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인생의 30 - 영감 철학


1. 같은 병, 왜 독을 설치하고 싶어? 같은 심리학,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2. 진정한 행복은 세상의 고귀한 지위, 책 지식 또는 재산의 양이 아니라 진정한 행복은 깨달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3, 어려움은 단단한 돌이다, 약한 사람을위한 걸림돌이다, 그것은 강한 것을위한 디딤돌이다.

4.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퇴각은 없으며 진보 만이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아무도 너 자신을 제외하고 너를 실망시킬 수 없다.

6.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7. 인생에서 어제를 망설이면 오늘을 포기할 것입니다. 내일을 기다리더라도 내일은 아무 것도 없을 것입니다.

8. 일단 깨우침을 얻으면 모든 것이 단순 해짐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빠르며 적절할 때 올바르게 대응할 수있는 올바른 기회를 갖습니다. 이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9. 사람들은 행복하게 살 수 있지만, 우리는 복잡성을 선택하고 한숨을 내 렸습니다!

10. 지혜로운 사람들은 훌륭한 싸움으로 젊음을 만들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미친 플레이로 삶을 해석한다.

11 아름다운 얼굴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있는 것이며, 현명한 마음은 자신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12, 다른 사람들이 너를 고통스럽게한다고 말하기보다는 그들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13. 주변 사람들을 악마로보고, 지옥에 살며, 천사처럼 주위 사람들을보고, 당신은 천국에 살고 있습니다.

14. 두 닭 사이의 우정을 확인하고 벌레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15. 성가신 일이 많을수록 성가시다. 세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16. 행복은 내일도 어제도 없으며 과거도 놓치지 않고 미래도 갈망하지 않습니다.

17, 인생은 공 같아요. 어떻게 굴러도 항상 멈출 시간이 있습니다.

18. 언제 가야합니까, 언제 문제가 없습니까?

19. 모든 존재의 잘못만을 보러 가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존재의 결점만을 바라보고, 당신은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것입니다.

20,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발췌 : 생활 Xiaoyu www.geyanw.com

21 세례는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랑을 가질 수는 있지만 달라 붙지 않습니다.

22. 당신의 지혜에 오만함과 섞이지 마십시오. 겸손한 마음에 지혜가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23 일은 하루를 사는 것이 축복입니다. 내가 울었을 때, 나는 입을 옷이 없었고, 나는 발이없는 사람을 발견했습니다.

24, 우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몇 가지 점을 숨기려면, 이것은 보존이라고합니다.

25.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이해하지 못하고 생명을 소중히 간직하지 못한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26,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않아야합니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27. 실수가 밝혀지면 성질을 잃지 말고 고의적이거나 시끄러운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단점을 숨기거나 극복 할 수 있습니다.

28. 당신이 자신에게 정직 할 때, 세상의 어느 누구도 당신을 속일 수 없습니다.

29, 눈이 항상 그렇게 커지면 안됩니다, 나는 당신에게 묻습니다. 백 년이 지난 후에, 그것은 당신 것입니다.

30.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한 사람입니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