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Yu Qiuyu의 고전 인용문


친절, 이것은 가장 간단한 어휘와 가장 복잡한 어휘입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누구도 정의 할 수 없을만큼 심오합니다. 그것은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지만, 사람들은 거의 그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묻습니다.

2, 사회적 합리적인 사명은 조용히 외딴 곳으로 흩어져있는 흩어져있는 재능들, 은둔자들, 외로움 앞에 묻혀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그 뒤에 숨겨진 이름을 비웃고있다. Tianda의 재능과 분노는 마침내 미래 세대를위한 매력으로 바뀝니다.

3, 독서의 가장 큰 이유는 어느 날 평범함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하루 더 멋진 평범함이 있습니다.

4. 개인의 존엄성의 수행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성은 성격의 바깥 경비원 일뿐입니다. 내면에, 개성의 세계는 산들 바람과 밝은 달, 부드러운 나뭇 가지, 좋은 발걸음, 그리고 웃음입니다.

5. 왜 많은 중국인들이 갑자기 한국 드라마와 슈퍼 걸즈에 간단한 입력을 보여주는가? 한국인 아티스트들이 중국 비평가를 알지 못하고, 슈퍼 여성들이 비평가의 존재를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다.

6. 우리는이 세상에 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수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우리를 둘러싸고있어, 삶은 파열의 재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세상의 모든 것을 분명하게 설명 할 수 있다면 세상은 매우 지루해질 것입니다.

7. 모든 아름다움은 조화로 우며 항상 자연스럽고 우아합니다. 반대로, 모든 추함은 엄격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거만하고 오만합니다. 미적 도덕을 보호하지 않으면 미국은 결코 못 생길 것입니다.

8. 중년은 너무 실용적이고 바쁘다. 전체 시가 아니며 이해하기 어렵다. 청소년의시는 너무 열정적이며 예술적 개념이 부족하다. 나의 기준에 따르면, 예술적 개념의 부족은 좋지 않다. 시.

9. 노년기에 이르렀을 때만 무거운 생명의 사명이 해체되고 삶의 어려움은 이미 사라졌으며 붉은 먼지가 멀리 떨어지고 평온한 주간 환경과 점차 느려지는 삶의 리듬이 총합을 이루며, 인 덕성의 약간의 조화,시의 예술적 개념이 나타났습니다.

10. 정상적인 상황에서 노년은 언제나 여유롭고 항상 공리주의가없는 자연에 직면 할 수 있으며, 항상 추억의 광야를 산책하며시와 문학의 특성입니다. 고령자는시를 쓰거나 더 이상시를 쓸 수 없지만시에 산다. 바쁜 시장을보고, 젊은 세대가 와서, 꽃과 죽어 가며, 봄 잔디와 초록색을보고, 생각이 간헐적이며, 슬픈 때, 시간은 사실입니다.

11. 진정한 문화 엘리트는 존재하며 국가 사회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의사 엘리트의 자세가 정말 역겨 웠기 때문에 수년 동안 실제 엘리트의 명성도 망쳐 버렸습니다. 진정한 엘리트는 언제나 책임감, 의사 엘리트를 바라본다.

12, 항상 바쁜 정장, 진정한 엘리트 항상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의사 엘리트는 항상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차이입니다.

13. 교육 수준이 낮은 지역 사회는 그가 이해하지 못하는 문화 담론에 대해 언제나 최고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투기성 지식인이 사용하는 경외심입니다. 중국 본토에서의 개혁과 개방의 20 년 동안, 가짜 엘리트 문화의 발전은 여러 단계를 거친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단계는 가짜 외부 악마 단계라고 할 수 있고, 두 번째 단계는 소위 세속 단계의 거부이며, 세 번째 단계는 소위 무대이다. 무는 단어의 무대.

문화적으로 비효율은 필연적으로 지루함을 가져 오며, 지루함은 필연적으로 뻔뻔 스러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러나이 "3 개의 녀석"의 밑바닥에 도달하더라도, 당신은 너무 우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닥이 낮기 때문에, 새로운 봉우리에 대한 갈망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15. 오늘날의 비즈니스가 다음 비즈니스 일 때 문화가 가장 큰 것입니다. 다음 백 줄이 오늘 일 때, 문화는 가장 작다. 그런 다음 다시 마르고 강과 호수를 대표하는 작은 연못을 만들 수 있습니까?

16, Rodin은 조각품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돌 위에있는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조각품은 소외 된 불순물을 없애기 위해 사용되어야하지만 친구의 이름으로 붙여야합니다. 너가 그것을 자르면, 너는 알맞은 각자가 없다.

17. 한번 세상에 온 것이 쉬운가요? 한 번 만날 수있어? 친구 한테 전화 하는게 쉽니? 여전히 똑같은 문장 - 소중히하는 법을 배웁니다. 조심하십시오.

18. 나는 너무 많은 젊은이를 노래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지만, 함정으로 가득 찬 시간이라고 주장한다. 함정은 일생 동안 마주 치게 될 것이지만, 청소년의 덫은 가장 크고 가장 위험한 것입니다.

19. 노인들은 청소년을 노래하며, 대부분은 젊음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그들은이 가능성이 특정 개인, 종종 좁은 길에서 구현된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가능성의 잘못된 선택뿐만 아니라 다른 가능성을 잃어 버렸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여전히 ​​오랜 시간이 남아 있으며 재선을 계속할 수 있다고하지만, 실제 사람은 다양한 사회적 관계와 객관적인 조건들로 인해 제한을받으며 재선의 자유도는 크지 않다고합니다. "노년기 증오가되지 않는"비극은 어디에서나 발생하지만 대부분의 실수는 실패로 보이지 않습니다.

20. 인생을 횡단 한 인물은 기본적으로 젊은이들 속에서 형성됩니다. 불행히도이 중요한 시대에 젊은이들의 긍정적 인 동요는 항상 성공을 위해 싸우고 있으며 소위 성공은 항상 독점입니다. 이기적인 표식. 결과적으로 그들은 뺨에 주름살이 없었지만 도덕적으로는 보이지 않는 블랙홀을 파 냈습니다.

21. 문학을 좋아하고 독창적 인 문학을 좋아한다면 원보 원을보고 읽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운동으로 몇 가지 일을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2, 황 밸리는 말했다 : "인간의 가슴은 오랫동안 물을 필요가 없으며, 먼지는 그동안이고 거울은 추하며 언어는 맛이 없다."이것은 평범한 묘사입니다. 그런 좋은 점은, 성인기까지 그것을 보충하기를 기다린다면, 그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느 날 더 일찍, 더 멋진 삶이 생길 것입니다 어느 날, 하루는 더 성가신 일이 될 것입니다.

23. 나는 겸손한 보물 인 벨기에 작가 Metlink의 첫 번째 독서의 충격을 아직도 기억한다. 그는 누군가가 갑자기 거울 앞에서 첫 흰 머리카락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속에 들어있는 비극적 인 본성은 셰익스피어의 결투, 독약 및 암살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 성명서는 약간의 불안이 있습니까? 처음에는 깊은 의심 스러웠지만, 2 일 동안 생각한 후에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첫 번째 흰 머리카락은 모든 사람이 만날 수 있고 아무도 그것을 피할 수 없으므로이 비극은 작고 작게 보입니다. 단순히 Skynet이 새겨지지 않고 유실되지 않으며 독서, 독극물 및 암살은 그러한 사건 일뿐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사람들을 죽일 수 있지만, 첫 번째 흰 머리카락은 인생의 시작과 끝을 긴 논리적 인 선으로 연결하고, 삶의 어떤 부분도 그것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24. 아무도 피해야하며 나이와 같은 자연 그대로의 생명 문제를 피해야합니다.

25, 영원한 생명의 멸망, 삶의 변화, 길고 젊은 눈, 얽히고 설킨 삶과 죽음과 비교할 때 더 높은 지위, 더 많은 부와 재앙이 피부가되었습니다. 북쪽 기러기는 길고, 옛 황제와 옛 비비가 함께 들었습니다. 추운 산이 무덤을 휩쓸었고, 장로의 눈물과 젊은 세대의 눈물이 다른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26. 가장 사랑받는 노래와 찬양은 첫사랑이지만 젊거나 젊을 때, 그들이 누구인지 알 수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인생과 삶에 대해 감정적 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선택의 기본적 종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인간하지만 너무 관대 한 칭찬을 알고는, 필연적으로 잘못된 인해으로 이어질 것 2 상 전리품을 찬양 사람들이 섹스의 모든 종류를 알고 점차 성숙 얻을 것이다,이 찬양과 망치 그리고 중년에, 나는 마침내 "유일한"모습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견의 대부분은 제거 할 수없는 부담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의미가 없으며 정확한 발견은 종종 불가능합니다. 깨달을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발견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오직"일지라도, 당신은 참수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침착하게 표현 될 수있는 한 이미 인간의 조롱 거리입니다.

27. 또한 젊은이들을 불러 사회의 활력을 기리는 역사 깊은 철학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분명히 모순이 있습니다. 더 튼튼한 물체가 젊은 사람들을 상대하도록 자극해야하지만, 그들은 끈기있게 중재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리 석습니다.

28, 그들은 역사 교과서를 내려 놓았으며 왜 역사의 의미를 관찰 했습니까? 그들은 자연스럽게 사회에 관해 이야기했고, 왜 사람들이 단순한 사람들의 필요를 이해 했습니까? 그들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문화를 과시하고 왜 문화의 원래 사명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까? 학생의 역사적인 사명을 어깨에 두는 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압력을 가하고 웅크 리기 만한다면, 그들은 왜곡 된 모양과 날카로운 목소리의 더미로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문화 혁명"초기에 보았습니다.

29. 청소년의 정상적인 상태는 무엇인가? 나는 모든 것이 근실 한 겸손으로 시작한다고 생각한다. 젊은이들은 우리가 태어나 기 전에 세상이 놀랍도록 화려하고 복잡하고 복잡해 졌음을 이해해야합니다. 수 년 동안 존재 해 왔지만 아무것도 모릅니다. 연의 구석에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행운입니다. 몇 년 동안 열심히 일하면 발에서 뿌리를 내리고 전 세계의 피와 관련이 있으며 자신의 얇은 삶이 인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구의 5 피트 몸체를 상상해보십시오 천년기와 연결되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연결을 통해 숭고하고 웅장한 경험, 다양한 경험, 그리고 갑자기 가치가있을 수있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당신의 얼굴을 바꾸고, 이러한 연결을 끊고, 무차별 적으로, 비난하고 죽게합니까? 이러한 종류의 겸손과 생태는 젊은이들이 기쁨과 기쁨으로 젊은이처럼 살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낭비를 줄여줍니다.

30. 중년은 청소년의 연장이자 청년과의 이별이다. 이런 종류의 이별은 일련의 아이디어가 변형 된 것일뿐만 아니라 그가 좋아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처리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진 자립적 인 성숙한 사람입니다.

31. 중년의 중년의 경험은 마지막 정신 착란이다. 갑자기 부모님, 장로님, 선생님의 의존도가 마침내 사라 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의존은 항상 청소년에게는 모호합니다. 지도자와 조직에게는 더 가까운 것처럼 보이지만 독자적인 존재를 보여줍니다. 사회 구조 네트워크에서 필수 불가결 한 요소가되었으므로 삶의 진정한 고립과 지원, 전례없는 취약성 및 전례없는 힘을 맛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젊음의 다원적 경험은 명확한 포지셔닝과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32. 중년의 사람은 일단 마스터 경험을 가지면 교과서 스타일의 삶의 교리가 매우 어리 석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가족이 큰 마구간을 담당 할 때마다 모든 문제는 항상 새로운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상황을주의 깊고 세밀하게 관찰하고 모든 요점을 현실적으로 해결하는 것 이외에도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 할 여지가 없습니다. 현재 삶은 매우 미묘 해졌습니다. 숨겨진 삶의 원칙 외에도 더 이상 규칙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삶의 훌륭한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크고 유연합니다.

33. 중년층의 지속성은 관점에서 성격으로 올라 갔고 성격은 말하기 어렵다. 그들은 머리에 어떤 관점도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자신의 인격 원칙을 고수하는 한 많은 반대의 견해가 합리적인 존재로 양립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년 대결 소화 많은 수의 사람이 앞에, 조기 상대를 찾을 수없는, 어제의 적들은 많은 증오가없는, 더는 그의 옆에서 젊은이와 노인, 다른 종류의 처리하는 것입니다. "care"라는 단어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중년의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이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34. 중년의 사람들에게 가장 끔찍한 것은 직각을 잃는 것이다. 이것은 젊은 사람들과 노인들의 죽음보다 더 해롭다. 중년의 사람들이 자신의 위치를 ​​잃어 버리는 주된 특징은 나이를 잊는 것입니다. 한동안 다른 사람들은 젊은이로서 스스로를 돌보아야하고 다른 사람들은 노인을 대할 때 다른 사람을 존중할 것입니다. 그는 중년의 끝에서 영원히 살 것이며 자신의 나이에 정착하지 않을 것입니다.

35. 특정시기에 모든 젊은이들과 노인들이 특정 사회에서 우스꽝 스럽다 고하더라도 중년층이 어리석지 않다면 일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큰 두려움은 중년 사람들의 부조리이며, 중년의 가장 큰 부조리는 그들이 중년이라고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36. 노년은시의 시대 ...

37. 고령자의 나이 또한 긍정적 인 해제 기능을 가지고있어서 젊은이와 중년 사회의 부담을 줄인다. 조용히 스틱, 나이의 부적절한 파괴 버릇 만, 여전히 노인 현명한 사람 시원이 젊은 무책임한 가볍게 시대의 존엄성을 부여합니다.

38. 나이가 너무 많이 사용되어서는 안되는데, 자연적으로 불공정하고 부끄러움을 갖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로 사용되면 나이 헷갈림이 생기므로 두려워하지 말고은 머리가 어디인지는 모른다. 빛의 섬광, 그들을 떨어 뜨릴 수있는 높은 신. 연기와 먼지가 흩어져서, 오직 하늘 높은 신의 미소 만이 어렴풋이 나타나고 있으며,이 세상은 이미 분명합니다. 나에게 시적 인 신성한 것을 가르키 려하고있는 세상의 약자.

39. 어떤 계절과 어떤 풍경, 어떤 꽃을 즐길 시간, 이것은 완전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의도적으로 큰 실수를하면 두 가지 맛이 모두 손상됩니다. "따뜻한 겨울"과 "추운 봄"은 정상적인 하늘이 아닙니다.

40 역사는 인간 생화학에 의해 처리 될 수있다. 인류의 어린 시절은 인류의 어린 시절이라고 불리우며 원시 문명의 발상지는 인간 문화의 요람이라고 부릅니다. 처음은 은유 일 수도 있지만 점차 사람들은 점차 깊은 의미를 보았습니다. 개개인의 삶의 역사가 가시적인데, 일단 역사가 생화학 적으로 처리되면 사람들에 의해 역동적이고보기 쉽게됩니다. 역사를 삶으로 보는 것은 삶에 대한 전망과 역사에 대한 관점 모두에서 매우 쉽고 예술적입니다. - "예술 창조론"

41. 자연과 삶의 통합은 매혹적인 수수께끼를 가져 오기 쉽습니다. 인간 원시 예술의 신비는 주로 자연과 삶과의 첫 만남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시대의 발전은이 신비를 크게 줄였습니다. 그러나 자연과 삶이 진정으로 반대되는 한,이 신비가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자연의 수수께끼는 무궁무진하며 생명과 자연의 복잡한 관계가 소진되어 신비를 씻어 낼 수 없습니다. - "예술 창조론"

42. 언젠가 우리는 갑자기 인생을 직업으로 삼는 것이 좋지 않음을 발견합니다. 좋은 이야기를 듣는 것은 우리 자신의 삶만큼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는 분명히 재미있는 일을하기 위해 펜을 사용할 것입니다. 상황. 이 이야기를 "삶을 모으는 게임"이라고 부르 자. 오늘 컬렉션을 어제하자, 내일 컬렉션 컬렉션에서, 오늘 조각을 수집하자, 원래 조각 긴 라인되고, 원래의 물 수영장은 큰 강이되었고, 큰 강, 더 이상 썩은 냄새와 건조한 위험이 없을 것입니다. - "어제 컬렉션"

43.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발자취를 소중히하고, 부지런히 녹화하고, 기꺼이 응징하고, 스스로 웃으며 감히 교정하여 전후에 서로 관개하고 축축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어제 컬렉션"

44. 드문 일이기 때문에 탁월함은 드물다. 모두가 매우 평범하기 때문에, 세속적 인 해와 평범함을 경멸하지 마십시오. 배신하지 말고, 맹세하지 말고, 맹세하지 말고, 기적을 위해기도하지 말고, 잘못 가고 싶지 않고 매일 매일 천천히 그리고 책임감있게 걷고, 기억과 동경의 양방향 도로를 걷다가 평범함을 맛 보아라. 에베레스트 산 정상 회담은 너무 추워 더 이상 세계가 아닙니다. 세계 최초의 영역은 일반 산과 강 사이입니다. 가을의 바람이 불고, 갈대가 희어졌고 어선이 멀리 있었고 연기가 기울어졌습니다. 거기서 우리 삶의 시작과 끝이었습니다. - "어제 컬렉션"

45. 각 학습의 진흥이 삶의 쇠퇴를 희생하는 것이라면, 세계 학습의 궁극적 목적은 무엇인가? 똑똑한 지적 문명이 항상 사람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무거운 짐을 가져 오면 수천 년 동안 인간은 그들이 창조 한 영적 업적에 압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신 항상 체격, 모순 심오하고 젊음은 항상 놓친 경우, 항상 학습 및 게임 야당, 다음 수는 고대부터,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예상 고전을 면치 못하고있다 인류에 대한 관심 할 때? - "문화적 어려움 · 자기 주문"

우리는이 세상에 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한다. 수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우리를 둘러싸고있어, 삶은 파열의 재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세상의 모든 것을 분명하게 설명 할 수 있다면 세상은 매우 지루해질 것입니다. 인생은 단순한 궤도, 둔한 반복이 될 것입니다. - "동팅 코너"

47. 양쯔강의 과정은 또한 사람의 삶과 같으며 초기 단계에서는 언제나 기적과 위험으로 가득 차있다. 인생이 끝날 무렵에는 부드럽고 현실적인 길로 가야한다. - "늑대 산기슭에서"

48. 사람들은 다양한 삶의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살아있는 문명의 수준이 다르다 .5 층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5 층에 과학적 증거가 없는지 말할 것도없이 3 층 건물의 가벼운 것을 비판 할 필요가 없다. - "책 Haishu"

49. 모든 생활 조건에서 매우 중요한 항목은 외국 경험과 고향 의식 사이의 심오한 교환이다. 표류하는 욕망과 돌아 오는 의식은 서로를 보완한다. 이 상황은 국경을 넘나 드는 고대와 현대의 매력으로 항상 가득한 매혹적인 삶의 역설입니다. - "마을은 어디 있소?"

50. 삶의 길은 출생지로부터 시작하여 더 멀리 나아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태어 났을 때, 당신 자신입니다. 시작되는 삶은 온갖 종류의 외계인을 다루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결과가 자신을 잃어 버리거나 자신을 더 높은 수준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山居 笔记 · 小引"

51. 당신이 미래에 얼마나 중요하든, 항상 흥분과 보트 타기에서 벗어나는 날이있을 것입니다. 단지 산과 강을 만나기를 원합니다. 멀리가는 것, 아마도 당신은 겁쟁이처럼, 지나가는 사람처럼, 산과 강 사이에 나타나고, 단지 몇 마디로 나타나서, 당신을 공포에 떨게하고, 삶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은 그렇게 훌륭하고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를 잃어 버릴 운명이며, 당신은 대부분의 삶을 잃을 것입니다. - "우정에 대해서"

52. 정상적인 상태에서 평범한 사람이 가장 맛있는 삶이다. - "편지로 돌아 가기"

53. 생명은 추가로해서는 안됩니다. 대인 관계에서, 당신은 종종 체중 감량과 해독을하게되며, 쉽게 길을 택할 것입니다. - "편지로 돌아 가기"

54. 삶의 과정은 사회와 시대에 크게 영향을 받지만 머리와 꼬리를 뚫고 나아가는 기본 단서는 언제나 개인적인 삶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개인 생활의 무결성과 일관성은 삶의 작은 부분을 전반적인 가치로 이끌어주는 엄청난 힘을 구성합니다. - "어제 컬렉션"

55. 어떤 사람들은 삶을 서로 동정과 상호 추측으로 승진 시켰고, 다른 사람들은 땅과 산에서 생명을 잃었습니다. - "배회의 원래 의미"

56. 삶에 관한 한, 산과 물의 균형을 유지해야한다. 수면은 기쁨을주고 산은 위로를줍니다. 물가는 우리로 하여금 세상의 비상 함을 깨닫게하며, 산들은 우리로 하여금 하늘과 땅을 이해하게합니다. 물가는 우리가 장로의 포옹에서 장거리 자극을 즐길 수있게하고 산들은 조상의 집으로 돌아가는 오래가는 맛을 경험하게합니다. 물가의 철학은 밤새도록 머물러 야하며 산의 철학은 태양과 달을 알지 못합니다. - "사람들의 자비"

57, 아무도 피해야하며, 나이와 같은 가장 원시적이고 자연스러운 삶의 문제를 은폐해야합니다. 높은 위치, 더 많은 부를, 더 큰 재해, 삶의 변화, 삶의 변화, 길고 젊은 눈, 얽혀있는 삶과 죽음은 피부가되었습니다. 북부 기러기는 오래 동안 울리고 오래 된 황제와 승려들은 그것을 함께 듣고 추운 산이 무덤을 휩쓸고, 장로의 눈물과 젊은 세대의 눈물이 서로 다른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58. 노인의 외로움은 피할 수없는 노인의 약점과 같습니다. 이것은 다소 잔인하지만이 잔인 함은 인류 전체에 속합니다.

59. 나는 너무 많은 젊은이를 노래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지만 그것이 함정으로 가득 찬 시대라고 주장한다. 함정은 일생 동안 마주 치게 될 것이지만, 청소년의 덫은 가장 크고 가장 위험한 것입니다.

60. 노인들은 젊은 시절을 노래하며, 대부분은 젊음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그들은이 가능성이 특정 개인, 종종 좁은 길에서 구현된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잘못된 선택이 가능하며 다른 가능성은 상실됩니다. 젊은 사람들은 여전히 ​​오랜 시간이 남아 있으며 재선을 계속할 수 있다고하지만, 실제 사람은 다양한 사회적 관계와 객관적인 조건들로 인해 제한을받으며 재선의 자유도는 크지 않다고합니다. "노인성 증오가되지 않는 것"의 비극은 어디에서나 발생하지만 많은 실패가 실패로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61. 삶을 가로막는 인물은 기본적으로 청년기에 형성되며, 불행히도 중요한 시대에는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동요가 항상 성공을 위해 싸우고 있으며 소위 성공은 항상 독점입니다. 이기적인 표식. 결과적으로 그들은 뺨에 주름살이 없었지만 도덕적으로는 보이지 않는 블랙홀을 파 냈습니다.

62. 또한 젊은이들을 불러 사회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역사 깊은 철학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의 치료를위한 처방이며, 특히 오래되고 소진 된 제국을위한 것이며, 약물 사용은 온건해야하며 완전히 합리적으로 통제되어야합니다. 여기에 분명한 모순이 있기 때문에 : 튼튼한 물체는 젊은 사람들이 다루기를 격려 할 필요가 있지만, 그들은 진정한 견고 함으로 중재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리 석다. 그들은 역사 교과서를 내려 놓았으며 역사의 황폐화를 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자연스럽게 사회에 대해 말했고, 문화의 원래 사명에 대해 왜 생각 했습니까? 학생의 역사적인 사명을 어깨에 두는 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압력을 가하고 웅크 리기 만한다면, 그들은 왜곡 된 모양과 날카로운 목소리의 더미로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문화 혁명"초기에 보았습니다.

63. 나는 아직도 벨기에 작가 Metlink의 보잘것없는 보물 인 첫 번째 독서의 충격을 기억한다. 그는 누군가가 갑자기 거울 앞에서 첫 흰 머리카락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속에 들어있는 비극적 인 본성은 셰익스피어의 결투, 독약 및 암살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 성명서는 약간의 불안이 있습니까? 처음에는 깊은 의심 스러웠지만, 2 일 동안 생각한 후에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첫 번째 흰 머리카락은 모든 사람이 만날 수 있고 아무도 그것을 피할 수 없으므로이 비극은 작고 작게 보입니다. 단순히 Skynet이 새겨지지 않고 유실되지 않으며 독서, 독극물 및 암살은 그러한 사건 일뿐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사람들을 죽일 수 있지만, 첫 번째 흰 머리카락은 인생의 시작과 끝을 긴 논리적 인 선으로 연결하고, 삶의 어떤 부분도 그것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나이"

나는 아직도 벨기에 작가 인 Metlink의 보잘 것없는 보물에 대한 첫 번째 독서의 충격을 기억한다. 그는 누군가가 갑자기 거울 앞에서 첫 흰 머리카락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속에 들어있는 비극적 인 본성은 셰익스피어의 결투, 독약 및 암살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 성명서는 약간의 불안이 있습니까? 처음에는 깊은 의심 스러웠지만, 2 일 동안 생각한 후에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첫 번째 흰 머리카락은 모든 사람이 만날 수 있고 아무도 그것을 피할 수 없으므로이 비극은 작고 작게 보입니다. 단순히 Skynet이 새겨지지 않고 유실되지 않으며 독서, 독극물 및 암살은 그러한 사건 일뿐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사람들을 죽일 수 있지만, 첫 번째 흰 머리카락은 인생의 시작과 끝을 긴 논리적 인 선으로 연결하고, 삶의 어떤 부분도 그것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나이"

65. 가장 사랑받는 노래와 찬양은 첫사랑이지만 젊거나 젊을 때 누가 자신이 누군지 알 수 없지만 인생과 삶에 대해 감정적 인 선택을 어떻게 완성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선택의 기본적 종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인간하지만 너무 관대 한 칭찬을 알고는, 필연적으로 잘못된 인해으로 이어질 것 2 상 전리품을 찬양 사람들이 섹스의 모든 종류를 알고 점차 성숙 얻을 것이다,이 찬양과 망치 그리고 중년에, 나는 마침내 "유일한"모습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견의 대부분은 제거 할 수없는 부담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의미가 없으며 정확한 발견은 종종 불가능합니다. 깨달을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발견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오직"일지라도, 당신은 참수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침착하게 표현 될 수있는 한 이미 인간의 조롱 거리입니다. - "나이"

66. 또한 젊은이들을 불러 사회의 활력을 기원하는 역사 깊은 철학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분명히 모순이 있습니다. 더 튼튼한 물체가 젊은 사람들을 상대하도록 자극해야하지만, 그들은 끈기있게 중재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리 석습니다.

67. 청춘의 정상 상태는 무엇인가? 나는 모든 것이 근실 한 겸손으로 시작한다고 생각한다. 젊은이들은 우리가 태어나 기 전에 세상이 놀랍도록 화려하고 복잡하고 복잡해 졌음을 이해해야합니다. 수 년 동안 존재 해 왔지만 아무것도 모릅니다. 연의 구석에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행운입니다. 몇 년 동안 열심히 일하면 발에서 뿌리를 내리고 전 세계의 피와 관련이 있으며 자신의 얇은 삶이 인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구의 5 피트 몸체를 상상해보십시오 천년기와 연결되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연결을 통해 숭고하고 웅장한 경험, 다양한 경험, 그리고 갑자기 가치가있을 수있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당신의 얼굴을 바꾸고, 이러한 연결을 끊고, 무차별 적으로, 비난하고 죽게합니까? 이러한 종류의 겸손과 생태는 젊은이들이 기쁨과 기쁨으로 젊은이처럼 살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낭비를 줄여줍니다. - "나이"

68. 중년은 청소년의 연장이자 청년과의 이별이다. 이런 종류의 이별은 일련의 아이디어가 변형 된 것일뿐만 아니라 그가 좋아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처리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진 자립적 인 성숙한 사람입니다. - "나이"

69. 중년의 중년의 경험은 마지막 정신 착란이다. 갑자기 부모님, 장로님, 선생님의 의존도가 마침내 사라 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의존은 항상 청소년에게는 모호합니다. 지도자와 조직에게는 더 가까운 것처럼 보이지만 독자적인 존재를 보여줍니다. 사회 구조 네트워크에서 필수 불가결 한 요소가되었으므로 삶의 진정한 고립과 지원, 전례없는 취약성 및 전례없는 힘을 맛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젊음의 다원적 경험은 명확한 포지셔닝과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이"

70. 중년의 사람이 경험을 쌓으면 교과서 스타일의 삶의 교리가 매우 어리 석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가족이 큰 마구간을 담당 할 때마다 모든 문제는 항상 새로운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상황을주의 깊고 세밀하게 관찰하고 모든 요점을 현실적으로 해결하는 것 이외에도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 할 여지가 없습니다. 현재 삶은 매우 미묘 해졌습니다. 숨겨진 삶의 원칙 외에도 더 이상 규칙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삶의 훌륭한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크고 유연합니다. - "나이"

71. 중년의 지속성은 관점에서 성격으로 올라 갔고 성격은 말하기 어렵다. 그들은 머리에 아무런 시각도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자신의 인격 원칙을 고수하는 한 많은 반대의 견해가 합리적인 존재로 양립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년 대결 소화 많은 수의 사람이 앞에, 조기 상대를 찾을 수없는, 어제의 적들은 많은 증오가없는, 더는 그의 옆에서 젊은이와 노인, 다른 종류의 처리하는 것입니다. "care"라는 단어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중년의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이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 "나이"

72. 중년 사람들에게 가장 끔찍한 것은 직각을 잃는 것입니다. 이것은 젊은 사람들과 노인들의 죽음보다 더 해롭다. 중년의 사람들이 자신의 위치를 ​​잃어 버리는 주된 특징은 나이를 잊는 것입니다. 한동안 다른 사람들은 젊은이로서 스스로를 돌보아야하고 다른 사람들은 노인을 대할 때 다른 사람을 존중할 것입니다. 그는 중년의 끝에서 영원히 살 것이며 자신의 나이에 정착하지 않을 것입니다. - "나이"

73. 특정시기에 모든 젊은이들과 노인들이 특정 사회에서 우스꽝 스럽다 고하더라도 중년층이 어리석지 않다면 일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중년 사람들의 부조리이며, 중년의 가장 큰 부조리는 그들이 중간에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 "나이"

74. 삶에 관한 한, 산과 물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수면은 기쁨을주고 산은 위로를줍니다. 물가는 우리로 하여금 세상의 비상 함을 깨닫게하며, 산들은 우리로 하여금 하늘과 땅을 이해하게합니다. 물가는 우리가 장로의 포옹에서 장거리 자극을 즐길 수있게하고 산들은 조상의 집으로 돌아가는 오래가는 맛을 경험하게합니다. 물가의 철학은 밤새도록 머물러 야하며 산의 철학은 태양과 달을 알지 못합니다. - "사람들의 자비"

75, 인생은 단지 추가 만하면 안된다. 대인 관계에서, 당신은 종종 체중 감량과 해독을하게되며, 쉽게 길을 택할 것입니다. - "편지로 돌아 가기"

76. 삶의 과정은 사회와 시대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머리와 꼬리를 뚫고 나아가는 기본 단서는 언제나 개인의 삶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개인 생활의 무결성과 일관성은 삶의 작은 부분을 전반적인 가치로 이끌어주는 엄청난 힘을 구성합니다. - "어제 컬렉션"

77. 어느 날 갑자기 인생을 직업으로 삼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갑자기 알게되고, 좋은 이야기를 듣는 것은 인생을 이야기로 만드는 것과는 다릅니다. 우리는 반드시 펜으로 재미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상황. 이 이야기를 "삶을 모으는 게임"이라고 부르 자. 오늘 컬렉션을 어제하자, 내일 컬렉션 컬렉션에서, 오늘 조각을 수집하자, 원래 조각 긴 라인되고, 원래의 물 수영장은 큰 강이되었고, 큰 강, 더 이상 썩은 냄새와 건조한 위험이 없을 것입니다. - "어제 컬렉션"

78. 전체주의 하에서 평균, 중등, 빈민, 상호 주의자는 뛰어난 대상에 대한 일반 대중의 주목과 감독에 대해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이런 종류의 심리적 습관은 금세기에 오랜 기간의 "위대한 통일성"과 "큰 냄비 쌀"의 자연 공리가되어 새로운 시대로 확장되어야합니다. 거의 모든 개혁 탐험가가 우승자는 물론 침입에 직면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시선 위에있는 모든 것에 대한 불신을 퍼붓고 타인의 빠른 성공 뒤에 기회주의의 비밀을 찾는 것은 쉽습니다. - "嫉 About에 대해서"

79. 문명인들은 항상 고고학에 열중하고 있으며, 진흙 속에 압축 된 역사를 부수고 조상의 진리를 털어 놓고 스파이로 만들고 싶어한다. 그런 다음 고고학은 집으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즉, 탐험하는 것입니다. 고향을 방문하는 것은 종종 수 년간의 당혹스럽고 말로 표현할 수없는 상실감을 갖기 때문에 무수히 많은 방랑자가 퇴각하기를 원하며 고향을 방문하는 데 심리적 인 장애물이별로 없으며 전체 어린이는 역사적인시와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마을은 어디 있소?"

80. 어떤 계절과 어떤 풍경, 어떤 꽃을 즐길 시간, 이것은 완전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의도적으로 큰 실수를하면 두 가지 맛이 모두 손상됩니다. "따뜻한 겨울"과 "추운 봄"은 정상적인 하늘이 아닙니다. - "나이"

81. 끝없는 도덕적 설교로 역겨운 후, 사람들은 예술의 본질이 진짜라고 생각하면서 진품성에 열광적으로 호소했다. 현실에 의해 표현 된 그림이 너무야만하고 차고 우울 해지면 사람들은 되돌아와 도덕적 인 빛을 요구한다. 나는 악을 억압하고 선을 증진하는 것이 예술의 목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이 두 가지 측면에 대한 이해는 너무 제한적입니다. 탁월한 예술은 실재의 의지를 초월해야하며 (과학이 거기에 잠기도록), 선과 악의 판결 (윤리와 법을 통해이 일을 완수하도록 함)을 넘어서서 조감도와 관용에 이르도록해야합니다. 높이. 이 고도에서 중심 제안은 삶의 조건입니다. - "예술 창조론"

82. 고대 중국의 회화는 황량한 야생 강, 산에서의 어려운 여행, 봄에 날아 다니는 새 또는 절벽 위의 독수리와 상관없이 훌륭한 손이라면 깊은 감각을 지니게 될 것입니다. 베토벤의 교향곡은 삶의 교향곡이다. - "예술 창조론"

83. 역사는 또한 인간 생화학에 의해 치료 될 수있다. 인류의 어린 시절은 인류의 어린 시절이라고 불리우며 원시 문명의 발상지는 인간 문화의 요람이라고 부릅니다. 처음은 은유 일 수도 있지만 점차 사람들은 점차 깊은 의미를 보았습니다. 개개인의 삶의 역사가 가시적인데, 일단 역사가 생화학 적으로 처리되면 사람들에 의해 역동적이고보기 쉽게됩니다. 역사를 삶으로 보는 것은 삶에 대한 전망과 역사에 대한 관점 모두에서 매우 쉽고 예술적입니다. - "예술 창조론"

84. 중년은 너무 실용적이며 너무 바쁘다. 전체 시가 아니며 이해하기 어렵다. 청소년의시는 너무 열정적이며 예술적 개념이 부족하다. 나의 기준에 따르면 예술적 개념의 부족은 좋지 않다. 시.

85. 노년기에만 무거운 생명 사명이 해체되고 삶의 어려움이 이미 사라졌으며 붉은 먼지가 멀리 떨어지고, 주간 환경은 평온 해지고 점차 느려지는 삶의 리듬은 총합을 구성한다. 인 덕성의 약간의 조화,시의 예술적 개념이 나타났습니다. - "나이"

86. 정상적인 상황에서 노년은 언제나 여유롭고 항상 공리주의가없는 자연에 직면 할 수 있으며, 항상 추억의 광야를 산책하며시와 문학의 특성입니다. 고령자는시를 쓰거나 더 이상시를 쓸 수 없지만시에 산다. 바쁜 시장을보고, 젊은 세대가 와서, 꽃과 죽어 가며, 봄 잔디와 초록색을보고, 생각이 간헐적이며, 슬픈 때, 시간은 사실입니다. - "나이"

87. 노약자의 나이 또한 긍정적 인 방출 기능을 가지고있어 젊은이와 중년 사회의 부담을 줄인다. 무책임한 젊은이와 중년의 사람들은 불법 애완 동물로 노인의 나이를 망 쳤지 만, 어쨌든 노인에 조용한 지혜로운 남성이 있으며 나이에 의해 주어진 무관심한 존엄성을 조용히 지키고 있습니다. - "나이"

88 세는 자연적으로 불공정하고 반박 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하지만 한번 사용하면 곰팡이가 많은 나이 헤게모니가 생기고 두려워하지 않게됩니다. 빛의 섬광, 그들을 떨어 뜨릴 수있는 높은 신. 연기와 먼지가 흩어져서, 오직 하늘 높은 신의 미소 만이 어렴풋이 나타나고 있으며,이 세상은 이미 분명합니다. 나에게 시적 인 신성한 것을 가르키 려하고있는 세상의 약자. - "나이"

89. 청년기와 중년기의 세계는 너무 강해서 종종 도움이 필요한 노인의 손이 필요합니다. 평시에는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이 생기면 시간에 쫓겨납니다. 구조가 끝나면 곧 사라질 것입니다. 용은 끝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암묵적인 문화와 유연한 문화의 일종으로 사회적 주제에서 오랫동안 철회되었습니다. 수년간의 경도는 보이지 않는 곳에 보관되어 천국과의 만남과 같은 미래 세대를 계몽 할 수 있습니다. 노년의 매력은 때로는 그렇게 높은 수준에서 드러나야합니다. 운전하지 말고, 힘을 쓰지 말고 들지 말고, 그냥 겉으로는 어둡고 겉보기에는 아무것도 아닌 삶의 자유로운 솔이되게하십시오. - "나이"

90.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발자취를 소중히하고, 부지런히 녹화하고, 기꺼이 응징하고, 스스로 웃으며 자신을 교정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후에 서로를 관개하고 축축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어제 컬렉션"

91. 드문 일이기 때문에 탁월함은 드물다. 모두가 매우 평범하기 때문에, 세속적 인 해와 평범함을 경멸하지 마십시오. 배신하지 말고, 맹세하지 말고, 맹세하지 말고, 기적을 위해기도하지 말고, 잘못 가고 싶지 않고 매일 매일 천천히 그리고 책임감있게 걷고, 기억과 동경의 양방향 도로를 걷다가 평범함을 맛 보아라. 에베레스트 산 정상 회담은 너무 추워 더 이상 세계가 아닙니다. 세계 최초의 영역은 일반 산과 강 사이입니다. 가을의 바람이 불고, 갈대가 희어졌고 어선이 멀리 있었고 연기가 기울어졌습니다. 거기서 우리 삶의 시작과 끝이었습니다. - "어제 컬렉션"

92. 어떤 사람들은 서로를보고 상호간 추측하기 위해 삶을 진전 시켰고, 다른 사람들은 땅과 산에서 목숨을 내놓았다. - "배회의 원래 의미"

93. 자연과 삶의 통합은 매혹적인 신비를 가져 오기 쉽습니다. 인간 원시 예술의 신비는 주로 자연과 삶과의 첫 만남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시대의 발전은이 신비를 크게 줄였습니다. 그러나 자연과 삶이 진정으로 반대되는 한,이 신비가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자연의 수수께끼는 무궁무진하며 생명과 자연의 복잡한 관계가 소진되어 신비를 씻어 낼 수 없습니다. - "예술 창조론"

94. 각 학습의 진흥이 삶의 쇠퇴를 희생하는 비용이라면, 세계 학습의 궁극적 목적은 무엇인가? 똑똑한 지적 문명이 항상 사람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무거운 짐을 가져 오면 수천 년 동안 인간은 그들이 창조 한 영적 업적에 압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과 육체가 언제나 모순이되어 버린다면 깊고 젊음은 언제나 그리워하고 지식과 게임은 항상 정반대입니다. 그렇다면 고대부터 인간이 간절히 기다리고있는 자기 계발에 언제 신경을 쓸 수 있습니까? - "문화적 어려움 · 자기 주문"

우리는이 세상에 대해서 너무 아는 것이 없다. 수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우리를 둘러싸고있어, 삶은 파열의 재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세상의 모든 것을 분명하게 설명 할 수 있다면 세상은 매우 지루해질 것입니다. 인생은 단순한 궤도, 둔한 반복이 될 것입니다. - "동팅 코너"

96. 양쯔강의 과정은 사람의 삶과도 같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항상 경이와 위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삶의 끝날 무렵에는 부드럽고 현실적으로 가야합니다. - "늑대 산기슭에서"

97. 사람들은 다양한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문명의 수준이 다르다 .5 층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5 층에서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3 층짜리를 비판 할 필요가 없다. - "책 Haishu"

98. 모든 종류의 생활 조건에서 매우 중요한 항목은 외국 경험과 고향 의식 사이의 심오한 교환이다. 떠돌아 다니는 욕망과 돌아 오는 의식은 서로를 보완한다. 이 상황은 국경을 넘나 드는 고대와 현대의 매력으로 항상 가득한 매혹적인 삶의 역설입니다. - "마을은 어디 있소?"

99. 삶의 길은 출생지로부터 시작하여 더 멀리 나아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태어 났을 때, 당신 자신입니다. 시작되는 삶은 온갖 종류의 외계인을 다루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결과가 자신을 잃어 버리거나 자신을 더 높은 수준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山居 笔记 · 小引"

100. 당신이 미래에 얼마나 중요하든, 항상 흥분과 보트 타기에서 벗어나 산과 강을 만날 수있는 하루가있을 것입니다. 멀리가는 것, 아마도 당신은 겁쟁이처럼, 지나가는 사람처럼, 산과 강 사이에 나타나고, 단지 몇 마디로 나타나서, 당신을 공포에 떨게하고, 삶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은 그렇게 훌륭하고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를 잃어 버릴 운명이며, 당신은 대부분의 삶을 잃을 것입니다. - "우정에 대해서"

101, 정상적인 상태에서, 평범한 사람이 가장 맛있는 인생입니다. - "편지로 돌아 가기"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