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지역 사회 사업 계획

커뮤니티 파티 건물 작업 계획


더 높은 당의 파티 조직과 Wangyuehu 스트리트 파티위원회의 파티 건물 건설에 따라 커뮤니티에서 파티 건물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xx 커뮤니티 파티 지점은 밀접하게 자체 현실과 결합, 특별히 XX 년 동안 커뮤니티 파티 건설 작업 계획을 공식화 :
하나. 인도주의 이데올로기는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고 중국 공산당의 헌법과 xx의 정신 아래 포괄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당의 풀뿌리 조직 건설, 지위 건설 및 기능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당과 국민의 혈연 관계를 유지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안전한"공동체를 만드는 주제는 공동체 조직의 창의성,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공동체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건설은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둘. 작업 내용은 풀뿌리 조직의 구성을 강화하고 파티 건물 작업의 기초를 통합합니다.
첫째, 공동체 지회 지도부의 구성원에 대한 정치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연구를 최우선에 둔다. 두 번째는 당 간부를 선정하고 임명하는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완벽하게하고, 당 간부의 주요 그룹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공동체 당 조직의 수평적인 공동 건설을 탐구하고 당의 건물 공동체 구축 메커니즘을 혁신하는 것이다. 우리는 당원들과 교사들의 공동 이익, 상호 도움과 상호 원조, 상호 도움과 안전 및 시민 사회의 공동 이익을 발견하고 당원과 사람들이 지역 사회 건설에 참여하도록 유도했습니다. 풀뿌리 당 조직의 전투 보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풀뿌리 당 조직에 생명과 활력을 불어 넣으십시오.
파티원의 구성을 강화하고 선구자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1. 항상 새로운 파티원의 발전의 질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고 엄격하게 당원의 2 자 공개 체제의 발전을 구현하며 당원의 "입국"을 엄격하게 통제하십시오.
2. 정상적인 당원 철수 메커니즘의 확립을 탐구하고, 자격이없는 당원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수출"을 차단하고, 항상 당원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한다.
3. 이동 통신사 구성원의 관리를 강화하고, 이동 통신사 회원을위한 연락소를 설립하고 개선하여 커뮤니티 파티 지부로 시간과 불편 함을 가져 오지 못한 당원이 노숙자가되도록하십시오.
지부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에서 당의 건물 건설을 표준화하십시오.
(1) 공동체 조직 조직의 조직 체계, 생활 체계 및 작업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한다.
(2) 공동체 건설을위한 리더십 책임 제도를 수립한다. 공동체 당 조직의 비서는 공동체 안에서 당을 짓는 당 사자를위한 직접 책임자이다.
(3) 공동체 당원 공동 정회원제를 개선한다. 지역 사회의 일원을 공유하고, 지역 사회 자원을 공유하고, 공동체 주택을 건설하는 원칙에 따라 지역 사회 단체 및 당 조직이 주도하는 당 건설 활동의 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하고, 상황을시기 적절하게 전달하고, 경험을 교환하고, 지역 사회를 연구하고 조정합니다. 파티 건물 및 커뮤니티 구축에서 중요한 문제. 공동체 단위 당 조직의 90 % 이상이 공동 장에 참여할 것입니다.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문명, 조화 및 평화"공동체를 건설하십시오.
공동체의 파티 지부는 일반 계약으로 파티 건물을 가져 가고, 공동체 건물 건설 협회의 지원을 출발점으로 삼고, "문명, 조화 및 평화"의 공동체를 적극적으로 창안하고, 모든 긍정적 인 요인을 동원하며, 사람들의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현실적인 관심을 해결합니다. 문제, 다양한 사회적 모순을 해결하고 공동체 문명, 조화 및 평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민주적 정치 구축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에서 민주적 자치 정부를 장려하십시오.
지역 주민들의 민주적 인 자율적 운영 메커니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공동체 당 조직의 리더십 핵심과 공동체 업무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역 공동체 지부는 지역 사회의 주요 쟁점에 대한 과학적 결정을 내리고, 지역 사회위원회가 법에 따라 심의, 조정, 봉사 및 감독의 주요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원하고 보장합니다.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지역 사회에서 "6 개의 방", "1 개의 역, 2 개의 센터", "1 개의"및 "1 개의 학교"의 건축을 개량하고 개량하고, 지역 사회의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사회 봉사 수준을 개량하십시오.
당내에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고 홍보 및 교육 지침을 강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심층적 인 성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후진타오 주석의 개혁 개방 30 주년 기념 연설에서 특히 당의 xx 총무 비서관 연설에 부합하는 당사자의 이론 혁신을 고수하십시오. 당원과 간부들의 정신은 무장되어 당원과 간부들에게 정확한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제시합니다. 가치, 의식적으로 "xxxx"중요한 아이디어, 과학 발전 개념 및 사회주의 핵심 가치, 사회 윤리, 직업 윤리 및 가족 덕목을 준수하고 모든 종류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에 견디며 공산주의자의 강풍과 밝은 축제를 영원히 지키십시오.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을 강조하고 당원 교육과 연설을 강화하고 새로운 "당원 헌법"을 당원의 학습과 교육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고 대다수의 당원들이 당의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당의 헌법을 이행하고 당의 헌법을 보호하도록 이끌어 당원의 다수가 깨어 있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으로 남아 있도록하십시오. 회사.
두 번째는 파티원의 파티 정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라", "당원을 창업하고 사람들을 풍요롭게하는"등의 일련의 활동을 시작했으며, 당원과 간부의 광범위한 대중이 깊이있는 사람들을 이해하고, 대중에게 광범위하게 접근하며, 책임감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선진 성질을 반영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세 번째는 역할의 역할에 대한 일반적인 시연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우리 주변 사람들을 교육하여 고급 모델을 발견하고 육성하며, 광범위한 사람들의 기초와 시대의 풍부한 특징을 가진 훌륭한 당원과 훌륭한 간부의 전형적인 업적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알리고, 대다수의 당원의 정령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네 번째는 당원과 간부를 엄격하게 감독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공 감독, 여론 감독, 사회 감독 및 조직 감독과 같은 조치를 개선하고 당원과 간부가 법에 따라 권리와 직권을 사용하도록 보장함으로써 당원과 주요 간부가 당 조직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도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