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내가 과학자라면


복전 구 악소 조우 잉잉, 진장시 용 하진

나이를 초월하여 어머니 지구는 달콤한 우유로 모든 것을 키워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구를 좋아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구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지구를 구하자"는 전세계 사람들의 목소리가되었습니다.

우리의 고향 인 생존을 위해 - 지구는 과학자로서 자연을위한 4 계절의 구름을 발명 할 무거운 책임이 있습니다. 이런 사계절 구름은 꽃과 나무의 필요에 따라 꽃과 나무에 언제든지 장소에 물을 충분히주고 깊이 뿌리 내리고 가슴을 똑바로 세우며 인간을 위해 행복하게 일하며 인간에게 가장 필요한 산소를줍니다. Four Seasons Cloud에는 또한 큰 기능이 있습니다! 맨발의 언덕에 빗방울이 묻 으면 풀은 땅에서 발굴되어 녹색 옷을 입을 것이고, 바다에 떨어지면 인간이 바다를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유해 물질, 바다에 파란 얇은 껍질을 넣는다.

그렇다면 인류에 적응할 수있는 집을 설계해야합니다. 지진이 있다면 인간은 당황하지 않아도됩니다. 집은 지진 감지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지진이 발생하면 조기에 경고하고 즉시 우주 왕복선으로 바뀌며 자동으로 지진 위험 지역을 벗어나게됩니다. 홍수가 발생하면 집이 걱정 될 필요가 없습니다. 홍수가 씻겨지면 위험이 아무리 크다해도 럭셔리 크루즈로 바뀔 것입니다. 비록 10,000 수준의 쓰나미라도 안전하고 건강합니다.

나는 또한 UFO를 인간을 위해 설계했습니다.이 UFO는 태양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비행하면 과도한 태양 에너지를 전기로 변환하여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흐린 하늘에 부딪히면 여전히 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선한 산소와 아로마를 뿜어 낸다. 하늘에서 빠르게 셔틀을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는 육지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수중 세계를보고 싶다면 해저 세계의 무한한 신비를 탐험하기 위해 바다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지구는 지금, 새와 꽃을 도처에, 유쾌하게 흐르는 강, 활발한 노래를 부르는 계곡 ... 도처에 활력이 넘칩니다. 사람들은 걱정없이 살고 있으며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은 커다란 미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강 링링 강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