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아름다운 문장

2014 년 가장 아름다운 문장


1. 가장 깊고 평화로운 행복은 세상과 세상을 지켜보고 천천히 그 아름다움과 조화를 맛보는 것입니다.

2.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누군가를 만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의 원칙을 깨고 당신의 습관을 바꾸며 당신의 예외가됩니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동화는 기름과 쌀을 함께 보내는 시간입니다.

3, 일부는 선택해야하며 일부는 포기해야합니다. 끝의 끝이 끝난 경우에만 시작이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4, 항상 기다리는 것은 좋은 상태라고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무수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5, 어떤 길은 발로 가야합니다. 일부 도로는 조심해서 가져 가야합니다. 깊은 한 발, 얕은 한 발, 도로에서 행복, 도로에서 슬픔. 시력보다 덜 우회로를 타고 쉽게, 이유의 손실, 쉽게 걸어. 그러나 마음이 길을 가리지 않는다면 인생은 당신에게 엄중 한 길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6. 때로는 가장 원하는 물건을 구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만나고 아무도 당신의 마음을 실제로 만지면 아무에게나 만날 때 당신의 삶은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7. 인생에는 실제로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빛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좌절과 어둠이 있더라도 그것이 신념을 망칠 수없는 것이 중요합니다. 뒤돌아 보니 내 마음이 바뀌 었습니다. 다시 어두워졌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빛이 있습니다.

8, 인생은 항상 이런 식으로, 당신은 잃어버린 길을 생각할 수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길에있을 수 있습니다.

9. 인생에서 어떤 사람들은 주변에 있지 않더라도 미소 짓게 할 수 있습니다.

10 년, 마음에 빛의 향기의 터치에 따라, 밤에 년을보고, 따뜻하게 꽃 냄새. 얕은 시간을내어 미소를 지어 라. 침착하고, 향긋하며, 따뜻하게 읽으십시오.

11, 나는 부드럽게 부드럽게 춤을 추었고, 당신은 똑같은 표정을 짓고, 이상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보는 눈이 아니기 때문이며 나의 어린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12. 내가 기다리고있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더라도이 세상의 누군가 나를 기다리고 있음을 안다. 그러나 이것 때문에, 나는 매일 매우 행복합니다.

13, 심장은 물과 같고, 혼돈은 알 수 없습니다. 많은 것을, 당신이 그것을 분명하게하고 싶을수록, 당신이 더 혼란 스러울수록,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더욱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냥 clew처럼, 그것은 점점 더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아이는 그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모든 것을 흐름에 맡기는 것이 좋다. 여기에 오면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생존하는 길입니다.

14, 우는 사람, 당신은 그에게 종이 수건 팩을 줄 필요가 있지만 울고 심장, 당신은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15. 무지하고 진취적인 당신의 유치한 무지에서는 당신과 함께 있었던 사람이 당신의 삶에서 고귀한 사람입니다.

16, 항상 도로가있다, 당신은 혼자 갈 필요가 있고, 용감하게 걷고, 화려하게 끝냈다.

17, 걷고 걷고, 그들은 흩어져 있고, 추억은 가볍고, 뒤돌아 보면, 당신은 갑자기 혼란 스럽습니다.

18, 가장 큰 차분함, 삶을 통해 볼 수있는 것은 여전히 ​​삶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고, 책임을지며, 회피하지 말고, 도망 가지 말고, 당황스러운 삶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19 일생은 일종의 리듬이고, 빛과 그림자가 있어야하고, 좌우가 있고, 맑고 비가 내린다. 비틀림없이이 꼬임에 맛이 들어있다.

20 세, 삶과 죽음, 고난과 노년이 모든 사람에게 포함되어 있으며 어느 날 우리는 그들과 만날 것입니다. 우리는 결국 물에 녹아있는 물처럼 무관심 할 것입니다.

21, 슬픈, 가장 씹을 수있는 맛입니다. 이런 종류의 고통을 경험하지 않는다면, 다른 삶의 기쁨을 누릴 수 없을 것입니다.

22, 진 Sehuanian, 노래 브레이크 라인. 나는 일년의 흐름으로 인해 유감이지만, 나는 세상 끝까지 다녔다.

23, 어둠을 겪은 후에는 빛에 대한 바람이 있고, 바람과 비를 겪은 후에 나는 태양의 온기를 이해하고, 삶의 변화를 경험 한 후에 나는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 인생의 최고의 성장을 경험합니다.

24, 아무도 당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기꺼이 해주지 않으면 아무도 당신을 해칠 수 없습니다.

25. 무결성은 지식없이 약하고 무능력합니다. 성실하지 못하는 위험은 끔찍합니다.

26, 꽃이 만발한 모든 꽃은 어두운 파도를 겪었으며, 밝고 색채가 다양한 사람들은 바람과 비를 겪었으며 모든 장면은 무한하며 슬픔을 경험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아름답고 보이지 않는 흉터는 그것을 경험 한 사람들 만이 그들 뒤에있는 힘을 이해합니다.

27, 꿈은 너무 높게, 충분하지 않고, 단지 비축 될 수 있습니다. Chen은 오랜 세월 동안 그 맛을 변화시킨 효소를 개발해 왔습니다. 그것을 옮기지 않는 적절한 이유와 함께, 그것은 마음의 평화와 함께 선반에 계속됩니다.

28, 아무리 힘든 길을 가든, 오른쪽의 방향이 아무리 거칠어도 같은 장소에 서있는 것보다 행복에 더 가깝습니다.

29, 사랑 때문에 결국 조금은 당혹 스럽기 때문에 사랑을 포기하지 마라. 필요한 것이 참되다. 완전한 것이 아니다.

30, 쳉 또한 시간, 또한 시간을 이길 수 있습니다. 사랑을 키우고 사랑을 없앨 때입니다.

31. 두 종류의 외로움이 결코 비슷한 적이 없습니다. 두 사람이 비슷한 점이 있다면 두 사람이 정말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32. 외로움을 인생 약속의 아름다움으로 간주하고 평온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얼굴을 마주 칠 때, 진정한 외로움은 없습니다.

33. 마음 속에 필요가있는 사람은 후회가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마음 속에는 필요가 없지만 내면이 완벽하고, 아마도 아직 경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34.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 다가 서로를 볼 필요가 없다. 잊는 것이 가장 좋은 기념일입니다.

35. 아무도 당신에게 박수를 보내지 않더라도, 은혜를 베풀어 커튼을 부르며 진지한 노력에 감사해야합니다.

36. 당신이 지나칠 수없는 과거는 지나갈 것입니다.

37. 그 꽃은 피고 누가 향한가, 누가 훌리건인가, 사랑하는 사람, 갈망하는 사람, 그 누구를위한 것인가.

38, 당신은 주장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옳고 그른 것은 없습니다. 나는 사랑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선택에 충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9, 삶은 살아 있고, 잘못되고, 고민하고, 씁쓸하고, 피할 수 없으며, 중요한 것은 뒤집어 야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두운 벽을 열면 언제나 반대편에 푸른 하늘이 있습니다.

40. 사람들이 행복하게되는 이유는 그들이 더 많기 때문이 아니라 보살핌이 적기 때문입니다. 낙관적 인 태도는 관대, 관용, 이해, 세계에서 온 것입니다. 인생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알아 냈고, 그것을 열려면 완벽합니다. 41. 재미를 찾으려하지 않으면, 공허, 지루하고 지루하거나 심지어 아무것도 없으며, 곧 당신의 뇌를 채우고 당신의 삶을 채울 것입니다.

42. 아름다운 입술을 원하면 친절한 말을하고, 귀여운 눈을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유익을보아야하며, 슬림 한 인물을 원한다면 배고픈 사람들에게 음식을주고, 아름다운 머리를 원한다면 작게 만들어라. 아이는 하루에 한 번 머리를 치며 우아한 자세를 원할 경우 보행자가 둘 이상인 것을 기억하십시오.

43. 모든 "yesterdays"를 기억할 필요가없는 것처럼 모두를 기쁘게하지 마세요. 비는 마치 비가 오는 가운데 모두 걷고 있고, 우산을 찾고, 작은 세계를 만들고, 앞으로 나아가고, 바람과 비, 아름다운 곳으로갑니다. 화창한 날.

44. 영혼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마라. 그것은 신의 사업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작은 시간, 사랑하는 시간, 엄마를 놓치지 않는 것, 조용한 사람, 아침처럼 무죄 한 것입니다.

45. 눈물을 쏟으십시오. 용감한 꽃이 열리 며, 눈을 감고 피곤한 시간에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46 사랑은 결국 고민 거리다. 고민 중이라면 사랑에 빠졌고 무감각 함이 무관심 할 때 사랑은지나 갔다. 사랑은 차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