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내 주변의 소리의 세계


들어 봐! 엘프가 나를 부르고있다. 이봐, 오늘 요정이 나를 오디오 세계로 데려다 줄거야, 나 너무 흥분 돼.

나는 개울에왔다. 이봐 요? 이것은 우리 고향에있는 나무 조각이 아닙니다! 엘프의 두뇌는 아주 좋습니다. 나는 한 조각의 땅에 앉아 점차적으로 물 표면을 쳐다 보았다. 나는 아름다운 그림을 생각했다 : 물 위에있는 작은 물고기가 물 표면을 쳤다. 갑자기 가을 바람이 불고 대나무 숲의 나뭇잎이 나왔다. "哗哗"소리가 훌륭합니다.

그 다음 엘프는 난키 구오 (Nankaiguo)라는 작은 캠퍼스로 저를 데려갔습니다. 나는 놀이터에 앉아 조용히 소리를 느꼈다. 또 다른 그림이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여학생들은 행복하게 춤을 추었고, 하하 하의 목소리는 계속해서 들렸습니다. 소년들은 너무 많은 사람들과 관계없이 여전히 군중 속에있었습니다. "고양이를 쫓는 것"을하는 도중에. 하하! 여기에서, "Hey!", "Abominable"과 "嘻嘻"의 목소리가 나왔다. 교정은 귀여움으로 가득했다!

나중에, 우리 엘프는 북경의 MRT Line 1 플랫폼에 나를 데려 갔다. 와우,이 소음은 너무 커서 우리는 충칭에서 그리 크지 않습니다! 첫째, "전화"소리, MRT가 우리에게 날아갔습니다. 그런 다음 MRT에 총알이있는 것 같았습니다. 갑자기 "갑작스런 브레이크"였지만 다행스럽게도 고막이 부서져 버린 것 같아서 끝난 줄 알았지 만 모두가 점점 더 시끄러워지고있다. 모두의 소음은 마지막 한식보다 적다.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소리 쳤다. "와우" 와우!

마침내, 우리는 양쯔강의 3 개의 협곡의 관광 보트에왔다. 우주선에서의 소리, 파도 소리, 파도 소리, 가슴 소리, 가슴 소리, 그리고 많은 소리를 발견했습니다.

이번에는 오디오 여행이 끝났습니다. 제 생각에이 놀라운 경험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