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신화 이우의 고전 인용문


신유의 소설에있는 고전 문장들

"젊은이들에게 우리는 지나갈 것이다"


1, 아무리 좋은 과거, 추억의 수를 너무 많이, 맛이 가벼운 것입니다.

2, 보이는 상처는 조만간 치료 될 것입니다.

3, 우연의 일치에서 기쁨, 왜 눈물이 완고합니다.

4. 나는 자랐다. 그는 아직도 그렇지 않았다.

5, 눈물이 쓸모없고 쓸데없는 액체, 눈물이 많은 사람들은 어리 석고 슬프다.

6.이 세상에서 진정으로 다른 사람의 고통을 느낄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7 통증 만이 가슴에 기억 될 수 있습니다 ...

8, 잘못된 삶에 대해 양을 보아라.

9, 나는 울지 않으며, 도박을하고 기꺼이 잃습니다.

10. 어떤 사람들은 평생 동안 만 만날 수 있습니다.

11, 지옥에 가라. 그러면 결국 죽을 것이고, 나는 영원한 내기를!

12. 젊음은 제한되어 있으며 주저없이 기다려보고 볼 수 없습니다.

13, 모든 것은 보존되어 있으므로 똑똑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바보와 관련이 있습니다.

14. 시간과 현실 사이의 격차 속에서, 젊음과 아름다움은 공기 건조 된 종이만큼 취약합니다.

15. 실제로 그들은 게임을 마주하게 될 때 더 이상 얼굴을 마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한 번 그리워하며 낯선 사람들입니다.

16. 젊은이들의 사랑, 어쩌면 사랑의 길은 잘못되었지만 사랑의 직감은 항상 옳다.

17. 누가 우리를 끝까지 지나갈 것입니까?

18 세의 재능이 태어납니다.

19, 시간은 정말 끔찍한 일이며, 그것은 모든 것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칼의 좋고 나쁜 흔적의 심장은 막연한 흉터 만 남깁니다.

20, 사람들 사이의 가스 필드는 아주 멋진 일이며, 마지막 두 번째는 여전히 매우 행복하고, 다음 초는 교착 상태라고 이야기하고,시 키는 것입니다.

21, 용서 그녀가 그에게 위로를 줄 수 없다, 모두는 결국 자신의 상처를 핥을 수 있습니다.

22. 때때로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가 의지 할 수있는 어깨에 불과합니다.

23, 남자의 마음은 단단하며 특정 사람들과 마주 할 때만 부드러워집니다.

24, 인생은 너의 것이니, 보물을 부탁한다.

25, 당신이 사람을 미워할 때, 그는 항상 당신 앞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이 사람을보고 싶을 때, 어떻게 그를 찾을 수 없습니까.

26. 같은 것을 얻는 것은 다른 것을 잃어 버려야 함을 의미합니다.

27. 고향이 기억하는 데 사용되는 것처럼 젊음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갔을 때 쓸모 없어졌습니다. 단지 그것을 소비 한 후에 만 ​​돌아보고, 모든 것이 의미를 갖습니다. 우리를 겪은 사람들과 우리를 해 쳤던 사람들은 우리 청소년의 의미입니다.

28, 세계는 모두 완벽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평생 동안, 총도 잃어버린 다행과 불행 사이의 차이는 이익과 손실 사이에만 있습니다.

29. 그 자신도 자신이 소유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으므로 확실하지 않습니다.

30. 우리는 우리 삶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같은 길을 걷고 있고, 한동안 같이 걸을 것입니다. 정말로 평생을 함께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을 만날 때까지 남은 여정을이 곳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사람들, 끝까지 함께가.

31. 사랑은 타오르는 불 이요 현명한 사람이든 바보 가든간에 사랑에 빠지면 나방이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날으는 것이 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게 어떨까요? 백년이 지난 후에도, 그것이 타거나 불이 든간에 우리는 먼지가 될 것입니다.

32. 당신이 만나는 남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전설적인 양파 왕자를 만났을 때 두려운 것입니다. 당신은 그의 마음을보고 싶어합니다. 그는 단지 그의 코트를 한 층씩 벗겨냅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계속해서 당신은 눈물을 흘렸고 마침내 당신은 원래 양파에는 전혀 마음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33. 우리는 언제나 오랫동안 살아야하며, 우리가 후회 할 수 없을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때까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이 버렸음을 알게됩니다. 그 다음 날에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34. 세상의 기분을 기초로 삼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구덩이를 파다 보면 더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구덩이에는 더미가 있고, 모든 말뚝은 구덩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실망이나 실패는 없습니다. 싫어, 절대 실패하지 마라.

35, 그녀는왔다, 그녀는 사랑, 그녀는 열심히 일했다, 그것은 운이 아닌 삶이다. 물론, 우리가 젊었을 때, 얻을 수없는 운명이 어떻게 될 것이라고 우리는 믿을 수 있습니까?

36. 그녀의 계획이 그보다 몇 배 더 나은 점이라면 어떨까요? 사랑을 구걸하는 사람은 열심히 일해야하며,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어떤 수단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아무런 노력없이 그녀를 이길 수 있습니다.

37. 내 인생은 단 한번 밖에 건축 할 수없는 건물이며, 나는 그것을 극도로 정확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나는 1 센티미터의 수영장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너무 긴장되어 잘못된 길을 걷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38. 우리는 사랑을 위해 죽을 수 있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사랑은 죽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가장 고통스러운 곳에서 바늘을 치고, 눈물도없이 울고 싶습니다. 우리는 던지고 돌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의사가되었습니다. 우리는 강철이되었습니다. 당신은 바람이 아니며 나는 모래가 아니며 세상 끝까지 가야합니다.


"너를 만날 수있어"

1. 소위 숨겨진 비밀은 아마도 당사자들에 의해서만 숨겨져있을 것이다.

2, 나는 용서한다, 내가 잊었던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3, 인생은 여전히, 인생은 거북이입니다.

4. 언제나, 그녀의 마음은 그녀를 위해 구명 밧줄을 남기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이 밧줄로 목숨을 구할 수 없다면, 적어도 그녀는 여전히 그것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좋은 기억과 나쁜 기억에 관계없이, 잊지 못할 경우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상처를 입었던 것처럼, 갑자기 기억이 나빠지는 것을 느낍니다.

5. 중국에서 죽어가는 많은 사람들이 돌아올 때, 그들은 모두 한 마디로 말하기를 좋아합니다 : 젊음은 치열하고 좋은 것이어야합니다. 어렸을 때, 기억과 살점이 날아갔습니다. 모든 것이 잊혀졌고, 나는 희미하게 피의 단맛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산의 달은 마음을 알지 못한다"

1. 더 많이 잃고 익숙해 지십시오.

2. 사랑은 영원히 잊혀지지 만 버려 질 수는 없다.

3. 기대는 가장 안전하지 않습니다.

4.이 지구는 사람이 완전히 상처를 입었 기 때문에 자연 법칙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태양은 여전히 ​​내일까지 상승 할 것이며, 삶은 계속 될 것입니다.

5, 모두가 심장에 센느가있다, 그것은 우리의 마음 중 하나를 두면으로 나누고, 왼쪽 은행은 부드럽고, 오른쪽 은행은 차갑고, 왼쪽 은행은 관능적이며, 오른쪽 은행은 합리적인 것이며, 왼쪽 은행은 우리의 욕망,기도, 투쟁과 모든 사랑과 증오로 산다. 분노한, 오른쪽 은행은 우리 마음 속에 우리 세계의 흔적 속에 살았습니다. 왼쪽 은행은 꿈이고, 오른쪽 은행은 생명입니다.

6. 세상에는 공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심장과 간이 피에 찢어지고 창자가 힌지를 느낀 것입니다. 사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얼굴을 한동안 공포와 동정으로 바라본 다음 편안함은 여전히 ​​편안합니다. 행복은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이기 때문에, 저는 저입니다. 우리의 마음, 우리의 육체가 각 사람의 몸에서 자라며 신맛과 쓴맛, 자신의 취향이 스스로 이해할 수있는 것,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고정시키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이해시키지 말고 큰소리로 부르짖 으려 노력하는 것도 낭비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냉혈하고 준비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신을 비난합니다.


"너 아직 여기있다"

1. 때때로 당신은 더 자주 당신을 사랑합니다.

2. 한 남자가 28 세이며 같은 나이를 보낸다.이 나이에 여자가 장애가되어 결혼 할 수있다.

3. 그는 잘못하지 않았고, 그는 단지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4, 그것을 사용, 그 없이는 여전히 아주 잘 살 수있다, 나는 내 자신의 생명을 것입니다.

5, 절망적 인 상황에있을 때, 아무것도 없을 때, 자부심은 1 달러 가치가 없습니다.

6, 때로는 합리적으로 우리에게 몇 가지 명쾌하고 정확한 것을 요구해주십시오. 그러나 그 감정은 도로에 편향됩니다.

매일 밤, 매일 밤, 교통 사고로 사망 한 사람, 누군가가 종양으로 사망 한 사람, 누군가가 바이러스로 사망 한 사람이 있었지만 아무도 슬픔으로 사망하지 않았습니다.

8. 나중에 나는 점차적으로 몇 가지를 알아 냈지만 감히 그를 찾지 못했다. 나는 주변에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에 두려웠다. 그는 나를 떠났지만 행복을 찾지 못했다. 나는 내 몸의 한 부분처럼 친밀 했었지만 내 시야에서, 그러나 내 인생 바깥에서는 충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보지 못했고, 적어도 당신은 속일 수 있습니다.


"내 기억 속에 너를 기다리고있어."


1. 용서해주세요. 잊어 버린 것이 아닙니다.

2. 내기를하자. 네가 행복하지 않다는 걸 나는 확신한다.

3. 열심히 느끼는 사람은 누구나 찾아야합니다.

4, 사랑은 UFO와 같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있으며, 소수의 사람들 만 만난다.

5, 나는 너를 미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너는 다른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야오 퀴안이기 때문에 죽으면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6, 곤충이 싫어서 걷는 것을 피하십시오. 먼지 속으로 빠졌습니다. 발을 밟을 필요가 없습니다.

7, 당신의 여자 친구를 공주로 대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왕자입니다. 당신이 여자 친구를 노예 소녀로 데려 간다면, 당신은 세입자입니다.

8. 과거에 야오 쥰 (Yao Qiyun)이라는 사람을 만난 사람이 있다면, 2001 년 7 월 4 일에 마지막 날까지 그를 알려주십시오. 아직 그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9. 내 기억이 모래 시계 같아서 두려워요 점점 줄어들고 있고 언젠가는 흐려질 것입니다. 아줌마, 7 년, 나는 당신이 얼마나 웃었는지, 목소리의 목소리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 너무 약해서 고통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때때로 생각하고 싶지는 않지만 잊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떠나고, 나는 항상 추억 속에 살았습니다.

"나의 젊음은 너를 만나는 것으로 시작한다"


1. 헌신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진정으로 중요한 약속 인 사람들이 서원을 두려워 할 것이라고 쉽게 약속 할 것이다.

2, 타락한 사람들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3. 맹세는 가장 값 비싼 물건입니다!

4, 그녀는 그가 말하기를 원한다 : 나는 당신을 믿는다, 나는 이해한다. 대신에 : 나는 너를 원해, 나는 상관 없어.

5, 부끄러움도 밝고 똑 바르지 않습니다. 감히 그 일을 감히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더 강하지는 않습니다.

6. 모든 사람들이 자랄 때, 그들은 문과 창문이 닫혀있는 작은 검은 색 집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안에 숨겨져 있으면 그들은 안전 할 것입니다!

7. 사람들은 살아있다. 항상 확신과 끈기의 가치가있는 것들이있다.

8, Gaoming 사냥꾼은 시작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봄을 시작할 가장 적절한시기에 아무도 그 생애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9, 더 이상 굶주림으로 고통 받음, 살아있는 자의 슬픔!

10. 사람들은 왜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 더 까다 롭고 어려운 이해를 항상 요구합니까? 네가 신경 쓰고 잔인하기 때문에 그런가?

11, 손을 다치게하고, 가슴보다 발을 다치게하고, 심장은 더 쓸모 없으며, 심지어 붕대가 구원받습니다, 누가 볼 수 있습니까?

12, 병을 개최, 식초가 뿌리지 않았고, 마음을 실행하고 부러진 상처는 정말 조금 느끼지 않는다?

13, 가장 친한 친구는 화장실과 같다, 사람들은 화장실에서 휴식을 취한다. 항상 그럴 필요는 없다.하지만 걱정할 때, 당신은 그걸 생각할 것이다.

14, 뿌리를 알고 좋은 친구, 똑똑하고 이해, 항상 자신의 측면에 서서 주저하지 말고, 핵심 시간은 항상 자신을 바로 잡아 어디서 알 수 있습니다.

15. 비현실적인 희망을보고하지 않는 한,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에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16. 여자들은 남자가 시간 때문에 그녀에게 가져다 준 실망을 천천히 잊을 것이라고 말합니까? 시간이 없으면 천천히이 사람에 대한 그녀의 희망을 잊게하십시오.

17. 운명이 그 자체의 궤적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큰 운과 모든 용기의 원천은 처음에는 예측할 수없는 결말이 아니다.

18. 열심히 느끼는 사람은 누구나 강제됩니다.

19. 사람들의 가장 큰 열등감은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결과를 믿고 끊임없이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결과가 실현되면 그 결과가 그들이 줄 수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20, 도로를 선택하는 충동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목이 마른 것처럼 물을 마시고 싶다고해도, 물 속에 독이 있다고해도, 비명을 지르고 마시고 싶어합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