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아름다운 문장

가장 시적인 문장


1, 바퀴벌레를 찾고, 여전히 흔적, 어제 왼쪽 향기의 호흡을 냄새. 불꽃 놀이가 끝난 후, 그것은 여전히 ​​너무 어둡다. 잃어버린 밤에는 수많은 외로운 별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나에게 속한 것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2, 그러한 가볍고 평화로운 날, 평화와 조용함은 일종의 즐거움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3, 거리에서 당신을 생각하고, 아름다운 미소, 당신을 위해서만, 그 수줍은 미소, 조용한.

4, 날카로운 새싹, 밤 올빼미와 그림자, 빛과 빛과 같은 갈가리 찢은 목소리 6 월, 노래의 가사에서 은근히, 분명히 함께, 일년 중의 침묵.

5, 바다의 깊숙한 곳으로 흘러 들어가는 태양, 그러나 파도가 굴러 가지 않고, 희미한 만이 명상의 등을 떠났다. 떨어지는 비는 저녁 바람에 당혹스럽고, 아침 쪼그리고 앉는 머리가 마지막 흉터를 미끄러 져 움직입니다! 비는 수줍어하고 붉어집니다!

6, 어떤 그림자도 눈물을 깨뜨리지 않았고, 그 빛의 해의 흔적은 원래 내 마음 속에 새겨 져있었습니다.

7. 나는 꿈의 날개를 모으고 나의 믿음의 발자취를 멈추었지만 다시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8, 나는 바쁜 세상을 위해 보디를 위해 세상적인 연기와 먼지, 눈물을 위해이 삶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9. 태양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우리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여행하고 더 나은 삶과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기 위해 역사적인 발자국을 따라 계속됩니다!

봄날의 미소로 가득한 10, 강한 외모,하지만 위선적 인 마음, 깨지기 쉬운, 만져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11. 아마도 그 순간에 꿈은 여전히 ​​존재하며, 부드러움도 거기에 있습니다.

12, 그 자신이 감독 한 사람의 연극, 경이로운 해석. 놀이에서는 자신의 감정을 놓아 둡니다. 미소가 너무 아름답고 울음이 깨졌습니다.

13. 내 사랑이 1 인칭 쇼로 예정되어 있다면, 나는 혼자 감독이되어 멋진 것을 해석 할 운명이다. 나는 또한 내 모든 진정한 감정을 바칠 것이며, 꽃의 끝에 그를 노래하고, 한 사람의 노년을 짊어 질 것이다!

14. 실크의 이슬비가 내릴 때, 불꽃 놀이는 감사 할 것이고, 노래는 멈출 것이다.

15. 시간과 공간 회전, 변화하는 년. 꿈은 여전히 ​​꿈이며 우리는 더 이상 젊지 않습니다.

16. 수년간의 흐름에 흔들림, 서로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노래는 누구입니까? 17. 달아 오르며 흔들리는 달빛과 그림자는 조용하고 무관심한 삶의 많은 사람들은 옳고 그름 바르다. 실용적 인 것들은 두뇌에 의해 금지되고 자연에 의해 주어진 영혼에주의를 기울여 모든 것이 돌아 오게한다. 출발점.

18 일, 일기를 일기, 눈을 젖어, 어제의 낙원을 찾을 수없는, 혼란에 저항하는 미소로, 언젠가 내가 떠난 경우, 나는 또한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19, 한숨! 모든 종류의 풍경, 저녁 구름, 봄이 늦은 것 같습니다.

20, 영적 즐거움과 만족의 종류를 얻기 위해 타오를 듣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과 매력, 조용하고 고요한 숨을들이 쉬면서 천 가지 봉우리, 풍경, 모든 것의 산책 소리를 듣고 사람들을 떠나서, 모든 것 같습니다 움직여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