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새 유리


지금 저는 2100 년에 있었고, 이제 과학은 팽창 식 리프 브리지, 충돌 방지 자동차, 대화지도와 같이 매우 발달되었고 유리와 같은 일반적인 것들은 많이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차에 관해 생각하지 않았고, 나는 밥을 먹기를 원하지 않았고, 밤낮으로 실험적인 시험에 들렀다. 마침내 일종의 "보편적 인 유리"를 개발했다.

이 유리는 단지 하나의 크기입니다. 녹색, 노란색, 빨간색 및 파란색 버튼의 4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녹색 버튼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켜서 쉽게 사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컴퓨터, MP5, 재미있는 수학, Gobang, 체스, 체스, 체커 등의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곤할 때 즐길 수 있습니다. 유리가 자동으로 확대 / 축소되고 자동 축소되므로 유리가 충분히 크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크기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유리를 뒤쪽으로 돌려 크기 조정 장치를 뒷면에 놓고 원하는대로 유리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키는 학습 키입니다.이 키를 누르면 교사가 즉시 나타납니다. 모든 언어로 그와 대화하고 모든 지식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면 노란색 버튼을 다시 누르십시오. 유리가 자동으로 대면 교육으로 전환됩니다. 입을 마시고 욕실에 가고 싶다면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르십시오! 이 시간 동안 설명을 놓치지 않아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리는이 기간 동안 선생님의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하므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교사가 질문을하면 큰 "답변"버튼이 화면에 나타나며 10 초 카운트 다운이 있습니다. 답을 알고 있으면 10 초짜리 시계에서 "대답"버튼을 누르면 교사가 묻습니다. 화면에 대한 답을하면됩니다.

파란색 버튼은 통화 기능, 독서 기능, 사전 기능, 검토 기능, 조절 기능, 쓰기 기능, 액세스 기능 등 더 많은 기능을 가진 메뉴입니다. 원하는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빨간색 버튼은 패닉 버튼입니다. 화재, 홍수 또는 기타 자연 재해가 발생한 경우 재난을 피하기 위해 빨간 버튼을 눌러 시간과 공간을 전환하십시오.

이때 나는 개 껍질로 깨우쳐 Huang Qi의 꿈이되었습니다. 나는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최대한 빨리 꿈을 실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