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2019 국가 소규모 안전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위에서 언급 한 교육 부서는 목적을위한 안전 작업 파일과 지침을 발급, 마음의 안전에 가까운, 실용적인 작품, 학생들에게 안전 상식을 가르치고, 정상적인 교육과 교육 명령을 보장하기 위해, 수업 안팎의 학생의 안전 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곳의 안전에 주의의 좋은 습관을 개발 교육 및 교육 서비스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둘째, 조직의 구현 :

책임감있는 안전 팀을 구성하십시오. 클래스 리더는 팀 리더이고, 클래스 리더는 부 팀 리더이며, 스터디 그룹 리더는 책임있는 팀 구성원입니다. 클래스 리더는 안전 시스템의 구현 및 감독에 초점을 맞춰 클래스 안전 작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학생들의 안전과 식품 위생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셋째, 작업 측정 :

1. 안전 교육 분야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 우리 선생님은 손으로 쓴 신문, 빨간 머리 라디오 방송국과 같은 선전 포지션과 선생님의 아침 모임과 주간 모임을 통해 안전 작업을 계속해야한다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충분히 활용할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 안전 제일"에 대해 잘 알고있게하십시오. 학생들의 안전 보장에 대한 반복적 인 강조.

2. 표준 시스템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우리 수업은 규칙과 규정을 더욱 개선 할 것이며, 학생들은 연습, 모임, 수업, 수업, 학교와 노동을하기위한 명확한 규정과 표준 절차를 만들 것입니다. 동시에, 그것은 종종 시간의 기존 숨겨진 위험을 확인하고 문제를 찾아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것입니다.

3. 예방 조치의 실행 강화 :

우리 학급은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도난 방지, 방화, 방수, 안티 바이러스 및 기타 예방 조치를 강화하고 구현하며, 안전 리스크가 우수한 리더십에 적시에 반영되고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을 보장하기 위해 적절히 처리됩니다.

4. 캠퍼스에서 학생 활동의 안전을 강화하고, 교사에게 학생을위한 안전 교육을 요구하고, 위험한 게임을하지 마십시오. 체육 수업에서 교사는 자신의 일을하고, 생각을 집중시키고, 학생의 행동 규범과 방법을 엄격하게 감독해야합니다.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수업은 안전 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조직됩니다 교사 또는 학생 이건간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그룹을 떠나지 말고 위험한 장소를 지키지 말고 안전하고 원활한 활동을 위해 위험한 행동을하지 마십시오.

5. 경험 요약 :

학기가 끝나면 학교 안전 작업을 요약하고, 경험을 축적하고, 격차를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조치를 개선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이 부분에서 뛰어난 업적을 가진 학생들은 수업의 안전 을 증진하기 위해 칭찬을 받거나 보상을 받아야합니다.

사람들 일의 안전은 일의 책임이고, 책임은 Tai Tai보다는 더 중요하다. 학생의 개인 안전 작업은 학교의 교육 및 교육 질서와 관련이 있으며, 수업 안전 교육 및 관리는 정규 업무로 간주되어야하며, 다양한 안전 책임 사고를 방지하고 교육 및 교 육 순서를 보장하기위한 효과적인 장기 관리 메커니즘이 수립되어야합니다. 교사와 학생 전체 안정적이고 안전 하며 수업의 집단 재산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은 전체 사회의 초점이며, 기본 교육은 부모의 희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어린이를위한 안전하고 조화로운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기본 교육의 최우선 사항이되었습니다. 2019 년의 학교 안전 작업은 조화로운 캠퍼스 작업 목표를 수립하고, 학교 안전 작업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교육을 강화하고, 엄격하게 점검하고 감독하며, "안전한 캠퍼스"건설을 효과적으로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첫째, 학교 안전 작업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진지하게 향상시킵니다.

학교 안전 과 관련된 활동은 교사와 학생의 안전 과 관련이 있으며, 수천 명의 가정의 행복과 관련이 있으며,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과 사회의 조화와 안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학교 전체의 교사들은 사람들 중심의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국민의 이익을 위해 책임을지기위한 마음으로 학교 안전 업무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생명, 안전 제일주의 및 책임감을 확고히 확립해야합니다. 대산 (Taishan)은 "조화로운 캠퍼스"를 구축하고 교사와 학생들 및 캠퍼스의 안전 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한 캠퍼스"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둘째, 학교 안전 업무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하십시오.

교육국은 학교의 안전 작업과 학교 안전 작업에 대한 교장의 책임과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는 학교와 "Xuancheng시 Xuanzhou 지구에서의 중국의 작은 안전 작업 책임"에 서명했습니다. 또한 학교는 학교 안전 작업 관리 책임 서신에 마을 학교, 다양한 사무실, 수업 안내 등을 표시하고 학교 안전 작업의 의무와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매년 모든 특별 안전 작업 평가를 실시하며 안전 작업 임무를 수행합니다. 교수진 및 직원의 연간 평가 범위는 학교의 다양한 안전 시스템 및 안전 조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셋째, 학교 안전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고 개선합니다.

학교는 상급자의 안전 파일 정신과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 안전을 위한 규칙과 규정 및 안전 비상 계획을 더욱 개선해야하며 동시에 안전 작업을위한 규칙과 규정을 구현해야합니다. 안전 작업 분석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입학 및 퇴장 등록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안전 사고보고 시스템을 준수하고 개선하며, 교사 및 학생 사고를 야기하고, 청소년의 사회 안정 및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과 관련된 주요 사고를 처음으로 강화해야합니다. 교육청에보고하십시오.

넷째, "안전한 캠퍼스"설립 활동을 단단히 수행한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목표로 계속해서 "안전한 캠퍼스"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보안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1. 학교 건물 및 교육용 교습 장비를 확인하십시오. 학교는 엄격한 안전 작업 검사 시스템을 구현해야하며, 특히 우기 및 태풍 시즌에는 학교 건물, 교실 및 캠퍼스 조건을 정기적으로 점검해야합니다. 수표에는 기록이 있어야하며 숨겨진 위험을 배제하기위한 "은행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효과적으로 학교의 생산 안전 관리, 귀중품 및 시설을 강화 민간 항공 방공, 신체 방어 및 기술 방위를 강화, 캠퍼스 네트워크, 학교 특수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안전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2. 안전 교육 및 안전 예방 조치를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모든 교사는 교육 네트워크에서 교육 자료를 최대한 활용하고 교사와 학생을위한 안전 지식 교육을 강화하며 교사와 학생의 안전 과 자기 구조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생들의 교통 안전 규정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교통 법규를 의식적으로 지키도록 교육하며, 12 세 미만의 학생들에게 자전거를 타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학생이 무면허 및 무면허 차량을 복용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학생들에게 "거부 과부하"및 "문명화 된 승차"와 같은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생들은 홍수 예방, 전기 충격 예방, 가스 중독 및 사고 예방 교육을 받게되므로 학생들은 관련 안전 지식을 숙지하고 구급차의 기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교사와 학생을위한 기본 지식 교육, 자조와 자기 보호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일상 행동을 교육하고 비상 대피 안전 훈련을하십시오.

3. 화재 안전 및 소방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학교 건물의 화재 안전 , 특히 송전선 클러스터 및 화재 원인의 화재 안전에주의하십시오 . 화재 원인, 통로, 화재 시설 등의 검사를 강화하고 문제를 찾아 즉시 수정해야합니다. 가연성, 폭발성 및 독성이 강한 약제의 경우 규정에 따라 엄격한 관리가 이루어져야하며 학생들은 불꽃 놀이와 폭죽 등의 인화성 물질을 학교에 반입하는 것을 금지하고 화재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화재 안전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화재 안전 훈련을 실시하며 기본 기술. 화재 경보기가 발견되면 즉시 관련 부서에보고하십시오. 소규모 학생들이 소방에 참가하도록 조직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4. 학생들의 집단 소풍 활동에 대한 엄격한 관리. 학생들의 집단 소풍 활동을 조직하기 위해서는 안전 책임자를 결정하기 위해 실제적이고 실현 가능한 안전 예방책 및 비상 계획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풍 활동은 안전 , 근접 및 걷기의 원칙을 준수하는 동시에 모든면에서 안전 교육을 강화해야하며 모든 단계에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책임을 져야합니다. 시외 활동을위한 승인 시스템을 실행하고 활동 계획을 교장실에 제출하여 외출 활동을 승인하십시오.

5, 식품 위생, 전염병 예방.

학교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법 및 식품 위생법과 같은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식품 위생, 위생 및 유행병 예방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에 들어오는 음식을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공급 면허 및 정기 검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학교는 학생들이 식품 위생 지식을 습득하고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식품 위생 및 안전 홍보 및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교실에서 음용수 및 우유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학교는 일이없는 아픈 환자, 초기 감염증 및 의심되는 전염병에 대한 등록 및 등록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전염병이있는 사람들은 직업을 갖기를 꺼립니다.

6. 학생들을위한 정신 건강 교육 및 카운슬링을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심리적 건강 교육과 심리 상담 및 상담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 학생들이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기 통제 능력을 향상 시키며 좌절을 겪고 학생들의 정신 건강 기준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심리적 장벽을 제거하고 학생들의 정신 건강을 보호해야합니다. 교사는 각 학생을 보살 피고 돌봐야하며, 행동 ​​편차가있는 학생들의 교육,지도 및 격려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밝은 반점을 발견하고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V. 적극적으로 캠퍼스 주변에 좋은 보안 환경 조성

학교는 모든 당사자의 지원을 위해 협력하고, 법적 시스템 부사장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교와 지역 공공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공안, 산업 및 상업, 문화, 보건, 안전 감독 및 기타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공동 학교 건설"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학생 안전 및 기관, 학부모 및 지역 사회 예방 시스템은 캠퍼스 주변 환경 관리를 강화하고 동시에 캠퍼스 문화 환경을 정화하고 사회 전체가 젊은 사람들의 건강한 성장을 염려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학교는 편지 및 방문의 지도력에주의를 기울이고, 학교의 안전과 안정성을 유지하고, 편지 및 방문의 문제를 조정하고 처리하며, 학교의 안정성과 교사 및 학생의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