교통 안전은 전적으로 교사와 학부모의 눈에는 머뭇 거리지 않지만,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동안 교통 사고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교통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교통 안전 의식을 높이고 교통 위반을 줄이며 교통 사고를 예방하고 건강한 성장을위한 좋은 도로 교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제안 된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우리는 공안부와 교육부의 아카이브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다양한 과제를 적극적으로 완수하며 중학교 교통 안전을 강화하고 중학생 교통 사고를 예방 하며 중국 소규모 학생과 교수진의 개인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자신의 특성과 결합 된 도로 교통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은 구현을 신중하게 구성합니다.

둘째, 가르치는 목적

관리, 교육, 예방, 비상 사태 및 감독을위한 5 가지 안전 예방 시스템을 구축하고, 학교 안전 교육을 강화하며, 안전 하고 안정적인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고, 교육 및 품질 개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 중심"교육 개념을 구현합니다. 학생들을 위해 안전 하고 안정적이며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모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고, 교육국이 제안한 "사람 중심의 목표, 안전 , 건강, 예의, 조화 및 평화 보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생들에게 각 사건의 비상 사태 대응에 대해 교육하고 자신을 예방하고 방어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보안 사고가 발생할 경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당황하지 말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학생들이 자신의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보안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보안에 도움이되지 않는 일을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보호해야합니다.

셋째, 직업 인식 :

1. 인식을 높이고 지도력을 강화하십시오. 중학생의 안전은 중학생들의 중대한 관심과 사람들의 행복과 사회의 안정과 관련된 수천 가구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조국의 미래를 돌보고 사회 안정의 전체적인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중국의 소규모 도로 교통 안전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2. 시스템을 수립하고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교통 안전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홍보를 통해 교통 안전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구현하십시오. 반의 클래스 리더는이 수업에서 학생들의 도로 교통 안전에 대한 기본적인 책임을 져야합니다.

3. 연습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의 도로 교통 안전법 및 규정 준수를 학생들의 중요한 교육 내용에 포함시키고 도로 교통 안전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는 교통 경찰 및 학교의 감독을 강화하고 학생의 교통 안전 홍보 및 교육 발전을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합니다. 콘텐츠.

4. 협력과 긴밀한 협력을 강화한다. 일상적인 업무에서 지역 경찰 교통 경찰과 교육 부서는 의사 소통 및 접촉을 강화하고 정보를 원활하게하며 서로의 업무 역 동성을 유지해야합니다. 대규모 학교가 교통 활동을 할 때마다 교통 경찰 부서에 미리 알려야하며 교통 경찰 부서가 도움을 제공해야합니다. 동시에 중국 학생의 교통 위반에 대해서는 징벌이 부과되지 않으며, 학생의 이름, 학교 및 학급, 학생 번호 및 기타 자료를 기록한 후 교육이 해제되고 상황은 학교가 안전 교육을 실시 할 학교에보고됩니다. 협력을 통한 경찰 - 민간 관계의 건전한 발전을 장려한다.

셋째, 계획 조치

1. 학생들에게 법률과 규정을 준수 할 수있는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 교육시키고, 문명화 된 "세 가지 수련"의 개념을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자리 잡도록하십시오.

2. 교통 안전 교육 및 교육 강화. 교육 기능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주제별 회의, 전동 교육, 보드 대회, 연설 대회, 지식 대회, 홍보 창구, 캠퍼스 방송 및 현장 시뮬레이션과 같은 다양한 형태를 통해 도로 교통 안전 법규 및 교통 안전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웁니다. 내용, 안전 의식, 자조 및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학생 교통 법규 및 교통 안전 상식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합니다. 학생들의 교통 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심층적 인 가족 및 지역 사회 교통 안전 홍보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4.이 과목의 커리큘럼을 적절한시기에 안전 교육에 통합하십시오. 수업 준비 과정에서 안전 교육 내용을 수업 계획에 반영해야하며 매주 관련 수업 계획을 제출해야합니다.

5, 보호자의 좋은 일을 부모에게 교육. 부모를위한 안전 교육을 통해 부모의 안전 의식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비정상적인 사망 원인은 익사와 교통 사고입니다.

부모는 자녀의 안전 을 위해 무엇을해야하는지 명확히해야합니다. 보안 위험의 어떤면에서 우리는 예방 적 작업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자녀의 학습과 생활을 이해하고 돌보며, 자녀를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마련하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행동을 감독하십시오.

학교에서 학생을 교육 할 때 잠재적 인 안전상의 위험에 대해 부모에게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안전 사고를 경고 하고 안전 의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학부모가 진정으로 후견인의 책임을 맡을 수 있도록 부모가 학교와 협력하여 안전 교육을 실시하게하십시오.

6. 실제 관리를 강화하고 교통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교직원을 임무에 배치하고 길을 따라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동시에 캠퍼스 주변의 교통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학교 주변 도로 교통 안전 명령을 중앙 집중화해야합니다.

카운티위원회 및 카운티 정부 회의 정신과 교육 문화국의 정신 및 학교 행정 회의 정신에 따라 학교의 최근 보안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직의 리더십 강화 : 1 안전 작업 선도 그룹 및 그 직무 책임을보다 명확히 밝히십시오. 교장은 팀의 리더이며, 안전 작업은 Wu Guoquan 부회장이 담당합니다 .2 환경 정화 선도 그룹을 조직하는 학교가 있습니다. 교장은 우 궈 콴 부통령, 샤오 밍콴 리 렌지 (Li Renji)는 부국장이며, 3 학교 관리팀과 교사들로 구성된 응급 팀이 설립되었습니다.

2. 경호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 1 책임을 더 명확히하고, 2 방문 인력을위한 연락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3. 교수진 및 직원 관리 강화 : 1 회 사후 책임 제도, 안전 책임 대상 표에 서명, 엄격한 교사 2 명, 시스템 개원 시간 2 명, 학생 수당 2 명, 주거 휴가 3 명, 생도 5 명 관리 수업은 평생 관리 교사와 행정 보조자의 안내를받습니다.

5, 다양한 인력 조사를위한 1, 비상 훈련을위한 2, 학교의 법률 교육 회의 개최 3. 4 안전 검사, 주간 감독, 월별 검사, 분기 별 통보, 연간 평가, 안전 작업 1 투표 거부, 5 개 학교는 안전 경고 칼럼을 설정해야합니다!

2019 학교 안전 교육 작업 계획 관련 내용 :
2019 학교 안전 교육 업무 계획 | 2019 학교 총무실 안전 업무 계획 | 2019 보안 관리 업무 계획 | 2019 학교 안전 업무 계획 | 기업 법무 업무 계획 | 2019 종합 보안 설립 연례 업무 프로젝트 | 2010-2011 학년도 학교 안전 작업 계획 | 가을 학교 안전 작업 계획 |
자세히보기 >> 안전한 일터 계획 I, 인도 이데올로기

새 학기에 우리 학교의 안전 작업은 양심적으로 "중국 소규모 유치원 안전 관리 조치"를 시행해야합니다. 사람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하고, 안전 작업을 강화하고, 관리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모든 종류의 캠퍼스 안전 사고를 적극적으로 예방합니다.

둘째, 대상 요구 사항 :

주정부, 지방 자치 정부 및 교육 행정 부서의 관련 아카이브를 심각하게 구현하여 보안 작업 강화, 학교 실수로 야기 된 모든 안전 책임 사고를 제거하고 학교 안전 위험을 제거하며 교사가 안전 하고 평화로운 근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안전하고 문명화 된 학습 환경.

셋째, 작업 측정 :

1. 예방 강화 및 인식 제고

모든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중국 소규모 유치원 안전 관리 조치 실시 및 통지"를 양심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안전한 작업에 관한 관련 규정을 이행하십시오.

2, 사람들에게 시스템, 책임 성립

학교 안전 업무를 중요한 의제에두고 모든 단계에서 안전 책임을 이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조직이 건전하고 인력이 배치되고 노동 분업이 명확하며 책임이 국민에게 있습니다. 학교 안전 작업 시스템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안전 점검 시스템, 집단 아웃소싱 승인 시스템, 주요 사고보고 시스템 및 책임 사고 조사 시스템. 심각한 사고를 없애고 캠퍼스가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교육국의 관련 규정에 따라 학교 안전 작업을 점검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보고하며 정류 의견을 제시해야합니다.

3. 사전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학교 보안 검사 강화. 한 달에 한 번 이상 정기적으로 학교 안전 점검을 조직하고 언제든지 특별한 날씨를 확인하고 위험이 제 시간에보고되고 제외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모든 교사는 주인의 생각을 확립하고 높은 수준의 조심성을 유지하며 학교 건물 및 기타 시설의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적시에 문제를보고해야합니다.

교육 시설 안전 점검 강화. 전기기구 및 교육 보조기구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 점검을 수행해야하며, 고장이 있으면 시간 내에 제거해야합니다. 스포츠 장비를 사용하기 전에 체육 교사 또는 활동 반 교사는 먼저이를주의 깊게 확인해야하며, 결정이 끝나면 학생을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교사는 현장에서 나가서는 안됩니다. 학생의 활동을 주시하고 보호를 강화하고 사고를 예방하십시오.

교통 안전 교육 강화. 교통 법규를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하루의 가치를 지닌 교사는 책임감을 강화하고, 학교를 정시에 정하는 규칙을 효과적으로 이행해야 모든 학생이 퇴학 후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우리는 강력한 대책을 수립하고 학생들에게 예지 안전 교육을 제공하며, 익사를 방지하기 위해 강, 호수, 연못 및 저수지와 같은 물에서 수영이나 노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게시판, 학급 모임, 국기 아래의 연설 및 방과 전, 방과 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 의식, 엄격한 수업 및 정오 활동을 수립하고 가능한 한 쫓고 놀기를 제거하고 자신의 행동을 표준화해야합니다. 각 학급의 시스템을 고수하고 결석 한 학생은 프로그램에 따라 처음으로 학교 지도자에게보고해야하며 그 이유를 즉시 확인해야하며 학생의 교외 외 활동의 안전 교육 및지도를 강화하고 놀지 말아야합니다 화재, 물로 놀지 마세요, 전기로 놀지 마세요, 자동차로 놀지 마세요. 안전 교육 칠판 신문, 마지막 안전 교육 주제 수업 회의, 안전 작업에 대한 포괄적 인자가 검사가 발행되었습니다.

넷째, 이번 달의 주요 요점

2 월 :

캠퍼스 환경을 구성하십시오.

"중국 소규모 유치원 안전 관리 조치"연구

3 월 :

안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하십시오.

학교 안전 수사를 조사하십시오.

4 월 :

"중국의 자기 방어 안전 지식"을 구성하고 연구하십시오.

"Legal with Me Growth"여단의 테마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5 월 :

교통 안전 교육.

학교 건강 및 전염병 예방 및 식품 안전 검사.

6 월 :

홍수 예방 안전 교육.

학교 안전 작업 요약.

학교 안전 교육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모든 종류의 사상자를 없애고 학생들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며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지키고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 질서를 유지하며 학교 안전을 공식화 합니다. 교육적인 작업 계획.

첫째, 안전 작업 목표

우리는 안전 교육의 관련 아카이브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학교 전체에서 교사와 학생을위한 체계적인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교사와 학생의 자기 보호 인식을 향상시키고,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 삶의 안전 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안전 지식과 자기 응급 기술을 장비 할 것입니다. .

둘째,이 작업의 주요 요점과 조치

1. 학교 안전 업무 선도 단체의 구성원은 학교 안전 업무에 대한 소유와 책임감이 높으며 " 안전은 작은 사안 아니며 책임은 산만큼 중요하다"는 이데올로기 개념을 수립하고 함께 일해야하며 의무를 지속적으로 파악해야합니다.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자주 점검하고 제 시간에 문제를 찾아보십시오.

2. 목표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교장은 전체 학교의 안전 업무를 담당하며 수업 안내 및 강사는 구체적인 임무를 담당하며 계층 별 관리 및 목표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담당합니다.

3. 안전 교육 시스템을 철저히 시행한다. 모든 단계의 수업은 안전 교육의 달과 형태를 달리하는 안전 교육의 날을 활용해야한다. 동시에 학생들의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화재 예방 / 전기 방지, 질병 예방, 가스 중독, 교통 사고 예방과 같은 안전 지식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학급 회의 또는 활동 수업과 같은 시간 수업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4. 교사와 학생을 상위 당국 및 학교가 제정 한 "전문가 및 학생 안전 교육 규정"을 심각하게 연구하여 교사와 학생이 자신의 말과 행동을 스스로 규제하기위한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5. 물류 관리 업무, 학교 급수 및 전력 공급 계단 및 기타 시설을 강화하여 누가 혜택을 누리고 누가 책임을 지는지,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은 안전 요건 준수를 확인하기 위해 숨겨진 위험을 확인하고 제거해야합니다.

6. 학교 전체에서 교사의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 및 교육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고, 사람들을 교육하며, 체벌이나 체벌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임의로 서두르는 학생의 나쁜 행동을 단호하게 종식시킨다.

7. 체육 수업 및 각 반별로 구성된 활동 수업, 교사는 철저히 조직되고주의 깊게 준비되어야하며 수업 및 상담에 진지하게 참여해야하며 낙담해서는 안됩니다.

8. 주간 그룹의 각 구성원은 가치 기간 동안 실사를 수행하고, 정시에 문을 열고, 간호 학교를 책임지고, 학생의 안전 , 규율, 학습, 건강 등을 점검하여 신중하게 확인하고 등록하며 평가를 수행하고 요약 할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알릴 수 있습니다.

9.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은 정기적으로 학교의 모든 수준에서 안전 교육 활동을 평가해야합니다. 탁월한 기부금을 낸 교사와 학생들은 칭찬을 받아야하며, 성취도가 낮거나 직장 후원을 한 사람들은 비판을 받고 시간 제한 내에 정정되어야하며 결코 용인되지 않아야합니다.

10. 지도자의 안전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학교 업무의 최우선 과제로 안전 작업을 수행하고,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안전 작업보고 시스템을 구현하며, 가치 주간 그룹은 학교의 안전 작업을 점검하고 학교에 즉시보고해야하는 숨겨진 위험을 발견해야합니다. 지도자는 누구든지 시간 내에보고하지 않으면 책임을 져야하며 모든 결과는 자신의 책임입니다.



편집자 선택 : 2019 보안 관리 작업 계획 안전 작업 계획> 2019 학교 안전 작업 계획 회사 법무 업무 계획 2019 평화적으로 연례 작업 계획 안전 작업 계획 수립> 2010-2011 학년도 첫 학기 학교 안전 작업 계획 안전 작업 계획> 가을 학교 안전 작업 계획 지방 사법 행정 작업 계획 안전 작업 계획> 2011 학년 안전 작업 계획 안전한 작업 계획 열보기 more 콘텐츠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학교와 사회, 가정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교 안전 작업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숙"과 "루산 타운의 학교 안전 점검 규칙"목표를 세우는 데 주력 할 것입니다.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 안전 작업을보다 자세하게하며 모든 종류의 사고를 예방하고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과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주요 요점

1. 학교의 중요한 안건에 안전 작업을하십시오.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은 정기적으로 안전 작업 선도 그룹 회의를 개최하여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상급 직원의 안전 작업 아카이브 및 정신을 적시에 구현하고 단계별 안전 작업의 효과 및 문제점을 요약하고 다음 단계에 안전 작업을 배치합니다.

2. 학교가 책정 한 "스타 시티 전국 소규모 캠퍼스 관리 시스템", " 안전 및 보안 시스템"및 "교사지도 일 기준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합니다.

"식당 경영 시스템", "식품 위생 시스템", "도어 가드 보안 시스템"은 안전 작업을 제도화했습니다.

3. 교통 안전, 학교 안전 , 전기 안전 , 시설 안전 , 네트워크 보안 , 식수, 식품 안전 및 개인 안전 에 대해 교사와 학생을 교육하기 위해 내외 학교의 조합을 채택합니다. 학교는 주로 교실 수업, 칠판 신문, 화랑, "적색 스카프 방송", 과외 활동 및 안전 교육을위한 일상 사상 교육을 병행하고 학교 밖에서 양육 교육과 사회 교육을 통해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교의 일상 사상 교육에서 국기 기르기 행사, 특수 교육 강의 또는 보고서,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을 통해 안전 교육, 기초 문명 교육, 법적 상식 및 준수에 대한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교육 활동 및 사회 실습 활동이 수행됩니다. 법을 준수하는 교육은 전국 학생의 법적 인식을 촉진합니다. 학생들은 미성년자 보호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 법률, 청소년 비행 방지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 학교의 법제도 강화를위한 강소성 교육부의 의견, 소주의 중국 소 학생의 신체 상해에 관한 연구를 조직해야합니다 사고 예방 및 취급에 관한 법률 및 규정,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 강화, 국가 초등 학교 일상 생활 기준 및 전국 초등학교 규칙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통해 학생들이 중국을 따라 갔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법적인 시스템 트랙에 들어가고 의식적으로 법과 규정을 사용하여 자신을 규율하며 법률과 규정을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4. 학교 건물의 자체 검사를 잘 수행하고 좋은 기록을 세우십시오. 학교 건물에 새는 소리, 균열 등이 있음을 발견하면 즉시 교장에게보고하고 신속히 검사하고 식별하여시기 적절한 수리를하고 위험한 건물 시설을 즉시 비활성화하고 상급 당국으로부터보고.

5. 학교의 소방 시설, 수도 및 전기, 활동 장소, 주변 환경, 스포츠 시설, 대형 장난감 등에 안전상의 위험이 없도록하고 시간 내에 안전 위험 요소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달 캠퍼스 안전 및 민원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6. 학교의 교사 및 학생을 학교 건물 및 시설에 관심을 갖도록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학교 안전 작업지도 그룹에보고하십시오. 학교 안전 작업지도 그룹은 즉시 보고서에 따라 현장으로 가야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즉시 안전 조치를 취하십시오.

7. "화재, 특수 부상, 갱스터 공격, 감전, 식중독"과 같은 비상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사고가 났을 때, 처음으로 교장에게보고하고, 상급 부서에보고하고, 제때에 비상 계획을 시작하고, 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 사태를 완전히 계속하십시오.

8, 종종 ck 알람이 정상인지, 효과적인 작업인지, 이상이 발견되면 110 번 적시에 유지 보수를 확인하십시오.

9. 교사의 의무 감시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교사는 정기적으로 캠퍼스를 검사하고, 근무 기록을 작성하고, 학교 건물, 시설 및 녹화의 파괴를 단호하게 중단해야합니다. 정오에 학교를 통과 한 학생들은지도 교사가 길을 안내하기 위해 줄을 서게됩니다.

10. 통조림, 식품 위생 및 안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식중독 사고를 단호하게 마무리하십시오.

2019 학교 안전 업무 기획 회사 법무 업무 계획
2019 년 종합 보안을위한 연간 작업 계획 수립
2010-2011 학년 첫 학기 학교 안전 작업 계획 가을 학교 안전 작업 계획 지구 사법 행정 업무 계획
2011 학년도 학교 안전 작업 계획
2019 년 봄 중소기업 안전 계획

자세한 내용은 안전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2019 년 보안 관리 업무는 2019 년을 기준으로 표준화되어야한다. 엄격한 작업 태도와 엄격한 작업의 초점으로 "안티 잡아, 도난 방지, 화재 방지, 폭발 방지, 비상 사태 사건"을 복용, 다양한 시스템의 형성, 전달 및 구현을 엄격하게 규제, 지역 비상 구조 시스템의 초기 설립을 완료하십시오 보안 요원의 전문 교육을 강화하고, 점차적으로 보안 요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효과적으로 안전 검사 시스템을 구현하고, 보상과 처벌, 보안 작업에 큰 사고가없는 것을 보장하고, 회사의 안정적인 발전을위한 강력한 보안 을 제공합니다.

첫째, 일년 내내 일하는 아이디어

1. 보안 경비 시스템 구축을 표준화하고 안전 관리 기술을 강화하십시오.

2. 주정부 회사의 안전한 운영 모드와 함께 보안 관리 조직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3. 보안 관리 팀의 기능을 강화하고 보안 관리 규정을 수립하며 보상 및 처벌의 강도를 높입니다.

4. 보안 팀의 교육, 평가, 실행 및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5. 보안 요원 팀, 광업 문제 및 숨겨진 위험성을 찾는 일일, 주간, 월간 및 분기 별 회의.

6. 월별, 분기 별 및 연말 보안 관리 검사를 실시하고 보안 팀이 시뮬레이션 형태로 응급 훈련을 실시하도록 구성합니다.

7. 주요 지역 관리 시스템 및 사고 응급 구조 시스템 개선. 우리는 "사람 접근의 등록", "차량의 변이"및 "사고에 대한 비상 계획"에 대한 관리 규정을 수립하고 개정하고 작업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조정 및 수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둘째, 올해의 작업 계획

1 월,

1. 주정부 기업 보안 컨퍼런스의 정신과 구체적인 업무를 전달하고 "부서 보안 의 포괄적 관리를위한 책임 도서"를 배웁니다. 안전 회의를 열고 사람들에게 안전 작업에 대한 책임을지고 "담당 책임자"를 수행하십시오.

2. 새해 첫날에는 보안, 화재 예방 및 차량 검사를 위해 여러 카운티와시 지국 및 기타 부서가 조직되어 사고 정류율이 100 %에 도달했는지 확인했습니다.

2 월,

1. "긴급 대응을위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봄 축제 기간 동안 유능한 지도자들의 검사와 의무를 이행하며 분실 방지 시스템을 분명히 강조하십시오.

2. 모든 부서의 직원에게 자신의 출입문, 창문, 수도, 전기 및 화재 예방 작업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상기시킵니다.

3 월,

1. 모든 부서는 숨겨진 위험을 스스로 검사하고 여러 부서의 주요 안전 부분을 ​​확인하며 적시에 탐지하고시기 적절한 정류를합니다.

2. 보안 개념을 홍보하고 회사의 보안 및 포괄적 인 관리 정신을 구현하며 모든 사람들이 안전을 중요시하며 모두가 안전에 참여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봄 안티 잡아, 도난 방지, 화재, 폭발, 안티 응급, 전기 안전 훈련에 좋은 일을 잘 했어.

4 월,

1. 종합 부서는 지구 전체의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보안 검사를 조직하고 전체 지구의 기지국 및 컴퓨터 실을 확인합니다.

2. 전체 매장에서 보안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전원 코드, 동전 주입식 캐비닛, 핸드 오버 등록 등

5 월,

1. 모든 직원을 지진 예방, 내진 및 지진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자조 지식을 피하십시오.

2. 모든 부서에서 「지진 대책 긴급 계획」을 책정했습니다.

3. 비상 재료 및 장비를 확인하십시오.

6 월,

1. 우기가 오기 전에 안전 월간 홍보, 홍수 조절 및 홍수 조절.

2. 차량 교통 안전 및 기본 시스템 관리 검사.

7 월,

1. 상반기 부서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의 자체 검사.

2. 여름에 전기 사용에 대한 안전 검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여름 보안 및 보안 작업을 배포합니다.

8 월,

1. 모든 부서의 직원에게 개인 안전 및 재산 안전에 주의를 환기 시키십시오.

2.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안전 세미나를 실시하십시오.

3. 여러 부서의 인사를위한 "긴급 비상 계획"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하십시오.

9 월,

1. 화재 안전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2. 전문 소방관을 소방 지식 교육에 초대하여 모든 부서의 모든 직원이 소방 장비를 사용하여 올바른 소방 방법 및 자 구난 탈출 방법을 익히도록하십시오.

10 월,

1. 모든 직원들이 포괄적 인 도난 방지 운동을 실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모든 직원들이 화재 예방, 자구심 및 탈출에 대한 포괄적 인 훈련을 실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11 월,

1. 겨울철 화재 안전과 보안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2 월,

1. 지난 6 개월 동안 다양한 포괄적 인 치료 작업의 구현에 대한 자체 검사.

2. 2019 작업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주정부 회사 보안 부서와시 공안 국, 소방서 및 기타 권한있는 당국이 넘겨주는 임시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