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사과 편지


친애하는 크릭 :

안녕!

내가 3 살 때 어떻게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었습니까? 물로 놀자 : 한번 보자. 너는 나에게 휴식을 줄 것이고 마침내 나는 잠시 눈을 뜨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직도 수영복을 입고 네 앞뒤로 걷고있다. 그것은 너무 작아서 합리적인 것이 아니므로 피부, 멜론 피부 및 기타 파편을 던졌습니다. 그때 나는 작은 쓰레기와 잡화가 당신이 엉망이되고, 못생긴 것처럼, "무질서하게"도려낼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Apple"과 "Water is Life"라는 두 개의 기사를 배웠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지를 배웠습니다. 성찰의 시간이 지나면, 나는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나는 당신과 무제한의 행복을 나눌 수는 있지만, 나는 너를 쓰레기통으로 취급 할 수없고 쓰레기를 버릴 수도 없다. 그러므로 나는 지금 너에게 사과 편지를 쓰고있다. 나는 너를 파괴하고 상처를 입혔다. 정말 미안하다. 내 친한 친구 시아 오!

나는 당신에게 미래에 쓰레기를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래의 무공해 비파괴로 돌아 가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을 순수하고 아름답게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용서 하소서. 작은 강 이여!

한 샤오

2019 년 1 월 5 일

한 샤오 (Shao Xiao), 섬서성 보 오지 (Baoji City) Baocheng Guoxiao의 5 학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