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유명한 말, 유명한 문장 및 발췌 부분의 발췌


1. 공로를 구할 필요가없고, 노력이 가치가 없다. 도덕적으로 느끼고 불만을 느끼지 않아도된다.

2, 날씨가 신체에 영향을, 신체가 마음을 결정, 마음은 왼쪽과 오른쪽입니다.

3, 첫 번째 사랑은 예술, 사랑은 기술, 결혼은 예술, 이혼은 수술입니다.

4. TV에 사고를 보내고, 전화로 연락을주고, 다리를 차에 건네주고, 약을 먹였다.

5, 누군가가 너를 성가 시게하는 것은 아니지만 너 자신을 괴롭히기 위해 누군가의 말과 행동을 취한다.

6, 사랑은 왜, 왜 장기적인 사랑을 할 수없는 이유가 아닙니다.

7, 각 큰 나무의 성장, 태양을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바람과 비를 용납합니다.

8, 진짜 가자, 다른 사람들을 놓아주지 말고, 스스로 놓아 줘.

9, 남자들은 사업에 가서 대담하고 여자들은 대담하고 대담하지 않습니다.

10. 당신이 정말로 그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결점 중 일부를 용인해야합니다.

11, 인생은 인종과 같아요. 끝까지 다가 가면 처음에는 신경 쓰지 마세요.

12. 낙천적 인 화려한 웃음은 당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즐겁습니다.

13, 돈은 죄악이라고 말하면서 낚시하는 것이고, 아름다움은 재앙이며, 높이가 추워지지 않고, 등반하고 있다고 말하며, 천국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가지 말라.

14. 걱정은 당신이 창조하고 즐기는 종류의 정신입니다.

15. 나는 남을 용서하고 남을 용서하게한다.

16.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그릇 세 개 : 인간의 얼굴, 애정, 그리고 장면.

17. 인생에서 햇빛이없는 것처럼 인생에는 친구가 없습니다. 완벽한 우정을 원한다면 일생 동안 친구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8 시체는 덜 자연적이며 덜 씁쓸하며, 입안의 단어는 자연 재해가 적으며, 자연 질병보다 복부에 음식이 적으며, 마음에 덜 열망하는 자연 걱정이 적습니다.

19. 당신은 싫어하는 방식으로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믿지 않는 약으로 질병을 치료할 수 있지만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에게서 행복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20, 사랑에 소위 익숙하지 않습니다 : 6 월 내 생일을 싫어, 내가 Junsheng 일찍 싫어, Junsheng 난 태어난 아니에요, 나는 늙어.

21, 가난한 사람들처럼 교섭, 신사처럼 지불.

22. 마음은 장식품이 아니라 필수품입니다.

23. 용서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에 순종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용서라는 말은 마음과 같습니다.

24. 온 세상이 내가 아름답다고하지만, 내가 아름답 지 않다고 말하면, 나는 아름답 지 않습니다.

25, 화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게 친절해야합니다.

26, 다른 사람들을 맹세코, 피 묻은 사람들처럼 처음에는 입을 더럽 혔습니다.

27, 당신이 매일 "나는이 작은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외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놀라운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8, 정상적인 마음으로 살고, 마음으로 사람들을 치료하고, 일을하고, 마음에 Bodhicitta를 사용합니다.

29, 사랑은 가장 어렵지 않다, 함께가는 것은 가장 큰 도전이다.

30. 사람들의 꼭대기에, 당신은 사람이어야하며, 사람들 아래서는 자신이되어야합니다.

31. 당신은 돌아가서 누가 당신을 저주하고 있는지 보지 않아도됩니까? 미친 개가 너를 무는 경우에,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 하는가?

32. 사람들은 실수를하며, 대부분은 진실을 사용할 때 너무 두렵다. 그러나 두뇌를 사용할 때 너무 감정적이다.

33. 사람들은 항상 낯선 사람들에 대해 관대하며 친숙한 사람들에 대해서는 매우 까다 롭습니다.

34. 지혜로운 사람은 제 시간에 율법을 찾고 바보는 시계 반대 운동을합니다.

35. 모든 것이 그녀와 함께 간다면, 그것은 세계에서 자유로운 사람입니다.

36. 행복은 치명적인 실수로 인해 죽지 않지만, 반복적으로 반복되는 작은 실수로 분해됩니다. 오류는 일시적인 후회이며, 그리운 것은 영원히 후회합니다.

37, 무제한 루프와 같은 사랑.

38. 세상은 커다란 무대입니다. 회사는 작은 무대이고, 가족은 무대 뒤에서, 인생은 연극입니다. 우리는 주인공입니다.

39. 생명은 태어나고 살아야합니다.

40. 삶의 진실은 평범함과 무미함 속에 만 숨겨져 있습니다.

41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도록 설 수있는 사람은 연민입니다.

42. 여성의 귀여움은 그녀의 기질에 있으며, 불완전 성은 IQ에 달려있다. 완벽은 아름다움에 달려 있지 않다.

43. 도로는 지구상에서 치료하기 힘든 흉터이므로 모든 단계의 삶은 희미한 고통입니다.

44. 나를 괴롭히는 사람은 아니지만 누군가의 말과 행동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45. 외로운 사람에게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46. ​​소위 뼈 가스 인 "氣"는 "뼈"에 의해 결정됩니다. 단단한 뼈가있는 사람들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고, 부드러운 뼈를 가진 사람들은 질식하고, 뼈가없는 사람들은 가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7. 진지하게, 당신은 일을 올바르게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마음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48. 언제든지 선택이 노력 앞에 놓여 져야합니다.

49. 나는 오히려 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들이 나 자신을 용서하기를 기다린다.

50. 애인은 진짜 동물이고, 애인은 진짜 식물입니다. 사랑이 거부되면 식물은 발을 낳지 않기 때문에 동물은 물론 떠나야합니다.

51. 쓰레기에 도달 한 높이는 금에 도달 한 높이와 같습니다.

52. 죽음은 생명을 잃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초월하는 것이다.

53. 첫 번째 청년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며, 두 번째 청년은 독자적으로 일해야합니다.

54. 그들 만의 세계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설명 할 수있는 꿈을 꾸고있다.

55. 인생 테스트에는 학업, 경력, 결혼 및 가족이라는 네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평균 점수는 충분히 높기 때문에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너무 많은 시간과 열정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56. 우리가 매일 행복하다는 것을 말하면 행복하지 않습니다.

57. 게으름은 녹슬지 않아 노동보다 몸을 소진 할 수 있습니다.

58. 어리석은 사람의 사랑은 "한 번에 하나씩 사랑하게하십시오"라는 무차별 한 힘에 의존하고 있으며, 똑똑한 사람의 사랑은 "오직 조금은 사랑합니다"라는 미묘함을 알고 소매됩니다.

59, 이봐, 화 내지 마라, 너는 지구와 사람들을 알지!

경험은 고통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61, 사람들은 천 단어를 견딜 수 없다, 나무는 천축 수 없습니다.

62. 희망 : 나는 사람들이 들여 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싫어하는 사람들이 굴러 떨어지기를 바란다.

63. 생일은 무대, 시험, 기회입니다. 남자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이것을 활용할 것이고, 여자들은 결혼 후에 이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64.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65, 사람이되어야, 제품은 첫 번째, 두 번째에만 있습니다.

66.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은 변화가 아니라 변화이다.

67. 후회할 삶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68. 모든 평범한 일을 잘하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며 모든 단순한 일을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69. 사랑에 빠지는 것은 양파를 벗기는 것과 같습니다. 항상 울게하는 계층이 있습니다.

70. 세상에는해야 할 일을 알아낼 수없는 사람들 만 있습니다. 갈 방법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