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지역 사회 사업 계획

2019 년 지역 당위원회에서 파티 건물 건설에 대한 생각


XX는 통과했다. 그것은 해일로 고통을 겪었고, 지진 해소와 문명 창조에 참여했다. 그러나 스트리트 작업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당위원회와 모든 당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모든 일이 이루어진다. 아주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XX에서는 당의 전투 요새와 공산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고 공동체 건설과 당 사 건설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체 센서스 개혁과 철거 작업을 결합하고 당의 건물 건설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혁신 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반기와 하반기에 당원을위한 "대면"캠페인이 열렸습니다. "직접 대면하는"활동은 민주당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직접 의견을 구하고, 당위원회와 주민위원회에 대한 민주적 감독을 실시하고, 당의원 및 공동체 구축 작업을 심도 깊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주민 대표와 당원 대표를 조직하여 두위원회 위원 새로운 태도와 탄탄한 작업 스타일로 커뮤니티 구축 및 파티 빌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둘째, 3 월에는 "새로운 건물을 개축하고 당원을 해체 시켜서 주도권을 잡도록 창고를 지원하는"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지역 사회에서의 작업은 새로운 건물을 짓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의 중앙 일에 대처하기 위해 당위원회는 3 월에 동원 및 동원 동원 회의를 개최 할 계획이며, 모든 당원은 동원 도서를 주민들에게 보내고 두위원회와 주민들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하며 해체 작업에 그들의 머리를 사람들에게 가져 가야한다. 예를 들자.
셋째, "집단 방어, 집단 안보 및 지역 사회 건설"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책임 영역에서 각 당국자와 시민들로 구성된 순찰 순찰 팀이 구성되며 매일 책임 지역의 당원들이 순찰을 거쳐 순찰을하고 화재 예방과 안전 위험에주의를 환기시키고 지역 사회를 보호하도록 상기시킨다. 주민의 삶과 재산의 안전은 그룹 방어와 집단 안보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4. 줄다리기 대회는 당위원회에 의해 조직되고 손으로 조직 될 것이다. 지역 단위의 관계를 조화시키고 공동체 문화를 활성화하고 이웃 간의 조화를 촉진하기 위해 당위원회와 노동 조합은 대규모의 문화 체육 행사 인 줄다리기 대회를 공동으로 조직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