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무라카미 하루키 클래식 쿼츠 Daquan


1. 때때로 잃는 것이 슬픈 것이 아니라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2. "포기"를 긍정적 인 태도로 다루는 법을 배울 때, 우리는 막대한 부를 "풍부하게"가질 것입니다.

3, 물속에 있기 때문에 물고기가 내 눈에서 눈물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 물은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눈물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4.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숲을 가지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사람들은 길을 잃고, 다시 만날 것입니다.

5.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마음이 가장 좋은 집입니다.

6. 잃어버린 것에 대한 영광은 참된 영광이 아닙니다.

7, 그냥 좋은, 당신의 행복을 참조하십시오, 그럼 행복하게 행복.

8. 일단 죽으면 아무 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죽음의 출발점입니다. 무용, 무용, 무용

9. 당신이 이해하고 통과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더 좋습니다. - "잃어버린 구슬"

10. 예술이나 문학을 추구하려면 그리스인이 쓴 것을 읽으십시오. - "바람의 노래"

11. 과거에는 침착하게 살기를 원하는 그런 시대가있었습니다. - "바람의 노래"

12. 죽음은 삶의 반대가 아니라 우리 삶에 있습니다. - "노르웨이 숲"

13, 나는이 말을 아주 좋아하고, 나는 또한 아름다운 문장을 둘러보고 싶다. 나는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다고 느낀다.

14. 커다란 슬픔과 큰 기쁨 사이에서 웃음과 눈물을 흘린 후 나는 전례없는 고통과 행복을 경험했습니다.

15. 인생은 내가 결코 가질 수 없었던 행복과 아름다움에 자신을 몰입하게한다.

16. 그는 어린 시절의 첫사랑입니다.

17. 잃지 않을 세상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나는 믿는다. 믿는다. - "1973 년의 대리석 장난감"

18 절, 완전한 절망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완벽한 기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바람을 들어라"

19. 나는 깊이가 사실과 동등하지 않다는 점을 점차적으로 이해할 수있다. - "노르웨이 숲"

20, 너 자신에 동정하지 말라, 너 자신을위한 동정은 비열한 비겁한 일이다. - "노르웨이 숲"

21 절. 죽음은 인생의 반대가 아니라 영원한 삶의 일부입니다. - "노르웨이 숲"

22. 안전하고 사정없이 살아야합니다. - "댄스 앤 댄스"

23. 아무 것도 버려지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24, 당신은 다음 삶에서 당신의 이름을 바꾸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조금 더 잘 찾을 것입니다.

25. 세계에는 엄청난 공간이 있지만, 당신을 수용하는 공간은 - 조금만 있지만 - 어디에도 없습니다.

26. 세상에는 회복 할 수없고 회복 할 수없는 것들이 있으며, 시간이 지나가는 것은 돌이킬 수없는 일이다. - "국경의 남쪽으로 태양의 서쪽"

27 아무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아무도 용납 할 수 없기 때문에 아무도 안락 할 수 없기 때문에 ... 사람들은 갈 곳이 없다는 느낌을 갖게됩니다. 즉, 시체는 자리를 찾을 수 있지만 진정한 자리는 없습니다. 당신은 완전하고 순수한 영혼입니다!

28. 사랑하는 사람들에 관한 모든 것이 구름처럼 희미합니다. 그러나 나는 풍경 속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같은 풍경을보고 있습니다.

29. 우리가 왔던 길을 되돌아 볼 때 우리가 보는 것은 단지 "수"일 것 같다. 우리가 명확하게 인식 할 수있는 것은 순간에 불과하며 이것은 우리를 그냥 지나치는 것입니다.

30. 자연을 경청하더라도 세계의 긴 강은 여전히 ​​그 흐름의 방향으로 흐를 것이며, 최선을 다하더라도 부상당한 사람은 살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31. 내가 그를 잡을 수 없다면, 나는 그를 지킬 수 없다, 나는 그가 날아 가게 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날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하늘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32, 그는 가슴의 다른쪽에 감정을 말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은 돌이 아닙니다. 조만간 돌은 부서지고 인식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심장은 쇠퇴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악이나 사악한 무형의 것에 대해서 우리는 서로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33. 추구가 끝나는 날이 끝날 때, 찾는 과정은 또한 상실의 과정입니다. - "국경의 남쪽으로 태양의 서쪽"

34, 네트워크 유비 쿼터 스, 아무데도 갈 네트워크 외부의 네트워크입니다. 당신이 돌을 던지면, 필연적으로 당신의 머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 시간은 흐르는 모래와 같고, 우리가 서있는 입장은 우리가 서있는 입장이 아닙니다. - "댄스 앤 댄스"

35. 어떤 상황에서는 한 사람의 존재 자체가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줍니다. - "국경의 남쪽으로 태양의 서쪽"

36, 산과 강은 외롭고 시장은 질서 정연하다. 주민들은 안전하다. 사람들은 아무 것도없고 기억도없고 심장도 없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장님이 될 수 있지만 사랑에 빠질 수는 없습니다. 사랑은 마음을 움직여야하며, 심장은 수많은 고대 유니콘 머리에 "고대의 꿈"에 담겨 있습니다. - "세계의 끝과 냉랭한 나라"

37. 죽음은 인생의 끝에서 결정적 요소가 아닙니다. 죽음은 삶을 구성하는 많은 요소 중 단 하나입니다. - "노르웨이 숲"

38. 나는 항상 사람들이 늙어 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사람들은 잠시 늙어 가고있다. - "댄스, 댄스, 댄스"

39. 그래서 나는 내 말을 닫고 내 마음을 감쌌다. 깊은 슬픔은 눈물조차도 가져갈 수없는 것이다. - "세계의 끝과 냉랭하고 비 전통적"

40. 죽음은 더 이상 삶의 반대가 아닙니다. 죽음은 내 몸에 이미 존재하고 있으며, 반복해서 열심히 일한다면 그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 "노르웨이 숲"

41. 두 사람의 촛불은 너무 약하며, 두 사람의 말은 14 년 전만큼 명확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내가 아무 말도하지 않더라도, 나는 지나가고 영원히 군중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 "4 월의 화창한 아침, 100 % 소녀 만나기"

42. 내가 왜 원래 세계를 버리고 세상 끝까지 가야만했는지 나는 어쨌든 그것을 기억할 수 없었으며 그 과정과 의미와 목적을 기억할 수 없었다. 그것은 무언가, 어떤 힘입니다 - 그것은 나를 여기로 보내야 할이 이유가있는 강력한 힘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모습과 기억을 잃어 버리고 내 마음을 잃어 가고있다. - "세계의 끝과 냉랭한 나라"

43. 사람, 생명은 근본적으로 외롭고 무력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합니까? 아니오, 불가능, 치명적인 불가능 성, 이해를위한 노력은 쓸모 없습니다. 왜 열심히 일하지 않으 시렵니까? 왜 당신이 태도를 바꿀 수 없습니까? 당신이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으므로 잘 살아갈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마지 못해 상호 작용을 통해 외로움을 파괴하는 대신에, 그것은 홀로 노는 것을 후퇴하고 무력으로 노는 것과 같습니다!

44. 나에게 상처를 입힐 때마다 나는 과거의 좋은 추억으로 그를 용서할 것이다. 그러나 좋은 추억 또한 그 날을 위해 유용하다. 결국, 기억의 잔해 만 남기고 모든 것이 고문이된다. 아마 나는 그를 알지 못했을 것이다. 내가 그를 잡을 수 없다면, 나는 그를 지킬 수 없다, 나는 그가 날아 가게 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날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하늘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