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지역 사회 사업 계획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


우리나라가 국민과 국민의 탄생을 계획하는 것은 기본 국가 정책이며, 이미 가계 이름이지만 장기간의 작업이지만 2019 년에는 바쁜 일, 2019 년까지 계속 일할 방법 우리가 지역 사회 의 열정을 탐구하고 더 나아지게해야합니다. 2019 년에 우리 지역 사회의 가족 계획 사업 일하는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I. 지도자 팀 강화 강화 중요성
공동체 당의 사무 총장은 개인적으로 모든 책임을 파악하고 가정하며 가족 계획 간부들은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놓아줍니다. 팀, 팀 리더, 정보 책임자 및 가족 계획 협회의 자원 봉사 팀을 강화하고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팀과 팀원들이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에 관한 새로운 정책과 새로운 규정을 지속적으로 배우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업 관리 및 기술적 능력의 수준, 특정 일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 작은 일들, 작은 일들, 그래서 협회 업무가 정상적으로 수행되어 우리의 서비스가 진정으로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혁신 메커니즘, 홍보 서비스 제공 재생산 건강 서비스의 포괄적 인 개발로 피임 서비스에서 모성 건강을 포함한 재생산 건강 서비스 및 결혼 및 육종 개발에 이르기까지 가족 계획 서비스 분야가 확대되었다 홍보 및 교육 활동은 선전 활동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크고 작은 회의와 지역 사회의 여러 직책을 사용하여 당사자의 정책, 법률 및 가족 계획에 관한 규정을 알립니다. 지역 사회 가족 계획 협회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지역 코디네이터 및 팀 리더, 자원 봉사자 및 정보 근로자를 활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합니다. 대다수의 가임기 연령층의 요구에 따라 양질의 출산 및 생식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특별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게시판을 통해 정보를 얻으려는 선전 선전 스탭이 정보를 문에 보내고 평범한 사람들은 정보를 얻습니다.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청년 건강"과 "에이즈 예방"에 대한 폭 넓은 홍보 및 교육을 통해 지역 주민들은 가족 계획 및 건강에 대한 지식을 과학적으로 습득하고 삶의 질을 향상 시키며 동시에 가임기 사람들의 생식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있었습니다.

셋째, 부지런히 방문하는 경우, 인구의 실제 서비스는 사람의 일이고, 관계는 복잡하며 작업량이 많습니다. 계획과 가임의 작업에서 우리는 사람 중심의 일 철학을 수립해야합니다. 지역 사회의 누군가가 결혼하거나 신생아가 태어난 경우에는 반드시 방문해야합니다. 첫째, 관리하기 쉬운 정보를 찾고, 둘째, 감정에 쉽게 접근 할 수있게하고, 작업을 수행하기 쉽고, 세 번째는 지역 사회 보살핌위원회에 보살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의 가족 계획 정책을 발표하고 결혼 및 육종을 홍보하며 생식 보건, 과학 양육, 산후 관리 및 피임 선택에 관한 지식 매뉴얼을 보내드립니다. 그러한 방문 및 따뜻한 서비스는 지역 주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넷째, 정기적 인 검증, 더 많은 거리 주택, 더 많은 임대 주택, 더 떠있는 인구에 따라 부동 인구의 세 가지 특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지역 사회 창조 작업의 초점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적극적으로 월별 검사를 실시하고 매 분기마다 가족 계획 센서스의 확인을 확인하십시오. 출산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흐름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때때로 가족 계획 자료와 피임 도구를 수중에 보내야합니다. 또한 관할권에는 피임 도구와 접근 가능한 벽 캐비닛 2 개가 있으며 식음료 상점, xx 도로 등에 콘돔을 설치하고 무료 피임약을 게시 할 계획도 있습니다. "쉬운"진정으로 가임기 연령의 사람들에게 편의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책을 알리십시오. 또한 1-2 편의 편리한 서비스 활동을 조직하고, 가족 계획 정책 자문을 설치하고, 판촉물과 콘돔을 배포하여 외근 직원이 가사 등록 직원과 동일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위의 내용은 새 해의 우리의 실천 아이디어입니다. 사람들의 요구와 만족은 우리의 일을 시험하는 통치자입니다. 우리는 현재의 지역 주민들의 영적이고 문명화 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양질의 봉사 활동에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야합니다. .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한 의료진은 기술력이 뛰어나고 고품질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해의 업무를 더욱 완벽하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별 2010 년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높은 수준의 보건 사업에 대한 지침과 정책을 양심적으로 실행하고 지역 사회에 온전하게 봉사한다 . 전체 역의 의료진은 일반 의과학 이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의사와 환자 간의 좋은 관계를 수립해야한다. 지역 사회에 편리하고, 빠르고, 저렴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2. 지역 사회 의 모성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종종 산전 보육 및 산후 보육에 대한 지식을 지역 사회 에 홍보하고 모유 수유를 권장하십시오. "3 월 8 일"과 "1 월 6 일"축제는 하루 동안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전념합니다.

3. 지역 사회 에서 고혈압 환자의 체계적인 관리를 파악하고 매 분기마다 자발적 검사를 실시하며 건강 강조 표제를 받고 고혈압 환자의자가 치료 방법에 대한 홍보 자료를 보급하여 고혈압으로 인한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을 최소화합니다. 질병의 발병으로 위험한시기에 안전합니다.

4. 고위급 건강 질병 통제 센터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0 세 -7 세 아동 예방 접종 활동에 능숙하고, 어린이 방역 예방 파일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제한된 지역에서 지역 및 이동용 어린이를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누출 및 유출을 초래한다. 아이들에게 적시에 치료를 제공하고 전염병의 모니터링과 예방, 감염증 치료, 감염증 및 갑작스러운 공중 보건 사건 처리에 좋은 일을 계속하고 겨울과 봄의 전염병 예방과 통제를 막고 고위 당국의 건강을 구현하십시오 정신을 지시하고, 유행 상황을 상위 당국에 적시에보고하고, 즉시 소개 및 후속 작업을하십시오.

5. 지역 사회 의 정신병 환자 관리를 파악하고 매월 추적 관찰하고 양호한 직업 기록을 작성하며 언제든지 환자의 가족과 연락하여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6. 지역 사회 에서 노인들의 건강을 돌보고 60 세 이상의 모든 노인들이 치료, 무료 등록비, 치료비, 이웃 주민과 장애인을위한 무료 치료를받으며 지역 건강 관리 강좌에서 좋은 직장을 구경하고 열심히 일한다. 지역 주민의 건설 및 접수는 가족 파일의 업데이트 및 활용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 의 육체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7. 여름 방학과 겨울 방학에 관계없이 초등학생과 중등학생의 신체 검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학교에 입학하는 자녀의 재 인증을 확인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8. 모든 시간, 모든 상황에 상관없이 하루 종일 서비스를 준수하십시오. 환자가 적시 치료를받을 수 있도록 모든 상황을 즉시 호출 할 수 있습니다.

9. 의료 요원의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고,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조합을 최적화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훌륭한 의사 - 환자 관계를 수립하고 지역 주민에게 편리하고 빠르고 저렴하며 효과적인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