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Yu Minhong의 고전 인용문


1. 연민과 얼굴로 일하는 한 거의 항상 실패 할 것입니다.

2, 삶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영혼의 행복이지 몸 밖의 것은 아닙니다.

3, 달팽이의 껍질 자체에 의해 추가됩니다. 그것은 하늘, 땅, 자아에 달려 있습니다.

4.이 세상에 천재가 많이 있습니다. 천재는 비교가 아닌 감사를위한 것입니다.

5. 매일 열심히 일하고 한 시간 동안 다른 사람들보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6, 관대 한 사람이 될 분위기, 포기하지 마!

7. 세계에는 절대 공정성이 없으며 공정성은 오직 한 지점에서만 이뤄집니다. 심장은 평평하다. 세상은 평평해질 것이다.

8, 다른 사람들에게 기회를주는 법을 배웁니다.

9. 고난은 행복의 근원이며 위로와 즐거움은 고난의 시작입니다.

10. 일상 생활에서 전심으로 수확하고 평범한 삶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노동의 기쁨과 재배에 대한 수확의 기대를 느끼게하십시오.

11. 실제로 인생에는 절망이 없습니다. 필사적 인 상황은 당신의 마음이 열려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감추고 그것을 어둡게 만듭니다. 어떻게 당신의 삶이 밝을 수 있습니까? 닫힌 마음은 창없는 방과 같이 영원한 어둠 속에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종이 한 장에 불과하며 눈에 띄게 부러 질 것이며 영광스러운 하늘 밖에있을 것입니다.

12, 사람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날아 다니는 사람들의 날개가 생각납니다.

13.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 하셨을 때, 우리는 불완전한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평생 노력하는 과정은 우리 자신을 더 완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덕목은 우리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기위한 투쟁에서 비롯됩니다.

14. 인생에 후회와 후회를 남기지 않으려면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15. 어려움은 행복의 근원이며 편안함과 즐거움은 고난의 시작입니다.

16. 세상에는 공정한 공정성이 없으며 공정성은 오직 한 지점에서만 이뤄집니다. 심장은 평평하다. 세상은 평평해질 것이다.

17. 행운은 평생 지속될 수 없다. 평생 동안 당신을 도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개인의 능력이다.

18, 인생의 목표가 너무 크지 않다, 한 가지를 찾아 관심과 열정을 넣어, 당신은 성공할 것입니다.

19, 행운은 평생 지속될 수 없으며, 일생의 평생 지속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0.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영광을 갖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리하지 못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마음 속에 영리한 생각이 없기 때문이거나, 그들이 얼마나 훌륭하게되어야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21, 최악의 경우조차도, 용서를 주장하는 용감한 사람이있는 한 결국에는 희망을 갖게됩니다.

22. 모든 사람들은 필사자이긴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기꺼이 평범하지 않을 것이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절망에 빠진 뉴 오리엔탈에 왔지만 자신을 믿어야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한, 절망에 빠지면 희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삶이 밝게 빛날 것입니다.

23, 삶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영혼의 행복이지 몸 밖의 것은 아닙니다.

24, 인생의 목표는 너무 크지 않고, 한 가지를 찾고, 관심과 열정에 투자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25. 다른 사람들에게 기회를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26, 최악의 경우조차도, 용서를 구하는 용감한 사람이있는 한 결국에는 희망이있을 것입니다.

27. 멈추는 법을 아는 사람들 만 속도를 높이는 법을 안다.

28, 행운은 일생 동안 지속될 수 없으며, 당신의 일생의 평생 동안 당신의 개인적 능력 만 지속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9, 인생의 목표는 너무 크지 않다, 한 가지를 찾아 관심과 열정을 넣어, 당신은 성공할 것입니다.

30. 가장 절망적 인 일이 있다고해도 용감한 사람이있는 한 끝까지 희망이있을 것입니다.

31. 삶이 후회와 후회를 떠나지 않도록 우리는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32. 실패를 조용히 받아 들인다.

33, 관대, 대기, 포기하지 마라!

34, 여자의 부드러운 남자 업적은 직접적으로 비례합니다.

35. 매일 열심히 일하고 한 시간 동안 다른 사람들보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36. 세상을 화려하게 만드는 것은 태양이 아니라 소녀의 미소입니다.

37. 영어 배우기는 새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숲에서 새를 배웁니다 어깨에 4 마리의 새가있을 때 영어 수준 4를 통과했습니다. 어깨에 6 마리의 새가있을 때, 당신은 영어 수준 6을 통과했습니다. 당신의 어깨에 많은 새가있을 때, 당신은 새입니다.

38. 하늘에있는 구름과 같은 랭킹과 우등은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거짓말을하면 넘어 질 수 있습니다. 랭킹과 우등은 실제로는 아름다운 경관이며 오직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39. 모든 사람들은 필멸자이긴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기꺼이 평범하지 않으려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절망에 빠진 뉴 오리엔탈에 왔지만 자신을 믿어야 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한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삶이 밝게 빛날 것입니다 ...

40, 산과 같은 일을하는 물 같은 사람.

41.주의를 끌기를 원한다면, 나무를 만들어서 자랑스럽게 땅에서야한다. 잔디 대신에 풀을 밟고 잔디에 말하면서 미안하다. 미안. ?

42. 여자가 잘 생긴 소년을 느끼기 때문에 여자와 결혼하면, 이것은 음란 한 일이며 소년은 여자 때문에 아름답 기 때문에 질투심이 많습니다.

43. 나이가 들수록 사람들은 더 이상 외모를 보지 않고 잘 생기거나 잘 생기지 만 내면의 매력을 보지 않습니다 : 당신의 정신과 영혼.

44. 당신은 왜 자랑스럽고 열등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최고라고 말할 수는 있지만, 전체 학교, 베이징 최고의 학교, 세계 최고 학교, 최고의 학교라고 말할 수는 없으므로 자랑 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수업에서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불쌍하지만 학교에서 최악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나라에서 최악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자신을 낮추지 않아도됩니다.

45. 뉴 오리엔탈의 "절망의 희망을 찾고"는 유명한 미국 시민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 (Martin Luther King)이 말한 것과 정확히 똑같다. 나는 꿈의 연설을했다. 우리는 산에서 벗어날 것이다. 희망의 절망을 절망합니다. (희망의 절망을 절망의 산에서 잘라냅니다.) 절망은 산이지만, 희망의 돌을자를 수 있다면 희망을 가질 것입니다.

46.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영광을 갖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리하지 못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마음 속에 영리한 생각을 갖지 않았거나, 그들이 얼마나 훌륭해야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47. 생각은 사람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날아 다니는 사람의 날개 다.

48. 하나님 께서 인류를 창조 하셨을 때 우리는 불완전한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삶의 나머지 부분을위한 열심히하는 과정은 우리 자신을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우리의 모든 덕목은 우리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기위한 투쟁에서 비롯됩니다.

49. 인생이 후회와 후회를 떠나지 않도록 우리는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50, 인생, 우리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능력 개발, 지식 습득, 기술 습득, 그리고 필요한 사회적 경험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기회, 우리는 그것을 찾아야합니다. 용기를 얻고, 지혜를 사용하고, 삶의 모든 순간을 파악하고,보다 멋진 삶을 만들어 봅시다.

51, 인생, 우리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능력 개발, 지식 습득, 기술 습득, 그리고 필요한 사회적 경험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기회, 우리는 그것을 찾아야합니다. 용기를 얻고, 지혜를 사용하고, 삶의 모든 순간을 파악하고,보다 멋진 삶을 만들어 봅시다.

52.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 하셨을 때, 우리는 불완전한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평생 노력하는 과정은 우리 자신을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덕목은 우리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기위한 투쟁에서옵니다.

53. 모든 사람들은 필멸자이긴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기꺼이 평범하지 않을 것이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절망에 빠져 왔지만 자신을 믿어야 만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한, 절망에 빠지면 희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삶이 밝게 빛날 것입니다.

인생은 우리가 열심히 일하도록 요구한다.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능력 개발, 지식 습득, 기술 습득, 그리고 필요한 사회적 경험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55. 너무 민감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잃었습니다. 누군가 다른 사람이 문장이나 논평을하면 그들은 한 달 동안 화를냅니다. 이것은 매우 지루합니다. 그것이 심각 할 때, 다른 사람이 먹기 위하여 초대하지 않으며 죽이기 절망적이기 때문에, Ma Jiajue가된다.

56. 투쟁의 정신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단계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자신의 현상을 분석하고 현재있는 위치와 어떤 종류의 능력을 분석하는 것은 또한 과학적 정신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단계별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특정 목표를 세우고 현실감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7. 성공을위한 끝은 없으며 인생의 끝은 없으며 삶의 어려움과 어려움은 우리의 시험에 끝이 없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우리는 이익과 기쁨을 끝내지 못합니다. "성공은 끝나지 않았다"는 말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면 인생의 아름다움이 그녀의 매력적인 미소를 열어 줄 것입니다.

58. "모든 기회가 모든 사람과 동등하다"고 누가 말했는지, 뉴 오리엔탈은 이기고 성공하는 개인 투쟁의 영적 재산은 항상 부자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활한 삶의 해안에서 당신은 당신이 추구 한 것을 당신이 자랑스러워해야합니다, 당신은 고군분투하고, 결코 화려한 삶에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고 결코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을 창조 한이 세상은 자랑스럽고 기꺼이 당신에게 대답 할 것입니다. 당신이 고투하는 한 삶은 영리 할 것입니다.

59. 모든 강에는 꿈이있다. 바다로 향한다. 양쯔강과 황하는 모두 다른 방식으로 바다로 몰려 들었다. 양쯔강은 산을 향해 열려 있으며, 황하는 꼬불 꼬불하고 구불 구불하고 궤적이 다릅니다. 그러나 물의 정신이 있습니다. 물을 흐르게하는 과정에서 침전물에 침전하면 결코 태양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삶이 어떤 것이 든간에 물의 정신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물처럼 스스로 힘을 축적하고 장애물을 끊임없이 깨뜨릴 것을 제안합니다.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자신의 굵기를 두십시오. 포기하면 하루가 올 때 바다로 달려가 자신의 삶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

60. 존중하기 위해서, 우리는 매우 전문적인 분야를 공부해야하며, 그 분야에서, 당신은 중국의 상위 10 위 이상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말을 할 때마다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61. 평생 동안 매일 우리의 삶을 풍성하게 추수하고, 삶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노동의 기쁨과 재배에 대한 수확의 기대를 느끼게하십시오.

62. 대학생이해야 할 일은 : (1) 전문적으로 중국에서 상위 100 위가된다. (2) 인문학에 관해서는 500 권의 책을 읽으십시오. (3) 영어.

63. 실제로 인생에는 절망이 없습니다. 필사적 인 상황은 당신의 마음이 열려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감추고 그것을 어둡게 만듭니다. 어떻게 당신의 삶이 밝을 수 있습니까? 닫힌 마음은 창없는 방과 같이 영원한 어둠 속에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종이 한 장에 불과하며 눈에 띄게 부러 질 것이며 영광스러운 하늘 밖에있을 것입니다.

64.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영광을 갖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리하지 못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마음 속에 영리한 생각을 갖지 않았거나, 그들이 얼마나 훌륭해야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65. 우리 삶에서 가장 감동적인 날들은 항상 하나의 목표를위한 노력의시기입니다. 겸손한 목표를 위해 싸우더라도, 무수한 겸손한 목표가 축적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자랑 스럽습니다. 위대한 업적입니다. 피라미드는 모든 돌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돌은 매우 단순하며 피라미드는 훌륭하고 시간을 초월합니다.

66, 기회, 우리가 찾아야 해. 용기를 얻고, 지혜를 사용하고, 삶의 모든 순간을 파악하고,보다 멋진 삶을 만들어 봅시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