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모치즈키


보름달, 달의 부족은 여전히 ​​푸른 하늘의 원반이고, 달이 오르고, 달이 떨어지고, 달의 여자는 당신의 눈 속에 천년기의 원호를 보입니다.

밤은 경멸의 소리이며, 하늘은 정면에서 홍수에 빠져 있습니다. 땅의 부드러움, 지구의 달빛이 조용히 생각을 삼켜 버리고 바람과 눈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반대로, 누가 오늘 밤에 아카시아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방해하면서, 세부 사항으로 당신을 떠난 시음회?

나는 그 아름다운 말, 또는 내가 묘사 한 고독한 램프 아래의 그림, 또는 텍스트의 외로운 영혼, 또는 당신의 생각과 흔적에 사로 잡혀 있는지 모른다.

사실, 나는 네가 밤에 달처럼 하늘에 매달려 운명을 지었다는 것을 잘 알고있다. 바람에 서기로되어있다. 볼 수밖에 없다. 나는 종종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말을 핥지 만, 무기력하다. 말의 아름다움 때문에, 나는 단지 천천히 씹을 수있다.

매일 밤 달빛의 달빛처럼, 달 탐욕, 나는 텍스트에서 상처 입은 소년을 찾고 있는데, 나는 텍스트에서 열정적 인 남자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텍스트의 부드러운 남자를 고대하고있다. 교활하고 아름다운 세상.

그러나 당신은 감동받을 수없는 영혼입니다. 달은 달입니다. 밤하늘에 매달리는 높은 달입니다. 오늘 밤 원은 내가 가끔씩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본문은 열정적 인 사람의 안락함을 느낀다.

오늘 밤, 나는 탐욕스럽게 달의 달빛을 희석했다, 나는 달을 응시했다, 나는 달의 출발을 두려워했다, 바람은 나의 긴 치마를 부드럽게 불고, 달은 내 뺨을 부드럽게 만졌다. 하지만 천천히 내 눈은 피곤하고 달 주위에서 후광을 보았고 달이 나를 향해 달아 올랐다. 그는 내 무지를 비웃을 것임에 틀림없지 만 흐릿 해지고 그는 하늘의 편에 서있다. 아래로 미끄러 져.

사람들은 내가 유령이라고 말하면서, 나는 다른 도시를 여행한다. 나는 모든 도시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의 애착 때문에, 욕심 때문에 다른 도시에서 빛과 비를 즐기거나, 엘프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것 때문에, 내가 다른 도시에서 자주 여행하기 때문에 그것이 정확합니다. 그래서 나는 영구적 인 향수가 무엇인지, 오늘 밤의 달인지, 또는 말의 사람인지를 모릅니다.

나는 슬퍼하지 않았다, 나는 슬퍼하지 않았다, 나는 방황했다, 나는 너를 위해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다, 마침내 조용히 떠났다, 나는 천천히 나의 피곤한 눈을 감았 다, 나는 당신이 나의 눈을 보길 바라지 않는다, 나는 두려워한다. 너의 동정 눈이 아냐. 나는 네가 내 부름을 듣거나 잔인하게 떠날 것을 두려워한다! 지구에 나를두고,이 벚꽃 나무 밑으로 나를두고, 리리의 도착을 기다리고, 하루의 순환을 기다리고, 다음 세기와 당신의 당황을 기다리십시오. 그 날에는 환생이 있고 그 감정은 이미 정해져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오늘 밤, Yiyi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을 말하고 싶습니다. 모든 생각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유혹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나는 진정한 인성, 변덕스러운 인류, 무력한 인류를 받아들이는 것이 두렵다. 나는 인생이 항상 보상의 법칙을 따른다는 것을 더 많이 안다. 내일, 후에, 등등 당신을 그리워 할 것인가? 여전히 귀하의 기사를 수시로 읽고 싶습니까? 텍스트에서 소년을 읽으십시오. 나는 아주 아름다운 본문을 보았습니다. "나는 한 해를 보내고 사랑의 빛을 피고이 인생에서 경험해야 할 융기와 족쇄를 걷고 싶습니다. 수년을 길고 행복하게 만들어야합니다. 구속과 보살핌 사이에서 모든 생명을 온화하게 바라보십시오.

천천히 먼지에, 인생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동등한 부드러움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단순한 마음으로 세상을 대하고 간단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아라. 그러나이 세상에는 풀장에서 열 수없는 녹색 연꽃처럼 항상 사랑받을 수없는 사랑이 있습니다. 나는 종종 한숨을 쉬며 꽃의 사랑은 진저 꽃처럼 황량합니다. 또한, 아무도 내 입술의 쓴 부조리를 마실 수 없습니다! "

그래서 컴퓨터를 닫고 느리게 불빛을 느끼고 심장 박동을 느끼며 줄어들지 않고 마지막 달빛에서 약간의 따뜻함을 찾고 싶습니다. 나를 위해서가 아니야. 그것은 세상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단지하고 싶은 마음이있는 소녀입니다. 지금은 맹세의 아름다움이 필요합니다. 복잡한 일은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거로울지라도 나는 그것을 원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의 팔에 있기 때문에, 당신을 만지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모든 기쁨과 슬픔을 원해, 달, 너 이해해?

윙윙 거리는 소리가 더 분명 해졌고, 나는 습한 공기가 나를 휩쓸 ​​었다고 느꼈다. 나는 새들이 소리 지르는 것을 부드럽게 들었다. 나는 당신이 떠난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완벽한 자세를보고 싶다. 파도도, 작별 인사도없이, 그냥 조용히 내버려 둬, 스스로 내버려둬.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해.

조용히 기다리고, 하루의 도착을 기다리고, 나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바쁜 하루를 시작했다. 빛의 눈부심을 다시 느낄 때, 나는 새로운 날이 올 것이라고 내 자신에게 말한다. 나는 눈을 뜨고, 새벽 아침의 아름다운 풍경을보고, 아름다운 일출을 기다리고있다. 그 아름다운 것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달빛. 멋진 일출, 제 생각! 이 달이 내게 주신 선물인데, 이것이 달이 나를 버리는 이유입니다. 나는 매우 만족하기 쉬운 소녀이며, 인생에 쉽게 적응하고 따뜻한 여자가되는 법을 배우는 소녀이기도합니다.

세상은 서두르다. 구름은 마침내 천 년의 풍경으로, 너의 세계에 서서, 달빛을 올려다 보며, 춤을 추며, 붉은 먼지와 사랑은 어렵다. 깨지기 쉬운 것은 영원히, 영원히, 나는 여전히 자란다. 바람과 함께 갔다. 스커트는 날아 들고, 너에게 대항하는 모든 생각과 부드러움을 숨기고, 달빛으로 사라진다.

아마 여기에 쓰여졌을 것이고, 더 이상 설명 할 수없는 감정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당신을 그리워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단지 달을 바라보고있는 여자이기 때문에 내년 가을, 8 월의 가을, 8 월 중순, 중추절의 밤을 알지 못합니다. 결혼 해 주시겠습니까? 그 때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을까요? 사랑에 빠지려고 노력하지 말고 그냥 당신을 위해 춤을 추고 밀레니엄 여우를하고 앞뒤로 가십시오.

6 학년 : 장 루이 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