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지역 사회 사업 계획

문화 공동체는 2019 년 축하 행사 계획 "3 월 8 일"


"3 월 8 일"국제 여성의 날 기념 94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구 여성 연맹 문서 보관소의 정신에 따라 남녀 평등에 관한 기본 국가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주제는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고 새로운 성취를 창조하며 새로운 세기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주요 과제를 위해 Red Wave Cultural Community는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활동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다양한 선전 매체를 최대한 활용하고 "여성의 권리와 이익 보호법"과 새로운 "결혼 법률"을 홍보하고 더 높은 수준의 여성 연맹과 협력하여 지역 사회의 모든 인종 그룹의 여성들이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완전히 이해하고 보호 할 수 있도록 "38 번째"인권 보호 홍보 주간을 실시합니다.
둘째, 지역 인력은 Yinhe Road 정 지구 사무소에서 개최하는 "3 월 8 일"봄 장거리 달리기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셋째, 3 월 5 일 오후에 "3 월 8 일"체스 경기를 축하하기 위해 지역 사회의 모든 직원들이 참가했습니다.
4. 공휴일 이전에 지역 사회에서 어려운 가정에있는 여성을 방문하십시오.
5. 지구 수준에서 "10 성급 문명화 된 가족"과 "10 성급 문명화 된 가족 모델"의 가족에게 수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