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주홍 귤 인용구 Daquan Jiao Yulu 소개


1. 마오쩌뚱 (Mao) 회장의 연구를 잘 연구하고, 사람들에 의존하고, 집단에 의지하고, 자립하고, 단결하고, 재난에 대항하여 싸우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생산을 개발해야합니다.

2. 정당 지도자가 있고, 마오쩌뚱의 작품이 있으며,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하는 한, 그들은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길을 분명히 발견 할 것이고, 확실하게 랑카오의 얼굴을 바꿀 것입니다. 신문을 읽지 않는다면 세계의 주요 사건을 알지 못한다. 아카이브를 읽지 않으면 당의 정책을 이해할 수 없다. 마오쩌뚱의 의장의 글을 읽지 않는다면 길을 잃을 것이다.

3.이 사람들의 대다수는 우리의 계급 형제들입니다. 그들이 집을 떠나야 만하는 기근은 그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책임은 우리에게 있습니다. 당원은 37 만명을 우리에게 넘겨 주었고, 기근을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평화와 행복의 삶을 사는 것은 부끄럽고 슬픈 일입니다.

4. 생각을 점검하고 잘못 생각하는 열정이 충분하지 않으면 마오쩌뚱의 책을 읽어야합니다.

5. 항상 혁명적 인 일을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야망과 야망이 많을수록 모택동의 업적을 배우는 것이 어려워진다.

6. 눈이 내릴 때 우리는 사무실에 앉아 불을 태울 수 없으며 사람들에게 가야합니다. 파티원은 사람들이 가장 힘든시기에 사람들 앞에 나타나야하며 도움이 필요할 때 사람들을 돌보아야합니다.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7. 우리는 랑 카오의 풀과 나무에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의 심각한 재난에 직면하여 우리에게는 혁명의 용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3 ~ 5 년 동안 군대를 단단히 이끌고, 랭커오의 얼굴을 바꾸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합니다. .

8.이 블리자드에서는 어제 사람들이 살았습니까? 동물들은 마치 제가 기억 하건데 즉시 알려주십시오. 첫째, 모든 농촌 간부들은 가계에 깊이 들어가서 빈곤층을 기억하고 어려움을 겪어야하며 주거없이 살고있는 사람들을 재 정착시켜야합니다. 둘째, 농촌 일에 종사하는 모든 동지들은 소 집을 조사하고 노약자와 약한 동물을 보살 피며 동물이 얼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셋째, 실내 부업 생산을 준비하십시오. 넷째, 교통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바람과 눈이 오는 모든 사람들이 음식이 가득 차 있다는 열정의 열정이 따뜻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다섯째, 파티 전체를 교육 시키십시오. 눈이 감춰지면 사람들에게 가서 같은 고통을 나누십시오.

9. 우리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싶다고 종종 말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오늘 밤 현장을 염두에두기를 바랍니다. (바람과 눈이 내린 밤, Jiao Yulu는 군 당국위원회 지도자들을 기차역으로 인도하여 피해자를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랭카오의 얼굴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이끌었습니다.

10, Lancao이 장소는 혈액과 교환 된 동지이다. 순교자들은 스리랑카 국민이 가난하고 파국적 이었기 때문에 적에게주지 않았습니다. 재앙을 물리 칠 수는 없습니까?

혁명적 인 순교자 인 Jiao Yulu는 1946 년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여 1962 년 허난 성의 Lankao County로 카운티 당 비서관으로 이관되었습니다. 그 당시 카운티는 심각한 죄책감, 바람 및 소금으로 고통을 겪었고 사람들과 사람들의 지도력을 책임졌고 카운티 간부들과 국민들과 함께 깊은 자연 재해로 어려움을 겪었고 랑카위의 얼굴을 바꾸려고했습니다. 그는 간암으로 고통 받았고 여전히 고통을 견디며 일을 계속했으며, "당의 좋은 간부"와 "국민의 선량한 공무원"으로 환영 받았다. 자신의 실제적인 행동으로 그는 사람들을 사랑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과학적이며 현실적이며, 어려움과 이기심없는 헌신을 극복 한 Jiao Yulu의 정신을 창조했습니다. 같은 이름의 영화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