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지역 사회 사업 계획

Community Mission Branch 2019 작업 계획


"xxxx"와 xx의 정신에 대한 중요한 생각 인 Deng Xiaoping Theory에 의거하여, 지역 청소년 연맹은 모든 수준에서의 사업 회의 정신을 열심히 수행하고 청소년의 열정과 창의력을 전적으로 동원하고 이끌어 내기위한 조직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일을 더 잘 수행하려면 청소년 연맹 회원들이 게시물을 좋아하고 연대의 다양한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지역 사회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다음 XX 년 동안 다음 작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첫째, 직장 아이디어

청소년 개개인의 전반적인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고, 사회 개혁과 발전에 자신의 힘을 기울일 수 있도록지도하고, 탁월한 청년들을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당 단체와 협력하여 당원 운동가를 훈련 시키며, 청소년 문명을 만들고 청소년 자원 봉사자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활동을 계속한다. 행동, 선교 사역의 촉진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셋째, 조직 구성 강화

1. 당의 건물을 짓고, 그룹의 조직을 강화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업무 내용, 수단, 조직 및 혁신을 진지하게 탐구하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2. 젊음 리그 회원들 사이에서 상황 별 교육과 국가 조건 교육을 계속하고, 삶과 세계관과 가치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시대의 새로운 시대를 적극적으로지지하며, 회원들을 교육하고 애국심을 길러주고, 고향을 사랑하고, 지역 사회를 사랑하며, 일련의 활동을 통해 젊은 리그 회원들은 지역 사회 개발을 이해하고, 개발하고 실용적이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을 혁신적이고 기능 지향적이며 최신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작업 작업

1. 청년 회원들의 전반적인 양질의 교육을 강화한다. 대다수의 청소년을 조직하여 정치를 배우고 국제 및 국내 정치 동향을 이해하며 영원히 당을 따르 겠다는 자신감과 의지를 강화하고 탁월한 젊은이들이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안내하십시오.

2. 지역 사회 실천을 깊이하고, 지역 사회의 청소년 자원 봉사 팀의 실제 활동을 강화하고, 헌신, 우정, 공조 및 진보의 자원 봉사 정신을 이어 가며 빈곤 퇴치, 녹색 환경 보호, 지역 사회 봉사 및 노인 지원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다양한 건강하고 최신의 지역 사회 문화 활동을 제공하고 수행하며, 활동의 형태와 내용으로 혁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선 활동을 수행하고 지역 사회의 다섯 가지 보장에 대한 가족에게 애도의 말을 전하도록 청소년을 조직합니다.

3. Lei Feng을 배우는 활동을 수행하고, 두 가지 주요 청결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의 구석을 청소하고, "건선"을 청소하고, 화단에서 풀을 제거하기 위해 그룹의 청소년을 준비 할 준비를하십시오.

4. 상사가 지정한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하십시오.

유스 리그 지부는 공산당 청년 연맹의 활동과 활동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로, 청년 동맹의 가장 기본적인 조직으로 청소년 연맹의 가장 많은 청소년들과 가장 직접적이고 광범위한 접촉을하고 있습니다. 역할을, 지역 사회 서비스, 지역 사회 문화, 지역 사회 관리, 개혁 정신으로 효과적으로 자신의 건설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그룹 활동을 조직하고, 지역 사회의 건설과 관리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