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아름다운 문장

6 월 1 일의 휴일에 관한 문장


1. 6 월 1 일이 휴일이 아니면 하루 종일 학교에 가지 않고 학교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이 축제에서는 아무도 우리 엔터테인먼트를 제한 할 수 없으며 이것이 우리 학교이기 때문에 학교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축제!

2. 6 월 1 일이 휴일이 아니면, 방과 후 방과 후 공공 복지 활동을하기 위해 여러 곳을 방문하여 사람들에게 에너지 절약과 저탄소 생활의 이점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3. 6 월 1 일이 휴일이 아니면 방과후에 집에서 놀기 위해 학생들을 구성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유로운 새보다 평온하고 아무런 슬픔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휴일보다 행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행복하다.

4. Liuyi가 휴일이 없다면 선생님의 요청에 따라 숙제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6 월 1 일에 우리가 놀고 쉬는 시간 이었기 때문에 6 월 1 일에 끝났고 효과가 없었습니다.

5. 6 월 1 일이 휴일이 아니면, 나는 분명히 선생님 께 항의 할 것입니다. 6 월 1 일은 우리의 공휴일이기 때문에 연중 무휴입니다. 올해 후에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6. 6 월 1 일이 휴일이 아니면 6 월 1 일에 우리 자신의 것이므로 컴퓨터를 사용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우리가 직접 준비하면 부모님이 동의하지 않습니다.

7. 어린 시절이 지나면 아이의 마음을 쫓아 갈 수 없으며 행복한 "6 월 1 일"은 "가짜"를 이끌 수 없습니다.

8. 우리는 마침내 연중 어린이 날 어린이 날을 기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이 휴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니, 정원사 활동으로 대체되었습니다.

9. 매년 어린이 날이오고 내 마음은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0. 이것은 정말로 재미있는 6 월 1 일이며, 나는 무수한 행복을 가져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