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장 샤오 잉 (Zhang Xiaoying)의 고전 인용문


1. 잎이 흩어지면 즐거움을 이해하고, 고마워 할 때 젊음을 이해합니다.

2. 침묵은 은폐 할 수없는 손실입니다.

3, 남자의 기억을 임의로 차지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더 잘 살아야한다는 것입니다.

4, 한 남자를 떠나고 싶다면 언제든지 그를 떠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5, 시간의 흐름, 무덤은 단지 게이트웨이입니다. 어느 날 우리는 모두 서로를 비교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당신의 행복을 찾기위한 성취와 완성이라고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6, 사소한 삶도 사랑의 일부입니다.

7, 그 사람은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면, 당신이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이 위의 손에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 남자들은 자신감이 부족할 때만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합니다.

8. 불충실 한 사람들은 가난하며 고의적으로 불충실하지 않으며 외로움을 두려워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충성하는 데는 많은 사랑이 필요합니다.

9. 사랑은, 때로는 불길한 것입니다. 이른바 이성과 결단은 말도 안되는 자기 만족의 말입니다.

10. 그러나 누군가를 사랑할 때, 고문조차도 일종의 행복입니다. 첫사랑은 최고이며, 그러면 그것은 나쁠 것입니다. 사랑을 낭비하지 마세요, 사랑은 다 소진 될 것입니다.

11. 왜 우리는 항상 우리 앞에있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미래의 리허설에서 우리는 항상 상봉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재결합의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미안하다고 말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작별 인사가 모두 작별 인사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마지막 한숨.

12, 이별과 동창회는 인생에서 반복되지 않고 익숙한 연극이며, 더 이상 슬퍼하지 않습니다. 발췌 : www.geyanw.com

13. 사랑은 욕심과 두려움의 균형이 아닙니까? 더 많이 소유하고 싶을수록 쉽게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소유권을 얻는 것과 가능한 한 손실을 피하는 것 사이의 균형입니다.

14, 실망, 때로는 일종의 행복, 기대가 있기 때문에 실망 스럽습니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기대가있을 것입니다. 실망 스러울지라도 그것은 행복의 종류입니다. 행복의 종류는 조금 고통 스럽습니다. 25, 너를 울게 만들 것 같은 것들을 보지 마라, 그것이 울 수없는 유일한 길이다.

15. 우리 모두는 자신을 너무 많이 사랑합니다. 너무 자신을 사랑하는 두 사람은 일어 서서 넘어갈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이기심을 깨달을 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16. 여자는 노래, 춤, 약속 때문에 오랫동안 사람을 기억합니다. 한 남자가 여자를 오랫동안 기억합니다. 노래, 춤이 아니라 약속이 아닙니다.

17. 남자와 여자 사이에는 종종 보상이 아니라 처벌이된다. 당신은이 사람을 만날 수있게 해 주신 하나님 께 감사하며 동시에 하나님 께서이 사람을 당신을 처벌하도록 보내신다는 것을 의심 할 것입니다. 왜 그분 만이 당신을 행복하게하고 고통을 줄 수 있습니까? 왜 그 분을 위해 기꺼이 변화 시키려고합니까? 왜 하늘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하지만 당신은 그를 두려워합니까? 같은 사람은 보상과 처벌입니까?

18. 사람들은 누군가를 만나기 때문에 자신을 변화시키지 않지만, 안에서 변화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을 변화시킬 수있는 사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순간에만 당신의 귀는 멀리서 전화를들을 수 있습니다. 불타는 욕망에서 벗어날 수 없으면 내면의 기쁨과 침착 함을 얻을 수 없습니다.

19. 장기간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전 사람들은 이상을 포기하고 기회를 포기하는 등 많은 가격을 지불합니다. 요즘 사람들은이 이단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별은 단지 더 나은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20. 아마 모든 여성들은 그의 인생에서 양 홍인 (Yang Hongnian)을 갖기를 원할 것입니다, 쑤 웬지 (Xu Wenzhi). 하나는 만질 수없는 사람이고, 하나는 땅에 떨어지는 사람입니다. 하나는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당신을 위해 고통을 겪습니다. 다른 하나는 당신을 슬프게 만듭니다. 하나는 연인에게만 적합하지만 다른 하나는 대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불이고, 불타는 생명이며, 다른 하나는 물이며, 생명을주는 것입니다. 여자는 불이 나고 물은 없어.

21, 기억은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오랫동안 잊어 버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22, 이별의 가장 슬픈 종류가 아니라 두 사람이 활발히 싸우지 않아 큰 싸움이 아니라 사랑하는 파티가 아니라, 모두가 결합 할 수없는, 가장 슬픈 해체 침묵 헤어지고.

23, 사랑은 다른 고귀한 사람에 의해 타락 될 수 있지만 또한 타락한 사람을 고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4 절에는 마른 눈물도없고 후회도없고 떠난 사람들은 작별 인사가 될 줄을 몰랐다. 웃음을 지으며 떠나는 것은 가장 행복한 이별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에게 남겨진 모든 실망. 어느 날이 끝나고 떠난 후에 내일 만날 것인가? 내일, 어쩌면 세상 끝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