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지역 사회 사업 계획

지역 사회 봉사자 작업 계획


오는 2019 년에이 지역 사회 에는 많은 업적과 명예가있어 2019 년에 출발점과 재개발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동지들은 지치고 마을에서 많은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거리의 지도자들은 인정받지 못하고 공동체 는 그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공동체 건설과 개발 시대의 요구 사항은 더 이상 알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마을의 많은 어려운 문제에서 "획기적인"발견을하게되었습니다.
마을에는 두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주차장 임대로 인한 많은 청소, 공공 안전, 가족 계획 및 건강 문제이며, 다른 하나는 재산과 소유주 간의 나쁜 관계로 인해 발생하는 일련의 관리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마을 재건 사업의 실제 프로젝트를 요구하는 것 외에도 이웃위원회는이 두 가지 유형의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6 차 제 2 차 공동체 회의에서는 "행복"은 "부자"의 대명사가 아니며 현대 사회 는 고급 주거 지역에 대한 특허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 공동체 는 조화로운 대인 관계, 행복한 삶의 태도, 건강한인지 적 사고와 강한 상호 작용적인 분위기를 지닌 독특한 부드러운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을의 공통된 모순을 완전히 깨고 중국에서 강력하고 크고 현대적인 일류 공동체 가 될 수 있습니다!
제 6 차 제 6 차 회의의 정신에 따르면, 2019 년 지역 사회를 위한 특별 사업 계획은 다음과 같다 :
첫째, 현실감이 있지만 결과를 추구합니다.
1. 팀의 학습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지역 사회 노동자의 정치적 질과 비즈니스 능력을 높이고 팀의 행복한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각 지역 사회 복지사가 업무 성과에서 자신의 가치를 즐겁게 느끼도록하고 유연한 작업 메커니즘을 계속 주장하며 지역 사회를 만듭니다 근로자는 하루 13 시간 동안 커뮤니티 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하루 8 시간 동안 최고의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2. 고수준 작업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따르고, 타협하지 않고 각 라인의 작업을 완료하고, 가장 가능성있는 기능을 만들고, 하이라이트를 만들고, "데모 커뮤니티 "가 가져야하는 데모 효과를 만듭니다.
3. 모든 종류의 모순을 조심스럽게 지역 사회 에 처분하고 주민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리셉션, 방문 및 기타 메커니즘을 강화하여 대중의 정서를 파악하고 지역 사회의 새로운 상황, 새로운 문제 및 새로운 모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조사하고 해결하십시오.
4. "Service Alliance Hotline"플랫폼을 사용하여 지역 주민을위한 10 분 편의 서클을 만들고 주민이 전화를 걸 수있는 발판을 마련하십시오. 핫라인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얼라이언스 핫라인의 가격, 품질 및 만족도를 추적하십시오.
5, 진짜 일을하는 것이 마지막 단어입니다! 저는 2019 년에 지구와 마을 재건 사업의 실제적인 계획을 이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우리는 외국 인구의 정보 수집 개선, 환경 위생, 종합 관리, 화재 안전, 가족 계획 및 차고 거주자의 기타 조건을 감독하고 비공식적으로 지역 사회 교육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을 정기적으로 조직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외국인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하십시오. 또한, 65 개 포장 도로, 72 개 포장 도로, 59 개 코너 및 기타 저지대 도로 문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높은 나무와 같은 녹화 문제를 해결하려고했습니다.
6. Suzhou 쇼핑몰의 고용 채널을여십시오. 합법적 인 고용과 고용을 창출하고 지역 사회 에서의 금융 위기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역 사회 의 실직자를 안내 할 수있는 직책을 세울 수 있습니다 .
둘째, 지역 사회 에서 행복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민들의 행복 지수를 높입니다.
1. 지역 사회 활 동실 문이 13 시간 동안 열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더 크고 실용적이며 "거주 거실"로 계속 지내십시오. 주민들이 생일, 결혼식 및 기타 축하연을 개최하기 위해 지역 사회 활동 실에서 계속 격려하고 지원하며, AA를 좋아하는 그룹 회의 장소 및 하드웨어 시설, 주민의 상호 작용을위한 모든 편의 제공을 계속합니다.
2. 더 크고 실용적인 팀으로 계속 발전하여 "행복한 동맹"30 팀으로 일하십시오. 우리는 "해피 얼라이언스"팀 30 개 팀을 위해 지방 정부의 특혜 정책을 승리하고 하드웨어와 재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Happy Alliance"팀의 각 구성원의 웃음이 커뮤니티를 홍수 있도록 지역 사회 내부 및 외부의 장소 및 시간에 대한 합리적인 준비.
3. 지역 주민의 규칙 성, 다양성 및 규모 확보를 전제로 대규모 대회, 공연 및 기타 활동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활동을 통해 "명예롭게 지역 사회에 우승"한다는 공공 정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자원 봉사 팀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현대 사회 에 기여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헌신.
4. 주민들이 최대한 상호 작용하도록 안내하십시오. 적어도 1 회의 장거리 관광 활동이 매 분기마다 개최되며 주민들의 자발적인 교외 관광 활동이 종종 권장되고 지원됩니다.
셋째, 시위 공동체 의 시범 역할을 수행하고 국가 공동체 발전의 선봉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1. 가이드로서의 상호 작용을 가진 전국 일류 공동체 를 건설하고, 기반으로서의 경영과 서비스, 그리고 수단으로서의 정보 보급.
2. 네트워크, QQ 그룹, 전자 정보 화면을 하나의 메인과 두 개의 보조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거주자의 e- 라이프를 강화하고, 직장인들에게 이웃위원회와 이웃들과 대화 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3. "풀뿌리"지도자와 "풀뿌리"문화를 육성하고, 지역 사회 의 특이성, 사람들의 감정, 이미지, 생생함을 보여줌으로써 온 국민이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알게되고, 이해하고, 부러워 할 수있게한다.
4. 네트워크 관리 인재를 양성하십시오. 지역 사회의 이미지 대사를 육성하고 이미지 대사의 환영과 커뮤니케이션 및 연설을 통해 지역 사회 의 현대화를 향상시킨다.
5. 웹 사이트와 Suzhou 뉴스 매체의 공명에주의하십시오. 언론인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커뮤니티 활동이 사회 결과를 달성하는 동시에 커뮤니티 의 실제 효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6. 일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고, 작업 컨셉을 높이며, 일하는 아이디어를 바로 잡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